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 렌더링은 디자이너 또는 장식 소유자의 디자인 의도와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재현하는 형태입니다. 디자이너는 장식 그림을 그리기 전에 손 그림이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장식 후 집의 스타일 효과를 디자인합니다. . 미래의 장식이 어떤 모습일지 고객에게 미리 알릴 수 있습니다. 장식 렌더링은 실내 장식 렌더링과 실외 장식 렌더링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실내 장식 렌더링이 더 일반적입니다. 현재 우수한 장식 렌더링을 제공하는 장식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인 웹사이트는 무한 홈 데코레이션 온라인입니다.
장식 렌더링 집 장식 분류:
다음 분류는 전문 장식 갤러리를 나타내며 많은 장식 사진이 있습니다.
기능별로 구분: 현관, 거실 방, 침실, 서재, 식당, 주방발코니 바, 정원, 화장실, 어린이방, 여자방, 남자아이방, 신혼방, 휴대품 보관소, 휴게실, 지하, 세탁실, 드레스룸, 헬스장, 노인방, 원룸, 임대주택
스타일별로 구분 : 유럽 고전, 유럽 현대, 중국 스타일, 중국 고전 스타일, 현대 중국과 서양 스타일이 새로운 벽과 결합 고전주의, 선 스타일, 동남아시아 스타일, 미국 스타일, 스페인 스타일, 전원 스타일 , 지중해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 포스트 모던 스타일, 모던 스타일, 자연스럽고 우아한, 어린애 같은 스타일
구성 요소에 따라: 칸막이, 천장, 다락방, 신발장, 문 및 창문, 창문 격자, 커튼, 침구, 벽화, TV벽, 장식벽, 포토월, 다다미, 바닥장식, 수납장, 바닥, 돌출창, 녹색 식물, 욕조, 옷장, 소파, 난로, 선반, 책꽂이, 화장실 수영장, 애완동물 코너, 다과 표, 고전 가구, 바, 와인 랙, 식탁, 계단, 책장, 화장실, 옷장, 램프, 커피 테이블, 샤워실, 보관 캐비닛, 책상, 리프팅 테이블, 홈 액세서리, 화장대, 목조 장식, 패널, 돌 , 패널, 화분, 손으로 그린 가구
아파트 유형에 따라: 단독 아파트, 소형 아파트, 중형 아파트, 대형 아파트, 빌라, 복층, 건물 내 건물
By 색상 분류: 차가운 색상(보라색, 파란색, 녹색), 중성색(검정색, 흰색, 회색), 따뜻한 색상(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속성에 따라: 렌더링, 실제 장면, 평면도 , 외관
장식 렌더링의 공공 장식 분류:
다음 분류는 전문 장식 갤러리를 나타내며 장식 사진이 많습니다
오락 및 여가 공간: 호텔 헬스장, KTV, 바, 사우나, 클럽, 찻집, 레스토랑, 카페 호텔 액티비티룸 인터넷 카페 게스트하우스 SPA
공용 *** 사무실 공간 : 전시관 사무동 학교 미술관 은행 사무실 회의실 역 공항 매점 비즈니스 홀 병원 로비 라운지 강당 극장 도서관 박물관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룸 스포츠 경기장 스튜디오 정원 디자인, 영화관 부스 디자인
상점 전시 공간: 판매 센터, 옷가게, 식품점, 쇼핑몰,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신발가게, 생활용품점, 화장품가게, 보석가게, 가전제품점, 슈퍼마켓, 카운터 가구점, 자동차 판매점, 장난감 가게, 스포츠용품점 위생도기점, 건축자재점, 서점, 시청각매장 정문
장식 렌더링의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 방법:
장식 렌더링 제작 시 주요 공통 문제는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며, 첫 번째 범주는 장식 제작의 문제입니다. 모델 비율과 크기가 실제 크기와 일치하지 않고, 전체 모델이 조정되지 않으며, 과도한 부울 연산으로 인해 모델 제작 과정에서 누출 및 표면 파손이 발생하는 등의 렌더링은 모두 모델의 문제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장식 렌더링의 후반 작업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렌더링 후의 조명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빛과 그림자가 고르지 않거나 너무 밝고 어두움, 실내 식물, 전기 캐릭터 크기 비율 부족 등 비모델 제작 부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모두 후반 작업의 문제입니다. 위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첫 번째는 두 가지 측면에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모델을 만드는 과정에서 더 많은 검사, 더 많은 렌더링, 더 많은 검사 지침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크기 비율과 모델 일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작 후 과정에서 더 많은 것을 읽고 색상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문, 창문, 콤비네이션 캐비닛 등과 같은 텍스처의 크기를 조정하여 텍스처에 대한 명확한 비율을 조정합니다.
장식 렌더링의 실제 적용 가치:
1. 디자인 의도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려면 컴퓨터로 만든 렌더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노드의 투시도는 설계자가 계획을 연구하는 데 필요하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제한된 도구, 재료, 시간 및 기술로 제작된 렌더링은 실제 결과와 매우 다른 경우가 많으며 환상과 오해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렌더링의 기반이 되는 3D 모델은 공간을 구성하고 복잡한 개체의 건축 패턴을 표현하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2. 렌더링은 실제로 효과라고 합니다. 설명과 실제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명확하게 이해될 필요가 있습니다.
3. 렌더링도 특정 역할을 합니다. 많은 소유자는 미적 디자인과 장식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없습니다. 디자이너의 평면도는 소유자의 마음 속에 완전한 인상 모델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평면도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을 더 잘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