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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만의 프로필을 누가 압니까?

슈만, 독일 작곡가, 음악평론가, 라이프치히 대학에서 법률을 공부했고, 19 살 때부터 빅에서 피아노를 배웠고, 1834 년' 신음악보' 를 창설해 수많은 평론 문장 () 를 발간했다. 당시 독일 음악예술생활에서 혁신과 진보예술 경향의 후두가 되었다. 1840 년 빅의 여자 독일 피아니스트 클라라와 결혼했다. 1854 년 정신착란으로 정신병원으로 사망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피아노' 나비',' 카니발',' 어린 시절 장면' 등 성악 세트곡' 여성의 사랑과 생활',' 시인의 사랑' 등이 있다. 예술노래' 달밤',' 헌신',' 호두나무' 등. 슈만의 계승은 슈베르트의 노래 창작 전통을 발전시켜 피아노 반주의 표현 방법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시적인 가사를 선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시인 음악가라는 칭호를 누리고 있다.

슈만 로버트 슈만 1810.6.8 ~ 1856.7.29 독일 작곡가, 음악 평론가.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7 살 때부터 슈만

을 시작했다

노래. 열여섯 살에 어머니를 따라 라이프치히 대학에 입학하여 법을 배우다. 열아홉 살에 피아노를 연수했고, 파가니니의 연주를 들었을 때, 그는 큰 영향을 받아 법률 공부를 포기하고 음악을 전공했다. 기계로 두 손을 단련한 뒤 손가락 부상으로 피아니스트가 될 수 없게 되자 작곡과 음악평론으로 돌아섰다. 1835-1844 년,' 신음악잡지' 를 단독으로 편집하고 대량의 피아노 작품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1840 년에는 예나 대학교 철학 박사를 받았고, 1843 년에는 라이프치히 음악대학원에 가서 교편을 잡았다. 1844~1850 년에 드레스턴으로 이주하여 작곡과 지휘에 종사했다. 정신질환이 날로 심각해지면서 1854 년 라인강에 투항해 구조됐고, 2 년 후 정신병원에서 사망했다. 슈만의 작품은 피아노곡과 노래가 많은데, 그의 피아노 작품은 강한 문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어, 사람과 일이 마음속에서 불러일으키는 반향을 자주 표현하며 슈베르트에 이어 낭만주의 피아노 음악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그는 몇 곡의 예술노래로 세트곡을 구성하는데 익숙하고, 낭만주의 시인의 시를 가사로 삼아 시의 내면적 경지를 중시한다. 음악 평론가로서 그는 바흐, 베토벤, 쇼팽, 브람스의 천재를 열렬히 추앙했다. 그의 긍정적인 논평은 낭만주의 음악에 중요한 추진 역할을 했으며, 19 세기 제목 음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의 주요 작품은 교향곡 6 곡, 서곡, 피아노, 첼로, 원호 협주곡, 현악, 피아노 중주곡, 바이올린, 피아노 소나타, 피아노 세트, 보컬 세트, 오페라, 그의 논저로는' 음악과 음악가' 등이 있다.

본 단락의 생애 편집

슈만은 1810 년에 독일 작센의 작은 도시인 츠비코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는 서점을 열고 출판을 겸업했다. 어린 시절의 슈만의 가장 큰 취미는 음악이 아니라 문학이며 소설과 산문 쓰기에 열중하고 있다. 가끔 음악 활동도 하고, 열두 살 때 슈만은 작은 오케스트라를 조직했다. 이후 문학에 대한 열정으로 문학사를 조직해 예술과 시에 관한 논문을 쓰기 시작했다. "청년 슈만" 진옥선화

젊은 시절의 슈만은 사춘기의 고민에 시달렸고, 그의 아버지는 음악 방면의 발전을 이끌었지만, 슈만의 어머니는 아들이 앞으로 떳떳한 직업을 찾을 수 있도록 법을 배우기를 바랐다. 슈만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과연 어머니의 소망대로 라이프치히와 하이델부르크에 가서 법률을 공부하러 갔다. 1830 년 슈만은 파가니니의 연주회를 듣고 피아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다. 슈만은 피아니스트가 되는 연습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시작이 너무 늦었기 때문에, 슈만은 자신이 손가락의 근육을 단련하는 기계를 발명했다고 한다. 이런 잘못된 연습법은 오른손의 가운데 손가락을 완전히 마비시켜 음악가가 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작곡가의 길로 가는 것뿐이다. 그러나 이후 슈만은 피아노를 포기하지 않았고, 피아노의 창작은 시종 슈만의 작품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23 세 때 자신의 첫 번째 걸작을 창작했고, 같은 주제와 12 개의 변주곡인' 교향연습곡' 을 창작한 뒤 1834 년부터 1835 년까지 창작한' 카니발' 은 21 악장으로 구성된 피아노 걸작이자 슈만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 중 하나였다. 슈만은 1836 년에 스물여섯 살 때 피아노 공부를 멈추지 않았는데, 빅교수에서 공부할 때 슈만은 교수의 딸인 클라라를 만났지만, 빅 교수 가족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의 꾸준한 노력 끝에 1840 년 라이프치히 교외의 Sch 에서 마침내? 네펠드 마을은 클라라와 결혼했다. 이후 슈만은 예술평론의 글쓰기에 뛰어들어 음악평론 잡지를 창설하고, 플리스탄과 유스비우스를 자신의 필명으로 사용했는데, 이 두 사람의 관점은 저자 본인의 사변통일을 반영한다. 1850 년에 슈만은 뒤셀도르프로 이사를 가서 밴드 지휘자로 일했다. 1854 년에 한때 라인강에 투항하여 자살한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뱃사공에게 구조되었다. 그 후 그는 본의 한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1856 년 슈만은 말기 매독 감염으로 본에서 죽었다. 슈만과 클라라의 묘지는 모두 본에 있다.

이 단락의 음악 창작 편집

슈만의 창작 사상과 실천은 시종 음악 감정 표현의 목적과 의미를 강조하며 19 세기의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의 창작과 음악 평론은 독일의 낭만주의 정신과 민족 악파의 음악가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는 자신이 환상의' 뮤지션' 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하고, 음악은 마음의 표현, 감정의 표출이라고 생각한다. 예술 노래는 슈만의 로맨틱한 정서와 풍격을 집중적으로 반영했고, 두터운 문학수양이 그로 하여금 시를 정성껏 선택하고 그 내용을 깊이 이해하며, 간결하고 정확한 수법으로 서로 다른 노래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슈만은 음악으로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한 자신의 감정 체험을 썼다. 그가 1834 년에 창립한' 신음악보' 의 목적은 신문의 음악평론을 통해 이런 감정이 예술의 영혼이라는 관념에 대한 주장을 더 논증하고 유럽의 음악 전통을 선전하고 수호하는 것이다. 50 년대에 슈만은 그를' 신음악보' 에 발표한 문장 편집장을 출판했다. 이 문집의 서문은 그의' 음악 평론' 을 위해' 현대 조류에 잠긴 일부 문화 현상에 독자들의 주의를 환기시킨다' 는 뜻을 밝혔다. 그가 음악의 높고 낮음에 대해 논평하는 기준을 구체적으로 해석하면서 자신이 추구하는 예술적 목표를 밝혔다. 슈만의 악평은 19 세기 낭만주의 음악가의 특징을 대표하며, 지극히 정교한 전문적인 안목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을 관찰할 때의 예민함을 분석하는 것은 광범위한 문화수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단락의 상세 정보 편집

로버트 슈만은 19 세기 상반기 독일 음악사에서 가장 두드러진 인물로, 그의 예술 창작에서 독일 낭만주의의 장점과 약점을 깊이 반영하였다. 로버트 슈만 (1810-1856), 독일의 유명한 작곡가, 음악 평론가. 그는 독일 츠비코 시티 서점의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음악과 문학을 좋아했다. 가족 편견 때문에 그는 젊었을 때 대학에서 법률을 공부했고, 아마추어로만 음악을 배울 수 있었다. 지칠 줄 모르는 추구로 현지에서 손꼽히는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슈만은 1810 년 6 월 8 일 츠비코시의 한 출판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영국 작가와 시인 월터 스콧, 바이런의 저술물을 번역한 문화적 수양이 있는 서점이다. 어머니는 외과의사의 딸이다. 그는 일곱 살 때 피아노를 배웠고, 열두 살 때 창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1828 년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라이프치히 대학에 들어가 법률을 공부했다. 1830 년에 피아니스트 빅으로부터 피아노를 배웠을 때, 그는 피아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했다. 그가 우여곡절 투쟁을 통해 음악을 전공할 수 있을 때,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며 기계 장치로 피아노 지법을 단련하여 손가락을 다쳐 피아노 연주자가 될 가능성을 잃고 음악 창작과 음악 평론에 힘쓰고 있다. 슈만은 빅과 피아노를 공부하는 동안 그의 딸 클라라와 아침저녁으로 지내면서 깊은 감정을 쌓았다. 1840 년 가을, 그들은 가족의 저항을 뚫고 법원의 개입을 통해 행복하게 결합했다. 클라라를 위해 싸우는 동안 슈만은' 새로운 음악' 을 위해 싸우고 있다. 그는 라이프치히에서' 신음악잡지' 를 창설하여 당시 진부하고 보수적이며 저속한 음악 풍조를 반대하기 위해 투쟁하고 독자들에게 고전음악을 정확하게 소개했다.

이에 따라' 신음악잡지' 는 당시 독일의 진보음악사상의 대변자가 되었다. 1840 년 당시 유명한 피아니스트인 클라라와 결합해 미담으로 전해져 왔으며, 그의 창작 열정은 전무후무한 고조를 불러일으켰고, 결혼한 1 년 동안 * * * 138 곡의 노래를' 노래 문추출' 이라고 불렀다. 1843 년에 그는 라이프치히 음악학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1856 년에는 정신병으로 사망했다. 슈만은 낭만주의 음악 성숙기의 대표 중 한 명으로, 천성이 예민하고 민주주의 사상이 있다. 1834 년에 그는' 신음악잡지' 를 창설하여 당시의 진부한 음악공기를 바꾸고 낭만예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쇼팽, 베를리오즈, 리스터, 브람스, 바그너 등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음악가들을 돌보고 지지한다. 1838 년 비엔나 반동당국은 슈베트를 소개하는' C 장조 교향곡' 을 발견해 일을 할 수 없게 되자 1839 년 라이비시로 돌아왔다. 슈만의 대표작으로는 피아노 명곡' 나비',' 카니발',' 교향연습곡',' 환상곡' 등이 있는데, 이 곡들은 낭만주의 음악 스타일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가장 유명한 노래집은' 복숭아의 어머니',' 시인의 사랑',' 여자의 사랑과 생활' 등이다. 이후 4 편의 교향곡과' A 단조 피아노 협진곡',' 만프레드 서곡' 등 걸출한 작품들을 썼다.

이 단락의 슈만 클라라 브람스 세 사람의 감정 편집

음악 마스터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1) 슈만

사랑은 위대한 영혼을 더 위대하게 만들 수 있다. 실러브람스가 처음으로 슈만의 집 대문을 두드렸을 때, 그가 평생 이 문 속의 여자와 인연을 맺을 줄은 전혀 몰랐다. 슈만은 손님이 온다는 말을 듣고 서재에서 나왔다. 그는 사복과 슬리퍼를 신고 조용하고 우울했고, 목소리가 낮아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았고, 눈빛이 부드럽고 부드러워 수줍은 브람스를 갑자기 곤경에서 벗어났다. 브람스는 그가 가장 먼저 창작한 C 메이저 피아노 소나타의 초안을 꺼냈으니 슈만의 가르침을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슈만은 피아노 뚜껑을 열고 브람스를 앉아서 연주하게 했다. 그는 한 페이지도 연주하지 않고 뒤에 서 있는 슈만은 그의 어깨를 가볍게 누르며 친절하게 말했다. "멈춰주세요. 클라라도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라라는 그의 사랑하는 아내와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클라라가 거실로 들어갔을 때 브람스는 눈앞이 밝아졌다. 그때의 클라라는 꽃처럼 옥같은 소녀시대 끝에 중년으로 접어들었지만 한 여자의 지성, 감정, 미모가 가장 성숙하고 광채가 나는 시기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클라라의 고귀한 기질과 풍채는 비범하고 탈속적인 매력이 있다. 브람스는 잠시 멍해졌다.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감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그의 손가락은 더할 나위 없이 민첩하게 건반 위에서 미끄러졌다. 그가 한 곡을 다 치고 일어섰을 때, 슈만은 열정적으로 두 팔을 벌려 그를 붙잡고 흥분해서 소리쳤다. "천재야! 젊은이, 천재! ... "오늘 밤 클라라는 일기에 이렇게 썼습니다." 오늘 햄버거에서 대단한 사람 브람스가 왔습니다. 그는 겨우 스무 살인데 신이 직접 파견한 것이다. 로버트의 말에 따르면, 하느님께 그의 건강을 구하는 것 외에는 다른 희망이 있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 슈만은 10 년 전 중단된 논평의 펜을 자기도 모르게 언급하고,' 신음악잡지' 를 위해 유명한 음악평론' 새로운 길' 을 썼고, 음악계에 이 새로운 천재를 열정적으로 추천했다. 이것은 그의 일생의 마지막 음악 평론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출판사들이 브람스의 초기 작품을 출판하게 했다. 그는 브람스를 자기 집에 초대했다. 그 날, 이 마스터 부부는 하루 종일 이 금발 청년에 대해 의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은 이 젊은이에게 깊이 매료되었다. 브람스도 이 음악 마스터 부부에게 완전히 정복당했다. 그는 감사와 만남의 은혜뿐만 아니라 그들의 지혜와 인격을 흠모한다. 이 젊은이는 함부르크의 빈민가에서 태어났고, 소년시절은 생활이 핍박하여 술집에 섞여 있었다. 교육을 받을 기회가 부족하고 예의를 배울 수 없다. 그는 사람을 대하는 것이 거칠고 솔직하여 예의에 구애되지 않고 성질이 거의 괴팍하다. 그는 농민의 아들로 많은 농민의 습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는 슈만과 클라라 앞에서 다른 사람을 바꾼 것 같았다.

특히 클라라에게 이 여자는 지성, 교양, 기질에서 그보다 우월하다. 그가 성숙하고 유명해진 후에도, 그가 클라라 앞에 서 있는 한, 곳곳에서 그녀가 자신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는 그녀를 숭배한다. 음악대사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2) 이번 결정적인 회견 이후 반년도 채 안 되어 슈만은 제정신이 아니다. 슈만과 클라라가 결혼한 지 4 년 뒤인 여름에 슈만은 처음으로 신경 허탈 증상이 나타났다. 나중에는 음악 소리도 듣고 신경도 참을 수 없었다. 그의 아버지는 정신병으로 돌아가셨다. 이 유전증은 그의 치명상이며, 그와 클라라가 시와 같은 행복한 생활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1854 년 2 월 어느 날 슈만은 밤새워 천사와 악마의 목소리에 시달렸다. 이어 비가 오는 날에는 모자도 쓰지 않고 조용히 라인강 다리로 가서 격류로 뛰어내렸다. 다행히 들켜서 정신병원에 보내졌다. 당시 한노바에 있던 브람스는 이 끔찍한 소식을 듣고 아무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즉시 클라라 곁으로 달려갔습니다. 클라라는 일곱 번째 아이를 안고 있는데, 이렇게 무서운 타격으로 그녀는 애통해하고 있다. 브람스는 이 불행한 아내와 어머니의 유일한 믿음직한 친구가 되었다. 그녀의 고난은 그의 용기와 동정을 불러일으켰고, 무뚝뚝하고 저속한 이 젊은이를 섬세하고 세심하게 만들었다. 그는 전심전력으로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을 돌보았고, 클라라가 공연을 나갔을 때 그는 집에서 아이를 돌보았다. 그는 또한 진지하게 클라라에게 편지를 써서 귀찮게 그녀에게 말했다. "아이들은 ABC 를 열심히 공부하려 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사탕을 많이 먹였는가, 아니면 소용이 없었는가, 정말 그들을 데리고 갈 수가 없다." 그는 또한 클라라를 대신하여 정신병원에 가서 슈먼을 방문하여 방문 상황을 상세히 편지를 써서 외지에서 공연하는 클라라에게 알렸다. 그는 클라라에게 그녀의 초상을 슈만의 손에 얹었을 때의 광경을 묘사했다. "그는 그에게 키스를 한 후 부들 떨며 두 손을 들고 내려놓았다. 이것은 정말 가장 감동적인 장면이다. 그의 아름답고 차분한 동작, 그가 네가 보여줄 때의 따뜻함, 그리고 그가 너의 초상화를 볼 때의 기쁨에 대해 말할 때, 나는 그것을 묘사할 수 없다. 오직 너 자신을 가장 아름다운 상상으로 흉내낼 수 있을 뿐, 나는 거의 취해 쓰러질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때 브람스의 창작은 초기 고조에 처해 있었다. 슈만과의 교제로 그는 마침내 낭만파 음악의 정수를 포착해 반년 동안' B 장조 피아노 삼중주' 를 썼다. 클라라가 마음이 평온할 때, 그는 그녀에게 튕겨 그녀의 의견을 구했다. 때로는 슈만이 클라라에게 준 주제에 따라 멋진 변주곡이 튀어나오기도 한다. 오랫동안 클라라는 뮤즈 여신으로서 숭배를 받았다. 지금, 그녀가 고통스럽고 피곤할 때, 한 젊은 숭배자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것은 큰 위로가 될 수 없다. 이로 인해 그녀의 심경은 좀 밝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환난과 * * *, 서로 거품을 머금은 친절한 분위기 속에서 그들 사이의 감정도 더욱 뜨거워졌다. 처음에 브람스는 도의적인 책임감을 위해 클라라 곁으로 돌아갔다. 지금, 그는 더 이상 클라라와 헤어질 수 없다. 클라라는 요양을 위해 보스단트로 갔다. 브람스는 외지로 여행 중이어서 소식을 듣자마자 클라라 곁으로 달려왔다. 몇 달 후, 클라라가 네덜란드로 여행을 갔을 때, 브람스는 그녀와 며칠 동안 모이기 위해 그가 가진 유일한 돈을 써서 로테르담에 가서 그녀를 동반했다. 브람스는 처음에는 클라라에 대한 독실한 숭배와 진지한 감정으로 자연스럽게 열렬한 사랑으로 변했다. 클라라는 그보다 14 살 더 나이가 많았고 일곱 아이의 어머니였지만, 그에 대한 그의 애착은 줄어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반대로, 그녀는 인생에 대해 그보다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그녀의 흡인력을 증가시켰다. 슬픔에 대한 그녀의 인내력과 자제력은 그를 더욱 탄복하게 했다. 하지만 클라라는 은사의 아내였습니다. 그때 슈만은 끔찍한 병마의 손에 넘어갔고, 클라라는 여전히 남편에게 영원한 사랑을 바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브람스는 그녀를 묵묵히 사랑할 수밖에 없었고, 그녀를 어머니 같은 친구로 여길 수밖에 없었다. 그는 단지 클라라 곁에 머물기 위해 유명해지고 돈을 벌 수 있는 일자리를 몇 번이나 포기했다. 그는 끊임없이 그녀에게 러브레터를 써서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았지만, 이 러브레터들은 클라라의 손에 한 통도 배달되지 않았다. 클라라에게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자제의 아름다움을 보았기 때문이다.

클라라는 브람스의 열정을 이해하고, 그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자 하는 열광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천재와 그의 충성심을 더 소중히 여긴다. 그녀도 그의 애티를 용서했다. 그녀는 여성의 부드러움으로 그를 현실로 인도하고 모성의 사랑으로 그의 소동의 영혼을 어루만졌다. 꼬박 2 년 동안 브람스의 모든 생활은 클라라를 위한 것이었고, 순수하고 숭고하고 희망이 없는 사랑, 마음속으로만 깊이 묻힐 수 있는 사랑을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클라라는 그의 여신이다. 음악 대사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3) 2 년 후 슈만은 세상을 떠났다. 지난 2 년 동안, 긴 고통은 이 마지막 타격의 무게를 약화시키지 않았다. 클라라의 마음이 찢어졌다. 이제 클라라는 자유다. 지난 2 년 동안,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데 열중하는 비열한 소인들이 더욱 파렴치하게 그곳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 브람스가 클라라의 마지막 아이의 아버지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브람스는 의외로 클라라를 떠났다. 브람스는 험담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사랑이 도의에 의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점점 더 느끼고 있으며, 클라라가 슈만을 잃은 정신적 결함을 메울 수는 없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런 감정과 이성, 감정과 도덕의 충돌은 점점 더 날카로워지고 있다. 잊을 수 없는 사랑과 넘을 수 없는 도덕이 그의 마음 속에 찢겨져 있어, 그는 막대한 해방할 수 없는 고통을 느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슈만의 죽음은 그에게 큰 타격이었다. 슈만은 해방되었다. 그도 해탈했다. 그는 자신의 열정을 통제할 힘을 찾았다. 이것도 클라라가 그에게 가르쳐 준 것이다. 브람스는 통제를 배웠지만 고통은 사라지지 않았다. 그의 고통은 음악에서만 기탁을 찾을 수 있었고, 그의 열정은 마음속에서 오선보로 흘러내렸다. 그는 이때부터' C 마이너 피아노 사중주' 를 구상해 쓴 뒤 20 년 후에야 마침내 완성했다. 그의 펜촉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음표가 아니라 마음속의 피이다. 그가 방금 쓴 제 1 악장을 친구에게 보여 주자, "한 사람이 총을 쏘고 자살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그에게는 다른 출구가 없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6 년 후, 그가 이 사중주 전고를 친구에게 선물했을 때, 편지에서 "나는 이 사중주를 순전히 골동품으로 너에게 선물한다. 그것은 파란색 연미복과 노란색 조끼를 입은 사람의 삶의 마지막 장의 삽화이다." 라고 적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괴테의' 소년 비트의 고민' 말미에 죽은 비트에 대한 묘사가 그의 나비트식의 고통을 암시한다는 뜻이다. 결국, 그가 클라라를 떠난 지 20 년 후, 그는 이 작품을 출판사에 출판하러 제출했다. 그는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표지에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권총으로 조준한 머리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음악의 개념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비트는 권총으로 자신의 젊은 생명을 끝냈고, 브람스는 음표로 비트식의 고통을 기록했다. 비트는 빠져나갈 길이 없다. 예술은 브람스를 구했다. 브람스는 클라라를 떠날 때 겨우 23 살이었는데, 그는 20 년 후에도 이런 고통을 잊지 않았다. C 단조 피아노 사중주' 는 사랑의 기념과 고통의 결정체이다. C 단조 피아노 사중주' 는 상징이며 잊을 수 없는 사랑의 상징이며 넘을 수 없는 도덕의 상징이자 이런 영원한 갈등의 상징이다.

음악 대사의 사랑: 브람스와 클라라의 이야기 (4) 먼지로 변해도 클라라의 죽은 사랑은 죽음이 다시 올 때까지 우리 사이의 구석구석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 너를 가질 수 있을까, 클라라-브람스 브람스는 클라라에 대한 사랑을 음표로 바꾸고 클라라의 믿음을 고수한다 제 1 악장 애원은 이룰 수 없는 사랑, 단순하고 깊은 어쩔 수 없는 브람스가 친한 친구 슈만에게 충실한 아내 클라라를 사랑했기 때문에 클라라는 애인 슈만에게 영원히 당신을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죽음

이 단락의 작품 편집

작품에는 교향악 4 곡, 협주곡 (예:' A 단조 피아노와 밴드 협주곡',' A 단조 첼로와 밴드 협주곡',' D 단조 바이올린과 밴드 협주곡' 등), 실내악, 예술곡 (예:' 도금모',' 여성의 사랑과 생활', 시인 하이네) 이 포함된다 악평창작은 주로 그가 창립하고 한 사람이 세 가지 입장을 나누는 평론가의' 신음악보' 에 실린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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