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SAMURAI CHAMPLOO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SAMURAI CHAMPLOO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분류: 엔터테인먼트 레저 gt; Gt; 애니메이션

문제 설명:

일본 애니메이션

카오스무사 사무라 캠폴로

이 작가가 누구인지 줄곧 모른다

이 스타일 너무 좋아요

그래서

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해결:

Cowboy Bebop 영화판에 작별한 지 2 년 후, 일본 애니메이션 감독 와타나베 신일랑은 애니매틱 (Animatrix) 에서 나온 두 편의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인 The Kid Story 와 Detective Story (탐정 이야기) 를 통해 점점 더 능숙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또 한 해가 지났는데, 지금의 2004 년 와타나베 신일랑은 또 한 번 나팔을 불며 애니메이션 팬들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지만, 이번에는 그의 손에 든 무기가 권총에서 무사칼로 바뀌었다. 신작에는 Samurai Champloo 라는 큰 이름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은 나에게 지루하다' 는 와타나베는' 소년 이야기' 제작인터뷰에서 말했다. 천마의 허황된 영상들, 서구 문화에 대한 그의 개인적 집착, 그리고 액션 영화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은 우리에게 이 말을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그러나 그 새로운 역할이 일본에서 가장 전통적인 무사 제재라는 것을 알게 되자 많은 사람들이 크게 곤두박질쳤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시 카우보이와 재즈처럼, 이번 무사는 힙합과 관계를 맺었다. 처음엔 유창하고 경쾌한 영어 랩이 있었고, 영화에는 힙합 리듬의 사운드트랙이 수시로 흘러나왔고, 여덟 번째 말' 나만 독존' 에서는 극인물 현장이 입으로 베트 반주를 하는 과장된 장면이 등장했다. 이것은' 카오스 무사' 가 결코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이 아니라는 것을 결정한다.

이야기 자체는 매우 간단하지만, 성격이 다른 세 사람 * * * * 같은 모험에 지나지 않는다. 모든 말의 줄거리 구조는 매우 간단하다. 줄거리 발전의 맥로가 뚜렷하게 보인다. 기본적으로 앞을 보면 뒷부분을 짐작할 수 있고, 선정적인 수법도 비교적 진부하다. 볼 수 있는 와타나베는 이번에는 코보이의 그 노선을 밟지 않고 작품의 오락성을 더욱 강조했고, 코믹한 성분이 많이 늘었고, 어떤 말의 중간에 갑자기' 폭소 애니메이션 스무라이 캠폴로' 라는 글자가 꽂혔다. 이렇게 되면 관객으로서 우리는 머리를 쓰거나 눈물을 짜지 않고 이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키타노 타케시' 좌석 시장' 처럼 느껴집니다.

"혼합" 의 코믹한 수단은 확실히 큰 볼거리이며, 패러디 성분은 적지 않다. 그 자체로 고대 무사와 힙합을 함께 두는 것은 일종의 장난이 아닌가. 이런 수단들은 정말 각양각색이다. 첫마디만 보면 처음엔 터무니없는 자막이었고, 그 다음 렌즈는 현대에서 고대로, 절경 리듬은 접시 소리에 맞춰 마지막에' 더 엔드' 를 쳤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허튼소리! 속기를 기다리다. 。 . 클릭합니다 현재 이 17 말에서 가장 터무니없는 느낌은 9 번째 말에서 미국 히피운동' 사랑의 여름' 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주인공의 환상과 승병 대결에서 대마초 밭을 잘못 태운 후. 。 。 ) 을 참조하십시오. 확실한 것은, 이것들은 모두' 혼합' 의 비공식적인 격식을 크게 보여 주며, 우리를 기대로 가득 채우게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개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와타나베도 물론' 믹스' 에 개인 라벨을 붙이는 것은 빼놓을 수 없다. 나는 그 독특한 코믹한 수법들이 분명 그에게서 영감을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에는 충격을 주는 장면이 적지 않은데, 싸우는 장면은 말할 필요도 없다.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제 14 말의 끝이다. 부상의 환상은 그를 배신한 어린 시절 파트너에게 한 걸음 다가갔고, 석양의 백라이트가 무환상의 얼굴을 어둡게 하여, 우리가 그의 표정을 볼 수 없게 하고, 냉혹하고 강렬한 리듬의 타악기 등을 더해주고, 직면한 적을 순식간에 해결하고, 계속 나아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렌즈 언어이해에 따르면 이 그룹에는 중근경과 파노라마 두 개별만 있고, 정반타석 세 자리만 냉담한 태도를 전달해 이 장면의 감화력을 강화해 폭력미학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음향 디자인, 카메라 핸드 오버, 줄거리 수요 등에서 볼 수 있는 이 장면은 코보이 베버리 스피크와 천재 하모니카 연주자의 대치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이 둘은 이곡으로 묘사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이 말 중 앞서 나타난 판타지 추락의 한 장면은 코보이 베봇을 본 시청자들이 보면 스핑크가 교회를 떨어뜨린 장면이 바로 생각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먼저 이렇게 많이 잡아당겨라, 주제 방면은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결국 이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와타나베에 더 많은 놀라움이 있기를 바랍니다. 더 멋진 Samurai Champloo 를 함께 기대합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