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화강' 이 연기한 용오였다. 현대화무기를 들고 항일 시대로 접어들면서 당시 3,40 년대의 일본놈의 무기를 현대화무기로 쳤는데, 그것은 상쾌하다. 당시 중국에 선진 무기가 있었다면 어떻게 8 년 항전을 겪었을까? 그런데 홍콩은 90 년대 초에 타임슬립극이 있었는데, 이 타임슬립은 애국적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삽입된 영화도 성형이 자신의 희극과 유머 스타일을 시대적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시도라고 할 수 있다. 그 인기 있는 결과는 별형의 의심을 불식시키고 자신의 영화의 제재 범위를 개척했다. 별형은 갑자를 죽이기 전에 현대의식으로 낯선 환경에 대한 구상을 마주하며 몇 년 전 미국의' 미래로 돌아가기' 에 영감을 받았다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영화의 표현 수단은 절대적으로 주성치 자신의 것이다. 그의 독특한' 엉뚱한' 스타일은 원래 일반 사회와 어울리지 않는 것이다. 시대가 바뀌어도 영화는 대체로 무관하지만 오히려 더욱 두드러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에서 오맹달, 오군루의 표현은 보통이지만, 오히려' 용오',' 천도방자' 의 공연은 각각 특색이 있다.
이 영화도 판본에 주의해야 하는데 국어 싱글 디스크의 오래된 판본에는 적지 않은 줄거리가 차이가 난다. 영화처럼 독안룡이' 중남해 5 대 고수',' 스타보이 한 대 때려죽인 정호',' 차사오바오' 의 가무 공연 등 많은 판본이 없어 이중 언어 버전의 국어가 완성되었다.
셀호 보스를 치는 모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