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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쿵푸보이' 의 용치의 양날의 출수 시계를 주었습니까?

먼저 용치의 수법을 말하다.

1.C (클릭 C) 촬영 속도가 약간 빠르고, 모집 속도가 빠르며, 롱이가 유일하게' 귀신' 에 쓸 수 있는 것이 바로 그 사람이다. 단점은 살상력이 극히 적다는 것이다

2.CC (연속 CC 누르기) 연속성이 좋은 용야 2 단 연격. 연격이라 속도 문제가 없어 중간에 틈이 없다. 범위도 좋고, 모집 결함도 작다. 용아의 세 번째 명중은 문제이므로 CC 상대를 하면서 입석을 조정할 수 있다. 일단 좋은 위치에 있으면 바로 CCC 입니다. 단점은 이 두 번째는 특히 반격하기 쉽다는 것이다.

3.CCC (CCC 연속 누르기) 전체 용치의 연속 공격. 살상력은 높지 않지만

혈액의 4 분의 3. 그러나 틈이 없다. 고수든 신인이든 네가 CCC 에서 나왔든 그는 성질이 없다. 단점은 세 번째가 그렇게 잘 명중되지 않고 포즈를 취하는 것이다. 만약 세 번째가 상대를 스쳐 지나갈 뿐 완전히 명중하지 못했다면, (이때 상대는 뻣뻣하지 않고 땅에 쓰러지지 않았다.) 그 후 쉽게 상대에게 공격을 당할 수 있다.

4.CCXXZ 리얼 롱치 연타. 전체 세트는 1 관 반여 HP 를 죽일 수 있으며, 살상력은 현재 모든 무기 중 가장 높다. 하지만 단점이 너무 뚜렷하다. CCX 와 XZ 사이에는 방어할 수 있는 틈이 있다. 그리고 CCX 뒤 XZ 의 X 는 연속 차기 (막대기처럼 CZ 를 달리는 것) 로 반격하기 쉽다. 그 이유는 CCX 의 마지막 한 번에 강경을 거의 칠 수 없기 때문이다. 방어를 만나는 것은 역시 적게 쓰는 것이다. 언급할 만한 것은 용치의 CCXX 가 사람을 N 길이의 뻣뻣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CCXX+CCXX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XX 가 연결되어 있다면 뒤에 있는 Z 를 연결하지 말고 CCXX 를 직접 계속하면 됩니다.

5. C 를 달리면 혈액의 3 분의 2 에 달하는 기술을 살상한다. 하지만 다 치고 POSE

를 내세요

-뻣뻣한 시간이 너무 길어요. 다행히도, 촬영 속도가 매우 빨라서 기습성이 그런대로 괜찮다. 이 수법의 3 단 공격은 촬영 시간이 특히 어색해서 반격하기 쉽지 않다.

6. X 를 달리면 살상력이 절반도 안 되는 기술이지만, C 를 달리는 것보다 훨씬 작다. 기습성이 매우 강하다. 단점도 뚜렷하다. 강경이 C 를 달리는 것보다 훨씬 작지만, 아직 충분히 길다. 끝난 후 총과 갈퀴의 달리기 C 기습은 방어하기 어렵다. 그리고 변위거리가 너무 멀고, 빗나간 상대도 CCC 가 마지막으로 그렇게' 닦다' 고 생각할 수 있어 적중률이 낮아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여전히 좋은 기습 기술이다.

7. 점프 C, 강력한 기술! 이 발은 사람을 세 바퀴 굴릴 수 있다. 그리고 착지가 뻣뻣해도 작다. 버클은 많지 않지만. 하지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점프 거리도 아주 멀어요. 도망가면 가장 높은 곳에서 뛰어오를 수 있고, T 인을 원하면 점프를 하고 바로 C 가 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점프명언) 이 수법은 건곤의 공중 회전 공격에 대항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술이다.

8. 엑스 점프, 이 기술 살상력은 충분히 높고, 반관에 가깝지만, 착지는 뻣뻣하다. 시동이 너무 뚜렷하고 명중도 문제가 되어 C 를 달리는 것보다 훨씬 나쁘다.

9. 절대 ZXC,' 발사' 를 서 있다. 악마 사냥꾼과 비슷한 기술. 시간이 충분히 길어서 피를 충분히 채웠다. 투리에서 이 군중 속을 세 바퀴 돌지 않으면 화력을 끌어들일 수 있다. 용의 이가 가장 강한 필살.

10. V+CX 를 점프하고,' 법력 연소' 는 악마 사냥꾼의 기술과 비슷하다. 재능과 재주를 폐지하다. 범위는 그럭저럭 큰 편이니, 중간에 노여움을 모집하기만 하면 빛을 뺄 수 있다. 네, 맞아요. 완전 버클이에요. 하지만 이 수법은 너무 뻔해서 시동 준비 시간이 매우 길다. 그래서 하나의 실용성은 거의 0 이다. 군전에서 이것을 여는 것이 불을 달리는 것보다 낫다. 발동 후 적중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11. CX,' 용권 회오리바람 참수' 를 완주한다. 용치아는 유일하게 직접 살상 묘기이다. 법력 연소는 완전히 무혈이다. 이 트릭은 혈액의 5/6 을 채우는 것으로, 범위가 좋고' 패체가 아니다' 며, 오랜 기간 지속되는 기술이 패체라면 능운의 거북이 파동에 의해 쉽게 죽임을 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패체는 아니지만 범위가 넓어서 방해하기 쉽지 않다. 그러나 상대의 가장자리를 "문지르" 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그리고 이 거리는 길지도 짧지도 않고 기습이 강하지 않아 초근전의 용치에 대해 수시로 명중할 수 없기 때문에 큰 한계가 있다. 하지만 CCXX 뒤에서 연결해도 되겠는데, CCX 를 다시 받아도 피를 빼면 될 것 같은데, 왜 노여움을 낭비할 필요가 있겠어요?

12. 역 X, 표준' 용치' 식 기능, 용치 기술의 특색은 손이 빠르고, 손이 느리며, 역 X 도 마찬가지다. 살상이 높지 않고, 뻣뻣하고, 손이 빠르지만 준비 자세가 뚜렷하다. 확실히 준비 동작부터 시동 기능까지 시간이 너무 짧다. 특별히 뜻밖이다. 이 수법은 다락방을 얼릴 때 음험하게 사람을 보낼 수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돌아올 수 없는 곳으로 보내진 후에야 분통이 터졌다. 하지만 여전히 쓰레기 기술이라는 칭호를 숨길 수는 없다. 절벽의 가장자리에 있지 않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X 가 맞기 전에 방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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