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영화' 로서' 후회 무기' 는 즐겁고 기분 나쁜 여정으로, 영화 속 인물들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길을 따라 인생의 깨달음을 객차로 가득 채우려 했지만, 결국 차도 몰렸다.
한한의 소설이 스크린에 깔려 있는 것은 이런 느낌일 것이다. 영화도 확실히 이런 느낌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으면 할수록 쓸쓸함을 느낀다.
미지근한 물 속에서 깡충깡충 뛰는 인생, 정면으로 쪼개지는 솥뚜껑-탈출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누군가는 절망의 잔혹함을 가져왔다.
이런 기조는 사실 영화부터 시작된 독백에서 드러났다. 후생은 강이 출발하기 전' 헤어지면 제자리에서 기다린다' 는 당부로 작은 호텔 밖에서 3 년을 기다렸고, 그동안 일어난 모든 일을 강에서 출판된 소설에서 보충으로 볼 수 있었다.
그는 사실 자신의 운명에 별로 관심이 없고, 다른 사람의 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왜 제자리에서 기다리는' 호생' 이 아닌' 호생' 을 맛보고, 생각을 포기하고, 규칙을 지키며, 간행물에서 인생의 답안을 찾는다.' 하나만 낳으면 좋다
사실, 아무도 작은 호텔 밖에 서 후진타오 셍 에 관심을 지불, 방에 철학적 만남 의 전체 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 * * * 와 고객 의 행복 만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첫눈에 반한 엑스터시 가 있습니다-감상과 냉소 필요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 하지만 그렇게.
한한은 이 연극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의 소설과 블로그에 이것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밤과 보일의 줄기를 싸서 마침내 공명정대하게 말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고, * * * 정전기의 아름다움도 마침내 완벽한 실체 해석을 하게 되었다. 고추장을 발랐던 빵 조각은 개인의 맛으로만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생' 을 잃은 후, 영화는 일부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게 하기 시작했다.
원래 계획한 여정이 짜릿한 도주로 돌변하자 곧 이상주의자 강이 핸들을 내놓았는데, 결국 이 길은 멀리 가야 했기 때문에 그는 너무 긴장해서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이 길도 확실히 너무 많이 맞닥뜨렸고, 많은 사람들이 만나거나 이별하거나 놓치면 결국 무기한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놀랍게도, 이 길에서 만난 남자 여자, 예외 없이 모두' 사기꾼', 죽마고우, 우연히 만나든, 신이 오랫동안 사귀든, 모두가 자신의 비밀 뒤에 숨어서, 빛으로 현실을 가린다.
차들이 도움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떠나가고 현실에 타격을 받고 버림받은 현실주의자 호한이 드디어 폭발하고, 이미 정해진 개구리와 미지근한 물이 마침내 이상주의자에게 교육을 베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도 영화가 냉소와 풍자와 자흑 이후 처음으로 악랄한 표정을 짓고, 누적된 실의와 곤혹스러움을 드러내며, 마침내 더 약한 자의 살육으로 환상화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한은 문예개가 아니다. 이번에는 촛불을 부는 사람이다. 이 다사다난한 나라에서는' XX 버텨, OO 는 울지 않는다' 는 구호와 바람을 따르는 촛불이 가득하다. 촛불을 끄고 서정적 연기자들에게 뺨을 한 대 때리는 사람이 필요하다.
한한의 인생은 영원히 천지를 깔고 있는 침속에 기복이 있고, 작품은 화제의 알로 전락할 수도 있고, 홍보의 부속이 될 수도 있고,' 후회 무기일 수도 있다' 도 예외가 아니다. 이는 화제인물의 난감한 난감이다.
그가 영화의 끝에서 동극도를 관광지로 만든 것처럼 황당무계하고 변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