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공연의 발성에는 어떤 훈련 방법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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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기력 < /p>
공연은 기력이 있어야 하고 대사 소리는 더욱 그렇다. 기력이란 호흡이 균일하고 자연적이어야 하며, 목소리에는 기질이 있고, 힘이 있고, 지속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 /p>
호흡은 말의 시작이다. 좋은 호흡방식이 없으면 소리가 불안정하고 허술하며 멀지 않다 < /p>
호흡 투납에서 천천히 소리를 넣는다. 어려서부터 크게, 장음, 단음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 /p>
또한 서서 숨을 쉴 수 없다. 배우는 무대 위에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에 숨을 쉬는 방식을 천천히 바꿔야 한다. 서 있고, 앉아 있고, 누워 있고, 걷고, 달리고, 몸을 다른 상태에서 고르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p>
점차 활동량을 늘려 배우들이 지친 상태에서도 호흡과 목소리를 조절할 수 있게 했다. < /p>
이들은 연습과는 상관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중요하다. 학생들은 리허설을 할 때 항상 삼삼오오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허락하지 않는다. 피곤하면 목소리가 낮아지고 안 된다. 배우는 반드시 좋은 체력을 가져야 하는데, 이 체력은 몸, 호흡의 체력, 목의 지구력도 마찬가지다. 이것이 바로 기력이다. 기력이 없으면 두 시간 동안 버틸 수 없는 공연으로 가까스로 극의 클라이맥스를 연기한다. 너는 정말 재미없고, 순발력의 대사는 올라갈 수 없고, 앞은 헛수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 /p>
그래서 소리를 연습하는 첫 번째 단계는 호흡과 운동을 결합하여 기력을 단련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p>
제 2 장 신체기억 < /p>
입, 목구멍은 모두 몸의 일부이므로 좋은 목소리도 있고 몸의 기억도 필요하므로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다. < /p>
< P > 구체적인 발성 방법, 이것은 내가 반드시 머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짧고 힘있고 점프하는 음절 연습을 통해 아랫배의 점프를 먼저 느끼게 해 단전의 위치를 찾은 다음 점차 숨을 길게 하고 내용을 천천히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음절 등을 말할 수 있다. < /p>
온몸의 운동과 구체적인 연기를 결합해 연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p>
몸집이 큰 근육군의 기억은 다른 곳의 근육기억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연과 결합된 연습은 더욱 목적이 있다. < /p>
예를 들어, 나는 학생들에게 단숨에 큰 대사를 읽게 하고, 동시에 10 개의 쪼그려 앉게 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대사의 감정은 끊을 수 없다. < /p>
또는 리허설실에서 원을 그리며 달리면서 대사를 말하고, 소리가 또렷하고 호흡이 균일하다는 것을 보증하고, 저자의 의도 등을 표현해야 한다. < /p>
또는 발성할 때 대본 속 인물대사 순서에 따라 소리를 전달하도록 하는 동시에 신체접촉, 감정 전달 등을 해야 한다. < /p>
이러한 연습은 그들을 피곤하게 하지만, 몸의 피로 때문에, 그들은 바로 이런 발성 방식에 대해 깊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 /p>
이 운동 연습을 진행하려면 두 가지 전제 조건 < /p>
1 음절 연습 시 강사가 각 연습자가 단다기의 사용법을 이해했다고 판단했다. 잘못된 용법은 백 번 기억하고, 그것은 여전히 잘못된 것이므로, 정확한 것을 확인한 후에 운동형 연습을 시작한다. < /p>
2 신체 준비와 마음의 준비를 포함한 준비 활동을 준비한다. 웅크리고 달리는 것은 모두 간단한 운동이지만, 각 배우에게 목적성을 주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분명히 해야 한다. 맹목적인 연습은 그들을 돕지 않고 오히려 저촉될 수 있다. < /p>
제 3 장 가능성 < /p>
배우와 함께 소리의 가능성을 탐구하다. < /p>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통제력이 부족해 목소리가 좋지 않은 것 같지만, 사실 자신의 목소리 가능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다. < /p>
그래서 연습 중에 자신의 목소리와 말하는 가능성을 많이 탐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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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 /p>
볼륨, 가장 작은 소리부터 가장 큰 소리 < /p>
음고, 저음에서 고음 < /p>
음색, 굵기에서 가늘게까지 < /p>
물론, 가능성의 탐구는 저도 종종 몸과 공연을 결합해서 진행한다. < /p>
< P > 볼륨 연습은 팔다리 동작과 결합될 수 있다.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 볼륨이 작을 때 낮게 들어 올리는 것, 볼륨이 커짐에 따라 다리가 높이 올라갈수록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연습을 하는 신체제어 능력, 소리 발성의 기억을 부축한다. < /p>
< P > 음고 연습은 낮은 음고, 무거운 것, 높은 음고, 무게가 가벼운 것에 해당하는 무실물 공연을 결합할 수 있다. < /p>
모든 목소리의 연습은 캐릭터 공연, 감정 공연, 신체 훈련, 실물 없는 공연 등 다양한 리허설 조합, 임군이 선택하는데, 요컨대 원칙은 종합적이다. 소리의 연습을 고립시키지 마라. 쓸 수 없는 물건이다. < /p>
마지막으로 자신의 깨달음을 조금 말해 보세요 < /p>
처음 교육에 종사했을 때, 저도 음대 모양의 구름구름에 따라 별도로 가르쳤습니다. < /p>
그러나 나중에 나는 점차 소리와 형체의 고립성이 공연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래, 춤, 낭송, 사회자 출신 학생, 목소리 조건, 신체 조건이 좋은 학생들은 이런 요소들을 결합시켜 좋은 공연을 할 수 없다. < /p>
< P > 저는 제 교수법이 너무 기계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p>
나중에 우연한 계기로 운동을 시작했다. 운동에서 공연 연습과 결합할 수 있는 많은 곳을 발견했고, 신체 기억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게다가 몇몇 감독과 외국 대사들로부터 무언가를 배웠고, 나는 나의 교수법을 바꾸기 시작했다. 나는 이 연습들이 고립이 아니라 마지막에 완전한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존재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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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연극배우는 마이크에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발성기 < /p>
소리의 근본 원인은 허리근육군이다. 보통 선생님은 발음은 구토와 똥을 찾는 느낌이라고 말한다. < /p>
좋은 소리는 오래 지속되고 크게 집중된다 < /p>
숨결이 필요하다 P>
1. 침대에 평평하게 누워 온몸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가슴 < /p>
2. 개가 숨을 헐떡이며 아랫배의 점프를 느껴야 한다 < /p>
소리 연습방식 < /p>
1 P>
2. 부드러운 구개 열기 < /p>
( 목소리도 크게 울린다 < /p>
3. 당신의 숨결로 < /p>
우리가 요구하는 소리의 큰 소리는 성대 근육의 긴축으로 인해 기류가 커지는 소리가 아니라 숨결로 밀어내야 하고, 숨결로 기류를 더 크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런 발성은 너의 목소리를 해치지 않는다. < /p>
그리고 목소리는 견고하고 깊고 깊습니다. < /p>
(1. 말을 하면서 말하는 방식으로 등을 곧게 펴 줄 수 있습니다.) < /p>
(2.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말하는 방식으로 등을 곧게 펴실 수 있습니다 워밍업과 입체조를 생략하고 < /p>
아침에 일어나 뜨거운 물 한 병을 들고 아침을 먹지 않고 강변공원에 가서 목청을 돋우고 < /p>
먼저 숨을 내쉬고 아랫배를 찾아 소리를 내는 si~ 쉿 < /p>
을 찾은 다음 흥얼거린다 en~~ 응 < 읽기는 옳지 않다. 단모음 조합훈련을 더해야 한다.) < /p>
는 a 와 조합하면 욕설을 퍼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 매콤한 찰하구를 허탕으로 날려버리고 < /p>
도 u 와 함께 자신의 뇌를 보충할 수 있다 < /p>
다음에 < /p>
입술반은 반드시 백파를 안고, 혀의 현지 투점 못, < /p>
혀뿌리 높은 개 공갈고, 혀기 매듭 교정,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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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찰음이 번갈아가며 공기를 보내 땔나무를 점검하는 것이 철두철미했다. < /p>
입이 갑자기 오후에 마른후 북이 마르고 강바닥이 벌어진다. < /p>
입이 허술하게 서극을 찾고, 치의우요업영을 한다. < /p>
턱은음 연기가 단단히 휘어져 코를 꿰뚫고 살아났다. < /p>
는 글자 머리를 물고 접미사로 돌아가며 순화청을 이루기 어렵지 않다. < /p>
1. 온몸의 이완과' 사과를 물어뜯다' < /p>
온몸의 이완은 움직이는 몸이다. 초등학교 체육수업 전 느낌과 비슷하다. 사과를 물어뜯는 연습은 상상 앞에 큰 사과가 하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크게 물어뜯고 다시 과장해서 씹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후 얼굴 근육을 한 점까지 모두 짜내고 완전히 풀어주는 연습을 하고 몇 번 반복하면 얼굴 근육이 완전히 움직이게 된다. < /p>
2. 호흡이 안정되면 먼저 호흡을 느껴야 한다 < /p>
평소 호흡에 비해 약간 일부러 숨을 쉬는 방식이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뒷훈련이 적당한 발성위치 < /p>
3 을 찾을 수 있다.' 개 숨쉬기' 연습 < /p>
는 단순히 개 숨쉬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방금 찾은 그 위치로 꽉 찬 숨을 들이마시고 빨리 힘껏 외치며 입을 크게 벌려야 한다. 단숨에 < /p>
4. 단음' h ß' 연습 < /p>
는 방금 개가 숨을 쉬는 것과 같은 방식이지만, 이 하에는 무대음의 효과를 더해야 한다 보통 20 개 정도 하면 다음 단계로 갈 수 있어요. < /p>
5. 장음' 롤링',' 바다바다' 연습 < /p>
6. 구령을 빙빙 돌며
무대 음학을 연습한 후 입술 근육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우리 극사가 자주 사용하는 것은' 백석탑',' 800 표병',' 대추노래' 입니다. 또한 위 구령은 무대음 효과 < /p>
에 참여해 중극 대사 수업의 체력 100 분 훈련 방법을 요약한다. < /p>
한 과목의 설정은 다음과 같다. < /p>
먼저 달리기를 하고, 자세는 가슴을 펴고 올려야 한다 이때 대사가 자꾸 휴가를 내는 사람은 체력적으로 견딜 수 없을 것이다. < /p>
넷째 학생은 원을 그리며 박수를 치며' 음운 분별 4 성 배우기' 를 읽는다. 매번 읽을 때마다 입의 리듬은 변하지 않고, 손의 리듬은 모두 변하며, 감정이 없는 대사는 몸짓과 호흡이 잘 맞는다. < /p>
다섯 번째' 양쪽 끝' 은 손으로 발끝까지 닿아야 한다. 사지가 지면에서 떨어지기만 하면 되고' 위로' 할 때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 매번 같을 수 없다. 이때 평소에 밥을 먹지 않는 여학생은 더 이상 버틸 수 없다. < /p>
체력이 바닥을 친 뒤에야 낭송 등 수업이다. < /p>
매일 아침 숨을 연습하고 발성을 연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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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 < /p>
느린 호흡, 4 개의 8 박자 < /p>
느린 호흡, 4 개의 8 박자 < /p>
빠른 호흡 < /p>
아 모음 등 < /p>
각종 구령도 매일 일찍 일어나 큰 소리로 연습해야 한다 < /p>
요컨대 대사는 하루 이틀 동안 성공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p>
는 매일 매일 반복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