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혹시 핀치 구슬을 연주 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 미끄러운 젓가락으로 물 속에 있는 구슬을 가장자리에 있는 다른 용기에 끼우는 것은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젓가락명언) 1 분 안에 몇 명이 함께 시합을 해서 누가 가장 많이 끼웠는지 보고 막대사탕을 하나 주세요!
2. 코를 붙이고 칠판에 큰 얼굴을 그려요. 어떤 얼굴형이든 눈, 입을 그려요. 붙인 사람이 눈을 가리고 붙이게 해서 웃음거리가 넘치도록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웃음명언)
3, 탁구를 부탁하다. 이 게임은 4 명이 동시에 진행할 수 있고, 탁구 라켓과 탁구를 준비하고, 각각 교실 주위를 2 바퀴 돌고, 중간에 장애물이 있어, 누가 떨어지지 않으면 이긴다
4. 또 젓가락으로 술병에 넣는 게임도 있습니다. 물론 사람은 술병 위에 있습니다
5, 두 사람은 세 발, 두 사람은 두 발을 묶고 함께 간다. 누가 먼저 누가 이길까
6, 내가 너에게 마술을 하나 가르쳐 줄게, 촛불로 백지에 글씨를 쓰고, 솜에 잉크를 많이 묻혀서, 백지 전체를 검게 칠하고, 방금 촛불로 쓴 글자는 검게 칠하지 않을 거야. 우정 만세를 쓸 수 있다면
7, 3 문장 반 공연:
우리 4 인대 무대에 서서 프로그램 3 문장 반을 연기할지 말지
집에서 나는 어린 황제다.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정말 장난이 심하다. 만약 누군가가 감히 따르지 않으면 땅에 누워 있다.
할아버지께서 나에게 말을 타고 할머니를 태워 주신 것은 나의 작은 점원이다. 만약 나를 울게 하면
엄마와 아빠는 나를 옷을 입고 밥을 먹는 데 익숙해져 나를 이렇게 돌려도 나쁘지 않다는 게 이상하다.
유치원 선생님이 나에게 이치를 가르쳐 주신 이후로 더 이상 응석받이로 굴지 않는
이야기를 할 줄 알고 게임을 할 줄 알고 이불을 접고 옷을 입을 수도 있고 스스로 대단해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도와 등을 두드리며 부모님께 너무 피곤하지 말라고 했다. 지금은 뭐든지 잘 할 것이다.
엄마와 아빠, 잘 들어요. 나쁜 버릇을 고치려고 합니다. 이때부터 작은 황제가 출세하지 않겠습니다.
8, 빨대 운송
같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그룹을 분리해야 한다. 각자 입에 빨대를 물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에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같은 것을 넣는다. 경기가 시작되면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다. 대신 입으로 빨대를 물고 있는 자세로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마지막 사람이 입에 물고 있는 빨대 위로
9. 신문지 쌓기: 4 개짜리 신문 2 장을 바닥에 놓고 신문당 5 명 (그룹 1 개), 그룹당 한 명을 파견하여 상대와 주먹 맞추기 (가위 석두 천) 를 하고, 진 팀은 발밑의 신문을 접고 그 위에 서 있어야 한다.
10. 교두귀: 조직자는 길고 빙빙 도는 말을 준비한다. (예: 2 점은 얼음 3 시, 4 시, 2 시, 2 시, 3 시, 3 시, 3 시, 3 시, 3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11. 손잡고: 한 선수가 두 눈을 가리고, 같은 팀의 다른 선수가 그의 한 손을 잡고 평탄한 길과 험난한 길을. 안대를 풀고, 각 팀원들이 그 선수의 손을 잡고, 그가 방금 손을 잡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본다.
12. 바람 속에서 힘찬 풀: 한 선수가 중심 위치에 서 있고, 다른 대원들은 반경 1 미터로 중심을 향해 한 바퀴 서 있는데, 그 중 대원들은 몸을 쭉 펴고 뒤로 기울이며 발을 따라 바닥을 따라, 주변 대원들은 손의 밀치동작을 통해 회전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3. 초저공비행: 모든 참가자들은 끊임없이 수평높이를 낮추는 가로대를 단체로 뚫고 몸을 뒤로 젖힐 수 있고 앞으로 기울일 수 없고, 가로대를 부딪치는 사람은 도태될 것을 요구한다.
14, 3 명이 공을 끼우고 달린다: 각 조 3 명, 각 조는 풍선을 경기기구로 사용하고, 세 사람은 등을 맞댄 손을 잡고, 풍선을 세 사람 사이에 끼우고 되돌아간다. 그 과정에서 풍선은 착지할 수 없고, 깨지지 말고, 날아가지 말고, 타이밍을 통해 성적을 계산해서는 안 된다.
15. 일기예보: 가랑비가 어깨를 두드리고, 중우가 다리를 치고, 큰비가 박수를 치고, 폭풍우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먼저 스스로 찍고, 두세 명씩 한 조로 서로 찍는다. 서로 다른 효과 비교, 30' 사고, 협력의 역할.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16. 달리는 속도: 모두 둘러앉아 두 손을 내밀고 왼손 검지와 엄지손가락 그립,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옆사람의 손가락 고리에 놓는다. 사회자가 123 을 외치자 모두가 한 손으로 잡고 한 손으로 달렸다.
17, 쪼그리고 앉다: "적게 말하다"-쪼그리고 앉다, "많이 하다"-일어나다. "정신"-스쿼트; "집중"-일어나서 웅크리고, 숫자를 외치며, 6 번, 2/5 는 외치지 않고, 8 번, 2/6 은 외치지 않는다.
18, 다리 몇 개: 모두 참여해 4 발이 착지할 때까지 소통할 수 없다고 요구했다. 손과 발만 땅에 닿을 수 있고, 몸의 다른 부분은 땅에 닿지 않는다. 사회자는 9 개의 다리, 4 개의 다리, 0 개의 다리를 외쳤다. (상상력, 창의력)
19. 바둑판: 두 팀은 맞은편에서 서서 전진할 수 있고, 뒤로 물러설 수 없고, 상대편을 사이에 두고 한 칸을 뛰어넘을 수 밖에 없다.
20, 빈 물병 전달: 빈 미네랄 물병, 모든 사람들이 머리와 목덜미로 잡고, 원을 전달하고, 손으로 접촉해서는 안 된다.
21. 경찰이 도둑을 잡는다: 두 조의 사람들이 두 줄로 서서 얼굴을 맞대고 서서 서로 손을 내밀고 엇갈리고 서로 공격한다. 1 왼쪽 팀을 외치며 오른쪽 팀의 손을 찍고, 2 오른쪽 팀을 외치며 왼쪽 팀을 찍고, 3 을 외치며 멈추지 않는다. 잘못하여 쭈그리고 앉다.
(22), 쥐 사자 코끼리: 두 그룹의 사람들이 두 줄로 서서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코드명을 말하고 자신의 선수에게 귓속말로 전달했다. 모두가 알고 나면 심판이 시작을 외치고, 두 팀이 함께 자신의 코드명을 외치고, 코끼리는 사자를 잡고, 사자는 쥐를 잡고, 쥐는 코끼리를 잡는다.
23. 다람쥐 집: (20 명 이상) 모두 동그라미 1, 2, 3 개, 1, 3 개 집, 2 개 다람쥐, 중간에 쪼그리고 앉아, 불필요한 사람들이 원 중간에 서 있다. 세 가지 암호: 사냥꾼이 오고, 불이 나고, 지진이 발생했다. 사냥꾼이 왔다. 다람쥐는 집을 떠나 새 집을 다시 찾았다. 불이 나서 집이 무너졌다. 새 집을 다시 찾아 다람쥐와 집을 다시 조립했다. 가운데 사람은 다람쥐이니, 기회를 틈타 집을 빼앗아야 한다. 집이 없는 다람쥐는 벌을 받아야 한다.
24. 그를 아나요: 자기소개의 한 가지 방법으로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보고하고, 두 번째 사람은 XX 옆에 있는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세 번째 사람은 XX 옆에 있는 XX 옆에 있는 자신을 말하고, 첫 번째 사람부터 차례대로 자기까지, 이렇게 한 바퀴 돌고 첫 번째 사람에게 돌아오며, 첫 번째 사람은 모든 사람을 다시 한 번 반복하고, 끝냅니다. 이름 앞에 형용사, 특징, 난이도와 인상을 추가할 수도 있다.
25. 자기소개: 이름, 가장 좋아하는 과일, 동물, 식물 등은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을 반복할 수 없다면 좋아하는 이유 등을 설명해야 한다. 서로 이름과 특징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된다.
26. 자리에 앉아서 일어나세요: 협동의 중요한 게임인데요. 1. 우선 모두 네 명씩 한 바퀴 둘러서 등을 등지고 바닥에 앉아야 한다. 2, 4 인 손' 다리' 손, 함께 일어서라고 합니다. 쉽죠? 그런 다음 6 ~ 7 명과 같은 많은 사람들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너무 어렵지 않아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제14차 5개년 계획 사람들이 함께 일어서려고 하면 더 어려워질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