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덕지
연덕지, 남, 정주시 예극원 배우, 선창생각, 이후 단각으로 변신, 상파 우수 후미령 선생님 문하에 경배, 상파 예술, 황계영 (상파), 강계지 (마파) 등의 역할을 열심히 공부했고,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 유영화 () 와 예극 () 를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첸 Xiaoxiang 은 종종 보컬 아트와 보컬 기술을 배우고, 공연의 "복사 레드", "희생 더미", "화목란", "다리 끊기" 등은 종종 팬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중국어 이름: 연덕지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허난
직업: 예극 배우
대표작:' 대화총',' 자물쇠 린낭',' 대제사 말뚝',' 화목란',' 부러진 다리',' 복제홍' 등
주요 성과: 전국 청년 희곡 배우 대회 10 대 금상
예술 표현
연덕지는 허난성에서 현재 전문극단에 있는 유일한 남단 배우로, 목소리가 달콤하고 수려하며, 분위기와 우아함, 특히 연습한 경극 정파 예술의 물소매공을 더욱 칭송받고 있다. 2005 년 경극 정파 대표극' 자물쇠 린낭' 이 상연된 이래 관련 전문가와 광대한 연극 팬들로부터 보편적인 호평을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진파 예술을 열심히 공부하고,' 춘추배',' 우주봉' 등 진파 고전 연극을 열심히 공부하며, 마파 명극' 화총' 에서 명극' 대제사 말뚝' 과 창작극' 쇄린낭' 에서 모두 비범한 표현을 했다.
영예를 얻다
전국 청년 희곡배우 대회' 10 대 금상',' 이원춘' 전국 전문배우 대회' 동상', 허난성과 정주시 희곡 대회 1 등상, 전국 소수민족예술제 연극연' 우수 신인상' 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주요 작품
초연 예극 뮤지컬' 화목란'
예극 뮤지컬' 화목란' 는 원작 존중을 바탕으로 상파 가창음의 한 음표가 변하지 않는 상황에서 시대 관객의 심미 요구와 관람습관, 무대에 합창구와 민악 교향반주구를 증설하고 시 낭송 등 다른 예술표현 수법에 녹아들며 극중 모든 출연자들은 역대 수상배우가 맡는다. "사실, 상향옥의 창곡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모두 대강장조가 아니며, 많은 섬세하고 완곡한 곳이 있어, 말투를 끌면서 인물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번 공연도 난장판이다. 이번 예극 뮤지컬을 듣고 상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진정한 상파 예술이 사실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 " 연효동이 말했다. "이 연극은 귀에 익은 옛 이야기로 직선적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개척성을 가지고 있다. 연극의 이야기성, 완전성, 원미를 유지하는 데 심포니, 합창 등의 형태가 등장해 예극을 더욱 서정적, 시적, 미학적으로 만들었다. " 시나리오 작가 겸 감독 석뢰가 말했다.
이번' 화목란' 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얼굴을 선사할 것이다. 바로 남단, 상파 제자 연덕지였다. 그는 주인공 화목란 역을 맡았다. 석뢰는 "연덕지는 호미령과 진소향의 제자다. 그는 상파 예술을 계승하는 데 먼저 선조의 물건을 고스란히 보존하고, 그 위에 개인 발휘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당대 학습 상파 예술의 벤치마킹이라고 생각한다. " 진소향도 확실히 말했다. "덕지조차도 아주 좋은 징조이다." 학습 과정에서 가장 파악하기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연덕지는 이렇게 말했다. "상파 예술에서 성강 예술은 매우 체계적인 지식 체계로, 상파의 투자는 매우 정교하고 또렷하다. 소리는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파악하기가 더 어렵다. 게다가 성강은 미성의 발성 방법이기 때문에 오랜 훈련이 필요하다. 한 남자단에게는 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리명언). " 그러나 학문은 어렵지만 호평을 받은 그에게는 자신감이 충만해야 한다. 석뢰가 말한 바와 같이, "연극을 시작하자마자 덕지까지 울었다. 나는 그를 이해한다. 그는 이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했다.
"
예극은 늘 고전' 홍백화' 전시회를 파견한다
상향옥이 반복적으로 연마한' 복사홍',' 백뱀전',' 화목란' 는' 빨강 화이트 꽃' 으로 불린다. 정주시 예극원이 선보이는 이 세 편의 연극을 재개하여 상거사가 1960 년대에 공연한 무대 버전을 최대한 복원했다. 이번 전시회는 상향옥 대사의 차녀 예극 교육자 진소향이 직접 수여하며 유명한 예극 공연 예술가 호미령의 지도를 받았다. 전시에 참여한 세 편의 극목은 모두 상파 제 3 세대 제자, 유명한 예극 공연 예술가 호미령의 제자 연덕지가 주연을 맡았는데, 이 잘생긴 남자 무대에서는 남자가 여장을 하고, 중매, 백소정, 화목란 세 명의 여성 이미지를 형성하고, 팬들을 데리고 다시 한 번 원미한 상파 예극을 엿볼 수 있었다. 연덕지의 공연은 여러 전문가, 예술가들의 인정을 받았고 예극 공연 예술가 한옥생은 "극중 연덕지의 노래도 진소향의 도움으로 한 글자씩 후벼냈다. 상파 예술에 대한 그의 이해와 상파 성강 기교의 운용은 모두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고, 상향옥 대사의 예술적 정수를 최대한 보존하고 표현했다" 고 평가했다. 호미령도 연덕지의 마음과 노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는 조건이 우수한 것은 아니지만, 그는 매우 열심히, 나는 화장을 하고 연기를 하는데, 그는 모두 옆에서 보고 열심히 공부한다." 왕명산 작가도 이번 전시에서 정주시 예극원의 많은 배우들이 연덕지를 배극해 팀 전체의 공연 수준이 뿌듯하다고 밝혔다.
누가 Two moons 의 가사를 가지고 있는지, 한국판 다! ! 긴급! ! ! ! ! ! ! ! ! ! ! ! ! ! ! ! !
이 5 개의 3D 소재 사이트는 각각 신을 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