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은 캐릭터를 묘사할 때 '열린 얼굴'에 주목한다. 새 책을 쓸 때에는 인물의 성격과 사상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물의 외모와 성격, 기질, 태도 등을 개괄적으로 정리한 뒤 신분에 맞는 옷을 입혀야 한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마음 속에 생생한 캐릭터 이미지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 스토리텔링 배우 Yuan Kuocheng이 각본 및 감독을 맡은 "Xu Yunfeng은 연회에 참석합니다", "Xu Yunfeng은 연회에 참석합니다"는 긍정적인 캐릭터인 Xu Yunfeng에 대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고개를 드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는 눈썹이 무겁고 큰 눈, 구레나룻까지, 파란색 천 코트, 소박하고 관대하며 차분하고 차분한 로비로 들어갑니다. 이러한 '얼굴 열림' 디자인에 따라 출연자들도 영화 속 클로즈업 표현 기법을 채택해 생각과 차분함에 집중했다. 캐릭터를 흉내낼 때는 단지 외모나 동작만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얼굴이 진지하고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Xu Yunfeng은 연회에 참석합니다"는 적과 우리 사이의 복잡한 투쟁을 반영합니다. 스토리텔링의 처음 몇 문장에서는 시대적 배경과 환경적 특성을 설명하면서 적들이 특별 연회를 주최하려는 음모를 꾸미기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 Xu Yunfeng이 등장하자마자 공식적으로 Tai 산의 완고한 바위 사이에서 날카로운 투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단락에서 Xu Pengfei는 손을 뻗어 칭찬하는 척했고 Xu Yunfeng은 이를 무시했으며 Mary 기자는 안경이 부딪히는 모습을 촬영하지 않았고 Xu Yunfeng은 적을 엄하게 질책했으며 Ma 감독은 너무 겁에 질려 얼굴이 바뀌었고 Xu Yunfeng은 뒤집혔습니다. 식탁에서 마오런펑이 연설을 했다. 당시 발전소 노동자들이 파업을 벌였고 집 안은 앞뒤로 어두웠고 프롤레타리아 군인 쉬윤펑의 영웅적 행위와 적들의 당혹감과 추악함이 빛났다. 정면과 측면에서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스토리텔링은 긍정적인 캐릭터의 영웅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야 긍정적인 캐릭터의 생각이 어느 정도 높이에 도달하고 그 이미지가 실제와 같다는 것만으로는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감독은 인물의 생각의 깊이를 깨닫고, 그것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예술적 기법을 채택해야 한다. 스토리텔링 장면: 스토리텔링을 편집할 때 등장인물의 활동을 둘러싼 상황을 관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문과 창문의 높이, 실내 가구의 수는 물론 산, 물, 강, 도시, 중요한 도로 등을 통해 관객이 캐릭터가 위치한 환경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하고, 캐릭터 간의 활동을 들으면서 장면의 혼합을 느껴보세요.
주요 줄거리는 "세부 사항을 배치"하도록 신중하게 설계되어야 하며 책에 필요한 벽돌, 타일, 식물 및 나무는 청중 앞에 생생하게 능숙하게 배치되어야 합니다(물론 전부는 아닙니다) 나열되어 있음), 청중으로 하여금 몰입감을 느끼게 하고 감상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쓰촨성 스토리텔링 "인장 탈취"에서는 Lan Caigua가 비서가 곧 도착한다는 소식을 듣고 긴장한 부분에 대해 씁니다. Lan Caigua는 옷을 입고, 침대에서 일어나 신발을 신고, 성냥을 쳤습니다. 그리고 등불을 켜고 등불을 들고 서둘러 아침 식사를 요리하기 위해 난로로 갔습니다. 갑자기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쾅! 쾅!" Rotten Caigua가 당황하여 "어느... 어느 것입니까?" "아줌마, 나야 - 광시야." 이모님이 충격을 받으셨어요." Lancaigua는 램프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며 말했습니다. "광시야, 밖에 서서 뭐 하는 거야? 들어오세요!" "아줌마, 문이 닫혀 있는데 어떻게 들어가요?" 야 너 진짜 이상해! 문이 꽉 잠겨있으니 열어봐!" "아줌마, 문이 밖에 잠겨있어요?" "어! 내 문이 밖에 잠겨있어요, 문 걸쇠가 되는 거 아닌가요?" ""아줌마 나 밖에 있는데 문 걸쇠는 어떻게 열어주나요?" "아,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밖에 계셨군요!" 안에 있는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을 자세히 통해 그리고 문 밖에는 문 여는 것조차 잊어버릴 정도로 겁에 질려 죄책감을 느끼는 야채가 썩어가는 모습이 그대로 그려져 있다. 사람들이 이 말을 들으면 마치 그 목소리를 듣는 것 같고, 그 사람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Chen Jingyi가 문을 열러 갔다고 썼습니다. Chen Jingyi는 "내가 여기 오기 전에 당신을 어지럽게 만들었습니다. "라고 저주하면서 문을 열었습니다. "들어오세요, 광시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너도 나랑 같지 않냐? 광시 사람들이 뒷 처마에서 문을 두드리고 있다. 가서 현관문을 열고 나를 꼬마라고 부르라"고 말했다. 이에 천징이의 차분한 모습이 드러났지만 속으로는 당황했다. 마음. 인생에서 집에 앞문과 뒷문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예술 창작에 있어서 '문'은 두 악당의 심리 활동을 진정으로 묘사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소품이 되었다. 이것이 예술의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