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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체 서예, 황새 _ 황새, 황새, 안체 서예 작품.

\ "탱 제라늄 하우스 \" 는 번영 한 당나라 시인 왕 Huan 의 다섯 단어 절구, 처음 두 문장 은 자연 경관을 기록 하지만, 펜 은 지척에 축소, 지척에 수천 마일 의 잠재력 이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의외로 철리와 경물, 정세를 완벽하게 녹여 황새루에서 불후의 절창이 되었다.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것은 안체 서예가 황새 건물에 오르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안체 서예 등황새 건물 감상

안체 서예 등황새 사진 1

안체 서예 등황새 사진 2

안체 서예 등황새 사진 3

안체 서예 등황새 사진 4

안체 서예 등황새 사진 5

제라늄 네슬루 원문

백일의산,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다.

궁핍한 천리목,

한 층 더 올라가다.

제라늄 건물 정보

\ "탱 제라늄 하우스 \" 는 번영 한 당나라 시인 왕 Huan 의 다섯 단어 절구, 처음 두 문장 은 자연 경관을 기록 하지만, 펜 은 지척에 축소, 지척에 만리 의 잠재력 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의외로 철리와 경물, 정세를 완벽하게 녹여 황새루에서 불후의 절창이 되었다.

이 시는 비록 두 십자 밖에 없지만 천균 거서까래로 북국 강산의 웅장한 기세와 장려한 광경을 그려 숨막히게 한다. 시인이 대자연에 진동하는 마음을 깨달은 것은 소박하고 깊은 철리로서, 고보 자칭 천견과 천박한 식견을 버리고, 눈을 높이 뜨고, 점점 더 아름다운 참신한 경지를 끊임없이 개척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대 시평론가도 "왕시는 짧은 2 십자, 앞십자 대의는 이미 다 했고, 뒤십자 () 는 자폭 천리 () 의 기세가 있다" 고 생각한다. " 이 시는 당대의 오언시의 압권작으로, 왕지환은 이 오언절문으로 천고에 이름을 떨쳤으며, 황새루도 이로 인해 시로 중화를 칭송하였다.

"황새루" 는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깊으며, 수천 년 동안 중화민족을 북돋워 왔다. 특히 후자의 두 문장은 적극적인 탐구와 무한한 진취적인 인생 태도를 표현하기 위해 자주 인용된다. 지금까지 이 시는 중국 국가의 중대 정치와 외교 자리에도 몇 차례 등장했다.

제라늄 건물에 대한 감사

이 시는 시인들이 높은 망원 속에서 보여준 비범한 가슴의 포부를 써서, 성당 시대 사람들의 적극적인 진취정신을 반영하였다.

처음 두 문장에서 본 것을 쓰다. -응? 백일의산이 다하는가? 산을 써요? 황하가 바다로 흘러들어가나요? 물을 쓰다. 시인은 석양이 건물 앞을 향해 끝없이 펼쳐져 기복이 계속되는 산시침함을 바라보며 시야의 끝에서 천천히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건물 앞 아래를 흐르는 황하가 으르렁거리며 남쪽으로 굴러오는 것을 눈여겨보았고, 또 먼 곳에서 접어서 동쪽으로 흐르며 바다로 흘러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매우 소박하고 매우 간단명료한 언어를 사용하며, 고도의 이미지와 고도로 개괄적으로 넓은 시야에 들어선 만리강산을 수입으로 단 10 자 만에 화면이 넓고 멀다.

두보는' 극제 왕재 그림 산수도 노래' 에 있어요? 유공원세 고대 모비, 지척은 만리에 대해 논해야 하는가? 두 마디, 비록 그림을 논하지만, 시를 논할 때도 쓸 수 있다. 왕지환의 이 두 구절은 경시를 쓰면 지척에 움츠러들어 지척에 만리의 기세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두 문장이 생각하는 것을 쓰다. -응? 천리목을 궁리하려 하는가? , 시인의 끝없는 탐구의 소망을 쓰고, 더 멀리 보고 싶고, 시력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곳을 보고 싶다. 유일한 방법은 더 높이 서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층 더 올라가요? 。 이 후반시에서, 전반부가 2 층 (최상층이 아님) 에서 본 것으로 추정되는데, 시인은 더 나아가 먼 곳의 경치를 다 보고 싶어 하고, 더 높은 층의 꼭대기로 올라간다고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무리에서 하나 쓰나요? 건물? 글자, 또한 점제 역할을 하여, 이것이 한 수의 등루시라는 것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구는 단지 평직적으로 이 건물을 오르는 과정을 쓴 것 같지만, 그 의미는 심오하고 탐구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천리 일층? 모두 허수다. 시인의 상상 속 종횡무진의 공간이다. -응? 가난해지려고? 단어에는 많은 희망과 많은 동경이 포함되어 있다. 이 두 구절은 의론을 발표하는데, 새로울 뿐만 아니라, 놀랍기도 하고, 처음 두 구절의 경시와 매우 자연스럽고 밀접하게 이어져 시편을 더 높은 경지로 밀어 넣어 독자에게 더 큰 시야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때문에 이 두 문장은 소박한 철리를 담은 의론이 천고에 낭송되는 명문이 되고, 이 시는 천고의 절창이 되었다.

주복강은 이 시가 시공을 초월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힘은 아름다움과 철리의 통일이며,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조화이며, 위대한 예술 재현과 창조이다.

낮에 산을 따라 하는 것은 단지 매우 짧은 과정일 뿐, 석양이 산을 물고 구름이 안개를 가리고, 이미 약해진 태양의 광채는 이때가 더욱 암담해 보이고, 경경이라 할 수 있으며, 고요함의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하가 바다로 흘러가는 것은 소위 말하는 것이 아닌가? 동결? 펜티엄 울부짖고, 남쪽으로 굴러오고,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가 무한한 생기로 가득 차 있고, 웅장한 기세는 영원한 운동에 존재한다. 두 문장의 동정이 결합되어 한 폭의 반짝이는 색채, 금벽교휘, 또 순식간에 변화하는 장려한 그림이 형성되었다.

첫 번째 원경, 하늘은 백일서침으로 만산덤불 속으로 사라지고, 다음 문장은 아래층 근경으로 흐르는 황하에서 먼 바다까지 뻗어 있다. 이렇게 서쪽의 석양과 동쪽의 흐르는 물은 볼 수 있는 석양과 생각 속의 바다 (시인은 황새루에 있어 황하가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없다) 를 결합시켜 전경과 의중경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화면이 끝없이 넓고 광범위해지게 하여, 잉크도 뒷양편의 시를 위해 끝없는 상념을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본의 사자 당사 고승공해가' 문경 비부론' 에서 강조합니까? 경입이성? 시는 무뚝뚝하고 무미건조하며 추상적으로 이치를 따지지 말고 시에서 철리를 드러내고 선양하지 말라는 뜻이다. 이 시는 이치와 경물, 정사를 천의무결하게 녹여서 독자들이 그것이 이치에 맞는다고 생각하지 않고, 도리가 편안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시가의 특징에 근거하여 이미지 사고를 이용하여 생활철리를 보여주는 전범이다.

순수한 철인은 설교자의 자세로 나타나 경배를 할 수 있다. 철인 같은 시인이 친구로서 말하는 것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추구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한 편의 전편에 모두 대결을 채택한 절문이다. 심덕의 잠재적' 당시별심' 에서 이 시를 선정할 때 지적한 적이 있다. 네 언어 모두 옳다. 읽어보면 그 줄을 싫어하지 않고, 뼈가 높아서도 싫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응? 절색은 네 개의 오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 * * 는 두 개의 연줄로 나뉘어 있으며, 절구에는 대결의 강경한 규정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대적할 수 없다. 많은 대결의 절구도 단지 하나의 대결구일 뿐이다. 두 개의 대결 문장이 나타날 때 쌓인 느낌을 일으키기 쉬우며, 잘 처리하지 못하면 매우 경직될 수 있다. 이 시의 수련은 옳고, 문장은 매우 단정하며, 후자의 결합은 흐르는 물쌍이다. 비록 두 문장이 서로 맞지만, 대결의 흔적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이 대립하는 기교를 운용하는 것도 매우 성숙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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