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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고전적인 외국 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바다 피아니스트 (The Legend of 1900)

진실 또는 상상

작가든 감독이든 이곳에서 큰 계략을 꾸몄다. 영어 이름에서' legend' 는 그 자체로' 전설' 이라는 뜻을 담고 있었다. (이탈리아 원문은 무엇일까?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영화 초반에는 감독이 마이크를 먼저 등장시켰고, 그의 모든 노력은 1900 이 실재한다는 것을 믿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자연의 모든 청중은 우리와 같고, 그의 말에 의심을 품고 있으며, 그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다. 그래서 그 악기 가게 주인은 결국 일어서서 기지개를 켜고 게으르게 말했다. "자, 당신의 이야기는 정말 잘 짜여져 있지만, 우리 가게는 문을 닫겠습니다. "

아무도 1900 이 진짜라고 믿지 않는다. 아마 마이크와 감독을 제외하고는. 그런데 감독은 정말 1900 이 존재한다고 믿나요? 사실, 그의 이런 졸렬한' 수법' 은 그가 가장 의심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 진정한 믿음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려고 할 필요가 없다. 그런 다음 그는 실제로 사람들의 불신을 스토리 텔링 전략으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전략이 얼마나 고명한지 말할 수는 없다. 이미 남용된 수단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략명언) 결국 감독은 마이크에게 1900 을 더 졸렬하게 구하려고 시도했고, 감독은 너무' 현실' 을 만들어 이야기가 전설의 아름다움을 잃게 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이크의 노력 속에서 어지럽게 변하는 것을 보고, 나는 자신도 모르게 은근히 웃었다. 그들은 결국 마이크에게 설득당한 것 같은데, 이런 괴벽이 있는 천재의 존재를 믿었다. 그리고 내가 더 놀란 것은, 마지막 마이크는 여전히 그렇게 젊었고, 그 전에 그의 명성은 이미 멀리 방송되었는데, 왜 마이크 외에는 그를 아는 사람이 없는 것 같고, 마이크가 그렇게 신경을 써서 설득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무주제 변주

이 영화는 사람들이 분석하기에 적합한 주제를 찾는 것을 어렵게 한다. 처음부터 배 위에 1900 이 존재했고 신기하게도 피아노 연주와 같은 어려운 음악적 능력을 스스로 습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그는 처음에 배에서 내려온 적이 없었고, 우리는 원인을 분석할 수 없었고, 우리는 감독이 우리에게 보여준 것만 보았다. 이때 그는 아직 육지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는 마지막 그 생각을 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일찍이 육지를 돌아다닐 생각을 하고 거의 실천에 옮겼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우리는 그가 배에서 내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그가 배에서 내릴 생각을 하지 않았거나, 혹은 그의 흑인 아버지의 말을 믿었고, 기슭에는 사람을 잡아먹는 큰 상어가 있었다고 해석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분명히 후자는 그가 철이 없을 때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 외에 성인이 된 후에는 더 이상 그런 영향을 미칠 수 없을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를 바보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때 그가 배에서 내리지 않는 것은 우연이라고 할 수 있을 뿐, 이유도 없고, 이유도 없고, 의미 있는 가치도 없다. 그는 나중에 그 농민 시인을 들었다. (그는 바다의 노래를 듣고 그 말을 할 수 있었다. 시인이 아니었다.) ) 말을 시작하면 맞은편 기슭에 동경이 생겨났는데, 이는 영화 전체의 정신적 주장과 더욱 어긋난다. 이 곳의 해안은 오히려 신비감과 의미가 더 중요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그는 그 여자를 만났고, 사랑이 생겨났고, 상륙의 충동이 더욱 강해졌고, 마침내 그는 배에서 내려야 했다. 이것은 우리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우리는 흥분하고 긴장했지만, 이때 그 고전적인 장면이 나타났고, 뱃전에서 그는 멋지게 예모를 바다에 던져서 다시 배로 돌아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우리는 이때까지 그가 배에서 내리지 않는 생각과 행동이 진정한 철학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가치를 부각시켰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때 그의 인생은 이미 끝나가고 있고, 영화도 곧 끝날 것이다. 그럼 영화 전체를 보면, 그것이 항상 통일된 주제를 관통하는 것을 어떻게 분석할까요?

성실 또는 위선

영화 중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은 아마도 1900 과 재즈의 원조 사이의 그 대결일 것이다. 하지만 그 단락은 너무 극적이어서 너무 많이 하는 것 같다.

먼저 재즈연주자는 말할 필요도 없고, 1900 년 진실한 감동도 나를 매우 편하게 해 주지는 못했지만, 그 순간 그가 나를 느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자신의 상대에게 박수를 칠 수 있는 사람은 감탄할 만하다. 1 대 1 대결이 치열하게 진행됐다. 감독은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수법을 활용해 전체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하지만 이런 수법은 전혀 새롭지 않다. 예를 들면 관객의 표정을 통해 옆으로 표현한다.), 1900 이' 크리스마스의 노래' 를 연주할 때 내 마음이 설레고, 진짜 하이라이트가 나올 줄 알았다. 1900 반복 재즈 연주자의 연주가 나올 때까지 나는 여전히 옳았다. 감독은 여전히 속식에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는 빨리 치는 것이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니? 그럼 다들 빨리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은 진 용의 무술 세계를 생각 나게합니다. 실제 주인은 종종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경멸하거나, 칼날이없는 검은 철과 같은 가장 무딘 장난감 또는 나무 칼과 같은 어린이용 장난감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가지, 나무 막대 등. 그들의 무술도 종종 온화하다. 예를 들면 태극권과 같다. 그러나 그들은 고수이기 때문에 그들이 석방한 힘이 가장 강하다. 나는 원래 1900 도 이런 고수가 될 줄 알았는데, 그는 가장 간단한' 크리스마스의 노래' 를 연주하고, 재즈 연주자가 연주한 악곡을 연주하고, 문외한은 놀라고 이해할 수 없었지만, 고수는 재즈 원조자처럼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같은 곡이지만, 1900 의 손에는 새로운 생명을 얻는 것 같다. 바로 이것이 그를 슬프게 하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1900 에 담배와 철사를 태우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1900 은 처음에는 움츠러들었고, 그는 재즈 연주자가 왜 그와 경기를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 같았다. 그는 재즈 연주자에게' 성실하게 박수를 치며 눈물을 흘렸다' 고 감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그는 재즈 연주자의 거듭된 강요를 참을 수 없을 것 같아 마침내 진면목을 드러내고 악랄하게 재즈수에게 말했다. "이 개자식아, 이건 네가 자초한 거야! "이 말은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순간 그가 시작한 진정성은 내 머리 속에 잿더미로 변해 그 순간의 표정만 남겼고, 그가 처음 시작한 진정성은 지금 어두운 색채를 띠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오히려 그가 줄곧 어리석게 내려갔으면 좋겠다. 그는 다른 사람과 싸우지 마라, 그는 바로 그 사람이다, 순전히 세상과 다투지 않는 음악만을 사랑하는 천재이다!

러브 에피소드

절반을 보았을 때, 1900 은 아직 여자에 대한 흥미를 드러내지 않아, 나는 조금 은근히 조급해했다. 나는 배에서 내리지 않은 한 사람이 그에게 사랑은 더욱 전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당시의 명성으로, 그의 주변에는 수많은 아름다운 여인들이 둘러싸여 있어야 한다. 그들은 그에게 매료되어야 하고, 그도 그 속에 빠져 사랑의 달콤함을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감독은 이 점을 간과한 듯 비만 트럼펫 한 명만 그의 곁을 따르게 했다. 그러나 후반부에 이르러 감독은 결국 이 전설적인 젊은이의 사생활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느꼈던 것 같아 뜻밖의 만남을 마련했고, 공교롭게도 이 여주인공이 그에게 영향을 준 그 농민 시인의 딸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도 마침 그녀의 아버지를 찾아가려던 참이었다. 그녀의 출현으로 인해 다음과 같은 것들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첫째, 1900 은 그의 유일한 음반에 나오는 그 곡을 완성했고, 이 점에서 그녀, 또는 사랑이 그에게 영감을 주었다. 둘째, 그녀는 그의 선물을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상하게도 그녀가 한 말을 그는 모두 들었고, 그때 그녀는 그에게서 더 멀리 떨어져 있었고, 그녀의 목소리는 분명 그의 목소리보다 크지 않았을 것이다. 유일한 가능한 설명은 그가 바람막이에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상식적으로 판단하면 그가 바람받이에 처할 가능성이 더 크다. ), 그래서 그는 그 유일한 음반을 망가뜨렸다. (마이크가 그것을 다듬어 피아노에 쑤셔 넣었지만, 아마도 그는 그것을 모아서 기념으로 남겨두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그는 1900 년에 다시 그것을 망가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셋째, 그녀 때문에 (물론 그녀의 아버지 때문에), 1900 년에 상륙하여 살 준비를 하고, 바다의 소리를 들으러 갔다. 간접적으로 그의 위대한 생각을 촉진시켰다.

여기서부터 그 여자아이의 출현은 적절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항상 나에게 마치 의식을 완성하기 위해서나 위에서 말한 것처럼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여기서 그녀는 단지 소품의 역할을 했을 뿐,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다.

왜 죽어요?

1900 년의 마지막 죽음은 받아들이기 어렵다. 이상하다면 감독을 탓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1900 은 완전히 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나요? 1900 은 상륙을 두려워했는데, 단지 육지가 너무 멀어서 도시가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의 마음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자신이 이런 무궁무진한 속에 빠질까 봐 더 이상 음악에 완전히 몰입할 수 없었다. 그래서 한 친구의 말을 적용하면, "그가 원하는 것은 순수하다. "그는 잘 알고 있다. 그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세상도 그런 배다. 한 사람당 2,000 명에 불과하다. 그는 건반에 살고 있고 건반도 제한되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가 표현한 것은 모두' 공간' 이라는 개념이다. 그는 천성적으로 배를 좋아하거나 타고난 것이 아니라, 단지 습관적이고 부득이한 것이다. 그리고 그가 표현한' 배' 는 반드시' 이 배' 여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았다. 그러면 우리는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배를 바꿔도 똑같이 즐겁게 살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왜 그에게 새 배를 바꾸지 않고, 반드시 그가 이 낡은 배와 함께 죽게 해야 하는가?

이런 질문은 감독과 모든 관객을 난처하게 할 수도 있다. 이로 인해 이야기의 결말이 급전하고 그 층의 인위적인 낭만적인 색채를 잃게 될 것이다.

아마도 나의 이런 분석은 너무 냉혹하고 예술적이지 않을 것이다!

로맨틱한 결말 상상

비록 내가 이것이 낭만적이지 않은 여정이라고 말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그렇게 낭만화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바다 피아니스트' 든' 나무 남작' 이든 그들의 결말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낀다. 만약 나라면 절대 그렇게 처리하지 않을 것 같아요. 제 상상 속에서 1900 은 신비하게 사라져야 합니다. 즉, 마이크가 1900 을 찾지 말아야 하지만, 그가 가장 절망적일 때, 갑자기 어느 배에 천재적인 피아니스트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의 연기는 흠잡을 데 없고, 그의 음악소리는 아름답고 감동적이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묘사에서 마이크는 그 사람이 1900 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 달콤한 미소가 마이크의 얼굴에 살며시 피어났기 때문에 음악이 울려 퍼지는 것은 1900 광풍 폭우 같은 피아노 소리였다. 거문고 소리 속에서 카메라가 바다로 돌아섰고, 바다에는 아름다운 배들이 있었고, 배 뒤에는 아름다운 저녁노을이 있었고, 배는 아름다운 실루엣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문고 소리는 마치 모든 배에서 흘러나오는 것 같고, 그렇게 많은데, 그렇게 급해서 마치 여러 개의 1900 이 함께 연주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자막이 올라옵니다 ...

마찬가지로, 남작은 그 열기구를 끌어올릴 필요가 없었다. 어느 날 갑자기 나무를 따라 먼 곳으로 올라가 점점 멀어져 점점 사람들의 놀란 시선에서 작은 점으로 변해 결국 이 작은 점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평생 나무를 내려본 적이 없는 남작을 다시는 본 적이 없다.

권력이란 무엇인가? 한 사람이 죄를 지었을 때, 판사는 법에 따라 그에게 사형을 선고했다. 이것은 권력이라고 하지 않는다. 이것은 정의라고 한다. 그리고 한 사람이 똑같이 죄를 지었을 때, 황제는 그를 죽도록 판결할 수도 있고, 그를 죽이지도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를 용서했다. 이를 권력이라고 합니다.

-'쉰들러 리스트'

힌들러는 독일인이자 성공한 사업가로, 독일의 전쟁을 이용하여 유대인들의 투자를 유도하고 값싼 유대인을 고용하여 일을 하게 함으로써 살인과 초연이 가득한 시대에 많은 돈을 벌었다.

그러나 그가 개인의 재산뿐만 아니라 인류의 존재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본 후, 그는 전쟁 중 벌어들인 돈으로 강제 수용소의 액운을 받을 유대인인 드로스나, 웨인, 로스나, 피버부르크, 피셔, 샤파, 워랭크, 홀로비즈 ...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유대인들이 사용한다. 쉰들러는 목이 메어 말했다. "나는 너무 많은 돈을 썼다. 나는 할 수 있었다. 이 차-열 개의 생명. 이 가슴-두 개의 생명."

인생은 초콜릿 한 상자와 같다: 너는 네가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포레스트 검프'

아칸의 IQ 는 불쌍한 75 에 불과하지만, 아칸의 머리 속에 있는 세상은 우리를 놀라게 하는 세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IQ 명언) 그가 대표하는 것은 고의적인 자기왜소한 미국 정신, 서투르지만 노력하는 것, 살아 있는 한 최선을 다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그는 역사를 주유했고, 자신도 역사의 일부가 되었고, 그는 모든 것을 목격하고, 자신도 모든 것의 일부가 되었다. 달리기, 달리기, 쉬지 않고 뛰는 것은 이미 아간 초연물 밖의 정신 구현이 된 것 같다. 그는 마치 깃털처럼 자신의 하늘을 날았다.

아칸의 청춘에는 아쉬움이 없는 것 같다. 그는 자신의 손실을 가늠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의 인생에 대해서는 두 마디로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생명은 운동에 있다" "결코 시도를 멈추지 않는다!" "

예전에 어떤 사람이 나에게 어떤 액세서리도 원하지 말라고 말했다. 너의 인생에서, 네가 30 초 안에 버릴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있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도적선'

경찰과 도둑은 천성적으로 한 쌍의 원수이고, 그는 경찰이고, 그는 도둑이다. 그가 말하길 내가 너희를 종횡무진하게 할 수는 없나니 내가 너희를 위해 장례를 치르리라 그가 말하길 나는 반드시 마지막까지 기다릴 것이다. 두 남자의 이야기는 따뜻하다.

그들은 이 슬픈 도시에서 쫓는 게임을 벌일 운명이며, 천성적으로 서로 다른 사명을 짊어질 운명이다. 이로 인해 그들은 각자 갈 수밖에 없게 되고, 사투를 벌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영화에서 강도 중 한 명인 키스의 아내는 경찰에 구금되어 미끼로 변했다. 키스가 다락방 아내를 보았을 때, 그의 애인은 눈물을 머금고 손을 흔들어 빨리 가라고 했다. 그 순간 키스의 그런 놓을 수 없는 표정이 기억에 남는다.

바쁘게 살든지, 아니면 서둘러 죽든지! 사람은 항상 무언가를 해야 한다.

-'쇼생크 탈출'

이것은 죄수에 관한 이야기이다. 젊은 은행가 앤디는 아내와 아내를 살해한 연인이라는 거짓 고발을 당하여 법정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장벽이 삼엄한 가운데 자유에 대한 갈망은 언제나 그의 의지를 날카롭게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희망은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소유이다. 포기하지 않는 한 희망은 영원히 함께할 것이다." 앤디는 친한 친구들 몇 명에게 이런 말을 진지하게 했다. 루이의 침묵으로 바꾸자, 잠시 후에야 서재는 위험한 물건이고 정신적인 고민의 근원이라고 천천히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그러자 루이는 앤디를 다시 쳐다보지 않고 밥상을 떠났고 앤디는 조용히 그를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카메라가 흔들리고 철창 밖의 매혹적인 하늘을 보았다 ... 앤디는 자기 구속으로 자신의 정신집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항상 자유 신념의 지도 아래, 이 넘을 수 없는 높은 담에서 자신의 의지로 힘든 항쟁을 벌인 것 같다. 그래서 그는 19 년 동안 일반인이 거의 600 년 동안 파야 할 터널을 파냈다. 그는 50 년 동안 마귀의 어둠과 신의 빛은 얇은 종이의 양끝을 누르는 것과 같고, 앤디는 그가 갈망하는 바닷물과 하늘이 이미 지척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마침내 어둠의 제도에 대한 배신과 자유를 추구하는 이상으로 현대의 신화 하나를 만들었다.

신은 우리 주변에서 가장 좋은 것을 빼앗아 우리에게 너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실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깃털 네 개'

서사시식 영화' 4 개의 깃털' 은 원래 영예와 두려움을 묘사한 영국 문학 명작으로 1920 년부터 6 번이나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이야기는 1898 년 영국이 수단과 전쟁을 벌이던 중 신혼을 앞둔 귀족 장교 해리가 북아프리카로 떠나라는 이름을 받은 뒤 알 수 없는 공포로 출정 전날 밤 은퇴하기로 한 것을 다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움직임은 민족주의가 고조된 영국 상류사회에 큰 파란을 일으켰다. 그의 약혼녀는 세 명의 친구와 함께 치욕과 멸시를 나타내는 깃털 네 개를 던졌다. 네 개의 깃털은 각각' 자유, 조국, 영예, 열정 (Freedom, Country, Honor, Passion)' 의 네 가지 가치를 상징하고 있다. 해리는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다가 혼자 북아프리카로 가기로 결정했고, 아랍인으로 변장하고 사막 전투에서 시련을 겪으며 두려움을 극복하고 결국 적수를 함락시킨 친구들을 일일이 구출했다. 이야기에서 한 직업군인의 운명은 개인의 영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영웅의 존귀한 외투를 벗기고 노출과 햇빛 아래서도 세속적인 마음일 뿐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도시 생존법 제 1 조-위험에 처했을 때 살려달라고 외치지 말고 불을 질러라!

-'일곱 가지 죄'

인간성의 본악은 줄곧 서구 가치 체계와 문화 관념의 주류였던 것 같다. 영화에서 7 죄, 7 벌, 7 번의 비, 이야기는 7 일 동안 일어났고, 심지어 결말도 그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범죄자가 7 일째 오후 7 시로 정해졌을 때, 어디에나 있는' 7' 은 마치 거미줄이 관객을 암시하는 것 같다. 그것은 숙명을 담고 있는 죄와 처벌이다. 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욕망이 가득한 대도시에서 하느님께서는 인간의 영혼을 씻기 위해 홍수를 일으키셨지만, 그 범죄자는 단지 피로 그 숙명의 심판을 부르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세븐 서방은 종교적으로 신비로운 숫자라고 하는데, 이것은 구약에서 가장 잘 표현된다고 한다. 하느님께서는 7 일 동안 아담을 만드시고 아담의 일곱 번째 갈비뼈를 꺼내 이브를 만드셨습니다. 사탄의 원래 몸은 일곱 머리가 있는 용 ("계시록" 제 12 장 제 3 절, "큰 붉은 용, 일곱 마리, 면류관."

절대 너의 적을 미워하지 마라, 이것은 너의 판단력에 영향을 줄 것이다.

-'대부'

냉정한 법칙과 열광적인 욕망은 영원히 쌍둥이 형제인 것 같다. 하이에크는 이런 사회에서 법은' 형식 규칙' 만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의 역할, 누구도 이 형식의 규칙을 통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하지만 대부는 그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해커인 것 같은데, 아주 간단한 코드만 쓰면 거대한 바이러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규칙은 그들의 손에 인간을 묶는 도구일 뿐,' 이기심' 만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그들은 자유 사회에서 법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 자신이 믿는 방식으로 취사선택을 결정했다.

비토. 코리온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종교를 엄호하는 가족을 구축하는 것이다. 물론, 이 가문에서는 비토코리온이 그의 신앙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그가 여태껏 조용히 그의 주의를 관철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도덕은 여기서 부끄러운 천으로 변한 것 같고, 수단이야말로 모든 것을 결정하는 발가의 길이다.

-'파라다이스 시네마'

이것은 따뜻한 영화로, 모든 화면이 너를 데리고 기억 속에서 산을 넘길 수 있다.

한 어머니가 먼 곳의 아들 때문에 초췌하고 있다. 몇 년 전에 집을 떠난 그녀의 아들은 현재 로마의 유명한 감독이다. 아들이 돌아왔는데, 그는 옛 영사원과 그의 가장 중요한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러 왔다.

그의 어린 시절, 마을 사람들은 모두 마을의' 파라다이스 영화관' 에서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했다. 천천히, 아직 어린 남자아이인 사람도 노영사와 깊은 우정을 맺었다. 그 후, 어린 소년은 필름으로 인한 화재로 노영사를 구했고, 노영사의 눈은 이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고, 어린 소년은 영사원이 되었다.

나중에 남자아이가 자라서, 그는 한 소녀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결국 여자아이는 가족과 이사를 갔다. 소년은 오래된 영사원의 충고를 받아들여 멀리 타향으로 갔다.

30 년 후, 유명한 Salvatore 가 옛 영사원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돌아왔다. 옛 영사는 그에게 선물을 남겼는데, 그것은 당초 읍의 신부에 의해 강제로 잘린 키스극 필름, 모든 키스신, 모든 키스신이 주마등처럼 넓은

생명 선택, 직업 선택, 평생 직업 선택, 가족 선택, xxxx TV 선택, 세탁기 선택, 자동차 선택, CD 플레이어 선택, 건강 선택, 콜레스테롤과 치과 보험 선택, 건물 모기지 선택, 첫 집 선택, 친구 선택, 할부 3 벌 양복 선택, 일요일은 어리석게 지루함을 시청한다

-'기차 추측'

"우리가 사는 세상은 쓰레기장과 같다" 고 말했다. 만약 하용의 높은 항진이 깨어있는 고통이라면, 마크의 분노는 마취된 수싱 같다.

이것은 사춘기에 양조된 폭동으로, 거장대라고 하는 반골로, 한 번 집에 가고 싶지 않고 차가운 가로등 밑에서 외롭게 방황하는 반항이다.

이 영화는 마치 어떤 외침이 있는 것 같다. 이 극악무도한 사회를 깨뜨리거나, 철두철미한 나쁜 놈이 되거나, 그 속에 완전히 녹아들어, 표류하는 바보가 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자신의 삶을 찾고, 대마초나 지폐로 주변의 모든 것을 저주하며, 그들이 잠들었는지 깨어 있는지 알 수 없다. "감자" 는 "패션이 변하고, 음악이 변하고, 환각제가 변하고, 모든 것이 변하고 있다" 고 말했다.

마크는 마침내 "깨달았다" 고 친구를 배신한 후, 크게 웃으며 그가 경멸했던 세상에 뛰어들었다. 이것은 단지 시작일 수도 있고, 한 번의 끝일 수도 있지만, 영화는 이미 우리에게 이미 우리에게 말했다. 마크가 그 더러운 수세식 변기에 들어갔을 때, 새로운 세계는 이미 탄생했다.

세계의 절반은 항상 다른 반쪽의 행복을 이해하지 못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엠마'

제인 오스틴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영화' 엠마' 는 영국과 미국이 1996 년 공동 제작한 컬러 영화다.

이 영화는 엠마 우드하우스라는 예쁘고 똑똑하고 명랑한 젊은 여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우며 많은 남녀간의 사랑, 혼인관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두 가지 관점을 제시했다.

첫째, 결혼은 감정에 바탕을 두어야 한다. 둘째, 성공적인 결혼은 반드시 집집마다 맞아야 한다.

하지만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스웨덴 영화에서 두 남자가 서로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A 가 B 에게 말했다. "바보같이 굴지 마. 그들은 사랑이 전혀 필요 없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중시일 뿐, 유일무이한 중시일 뿐이야." 중마는 사실 세상에는 행복과 고통의 차이가 없고, 어떤 것은 한 상태와 다른 상태의 비교일 뿐이라고 말했다. 죽은 사람은 우리를 속이지 않을 것이다.

자유는 이렇게 왔지만 노예도 이렇게 왔다.

-'용감한 마음'

국민의 자유는 법학자들이 정성껏 편찬한 말이나 군주들이 선심을 표출하여 얻은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자유는 무산자에게 잃어버린 것은 쇠사슬이고, 얻은 것은 온 세상이다. 용감한 마음' 은 웅장한 팔로 억압과 자유 사이의 그런 칼을 뽑는 대립을 묘사하는데, 이런 대립은 대부분 개인의 의지를 전이할 수 없고, 그는 사회 구조의 갈등에서 더 많이 나온다.

노력에 있어서 자유의 의미는 단지 그의 등골이 더 이상 채찍질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할 뿐, 그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어할 수 있다. 윌리엄 월리스는 피를 흘려도' 천부적인 인권' 을 더 추구한다. 이런 정신은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그러나 시대의 선구자들은 종종 눈으로 그 수백 년 후의 변천을 뚫을 수 밖에 없었다. 너무 일찍 깨어나서 그들 대부분이 우울하여 뜻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교조주의가 성행하는 중세 시대에 자유 의지를 제창하는 것은 갈릴레오가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발견한 것과 같다. 윌리엄 월리스가 추구하는 의미는 실패할 운명이었지만 결국 그 신경을 건드렸다는 것이다.

파리는 두려워하지 않고 파리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파리도 정치를 좋아하지 않는다. "

-'파리'

공상과학 냄새가 나는 이 영화는 역사상 가장 징그러운 영화 중 하나로 꼽혔는데, 한 과학자가 유기물을 분해한 후 오프사이트 합성 실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는 이야기다. 이 과학자가 스스로 실험을 할 때 파리 한 마리가 용기에 섞여 합성한 결과 과학자들은 파리 머리를 가지고 있고 파리는 머리를 가지고 있다. 이런 충격적인 상상력과 일정한 과학 이론을 증명으로 하여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공황을 불러일으킨 것이 분명하다. 또 다른 세상에서 자아를 재구성하는 것은 삶의 본질이 무엇인지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될 수 있다. 비록 그 형태가 좀 용납될 수 없다 해도 말이다.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삶에 대한 생각, 정치에 대한 깊은 이해는 우화에 더 가깝다.

스파르타크스를 진압한 주인인 소라는 정치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마음씨 착한 청년이었다고 한다. 고대 그리스 전기 작가인 플루타르크는 그의' 그리스 유명인 비교 열전' 에서 어린 시절 소라가 천진난만하고 활발하며 얼굴에 웃음과 동정심이 넘치며 동정심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오히려 잔인하고 무정해졌다. 그는 권력과 명예가 인간성을 부패시킨다는 이유로 권력과 명예를 지나치게 차지한다고 비난했지만, 자신의 권력욕과 명예감을 제한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필사적으로 추구했다. 그는 권력의 명예를 추구할 때 잔인하고 무정하며, 천선과 인간성을 상실할 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을 잔인하고 무정하고, 천선과 인간성을 상실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루이스? 볼로르는 정치가 사람을 죄악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젊었을 때는 모든 것에 대한 답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이가 들면 인생에는 그런 답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타락한 천사'

킬러는 내일 죽을 것이다. 사랑은 외로움의 위적일 뿐이다.' 타락한 천사' 는 단지 사람들에게 진실을 말하고 싶은 것 같다. 이 세상은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생활은 우리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의 산수 문제와 같다. 수조 N 입방미터, 입수관은 시간당 A 입방미터, 출수관은 각각 B 입방미터인데, 언제 수조가 가득 찼을까? 어떤 공식도 생활을 계산할 수 없다. 성인이 되면 수도관은 네가 얻은 인생 체험이고, 수도관은 네가 소모하는 청춘이며, 이 수조는 영원히 채워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완벽한 삶을 대표할 수 없고, 내부는 공허하고, 발버둥치고, 망연자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우리는 결국 직면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 생활의 매일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매일의 시작은 우리가 죽어가고 있지 않는 한, 우리의 남은 삶의 첫날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미국 미인'

중산층의 레스터. 버햄은 이미 1 년도 못 살았지만, 아직 아무런 조짐도 보이지 않는다.

그는 그 번화한 미국, 따뜻하고 조용한 교외에 있었는데, 그는 아름다운 아내 캐롤린과 미성년자 딸 제니가 있었다. 있어야 할 것은 다 있었지만, 그의 가족은 외부인이 본 것처럼 그렇게 행복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일은 성공하지 못했고, 그는 자신이 한 모든 일에 싫증이 났다. 마침내 어느 날 레스터가 중학교 농구 경기 치어리더를 막 마친 제니와 안젤라를 만났을 때, 그는 즉시 안젤라의 아름다움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마음속의 죽은 느낌이 다시 되살아난 것 같았다. 그의 생활도 서서히 변하기 시작했다. 중년의 그는 미성년자 소녀의 사랑 환상에 빠졌고, 사태는 점점 재미있지만 할 수가 없었다.

모든 사람의 삶이 이런저런 환상 때문에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적어도 삶의 또 다른 의미를 소중히 여기게 해준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는 이유가 필요합니까? 아닐 수도 있어요.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지불해야 하나요? 네! 그리고 후회 없는 거야!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의 상공에 있는 천사인 세스는 하루 종일 생사 사이를 뛰어다니며 인간의 애환과 이별을 목격했다. 이날 그는 한 병원에 왔지만, 아쉽게도 한 걸음 늦게 와서 심장외과 수술을 받은 환자는 수술대에서 죽었다. 솔로 의사 매기? 리스는 이것이 그녀의 책임이라고 생각했고, 그녀는 자신감을 잃었고, 정신도 단번에 무너졌다. 세스는 마지가 정신적인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남아서 돕기로 결정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아름다운 매기를 사랑하게 되었다. 매기와 진실되게 접촉하기 위해서,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을 드러내게 했다.

천사의 사랑은 세상에서 볼 수 없는 순수함을 더 지니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세스는 자신이 진정으로 필사자의 세계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포기할 수 없는 매기에 대한 사랑에 직면하여, 매기와 함께 생활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그는 의연하게 천사의 신분을 포기하고, 세상에 타락하여, 이때부터 인간이 되기로 결정했다. 그에게는 상당한 대가를 치러야 할 소망이지만, 소망과 지불 사이에 모든 사람이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사의 사랑에 대해 인터넷에는 모든 소녀가 눈물 없는 천사였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아이를 만나면 눈물을 흘릴 것이라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그래서 인간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그러므로 남자아이는 반드시 소녀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여자아이가 너를 위해 온 천국을 포기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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