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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BA 반지의 제왕 3 왕의 귀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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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공식 가이드입니다

그런데 가이드가 필요 없을 것 같은데요?

헤헤

게다가 영어를 잘하면 해외에 가서 전략을 구할 수도 있어요

< p>Arogorn(Aragorn)

패시브 스킬:

Fearless(레벨 2) - 당신은 특히 손상에 대한 회복력이 뛰어납니다(+1 Armor Toughness / 레벨).

(공포 저항 +5% / 레벨)

용감함(레벨 2 필요), 공격이 특히 강력합니다(레벨당 방어력 +1, 레벨당 공포에 대한 저항 +5%)

데스 스트라이크(레벨 2) - 적을 강하게 공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3% / 레벨 치명타 확률)

데스 스트라이크(레벨 2 필요), 적을 공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레벨당 치명타 확률 +3%)

블레이드마스터(레벨 2) - 당신은 검과 칼을 다루는 전문가입니다(레벨당 피해량 +1). >Sword Master(레벨 2 필요), 당신은 검과 검술의 달인이 됩니다. (레벨당 공격력 +1)

Herb Lore(레벨 2) - 허브의 비밀을 이해합니다. 추가로 10hp/레벨)

허브 지식(레벨 2 필요), 허브의 비밀을 이해합니다(허브를 사용하면 각 레벨마다 체력이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하디(레벨 4) - 당신은 매우 건강하고 강합니다(레벨당 +15 체력)

인내(레벨 4 필요), 당신은 매우 건강하고 강해집니다(레벨당 +15 체력)

Iron Will(레벨 8) - 심각한 부상을 입었을 때 체력을 재생합니다(+10%/레벨)

Iron Will(레벨 8 필요), 심각한 부상을 입었을 때(25% 이상일 때) 체력이 감소하면 데미지가 +3/레벨)

전사는 확고합니다(레벨 8 필요). 심각한 부상을 입으면 더욱 강력하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체력은 25%에서 공격력 +3 이하입니다.

화살 패리(레벨 15) - 공중에서 화살을 패리할 수 있습니다(6% / 레벨 확률로 화살이 떨어집니다. 공중)

활과 화살을 던지면(레벨 15 필요) 들어오는 화살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레벨당 +6% 확률)

Rage of the North(레벨 20) ) - 아로곤은 10%

이 방법으로 죽인 적들은 두 배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북신의 분노(레벨 20 필요), 동시에 적을 직접 죽일 확률은 10%입니다. 적을 처치하면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스윕(레벨 2) - 아로곤이 주변의 모든 적에게 +2 데미지/레벨 45를 줍니다.

< p>회오리바람 공격(레벨 2 필요), 아라곤은 45 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레벨당 공격력이 2 증가하여 주변 원 안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왕의 명령(레벨) 2) - 아로곤은 주변의 모든 적을 3초 +0.5초/레벨 동안 기절시킵니다. 65 스피릿.

왕의 명령(레벨 2 필요), 아로곤은 주변의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당 +0.5 .초, 65 마나 포인트 사용.

검 던지기(레벨 2) - 아로곤은 레벨 3 이상에서 10 데미지 +2/레벨의 검을 던집니다.

검을 던집니다(레벨 2 필요). 아라곤이 검을 던져 공격력이 10이 되며, 레벨 3부터 공격력이 2씩 증가합니다. 40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투척 경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p>누메노르의 의지(레벨 5) - 아로곤은 레벨당 방어력이 +1 증가하고 레벨당 피해량이 +3입니다. 레벨당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성한 결단(레벨 5 필요), Ala는 사용 후 5초 동안 방어력이 1 증가하고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죽은 자의 부름(레벨 12) - 아로곤은 레벨 .155 영혼 1마리를 소환합니다. p>

언데드를 소환하려면(레벨 12 필요) 아라곤은 각 레벨마다 155의 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죽음의 전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간달프(곤도르 남편)

패시브 스킬:

블레이드마스터(레벨 2) - 당신은 검과 칼을 다루는 마스터입니다(레벨당 데미지 +1)

소드 마스터(레벨 2 필요) 당신은 검과 검술의 대가가 됩니다.(레벨당 공격력 +1)

예리한 눈(레벨 2) - 당신의 비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레벨당 5% 더 많은 보석과 더 나은 아이템을 발견합니다)< /p>

예리한 눈(레벨 2 필요), 시력이 더 예리해집니다(레벨당 더 많은 돈과 아이템을 얻을 확률 +5%)

< p>허브 지식(레벨 2) - 당신은 이해합니다. 허브의 비밀(허브는 레벨당 10hp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허브 지식(레벨 2 필요), 허브의 비밀을 이해합니다(허브는 레벨당 10hp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약초를 사용하면 체력이 10 더 늘어납니다.)

행운(레벨 2) - 당신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행운입니다

nate.(모든 속성/레벨에 +1 추가)

행운입니다(레벨 2 필요), 당신은 놀라운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각 레벨의 모든 속성/레벨에 +1 추가)

Spirit of Middle-earth(레벨 6) - Spirit을 더 빠르게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20% Spirit 재생성/레벨)

Spirit of Middle-earth(레벨 6) - Spirit을 더 빠르게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레벨당 영혼 재생 +20%)

중간계의 영혼(레벨 6) - 영혼을 더 빠르게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레벨당 정신 재생 능력 +20%)

현명함 (레벨 15) - 당신의 경험은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레벨당 적군 처치 시 +3% 경험치)

스마트(레벨 ​​15 필요), 전투에서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경험치 획득량 +3%). 레벨당 적 처치부터)

최후의 저항(레벨 15) - 마지막 순간에도 힘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레벨당 50%의 체력으로 부활할 확률이 +8%).

최후의 전사(레벨 15 필요), 쓰러지면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사망 후 체력 50% 회복, 각각 +8% 확률) 레벨)

시대의 지혜(레벨 15) - 당신은 고대 마법의 대가입니다(모든 공격 주문은 레벨당 피해량 +2)

지혜(레벨 15 필요), 당신은 고대 마법의 대가입니다. (레벨마다 모든 공격 주문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비밀의 불의 하인(레벨 20) - 간달프의 모든 주문은 사실상 한 레벨 더 높습니다.< /p>

Holy Fire(레벨 20 필요), 간달프의 모든 주문은 사실상 한 레벨 더 높습니다.

액티브 스킬:

Sword of Power(레벨 2) ) - 간달프의 검에 번개가 칩니다. 8초 동안 데미지/레벨 .50 스피릿.< /p>

강력한 검 공격(레벨 2 필요), 간달프의 검에는 번개가 붙어 있습니다. 8초 동안 각 레벨당 공격력 50을 사용합니다.

Lightstrike(레벨 2) - 간달프는 레벨 5에서 ​​.60 스피릿 데미지를 주는 광선을 생성합니다.

p>

라이트 빔(레벨 2 필요), 간달프가 적을 공격하기 위해 빛의 광선을 보냅니다. 레벨 5에서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마나 포인트는 60 소모됩니다.

방패(레벨 2) - 간달프는 보호 방패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체력 30 + 체력 20/레벨 0.80에서 시작합니다.

방패(레벨 2 필요), 간달프는 에너지 방패를 보냅니다. 자신을 보호합니다. 각 레벨당 30점의 적중점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80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세요.

Blinding Aura(Le)

레벨 5) - 근처의 적들은 10 데미지 +2/레벨을 받고 3초 동안 +2/레벨 0.75 정신력을 잃게 됩니다.

눈부신 빛(레벨 5 필요), 각 레벨마다 눈부심 공격력이 +10입니다. 눈부신 지역에 있는 적들은 3초 동안 눈이 멀게 됩니다. 레벨당 +2초의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과이히르 소환(레벨 12) - 거대 독수리를 소환합니다. 급습, +1 급습 및 +6 데미지/레벨 0.150 스피릿.

과이히르 소환(레벨 12 필요), 거대 독수리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각 레벨은 레벨 1입니다. 공격 +1회, 공격력 +6. 마나 포인트 150 사용.

에오윈(에르윈)

패시브 스킬:

민첩(레벨) 2) - 당신은 민첩하고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합니다(레벨당 타격을 피할 확률이 +4% 제공)

민첩성(레벨 2 필요), 당신은 민첩하고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합니다. (레벨당 회피 확률 +4%) 적의 공격을 회피해야 합니다. (레벨당 회피 확률 +4%)

허브 지식(레벨 2) - 허브의 비밀을 이해합니다. (허브는 레벨당 10hp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예리한 눈(레벨 2) - 당신의 시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레벨당 5% 더 많은 보석과 더 나은 아이템을 발견합니다)

날카로운 눈(레벨 2 필요), 시력이 더 날카로워집니다(레벨당 더 많은 돈을 얻을 확률 +5%) 및 아이템)

Fighter's Resolve(레벨 8) - 분노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을 때. (HP가 25% 이하일 때 +3 피해/레벨)

전사 결정(레벨 8 필요), 더 강력하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25% 이하일 때 레벨당 공격력 +3)

< p>방패 공격(레벨 8) - 방패 사용에 능숙해집니다(방패는 레벨당 +1을 줍니다. 피해 및 +3% 쉴드 블록/레벨)

쉴드 공격(레벨 8 필요), 쉴드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쉴드는 레벨당 +1 공격력과 +3% 쉴드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Fleet of Foot(레벨 8) - 당신은 빠르고 빠릅니다(발속도는 레벨당 5% 증가합니다)

Wraithslayer(레벨 8 필요). 민첩하고 빠릅니다.(레벨당 이동 속도 +5%)

Wraithslayer(레벨 8) 10) - 사우론의 가장 강력한 하수인이라도 당신의 칼날을 두려워합니다.

반지악령과 사우론의 다른 하수인에게)

반지악령을 조심하세요(레벨 10 필요), (반지악령과 사우론의 다른 하수인을 상대할 때 레벨당 공격력 +4)

현명한 (레벨 15) - 당신의 경험은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레벨당 적의 경험치 +3%)

현명합니다(레벨 15 필요). 전투 지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당 적 처치부터)

Defender`s Fury(레벨 20) - 적중 시 10%의 확률로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Wrath of the Guardian(필요) 레벨 20), 10% 확률로 3초 동안 모든 공격을 무시합니다.

액티브 스킬:

더블 스트라이크(레벨 2) - 2번의 공격, 각각 +2 데미지 / 레벨 .30 스피릿.

2스트라이크(레벨 2 필요), 2스트라이크, 레벨당 공격력 +2, 30 마나 포인트 사용.

로한의 방패여전(레벨 2) - 10초 동안 15% 확률로 공격을 차단합니다. +3% 확률/레벨 및 +2초/레벨 .60 스피릿.

"소녀 로한"(레벨 2 필요), 공격 차단 확률 15% 10초 이내, 레벨당 +3% 확률, +2초 60 마나 포인트 사용.

로한 질주(레벨 5) - 10초 동안 이동 속도 +50%, 레벨당 +10% 및 +1 방어/레벨 0.65 정신.

"Arhat Running"(레벨 5 필요), 10초 동안 이동 속도 +50%, 레벨당 +1 방어력 65 마나 포인트 사용.

방패 강타(레벨 2) - 에오윈이 방패로 적을 강타합니다. 12 + 1 데미지/레벨을 가합니다. +1초/레벨 0.50 정신을 기절시킵니다.

방패 공격( 레벨 2 필요), 방패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12포인트의 피해와 1초의 기절 효과, 50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Eorlingas!(레벨 12) - 적들은 도망갈 확률이 30%이며, 도망치는 적들은 2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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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ORLINGAS 질주(레벨 12 필요) 적의 탈출 확률은 30%이며, 탈출 중 받는 공격은 레벨당 10%의 확률로 2배 증가합니다.

김리(Jimli)

패시브 스킬:

데스 스트라이크(레벨 2) - 적을 강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3% / 레벨 치명타 적중률)

데스 스트라이크 필요 레벨 2) 적의 머리를 맞추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레벨당 치명타 확률 +3%)

Axem

aster(레벨 2) - 도끼를 휘두르는 힘은 드워프 사이에서 전설적입니다(+1 데미지/레벨).

Axe Master(레벨 2 필요), 당신의 도끼는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레벨당 1개). 레벨 +1 공격력)

예리한 눈(레벨 2) - 당신의 시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레벨당 5% 더 많은 보석과 더 나은 아이템을 찾습니다)

예리한 눈(레벨 필요) ) 2) 시력이 더 날카로워집니다. (레벨당 더 많은 돈과 아이템을 얻을 확률 +5%)

하디(레벨 4) - 당신은 매우 건강하고 강합니다(레벨당 체력 +15). )

인내력(레벨 4 필요), 당신은 더욱 건강하고 강해집니다(레벨당 체력 +15)

오크슬레이어(레벨 8) - 수년간 오크와 싸운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크에 대한 레벨당 +1 피해)

오크를 조심하세요(레벨 8 필요). 연중 전투를 통해 오크를 물리치기가 더 쉬워집니다. (오크를 상대할 때마다 레벨당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힘)

드워프 감각(레벨 8) - 더 나은 아이템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더 나은 아이템을 찾을 확률 +10%)

드워프 감각(레벨 8 필요) ), 더 유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벨마다 고품질 아이템을 찾을 확률이 +10%)

버서커(레벨 15) - 적을 처치할 때마다 분노를 얻습니다. 체력과 +4/레벨 스피릿)

버서커(레벨 15 필요), (적 처치, 레벨당 적중률 +4)

Battle Scarred(레벨 15) - 피해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레벨당 방어력 +1)

단단한 방어(레벨 15 필요), 적 공격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레벨당 방어력 +1)

p>

Gloin의 이중 도끼(레벨 20) - Gimli는 도끼 던지기 스킬로 두 개의 도끼를 동시에 던집니다. 둘 다 추적합니다!

< p>Savage Dual Axes(레벨 20 필요), Gimli는 두 개의 도끼를 들고 공격하면 도끼를 동시에 던질 수도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도끼 던지기(레벨 2) - 김리가 도끼를 던집니다. 도끼는 레벨 3에서 12 데미지 +2를 추적합니다.

정신 50.

도끼 던지기(레벨 2 필요), Gimli는 도끼를 던지고 각각 12포인트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레벨이 2 증가합니다. 능력이 레벨 3에 도달하면 50 마나 포인트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도끼를 던질 수 있습니다.

Whirling Attack(레벨 2) - 김리가 도끼를 회전시켜 근처의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s. 데미지 +2, 스피릿 75.

회전 공격(레벨 2 필요), 김리는 도끼를 사용하여 레벨당 공격력 2를 사용합니다. /p>

드워븐 레이지(레벨 2) - 모든 공격은 3초간 치명타입니다. +2초/레벨 65 스피릿.

드워븐 레이지(레벨 2 필요), 모든 공격은 3입니다. 초는 강력한 타격입니다. 레벨당 +2초 65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금욕(레벨 5) - 김리는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레벨당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레벨 85.

금욕주의 철학(레벨 5 필요), 김리는 레벨 1에서 2초마다 최소 파워 공격을 받을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85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대지 분쇄(레벨 12) - 김리 근처의 모든 적을 쓰러뜨리고 피해를 줍니다. 반경은 레벨당 10% 확장됩니다.

대지 조각(레벨 12 필요) ), 김리는 강력한 지면을 흔드는 타격을 가합니다. 각 레벨마다 공격 반경이 10% 증가합니다.

프로도(프로도)

패시브 스킬:

Fearless(레벨 2) - 특히 손상에 대한 회복력이 뛰어납니다(+1 Armor Toughness/레벨) 및

(+5% Resist Fear/레벨)

용감함(레벨 2 필요), 공격이 특히 강력합니다(레벨당 방어력 +1, 레벨당 저항 +5%). 공포)

민첩함(레벨 2) - 당신은 민첩하고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하세요(레벨당 타격을 피할 확률이 +4% 제공)

민첩성(레벨 2 필요), 매우 빠르며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레벨당 회피 기회)

행운(레벨 2) - 당신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운이 좋습니다(모든 속성/레벨에 +1 추가)

행운(레벨 2 필요), 당신은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운(레벨당 모든 속성 +1)

하디(레벨 4) - 당신은 매우 건강하고 강합니다(레벨당 체력 +15)

인내. (레벨 4 필요), 당신은 매우 건강하고 강해집니다. (레벨당 체력 +15)

Woodsman(레벨 5) - 자연의 생물이 당신을 두려워합니다(거미, 워그에 대한 레벨당 +2 피해). , 무마킬)

우즈맨(레벨 5 필요), 기타 마주하는 것이 두려운 것은 당연합니다. (거미, 워그, 무마킬 등의 적과 마주할 때 레벨당 공격력 2 증가)< /p>

강철의 의지(레벨 8) - 심각할 때

부상을 입으면 체력을 재생합니다(레벨당 +10%)

철의 결단(레벨 8 필요), 심각한 부상을 입으면 체력을 재생합니다(레벨당 +10% 회복).

현명함(레벨 15) - 경험이 도움이 됩니다(레벨당 적 처치 경험치 +3%)

현명함(레벨 15 필요),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당 적을 처치하면 +3% 경험치 획득)

Battle Scarred(레벨 15) - 피해를 거의 입지 않습니다(레벨당 방어력 +1)

탄탄한 방어(레벨 15 필요), 거의 영향을 받지 않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레벨당 방어력 +1)

The Precious(레벨 20) - 상처를 입으면 10% 확률로 분노에 돌입합니다. 10초 동안 3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반지의 제왕 (레벨 20 필요) 미친 상태가 되며, 모든 공격이 3배 더 강력해집니다.

액티브 스킬:

칼 던지기(레벨 2) - 프로도는 8 데미지 +1/레벨 25 정신으로 칼을 던집니다.

칼 던지기(레벨 2 필요), 던지기 칼, 공격력 8, +1 레벨당 25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스네어(레벨 2) - 프로도가 설정하는 각 트랩은 레벨당 5데미지 +3을 얻습니다. 프로도는 레벨당 1개의 추가 트랩을 얻습니다.

함정(레벨 2 필요), 적이 함정에 빠지면 공격력이 5 증가하고, 레벨당 공격력이 3 증가하며, 함정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나 포인트는 35입니다.

갈라드리엘의 시계(레벨 2) - 적들은 망토를 입은 동안 프로도를 알아채지 못합니다. 2초/레벨 동안 지속됩니다.

투명화(레벨 2 필요) 적은 망토 아래에 있는 프로도를 볼 수 없습니다. 2초. 레벨당 +2초. 40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The One Ring(레벨 3) - 프로도는 링을 착용하여 5초 동안 +2/레벨 75의 정신력을 얻습니다.

하나의 반지(레벨 3) - 프로도 반지를 더 많이 착용하면 레벨당 +2초 동안 적이 그를 전혀 볼 수 없게 됩니다.

반지의 설득(레벨 12) - 10% 확률로 근처의 적을 아군으로 변화시킵니다. 10초 + 5초/레벨 150 지속됩니다.

반지 호출(레벨 필요) 12), 10초 이내에 10% 확률로 주변 적을 아군으로 만듭니다. 레벨당 +5초 150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레골라스(레골라스)

패시브 스킬:

정확도(Leve)

l 2) - 활을 사용하면 놀랍도록 정확합니다. (+1 정확도, +3 치명타 피해/레벨)

정확성(레벨 2 필요) 활로 적을 더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리터당). (레벨 1 정확도 +1, 크리티컬 전력 +3)

허브 지식(레벨 2) - 허브의 비밀을 이해합니다(허브는 레벨당 10hp를 추가로 치료합니다).

허브 지식(레벨 2 필요), 허브의 비밀을 이해하게 됩니다.(허브를 사용하면 레벨당 체력이 10씩 증가합니다.)

레인지 마스터(레벨 2) - 활 공격이 강하고 강력합니다. .( 활 사용 시 +1 데미지/레벨)

Archer Master(레벨 2 필요) 활 기술이 더욱 강력하고 정확해졌습니다(활 사용 시 레벨당 공격력 +1)

Woodsman(레벨 5) - 자연의 생물은 당신을 두려워합니다(거미, 워그, 무마킬에 대한 레벨당 피해 +2)

Woodsman(레벨 5 필요), 다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마주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당신(거미, 워그, 무마킬과 같은 적을 상대할 때 레벨당 공격력 +2)

오크슬레이어(레벨 8) - 수년간 오크와 싸워서 이득을 얻었습니다(레벨당 +1 피해). 오크)

오크를 조심하세요(레벨 8 필요). 연중 전투를 통해 오크를 물리치기가 더 쉽습니다(오크를 상대할 때 레벨당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Fleet of Foot (레벨 8) - 당신은 빠르고 빠릅니다. (Footspeed가 5%/레벨 증가합니다.)

Footspeed (레벨 8) - 당신은 빠르고 빠릅니다. (Footspeed가 5% 증가합니다.) / 레벨) 레벨 1 +5%)

화살 패리(레벨 15) - 공중에서 화살을 패리할 수 있습니다(6% / 레벨 확률로 화살이 공중에서 튀어나옵니다)

< p>블록 활과 화살(레벨 15 필요)을 쏘면 들어오는 화살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레벨당 +6% 확률)

갈라드리엘의 축복(레벨 15) - 화살 발사 속도가 +10% 더 빨라집니다. / 레벨이며 +3% / 레벨의 치명타 확률이 있습니다.

축복(레벨 15 필요), 각 레벨마다 활과 화살 발사 속도가 +10%, 치명타율이 증가합니다.

Archer of Mirkwood(레벨 20) - 레골라스가 추가 화살을 발사합니다.

Elven Archer(레벨 20 필요) 화살을 쏠 때마다 추가 화살을 얻습니다.

p>

액티브 스킬:

White Knives(레벨 2) - 레골라스는 첫 번째 인벤토리 슬롯에 있는 작은 칼날로 공격하여 +1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25 스피릿.

화이트 나이프(레벨 2 필요), 레골라스 특사

칼로 공격할 때 첫 번째 공격의 공격력이 +1이고 레벨당 공격력이 +1 증가하며 25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확산(레벨 4) - 레골라스가 원호 형태로 추가 화살을 발사합니다. 그의 앞에는 화살/레벨 90이 있습니다.

화살을 쏘는 경우(레벨 4 필요), 레골라스는 각 레벨에 대해 동시에 +1 화살을 발사합니다. .

Mirkwood의 친구(레벨 2) - 매를 소환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각 매(1/레벨)는 적을 기절시키고 레벨당 3의 피해를 줍니다.

숲의 친구(레벨 2 필요), 거대한 독수리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고 기절시킵니다.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독수리 1개가 추가되고 공격력이 80 증가합니다.

채집( 레벨 4) - 쓰러진 적들이 이 스킬을 사용하면 엘프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허브는 최대 체력 15, 스피릿 95를 치유합니다.

허브 에센스(레벨 4 필요), 이 스킬 사용 후 처치합니다. 적들은 레벨당 +15 체력과 +10 정신력을 얻습니다. 95 마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침묵의 걸음(레벨 12) - 레골라스는 레벨 60당 +0.5초 동안 적에게 들키지 않습니다.

조용히 움직이며(레벨 12 필요) 레골라스는 레벨당 +0.5초 내에 적에게 조용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스미골(골룸)< /p>

핸드헬드킹7에서 소개된 내용이라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깨고 나면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게임도 망했습니다.)

#몇 가지 경험:

1. 많은 플레이어들이 싸우려고 하는데 갑자기 반지악령이 등장합니다. 사실 반지악령은 이유 없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죠? 게임 내에는 일부 적들이 반지악령을 유인할 것입니다! 주로 까마귀(의심하지 마세요)와 까마귀가 날아가면 공격하지 않고 계속 도망가는 적도 있습니다. 프롬프트가 더 커지고 하얗게 변하면, 가능한 한 빨리 다음 장면으로 탈출하세요. 따라서 일반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면 까마귀를 죽여야 합니다. 주의, 당신은 Ringwraiths를 유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드럼 치는 사람이 그 지역에 있는 한 주의하십시오. 화면에 그러한 적이 없으면 대기 중이 나타나는 메시지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2. 드워프 장인이 판매하는 룬스톤이 그다지 비싸지 않다면 구입하지 마세요. 첫 번째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를 소비하는 데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둘째, 플롯은 보통 몇 달러만 얻을 수 있으므로 구매할 가치가 없습니다. 가장 낮은 난이도의 플롯을 여러 번 수집하고 싶다면 돈이 있을 때 거기로 가십시오. 포인트는 룬석에 낭비하지 마세요.

3. 나무 동굴에는 1병에 500에 판매하는 부활 물약이 있으니 꼭 구매하세요. ..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귀중한 아이템입니다.

4. 게임에는 디아블로처럼 눈에 띄는 마을이 없으므로 적, 나무 구멍, 드워프 공예가 및 기타 시설이 없는 장면은 마을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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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 나무구멍은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장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로 플레이하고 싶을 때 먼저 활용해보세요. 레벨 기록 관리 장비를 저장하면 신규 플레이어가 새 게임에 진입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내 저장 파일은 4개뿐입니다. 모든 캐릭터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 정크 캐릭터를 선택하지 마세요. 연습 후에는 저장 공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7. 숨겨진 맵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죽인 적의 수를 어디서 확인하는지 묻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개인 속성에는 유령 얼굴 옆에 작은 빨간색 숫자가 있습니다.

8. 장비의 품질은 대상의 LEVEL 숫자에 따라 달라지지 않고, 사용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장비.

요구 사항(그러나 일반적으로 LEVEL 요구 사항이 더 높은 장비가 더 좋음), 판매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 일부 장비에는 valueD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판매 가격이 높지만 성능이 반드시 향상되는 것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장비는 아직 능력치를 봐주세요. 초반에 더 많이 모아서 경험치를 높이고 아이템 수집률을 높이는 것이 레벨링에 좋습니다.

9. 가만히 서 있는 것은 매우 실용적인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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