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저는 웅웅(?)을 데리고 다녔던 유씨 가문의 일원입니다.
번역
저는 같은 씨족의 조카인데, 웅(한약의 일종)을 먹었어요.
멍시 비탄·스킬
저자: 셴궈
원문
자웨이공이 총리였고, 서(徐)라는 학자가 있었는데, 사람들은 이름조차 부르지 않았고,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모두 나를 '나'라고 불렀습니다. 연설이 정말 감탄스럽습니다. 그러나 그는 오만하여 목사들을 무시한다. 대중이 그를 보고 싶어서 사람을 보내 네 번째로 소환했지만 군인들은 오지 않았다. 또 제자들에게 자기를 청하여 총리실에서 무슨 일을 하고자 하여 당나귀를 타게 해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도어맨이 그를 막았지만 그는 할 수 없었다. "이곳은 총리실의 문입니다. 총리도 내려와야 합니다. 나는 총리에게 물어볼 것이 없습니다. 총리." 장관님이 저를 부르셨다면 나가야 합니다." 당나귀에서 내리지 말고 떠나세요. 문지기들이 서둘러 그를 쫓아갔지만 그가 돌아오지 않으면 총리도 헛수고였다. 위공도 사람을 보내 감사를 표하고 불러보았지만 그는 오지 않았다. 대중은 "시장에 사람이 있다. 그런데 남에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면 자신의 권력을 포기할 수도 없고, 도덕적으로 책임을 진다면"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집을 짓는 방법을 '목경'이라 부르며, 윤유하오가 지은 것이다. 필멸의 집에는 세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소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들보 위는 상부, 지면 위는 중간, 계단은 하부입니다. 보의 길이가 기하학적인 경우 기둥 구성은 기하학적이며 이는 榦 등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보의 길이가 8피트이고 기둥의 길이가 3피트 5인치인 경우 홀 방식은 동일하며 이를 상부 지점이라고 합니다. 대련의 피트 수는 홀 바닥의 피트 수와 일치해야 합니다. 쌍이 1피트 1피트인 경우 스텝 베이스는 4피트 5인치입니다. 아치를 지지하는 아치와 트러스에도 모두 일정한 방식이 있는데, 이를 중간 분할이라고 합니다. 가파른 것, 평탄한 것, 느린 것의 세 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궁궐에서 왕의 마차는 법입니다. 아래에서 올라갈 때 앞 기둥은 팔 전체에 늘어지고 뒷 기둥은 팔을 뻗어 가파른 형태를 이룹니다. 도로; 전차에는 12명이 있습니다. 처음 두 사람은 앞 기둥, 두 번째 사람은 앞 띠, 두 번째 사람은 앞 띠라고 하고, 두 번째 사람은 뒷 띠라고 합니다. 하나는 후면 새시라고 하고 두 번째는 후면 거셋이라고 합니다. 전차 앞의 대장은 추안창(Chuan Chang)이라고 하고, 전차 뒤의 대장은 기자(Reporter)라고 합니다. 앞쪽 폴은 팔꿈치 부분이 평평하고, 뒤쪽 폴은 어깨 부분이 평평하며, 앞쪽 폴은 아래로 늘어져 있고, 뒤쪽 폴은 어깨 부분이 평평합니다. 하한점이라고 합니다. 그의 책은 세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에는 토목공학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좋아지고 있는데, 오래된 '목경'은 대부분 사용되지 않고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좋은 산업이기도 합니다.
모든 측면에서 상황을 평가하면 적용 범위가 높고 멀고 가깝습니다. 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 스텝에너지의 상승과 하강을 '장식의 예술'이라 부른다. 육안으로 볼 수는 없지만 그냥 죽순으로 장식되어 있다고 합니다. 북제나라의 조근(祖玄)에는 『주서(朱書)』가 두 권 있었다.
Chu Meng, Chu Tong, Square Chi, Ming Gu, Qian Du, Turtle Zhi, Cone, Yang Ma 등 산술에서 측정자를 계산하는 방법, 물리적 모양이 준비되었습니다. , 그러나 간격 축적은 없습니다. 하나의 기술, 고대 방법: 제곱의 곱을 계산할 때 큐브가 있는데 이는 6제곱이 모두 제곱이라는 의미입니다. 이 방법은 자신을 곱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도랑이나 블록이 있으면 흙벽과 같아서 양쪽을 죽이고 양쪽 끝이 모이게 됩니다. 방법은 윗넓이와 아랫넓이를 합쳐서 반으로 잘라 넓게 만들고, 직선높이를 곱하고, 직선높이를 이용하여 스톡을 나누고, 위쪽 너비를 빼고 아래쪽 너비를 빼고 나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반은 후크로. 피타고라스의 끈을 찾아보니 높이 기울어져 있는 것 같아요. 싸움을 뒤집고 사방에서 죽임을 당하는 자들과 같다고 하는 추 소년들이 있다. 방법은 위쪽 길이에 아래쪽 길이를 더하고, 위쪽 길이에 넓은 쪽을 곱하는 것입니다. 간격 축적은 쌓인 체스, 겹겹이 쌓인 제단, 흩어진 양귀비 가족 더미 등 간격이 있는 축적을 의미합니다. 뒤집힌 싸움처럼 보이지만 사방에 킬이 있고 가장자리에 노치와 틈이있어 추통 방법을 사용하여 찾으면 소수로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민 끝에 아이들을 위해 싸우는 방법을 윗자리로 나누어 낮은 자리는 넓고 윗자리는 줄이고 나머지는 높은 자리를 곱하고, 6개가 하나로 합쳐져 상위 위치로 합쳐졌습니다. 자링지 양귀비: 위쪽 줄에는 수직과 수평으로 2개의 양귀비가 있고, 아래쪽 줄에는 각각 12개의 양귀비가 있습니다. 먼저 위의 두 줄을 따라가면 12줄로 늘어나 11번째 줄이 된다. 추통(Chu Tong) 방법을 사용하여 그것을 찾고, 위쪽 행의 길이를 두 배로 늘려 4를 얻고, 아래쪽 행과 합쳐서 16을 얻고, 위쪽 행과 곱하여 아래쪽 행의 길이를 32배로 얻습니다. 24를 얻고 윗줄과 합쳐서 26이 되고, 다음 사람들은 그것을 크게 곱해서 311이 되고, 두 사람을 합치면 3444가 되고, 높게 곱하여, 삼천칠백팔십사 달러를 얻었습니다. 아래쪽 너비 12개를 다시 나열하고 위쪽 너비를 줄이고 나머지 10개를 높은 쪽 너비와 곱하면 110이 됩니다. 위쪽 위치와 결합하면 3,890이 됩니다. 4, 6 더하기 1, 이것은 양귀비의 수입니다. 추소년은 단단한 사각형의 축적을 보려고 하고, 틈의 축적은 결합된 각도가 소진되지 않음을 보려고 하므로 시기의 축적에 이롭다. 루무의 방법은 사각형, 원의 모든 곡선과 직선을 만드는 것이며, 원을 만드는 기술은 없습니다. 원형 들판을 해체할 수 있으면 다시 원형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고대의 방법은 원을 깨는 방법으로만 깨뜨릴 수 있으며 손실은 세 배에 이릅니다.
시롱에서는 큰 침대에 살 때 항상 중앙에 방 하나를 남겨 귀신과 신을 숭배하는데, 그들은 거기에 살지 못하므로 주인이 그 옆에 앉는다. 호스트와 게스트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또 다른 사람은 먼저 기장을 저주하여 양을 먹게 하였는데, 양들이 기장을 먹을 때마다 머리를 흔들었고, 그 다음에는 양을 죽여 다섯 가지 보물을 보고 “쓰리고 불탔다”고 했습니다. 그는 모든 세부 사항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Shengbajiao"는 특히 원주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첸 가문이 저장성 두 성을 점령했을 때 항저우 범천사에 2~3층의 목탑을 짓고 올라가서 탑이 움직일까봐 걱정했다. 장인은 "타일을 깔지 않았을 때는 윗부분이 가벼워서 이렇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다가 그 위에 타일을 깔아보니 예전처럼 움직였다. 어쩔 수 없이 아내를 몰래 여하오의 아내에게 보내 금비녀를 주고 탑이 왜 움직이는지 물었다. 하오샤오(Hao Xiao)는 "이 말은 듣기 쉽다. 그러나 판자를 겹겹이 쌓고 못으로 박으면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커버는 네일보드로 상하로 묶여 있고, 6개의 장면은 여행가방처럼 연결되어 있다. 사람들은 같은 플랫폼을 걷고 있는데, 6개의 장면이 충돌하며 움직일 수 없습니다. 모두가 개선을 위해 그것에 의존합니다.
의사가 말하는 수염, 머리카락, 눈썹은 모두 머리카락이지만 그들이 관리하는 5대 숨은 보물이 다르기 때문에 흰수염이 난 노인과 희지 않은 눈썹이 있는 사람도 있다. 백인이지만 백인이 아니고 턱수염과 눈썹이 있는 사람은 편견 때문이다. 다스파는 심장에 속해 화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윗부분에서 자라며, 수염은 신장에 속하고 수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아랫부분에서 자라며 간에서 자란다. 측면에. 남성의 경우 신장 기는 외부로 순환하며 위쪽에는 수염이 있고 아래쪽에는 전위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자와 내시가 힘이 없으면 수염이 필요하지 않고, 눈썹과 머리카락이 남자와 다르지 않으면 신장에 속하지 않습니다.
의학은 책에 의지해 응용하는 사람이 마스터할 수 없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이 종유석을 움직일 수 있다면 "유석설"에 따르면 "종유석을 취하면 생명을 유지하는 기술을 피해야 한다"고 하는데, 5개의 돌가루는 주로 종유석을 사용하고 기술을 재사용한다는 이론은 정반대다. .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나는 늙은 의사들에게 물었지만 그들 중 누구도 그 의미를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유석론』에는 “돌은 성질이 따뜻하지만 몸이 무거워서 증발하고 묽게 만들어야 증발한다”고 되어 있다. , 약으로 만지면 잠재력이 자연스럽게 증발합니다. 머리카락이 매우 강할 것입니다. 5개의 돌에는 다양한 약재가 섞여 있는데, 사용되는 돌은 매우 작으며, 그 힘이 증발하지 못하므로 외부의 물체에 의해 자극을 받아야 귀가 난다. 불이 적으면 바람에 날려가고, 불이 강하면 해를 끼치는 것이 자연의 이치이다. 그러므로 손사묘는 "5개의 돌은 매우 독이 있다. 나는 5개의 돌을 가져가느니 차라리 야생 칡을 먹는 것이 낫다. 만약 이것을 만난다면 반드시 불태워야 하며, 사람이 먹지 않는다면 생명을 해치지 말라"고 말했다. 돌을 취하지 마십시오. 서민들은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돌 몸에는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석 가루를 사용하여 악을 모으면 폭력을 일으킬 것입니다. 고대인의 처방은 일반적으로 이와 같으며 이는 이 책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Kuang Fang의 책은 여전히 위조되고 잡다한 것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Shen Nong's Materia Medica"는 가장 오래된 책이며, 그 안에는 의사들이 무시할 수 없는 많은 오류가 있습니다.
저는 슝슝을 데리고 다녔던 유씨 가문의 일원입니다. 정수웅 의사는 "웅웅을 장기간 복용하면 돌연사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장기간 복용하지 말라"고 말했다. 후손들이 병 없이 세상을 떠났다. 또 시댁 출신 궁학자 장자통(張子丹) 부인도 뇌졸증을 앓아 오랫동안 웅근을 복용하다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모두 육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허리가 무겁고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통증이 있어서 열 보도 넘게 걸어갈 수 있다. 한 장군이 유리에게 “쓸데없는 고삼으로 이를 닦을 수 있느냐”고 물었고, 나는 평생을 병든 치아로 보내고 쓴 인삼으로 이를 치료했다. 그는 "이 병의 원인은 고삼(Sophora flavescens)이 치아에 들어가 그 기(氣)가 신장을 손상시켜 사람의 허리를 무거워지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태창소청서조량(Taichang Shaoqing Shu Zhaoliang)은 고삼을 사용하여 이를 닦았으며 그도 고통을 겪었습니다. 오랫동안 허리 문제로 인해. 그 이후로 저는 더 이상 고삼을 사용하지 않고 허리 문제가 모두 치료되었습니다. 모두 책에 포함되지 않은 오래된 책들입니다.
세계 서예를 필사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상황에 얽매여 옛 흔적을 잃어가기 때문에 점각에는 개의치 않고 옛 것을 따라 필사해야 한다. 추적한 다음 이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고대인들은 산비(Sanbi)를 공식 문자로 사용했는데, 이를 산리(Sanli)라고 불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차이준모(Cai Junmo)는 느슨한 붓을 사용하여 필기체를 썼는데, 그는 이를 Sancao 또는 Feicao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모든 방법은 페이바이에서 탄생했으며 그들도 가족입니다.
사명 승려들은 진정한 신자이며 훌륭한 의사입니다. Tianzhang Pavilion은 Xu Yuan이 Jianghuai 해운 사절로 수도에 파견되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팡은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아들이 너무 아파서 식사도 거부하고 너무 불안해 죽고 싶어 하룻밤을 넘게 지냈다. 풍진(鳳眞) 사신이 이를 보고 "비장이 죽어서 고칠 수 없다. 내일 죽는다"고 말했고, 원은 "그의 병세가 중한 것으로 보아 구제할 수 없는 것으로 안다. 지금 폐하의 주의가 필요한데, 며칠 연기해도 됩니까?”라고 Fengzhen은 말했습니다. “모든 장기가 약한 것 같지만, 간이 먼저 제거되면 문제가 됩니다. 간기가 쇠약해지고 비장이 약해지면 3일 정도 지체될 수 있다. 이것을 버틸 방법은 없다." 그냥 약만 먹으면 저녁에 눈을 뜨고 죽을 수 있다. 그리고 내일은 먹을 수 있을 거예요. 위안 치시. Fengzhen은 웃으며 말했다: "이것만으로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간기가 일시적으로 진정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과일은 3일 후에 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