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Bass) 베이스는 밴드에서 일반적으로 없어서는 안 될 악기 중 하나로, 재즈 밴드에서 주로 저음부 역할을 하며, 때로는 즉흥 독주를 하기도 한다.
베이스
전통 재즈는 일반적으로 어쿠스틱 베이스 (즉, 더블베이스) 를 사용하여 그것의 원시 풍미를 구현한다. 현대 재즈, 특히 퓨전 재즈에서는 전기 베이스 또는 전자 합성기의 합성베이스 음색을 자주 사용하여 현대감을 높인다. 워커베이스 (Walking Bass) 는 재즈에서 가장 특색 있는 연주 방식 중 하나로 안정적인 리듬을 바탕으로 화음 분해를 하는 것이다.
1. 내용 소개
베스는 진행 방식에 상행 분해도 있고 하행 분해도 있고, 상하 교체분해도 있다. 예: 상행분해 5 7 2 4 │ 5 6 B7 7 │ 하행분해 1 B7 5 3 │ 1 B7 5 3 │ Ⓦ하행분해 1 3 5 B7 │ 1 5 3 1 │ ⓤ 이런 진행방식은 행군 중 행보처럼 진행되기 때문에' 행진 베이스' 라고 불린다. 음악의 특징과 난이도 (즉, 연주 기술이 아닌 음악 이론) 로 인해, Rock 은 종종 사현전기 베이스, Pop 는 오현을, Jazz 는 6 현을 사용한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내재적인 것이 아니라, 단지 일반적인 규칙일 뿐이다. 대표적인 대표 인물: Mr.Big, Bill NathanEast, ChickCorea's band, John.
전기 베이스는 밴드 연주에서 가장 높은 지위에 속하며 가장 중요하다. 전체의 정수 (드럼, 기타, 키보드) 입니다. 그래서 좋은 베이스가 없는 밴드는 합격한 밴드가 아니다. 이 결론-내 개인적인 의견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방금 전기 음향 밴드와 관련된 한 음악가의 귀에 있는 그 뚜렷한 기타와 키보드 소리와는 다르다.
연주법에서, 전기 베스는 20 세기에 생겨난 다양한 현대 음악 풍격을 둘러싸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손탄 연주 (FingeredBass) 로, 거의 모든 전기 음향 밴드를 하는 젊은이들이 몇 번 연주한다. 이 연주 방법은 거의 모든 팝음악에 적합하고 Jazz, Latin 음악의 가장 중요한 기초연주법이다.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것도 가장 유연한 탄법이다. 또 다른 연주 방식은 전기기타에서 유래한 영화 (PickedBass) 를 빌려 연주하는 것이다. 그 소리는 손탄보다 밝으며, 록, 펑크 음악에 많이 쓰인다. 이런 다이얼을 쓰는 방식은 무품전베스를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일렉트로베스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연주 방식이다. 이른바 타현 베이스 (SlapBass) 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방법이며, 손끝으로 일반 연주를 하는 것이 아니라 큰 손가락과 다른 손가락의 현에 대한 타현과 현을 사용한다. 그 소리는 가장 밝으며, 커트는 Funk, Fusion 음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2. 진화 과정
전기 베이스는 약 1920s 에 나타납니다. 거의 100 년 동안, 그것의 연주법과 악기 구조는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처음에는 현베이스 (더블베이스) 의 정현과 기타의 구조원리에 따라 만들어졌다. 즉, 그것은 바이올린에 따라 줄을 정한 저음기타이다. 나중에 연주자의 재즈 음악 연주에 대한 요구로 품격을 제거했다. 하지만 현대에는 이런 무품전기 베이스 (FretlessBass) 가 Soul, HipHop, Ramp; 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B 등 음악 중.
초기 모델 액세서리는 블랙 가드와 탈착식 금교 덮개, 단일 코일 픽업, TELE 와 같은 볼륨 톤 컨트롤 세트입니다.
전체 피아노는 이미 만들어졌고, 그 다음은 이름이 붙었다. LEO 는 새로운 전기 베이스를 Precision 전기 베이스, precision 의 의미는 정확하다. 피아노 목의 품격으로 베이스 손이 음정을 잘 조절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정확하게 연주하다.
Precision BASS 는 1952 년 악기 전시회에서 전시됐고, 곧바로 많은 뮤지션들의 관심을 받았다. 작은 외형과 편리한 제어로 펜더 precision bass 는 즉시 베이스 연주자의 새로운 총애를 받았다. 이후 펜더는 이 베이스를 51' Precision-BASS 로 이름을 바꿨다. 역사적 가치를 기념하다. 미국 펜더 클래식스 시리즈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3. 주법 소개
연주법에서, 전기 베스는 20 세기에 생겨난 다양한 현대 음악 풍격을 둘러싸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손탄 연주 (FingeredBass) 로, 거의 모든 전기 음향 밴드를 하는 젊은이들이 몇 번 연주한다. 이 연주 방법은 거의 모든 팝음악에 적합하고 Jazz, Latin 음악의 가장 중요한 기초연주법이다.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것도 가장 유연한 탄법이다. 또 다른 연주 방식은 전기기타에서 유래한 영화 (PickedBass) 를 빌려 연주하는 것이다. 그 소리는 손탄보다 밝으며, 록, 펑크 음악에 많이 쓰인다. 이런 다이얼을 쓰는 방식은 무품전베스를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일렉트로베스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연주 방식이다. 이른바 타현 베이스 (SlapBass) 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방법이며, 손끝으로 일반 연주를 하는 것이 아니라 큰 손가락과 다른 손가락의 현에 대한 타현과 현을 사용한다. 그 소리는 가장 밝으며, 커트는 Funk, Fusion 음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이것은 반주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이다. 솔로 (Solo) 에서는 점현, 범음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Fingered, Slap 도 결합할 수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전기 베스에는 4 현, 5 현, 6 현이 있다. 보통 4 현을 사용하거나 먼저 배운다. 정현의 네 음은 1 현 -G, 2 현 -D, 3 현 -A, 4 현 -E 이다. 한 현이 가장 높고 네 현이 가장 낮다.
4. 사현 베이스 특징
네 줄의 특징은
입니다한 가닥은 다른 것보다 밝고, 음머리는 좋다. 보통 연주할 때, 중고는 비트 음색을 더욱 높여 솔로와 필의 장소에서 자주 사용한다. 범음도 한 현에서 자주 연주되는 것이다. 현과 점현도 한 현에서 자주 쓰이며, 간혹 타현도 사용한다.
2 현은 1 현과 3 현의 상련으로 상하의 역할을 맡았다. 음색은 꽉 찼지만, 뿌리소리는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다. 팝의 필과 자즈의 수영음형 등이 자주 사용됩니다.
삼현의 음색은 가장 특징이 없지만, 그것은 여전히 가장 많이 쓰이는 현이다. 보통 근음 반주를 하는데, 현을 치는 기교를 포함한다. 현이 자주 삼현에 사용되지 않는다. 반주할 때 C 조를 중심으로 한 상하 3 도 모두 연주할 수 있고, 때로는 F 조까지 갈 수 있다. 그러나 아무리 높은 자리라도 자주 쓰지 않는다. 삼현의 중고 손잡이는 반주근음을 할 때 음두가 좋지 않고 음색이 탁하기 때문이다. 낮을 때는 빈 현을 연주할 수 있고, 거문고와 현이 질감이 좋지 않다면 사현 5 자리로 A 조를 연주할 수 있다. 삼현 빈 현 A 가 때때로 비어 있고 흩어져 있기 때문이다. ,
사현의 음색은 가장 낮고, 높은 자리는 듣기 싫으며, 보통 사용하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솔로. 보통 연주와 타현이 모두 가장 뛰어나다. 반주할 때 A, 심지어 Bb 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 현은 락과 팝을 연주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한다.
오현전베스는 사현을 기초로 더 낮은 B 현을 더했다. D 음으로 연주할 때 좋은 효과가 있고 C# 는 때때로 연주할 수 있다.
C, B 는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음고는 이미 흐릿합니다. 오현의 높은 손잡이도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어떤 거문고는 위의 현에 더 높은 현을 더했다. 하지만 흔하지는 않습니다.
6 현전베스는 더 낮은 오현전베스를 더한 기초 위에 더 높은 C 현을 더했다. 이런 거문고는 솔로에 자주 쓰인다.
베이스 개발
P-BASS 가 탄생하기 전까지는 밴드의 베이스 연주자는 거대한 DOUBLE BASS 만 사용할 수 있었다. 첼로와 같은 이런 베이스는 휴대에 매우 불리하고 매우 서투르다. 그리고 DOUBLE BASS 의 볼륨이 너무 작아서 공연 때 많은 베이스 연주자가 필요했는데, 지금은 정말 놀라운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LEO FENDER 는 이 문제를 발견하고 어떤 악기로 거대한 베이스를 대체할 것인지 고려했다.
1930 년대에는 전기화된 베이스가 나타났는데, 이 베이스는 * * * 상자가 없었고, 간단한 픽업기로 소리를 얻었다. 이런 베이스가 나타난 후 반향이 뜨겁지 않은 동시에. 1940 년대에는 음악의 필요성으로 인해 많은 기타리스트들이 실업을 강요당했다. 댄스곡이 성행하면서 밴드의 규모가 축소되어 당시 반주악기에 속한 기타는 무용지물이 되었다. 이 실업자 베이스 연주자들은 DOUBLE BASS 가 배우기가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LEO FENDER 를 찾았다. 그들은 악기가 필요하고, 간단하고, 배우기 쉽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LEO FENDER 는 미국의 ORANGE 군에서 우연히 멕시코 유랑 밴드를 보았는데, 갑자기 밴드의 한 음악가가 기타 같은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두 영화' 멕시코 과거' 에서 볼 수 있다) 이 장면은 LEO 에게 큰 영감을 주었고, 베이스는 기타처럼 연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LEO 는 또 한 가지 만도바스라는 악기에서 또 다른 영감을 받았다. (만도바는 만돌종과 같은 악기로, 연주 방식은 DOUBLE BASS 와 같다.) 이런 악기에는 기타와 같은 품격이 있다. 이러한 조건에 따라 LEO FENDER 는 새로운 전기 베이스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FENDER 는 이 시점에서 성숙해졌고, TELECASTER (또는 BORADCASTER) 의 디자인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 LEO 는 TELECASTER 를 프로토타입 디자인으로 하기로 했다. 동시에 LEO 는 베이스의 개발을 돕기 위해 베이스 연주자를 모집했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프로토타입이 성공적으로 개발되었다. 첫 시도이기 때문에, 패치 짜임새가 있는 느낌을 피할 수 없다. LEO 는 베이스 현의 강도에 맞는 권현기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DOUBLE BASS 의 권현기를 설치해야 했다. 또 현도 그들이 특별히 만든 것이다. 거문고는 여전히 TELECASTER 의 특별한 거문고를 채택하고 있는데, 이때 LEO 는 또 곤란하다. 거문고의 길이를 파악하기가 어렵다. 왜냐하면 그는 베스의 손을 편안하게 잡을 수 있는 길이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균형을 잘 유지하고 가능한 한 길게 유지할 수 있다. LEO 는 그의 비서의 물리 교과서를 빌렸고, 그의 비서의 이름은 Elizabeth Nagel Hayzlett 였다. 그녀는 UCLA 의 학생이다. 우연히 LEO 가 34 인치라는 데이터를 발견하고 시험해 보니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BASS 의 목덜미의 유효 길이는 34 인치였다. 단풍나무로 만들다. Lt; BASS 의 거문고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LEO 는 원래 TELECASTER 에서 약간의 개선을 했고, 개선된 베이스 피아노 본체는 쌍절체 디자인이었다. 더블 컷 디자인의 거문고는 전체적인 균형성에 더 유리하다. 이 디자인은 3 년 후의 STRATOCASTER 에서 더 잘 적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