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스 소드' 가디언스 소드는 일본 기업 TGL의 자회사인 펑레이그룹이 출시한 롤플레잉 게임이다.
바람과 번개 팀은 초창기 TGL의 대만 지부였지만 멤버 대부분이 중국인이었다.
수호검 1과 가이덴을 제외한 다른 주요 창작자들이 있었지만 프로듀서 쿠카와 히로노리 스태프는 100% 대만인이지만 저작권은 여전히 TGL의 작품입니다.
[이 단락 편집] Guardian Sword
출판사: 일본 TGL 타이페이 풍레이 그룹
출시일: 1998
수호검 시리즈는 일본 게임 회사의 타이베이 R&D 부서인 Feng Lei Group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TGL의 일관된 절묘한 그림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비록 이 게임을 제작한 Fenglei 팀은 일본 회사 TGL과 제휴 관계에 있지만,
이 팀과 이 게임의 구성원은 중국 사람들이 직접 만든 작품과 완전히 동일하다고 합니다.
가디언 소드는 1998년 여름 TGL이 출시한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 내 전투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다양한 마법 외에도 일반 공격도 레벨에 따라 움직임을 변경하기 위해 분노를 충전하는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증가합니다. 주인공의 전투 지시를 확인한 후,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 지시에 따라 적을 공격하거나 파트너를 방어하게 됩니다. 인공지능 전투 시스템까지 있어서 전술을 제대로 활용하면 파이트 쇼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림 속 주인공 팀과 캐릭터는 생생한 비율로 모델링되었으며, 밝은 색상과 캐릭터의 독특한 작은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배경은 다층 스크롤 기술을 사용하고 일부 장면에는 5개 이상의 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3D 게임은 아니지만 상당히 독창적인 입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지하 용암 미로, 장엄한 대형 사원, 번화한 마을, 광활한 사막 등 풍경은 웅장하여 모두 눈을 즐겁게 합니다. 사운드트랙은 영화적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메인 라인이 발전함에 따라 전체가 CD 트랙으로 제작됩니다. 특별히 녹음된 충격적인 음향 효과도 상쾌하다.
[이 문단 편집] 수호검 외전
출판사: 일본 TGL 타이페이 풍뇌그룹
출판 시기: 1999년
1세대 작품이 계속해서 전 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고, 게임의 엄청난 매출이 이어지면서 Fenglei 팀은 자연스럽게 속편 출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래서 1999년에 <수호검외전: Endless Fate>가 예정대로 발매되었으나 속편으로서 많은 문제를 안고 있었다. TGL의 인기 게임 '가디언 소드'의 서브 스토리로 명명되었지만, 사실 둘 사이에서 '가디언 소드' 스토리에는 히로인 샤오전만이 등장한 적이 있다. 전작과의 긴밀한 연관성이 없기 때문인지, 혼자 다른 시공간으로 떠나는 여주인공의 외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샤오진과 함께 설명할 수 없는 일련의 사건에 개입하게 된다.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바쁘고 분주하며 마지막 엔딩까지 숨을 쉬지 못했습니다. 줄거리에는 사고와 성찰이 부족하고, 친절하고 따뜻한 주인공이 결합되어 이러한 일본 스타일 트렌드의 표준 제품입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렇게 단순한 줄거리만으로는 플레이어들과의 상호작용을 이끌어내기에 부족하다. 상호작용도 없고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플롯은 실제로 롤플레잉 게임의 대본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본식이든 미국식이든 플레이어를 감동시킬 수 있는 플롯은 롤플레잉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기 때문입니다.
[이 문단 편집] Guardian Sword 2
개발사: 일본 TGL Taiwan Wind and Thunder Group
발매일: 2000
오해받는 전설,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의 검
환생의 끝없는 신비와 맹세를 위해 방황하는 남자
이 대륙에서,< /p>
그들은 동경하기 시작했다...
평범한 삶...
위의 이유와 98년에 출시된 '가디언 소드' 버전 2016년 여름에는 "운명의 만남"의 첫 번째 장만 기술되어 1년 간의 휴면 기간을 거쳐 Fenglei 팀의 최신 걸작 "수호검 2 이게아 장"의 개발 작업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원작 설정에서 언급된 나머지 4개의 장은 이 작품에 완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디언 소드' 스토리도 이번에는 완결된다. "Guardian Sword II"는 1세대의 줄거리를 완전히 이어가고 있으며, 줄거리는 전작보다 최소 4배 이상 길어졌으며, 1세대에서 플레이어가 이해하지 못했던 "Guardian Sword"의 거대한 세계관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세대는 2세대에서 답을 얻을 수 있으며, 전체 이야기는 2세대에서 진정으로 "피날레"에 도달할 것입니다. 결말이 무엇인지에 대해 저자는 플레이어에게 "주인공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조의를 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먼저 팔아보세요 Guanzi, 다음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캐릭터에 대해 말하자면, 1세대에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활약할 슈트, 셜리, 코나 등의 주인공들 외에, 2세대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강력한 캐릭터들이 많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Catwoman Xiaozhen, 원래 Zhong은 이미 다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Fenglei 팀에 따르면 2세대는 제작 전 수천 건의 플레이어 반응을 참조한 결과 '게임플레이'가 이번 퍼포먼스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와 대본"은 Fenglei가 개선되기를 가장 바라는 영역입니다. 따라서 Shouji는 게임의 본질과 의미를 극도로 강화하는 것 외에도 음향 및 조명 효과 측면에서 이전 제작의 병목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픽. 2세대 스토리는 한 줄이지만, 여행 중에 수십 개의 주요 줄거리 이벤트 지점을 만나게 됩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몇 가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선택은 줄거리 전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엔딩이 수행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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