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더강 는 성음계 최초의 유량스타
이다궈더강 (WHO) 는 상성계 최초의 유량스타로, 늘 투기를 하지만, 그 동료들은 투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궈더강 살아있는 과녁으로 궈더강 배경판이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어떤 일행은 수행이 너무 나빠서 가장 큰 적이 자신이라고 말하는데, 늘 자신의 수준과 능력을 높이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겉치레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덕운사는 사기업이다
덕운사는 사기업이다. 그들은 체제 내의' 땀수보금' 이 없다. 즉 출근할 때 매달 제때에 월급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하루 무대에 오르지 않으면 하루의 월급이 없고, 늘 무대에 올라도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위법경영은 없다. 국가매체는 그를 격려와 채찍질이라고 칭찬했다. 만담은 곡예의 일종으로 대중문화로 백성들을 섬기며 기층에 뿌리를 두고 있다. 곡협은 각종 곡예단체의 협회로, 각종 곡예단체를 지도하고 채찍질하는 기능이 있다. 그러나 곡협은 시종 궈더강 덕운사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덕운사는 전통 만담에 기여했지만 그 자체로도 폐단과 문제가 많다. 이를 대가로 한 만담 산업은 어떻게 변했는가?
하지만 덕운사는 위법경영도, 월선 공연도,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돈을 벌고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기 위해 창설됐다. 그래서 그들의 만담은 시종 시장 지향적이어서, 관객들이 듣는 것을 좋아하면 우리가 하는 말을 한다. 그들의 이런 상용화 만담은 웃기고 오락을 시종 1 위에 올려놓는다. 궈더강 는 확실히 성공 했 다. 그 는 돈 을 벌 수 있 고, 몇 평생 다 쓸 수 없는 돈, 그리고 효자 현손 한 무리 가 그 의 상식 을 기다리고 있다. 오랫동안 소극장 만담 무대를 버리고 라디오, TV 만담에 열중하던 결과
궈더강 성공은 체제 내 배우들이 오랫동안 소극장 만담무대를 버리고 방송 만담에 열중하고 있는 결과다. 통속적인 표현은 체제 내 배우들이 TV 방송에 익숙한 편집녹화로 인한 허위효과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이다. 횡공에서 태어난 궈더강 들어, 이는 체제 내 자영업자가 아니며, 조직에서 통제할 수 없고, 체제 밖에서만 압박과 따돌림을 할 수 있다. 주류 상성계는 의기양양하여, 분 동안 궈더강 들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 가르치고 싶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뒤돌아보면 궈더강 조각에 의해 조판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