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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그림은' 가나가와 서핑도' 라고 불린다. 일본 부세화가인 갈석북재 (양력 19 세기 초반에 살았던) 의 작품인 카나천 서핑도 화가가 의도적으로 시점을 낮추어 묘사의 주요 대상인 파도도를 강조하며 그림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어부와 배는 거센 파도의 복부에 완전히 방치되어 파도의 일부가 된 것 같다. 거센 파도의 울부짖음과 먼 후지산의 고요함은 또 강한 움직임과 정적의 대비를 형성하고, 물보라의 표현은 그림의 긴장감을 더욱 드러낸다. 예상치 못한 구도, 순식간에 사라지는 천자만태로 눈부시게 풍부한 표정을 지었다. 저자는 이러한 수단을 통해 인간과 자연의 항쟁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일본 민족의 정신과 기절을 상징하며 철리와 깊은 도덕으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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