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즈 버클' 1987
메이옌팡' 연기파' 의 이미지로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대부분의 영화에서 코믹 코믹한 공연에 비해 전복적인 놀라운 전환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명기꽃 역을 맡았다. 장궈롱 역을 맡은 부잣집 아들 12 명의 학부모를 위해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아편 순정을 삼키기로 약속했지만, 꽃다운 유령이 50 년 만에 12 명이 채 안 죽고 남자의 나약함을 알게 됐다 관금붕의 감독 기법은 섬세하고 감동적이며 음양으로 분리된 절세연정을 중국 영화의 보기 드문 퇴폐적인 미감을 만들어 냈고, 메이옌팡 공연은 손들고 투신하는 연극으로, 애원 속에서 처량한 귀신기를 드러냈으며, 이 영화는 그 해의 금상 그림자 후 영예를 더욱 받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감사관" 1992
두기봉은 낡은 병신주 방식으로 고전 광동극' 심사사관' 을 리메이크해 민간상사 이미지를 통해 주성치 부조리한 스타일로 최고의 주석점을 찾았다. 이 영화는 쉽게 스타나리의 광채에 잠기기 쉬운 영화지만, 메이옌팡 띠아오만, 착함, 직설적, 무예가 뛰어난 디자인으로 그녀를 스타할아버지와 쉽게 이등분하게 해 첫 번째가 됐다 이후 메이옌팡 는 주성치 과 협력 한 영화 몇 편, 주인, 장민 등 몇 별 에 비해 메이옌팡 는 주성치 의 영화 속 에 나타날 때마다 진지를 누르고 주성치 과 사랑 과 경탄 을 두려워 했 다. 이런 디자인 이후 도 대부분의 스타 영화 의 창작 에 영향 을 끼쳤다.
3, "취권 2" 1993
이것은 재키 찬 형님의 초기 최고의 작품으로, 그는 유창하고 명쾌한 극본을 현명하게 운용하여 액션극을 더욱 관상적으로 만들고, 한편으로는 가장 적합한 배우를 선택하여 연극을 배합하고, 문극을 냉장하지 않게 하며, 문무극 분배에서 전대미문의 균형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영화에서 메이옌팡 연기하는 어린 어머니는 모든 사람의 주목을 빼앗는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말이 빠르고 표정이 풍부하고 계략이 많아 보기만 하면 웃고 싶고, 임신과 춤을 추고 소란을 피우는 연극이 매우 웃긴다고 말했다. 영화에서의 메이옌팡 연기도 자유로워 재키 찬 각광을 많이 빼앗았다.
4, "반생연" 1996
장애령의 글을 영상으로 바꾸는 것은 어렵고 뛰어난 공사다. 허안화의 처리는 이미 상당히 좋다. 그녀는 연애 중인 아이들의 정태와 그들의 애환과 이별을 진지하게 그려냈다. 주인공 만진은 처량한 인물이지만, 사실 그녀의 언니 맨루의 비극은 더욱 짙었다. 이것은 아마도 메이옌팡 중 가장 사랑받기 어려운 캐릭터일 것이다. 번화한 후의 서늘함을 다 읽은 후 메이옌팡 파악한 것이 좋다. 그녀는 사진 속의 것을 가리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집안 형편이 좀 좋아진 것 같다. "그런 세상 물정은 영리하고 인정도 없다. 인물의 배경 때문에 미움을 받을 수가 없다. 이때 아메는 완전히 전문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영웅본색 3- 석양의 노래' 1989
처음 두 편의 성공에 큰 압박을 받고 있지만, 메이옌팡 역시 서크의 편협을 받아들여 공연에 참가했다.' 영웅의 본색' 은 남성의 열혈 호정을 떠드는 고전이지만, 본 집중 메이옌팡 는 오히려 감동적인 수건 영웅 풍채를 보여준다. 연극에서의 메이옌팡 싸움은 주윤발, 양가휘 보다 더 많았고,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총을 들고 몸도 마음도 상처투성이였다. 이 영화는 속편으로' 영웅의 본색' 앞 두 편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의심을 받았지만, 메이옌팡 영화에서' 상큼한 자태' 는 여전히 영화에 많은 빛을 더해 주었다.
6, "가와시마 요시코" 1990
메이옌팡 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가 세 명, 재키 찬, 주윤발, 유덕화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가와시마 요시코' 는 메이옌팡, 유덕화 첫 합작 영화다. 두 사람도 이 영화 때문에 그녀와 인연을 맺고 가장 친한 친구가 됐다.
이 영화에서 메이옌팡 공연도 상당히 흥미진진하다. 다양한 스타일링, 다양한 본색을 발휘했다. 모든 동작, 눈빛, 표정도 매력적이다.' 연지버클' 공연보다 연기가 조금 깊지는 않지만 가와시마 요즈라는 인물에게 메이옌팡 역시 최고의 해석자일 수 있다.
7,' 동방삼협' 1993
판타지 색채가 있는 도시 무협 영화는 홍콩 최고의 여배우 메이옌팡, 장만위, 양자경 () 을 모아 동계경기를 펼쳤다. 메이옌팡 () 는 그 중에서도 인심이 양보하지 않는 첫 주인공이다. 조형과 연기 둘 다에서 캐릭터가 큰 시전 공간을 마련해 부드러운 가정주부로서 닭을 묶지 않는 작은 집 벽옥상을 입고 망토를 걸치고 여비협으로 변신한 뒤.
8,' 홍반구' 1995
재키 찬 (WHO) 는 자신의 영화가 같은 여자 스타를 되풀이하지 않기를 바랐지만, 단 두 명만이 이례적이다. 하나는 그의 영화에서 영원히 귀엽고 부드러운 장만위, 하나는 영원히 낙관적이고 강인한 메이옌팡. 홍번구' 의 이야기 배경은 미국에 있지만, 메이옌팡 캐릭터 설정은 분명히 깊은 뜻을 내포하고 있다. 만약 재키 찬 속 이상속의 중국인이 강맹룡을 건다면, 아메이는 가장 전형적인 홍콩 현실 작은 여자다. 그녀는 겁이 많고, 무뢰한 무리의 노골적인 약탈에 대해 조금도 반항할 수 없지만, 낙관적이고 강인하며, 생활의 좌절과 어떤 외래의 어려움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홍콩인의 가장 좋은 묘사다
9,' 남자 마흔' 2002
메이옌팡 (WHO) 와 장학우 (WHO) 가 합작한' 남자 40' 은 그녀가 유일하게 연기한 진정한 어머니의 이미지일 것이다. 메이옌팡 마지막 중요한 작품이다. 이미지 때문에 이 영화 이전에 아메이는 스크린에서 아내, 애인, 언니 역을 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는 어머니 역을 하기에 적합하지 않았다. 이번 연극에서는 성숙한 여인의 중년 심경을 연기하며 마음을 내향적으로 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공연 공간이 크게 발전했지만, 그 후로는 이런 깊은 캐릭터를 계속 연기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아쉬운 것은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연명언)
10, "종무연" 2001
앞서 말한 영화는 대부분 메이옌팡 옛 작품인데, 2000 년 이후 새로운 작품으로는' 애군여몽',' 남자 40',' 종무연' 이 있다. 에군여몽',' 남자 40' 에서 메이옌팡 이미지는 어느 정도 미인에게 뒤늦은 느낌을 주지만, 유독 제선왕의' 종무연' 은 메이옌팡 또는 활력이 여전하다는 느낌을 준다. 메이옌팡 덕분에 이 영화는 웃기게 반복되고, 아메 이후 상업영화에서 남자 스타와 스크린에서 가을빛을 나눌 수 있다
무역회사 등록 경영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첩보 2 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