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First_Hui Xinlang, 보드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을까요? 너무 헷갈립니다.
많은 사람들의 잠재의식 속에는 늘 낡은 개념이 자리 잡고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어려서부터 전문 수업을 들어야 하고, 일단 기초를 다지고 나면 다른 그림도 계속 공부할 수 있다. , 그리고 우리 대부분은 그림을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초, 중, 고등학교의 다양한 시험에 시간을 보냅니다.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하면 갑자기 자기만의 시간이 생기고 하고 싶어집니다. 그림은 아이들이 배워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 개념은 아주 틀린 말이에요. 배우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그림은 나이와 상관이 없고, 배우지 않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미술에 대한 기초를 다졌다면 이제 보드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본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스스로 공부하고 연습하면서 차근차근 쌓아가는 것입니다.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 가장 소중한 정신이고, 드라마 속 무심한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 모두의 성공은 쉽지 않습니다. Zhengfei는 40대에 Huawei를 설립했습니다. 게다가 지금은 Ren 씨보다 훨씬 젊습니다. 무엇이든 하고 싶으면 하세요.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세요.
또 다른 차원에서, 태블릿 드로잉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로 상대적으로 배우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면 드로잉이 더 빠르고 간단해져서 여러분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 손그림을 4년 공부하면 1년만 공부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기 때문에 자신을 믿어야 하고, 얽매이지 않는 시간을 열심히 공부하는 데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둘째_환원의 샤물란과 약속을 잡으면 역경을 헤쳐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그릴 수도 있다.
우리 주변에서는 늘 다양한 동화를 듣곤 하는데, 평소에는 잘 알지 못했던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반격해 큰 성과를 거두는 게 늘 우리 내면에 영향을 미치는구나, 아, 나도 참 대단하다 생각하게 된다. ? 내가 할 수 있을까? 부러움 속에 우리는 조금 한탄하고 기다림과 방황에 열정을 낭비할 뿐이다. 마찬가지로 우리 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좋아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잘 하지 못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읽어도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반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모두에게 늘 강조해왔습니다. 왜 일러스트를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은 갑자기 방법을 배우지 못하는 걸까요? 이렇게 많은 진전을 이룬 이유는 지도해 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 달 동안은 맹목적으로 헤매며 혼자 일하지 말고, 혼자 있을 수 있어야 합니다. - 3분의 1에이커의 땅. 제가 알고 있는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에 아주 능숙하신 선생님은 매일 밤 인터넷에서 다양한 회화 기법을 다루실 뿐만 아니라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과정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십니다. -이해하기 쉽고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rou 선생님의 Weixin(동음어)을 참고하세요: 앞에 있는 것은 w9, 그리고 뒤에 있는 것은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진용의 무술계에는 남의 쿵푸를 자신의 몸에 흡수해 자신이 사용하는 별흡수기술이라는 아주 멋진 쿵푸가 있다. 스승에게 배우는 것도 흡수하는 것입니다. 스승의 본질은 자신의 쿵푸가 됩니다. 스승이 있으면 흡수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_寤”乇去舜爜简 아
솔직하고 체계적으로 자신의 기반을 다지고, 그림이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치 수입은 당분간 생각하지 마세요. ., 빈 컵으로 다시 그림으로 승부하자!
1. 원포인트, 하이라이트, 3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포인트 관점, 그리고 다음을 보고 연습하세요!
2.
선의 다양한 표현기법은 물론 선의 다양한 가공기법과 모델링 응용에 대한 이해를 중점적으로 학습하여 선의 미학을 향상시키고, 선 간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려내며, 도형을 파악하는 기본 방법을 습득한다. .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하학,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과 그림자 스케치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본 지식을 익히고, 재료 연습을 통해 심화도 할 수 있습니다. 형태와 원근감이 정확해야 하며, 스케치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3개의 주요 면과 5개의 주요 톤을 이해하고 동시에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재료.
4. 인체 연습이 필요합니다.
인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결점이다. 전체에서 부분으로, 그리고 다시 전체로 끊임없이 산재하면서 인체의 핵심을 다양하게 분석한다. 인체 소재를 활용한 실습을 통해 인체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피험자가 언급한 아바타, 즉 얼굴 특징의 구조도 포함하여 자신만의 인체 프레임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관점 등
5. 색깔 연습도 필요해요.
색의 기본 원리를 익히고 색의 규칙을 이해하며, 일반적인 색상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러워 보이지 않도록 컬러 스태킹 방법과 직접 채색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지저분하거나, 번지거나, 칙칙하거나, 회색(회색 상태에 따라)이 채도가 너무 높거나, 노출이 심하거나, 너무 어둡습니다.
6. 아바타에 대한 연습도 필요합니다.
머리의 특징, 헤어스타일 매칭, 머리 소품은 필수인가요? 머리의 기본 구조, 얼굴 생김새, 남녀 차이는 모두 필수인가요!
7. 옷에 대한 연습도 필요해요.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연결고리이며, 의상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과 질감, 문화 등이 모두 축적되어야 합니다.
8. 작문 연습도 필요합니다.
일러스트에는 구도가 필수입니다.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의 일반적인 구도 규칙을 이해하고 연습해 보세요!
많은 초보자들이 자주 느끼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언제 그림을 처음 배울지 확신할 수 없고, 어떻게 배우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러므로 그림을 배우기 전에 먼저 학습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자신이 노력하고 싶은 학습 방향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넷째_寤_AO蟊昱浼记UMBRARY
(1) 회화의 기본 이론을 배웁니다.
그림은 지각적 존재이지만, 그림을 배우기 위해서는 색의 원리, 원근법, 빛과 그림자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하고, 이해가 필요하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일부 자료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많은 그림 학습 자료, 튜토리얼, 자료가 있으니 관심 있는 친구들은 확인해 보세요.
(2) 기술 공부에 얽매이지 마세요.
초보자로서 스케치, 수채화, 색연필 등 어떤 그림을 좋아하더라도 특정 표현 기법에 너무 깊이 빠져들지 말고 그림 실력을 키우는 것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관찰력, 모양, 색상 등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하라"는 말을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한 작업입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기초가 전혀 없는 초심자라면 너무 자책하지 말고 초상화 그리기 등 어려운 작업도 한번에 도전해 보세요. 그러면 아무 이득도 없을 것이다. 초보자들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고품질의 필사를 연습하고, 생각을 부지런히 하고, 더 많이 관찰하고 비교하며, "작가가 이 그림을 왜 이렇게 표현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여 "그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 실력이 미묘하게 향상됩니다.
(4) 지속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세상에 하루아침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림은 그 자체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연습을 거쳐야 합니다. 전문 교사의 장기적인지도,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마지막 과정에서 한꺼번에 배울 수 있다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연습을 고집할 수 없다면 선생님이 아무리 훌륭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5) 관심 있는 그림을 복사하고 선과 붓놀림을 연습하세요.
카피는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초보자들은 처음 그림을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군데군데 엉뚱한 부분을 칠하면 항상 뭔가 잘못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때는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몰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잘 그린 그림 몇 개를 복사하면서 공부하면 시간이 지나면 잘 그릴 수 있을 거예요. 그러나 맹목적으로 베끼기만 한다면, 그림 과정을 간헐적으로 계속하면 더 높은 돌파구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그림에 관련된 지식 등 모든 그림 지식 포인트를 다시 파악해야 합니다. 회화 창작 각 개요 지식 포인트: 원근법 - 스케치 - 정물 - 인체 - 색상 - 디자인 - 구성 - 구성 - 창작, 이는 회화 학습 과정의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단계입니다.
(6)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그림 그리기에 대해 더 많이 소통하세요.
화단에 가입하고 사람들과 토론하고 소통하며 자신의 그림에 있는 단점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그림 교환 그룹에 가입하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그림을 사진으로 찍은 다음, 서로 의견을 표현하여 소통해보세요.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걸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하거나, 때때로 글을 계속 쓰는 방법을 모를 때, 토론하고 소통할 사람을 찾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데 지름길은 없지만, 누군가가 지도해 준다면 학습 과정에서 많은 "구덩이"를 피하고 우회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5대_寤_바리루롱
(1) 라인 초안.
선화는 그림의 대상을 표현하는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좋은 선화는 이미지, 기질, 재질,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고 심오한 선화는 그 자체가 예술입니다. 맛. 다양한 화풍에 있어서 선화는 예비 스케치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평면화로 유명한 일본의 만화 삽화는 더욱 그렇습니다.
(2)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동성과 비율, 그리고 근육의 얽힘을 학습하는 데 있습니다. 일부 그림 카테고리에서는 인체 해부학의 엄격함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비율과 구조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따라서 많은 인체 학습 튜토리얼에서는 "콩 그리기" 또는 "막대기"에 중점을 둡니다. 수치".
(3) 색상.
자습을 할 때 가장 흔히 발생하는 병목 현상은 색상이 작품의 인지도와 풍부함을 결정하므로 색상과 빛의 관계를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조차도 저급 그림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라인 작업.
직설적으로 말하면, 색의 파악은 스케치에 대한 선행 연구를 바탕으로 해야 합니다. 빛은 조명의 강도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거리와 강도에 따라 색온도도 변합니다. 광원의 색상 및 재료 자체의 반사율 등을 시각적으로 투영합니다. 온라인에서 몇 가지 기본 튜토리얼을 시청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이 연습하는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손으로 그리는 데 필요한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으로 그리는 펜: 드로잉 연필, 샤프 펜슬, 주사기 펜 및 서명 펜입니다. 디자인 도구의 첫 번째 초안을 그릴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그리기 도구: 자, T자형, 곡선 자,
줄자
, 확대 자,
눈금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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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각판, 자르기용 자, 만능 플로터, 대형 나침반
등 그리기에 사용되는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품질이 좋아야 하며 오차가 적은 좋은 그리기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3. 혼합 도구:
색상 팔레트
, 플레이트, 펜 워시, 컬러 마커 등
4. 손으로 그리는 도구: 종이칼, 각종 만능칼, 몰드 조각용 조각칼, 글루 테이프.
추가 정보
핸드 드로잉 렌더링을 학습하는 과정에서 복사는 매우 중요한 콘텐츠이자 링크입니다. 대학생들의 손그림 능력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동시에 대학생들의 졸업과 취업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이에 대응하는 것은 컴퓨터 렌더링입니다.
핸드 드로잉은 우리 현대 생활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건축, 의상,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핸드 드로잉의 형태로, 각각의 전문성을 갖고 있어 건축가, 연구자, 디자이너 및 기타 디자인 및 드로잉 관련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손으로 그리는 디자인을 배우는 것은
경력
을 거쳐가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핸드 드로잉 교육은 핸드 드로잉 기술의 수요를 목표로 하는 일종의 교육 훈련으로, 현대 사회에서 디자인 미학의 계승에 있어 대체할 수 없는 실질적인 의미를 갖는다.
핸드 드로잉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핸드 드로잉 패턴에 사용되는 기술 기법으로, 디자인 핸드 드로잉은 주로 초기 단계의 디자인 계획을 구상하기 위한 연구 기반의 핸드 드로잉과 표현력 있는 핸드 드로잉이다. 설계 결과 부분은 초기 부분을 스케치라고 하고, 결과 부분을 성능 다이어그램 또는 렌더링이라고 합니다. 손으로 그린 내용이 너무 방대해서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네요.
"그림은 디자이너의 언어이다." 홈 디자인부터 공간 꽃무늬 디자인까지, 디스플레이 디자인부터 윈도우 디스플레이 디자인까지, 어떤 디자이너도 그림을 그릴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과학과 기술의 발달로 제품 디자인을 반영하기 위해 많은 그래픽 디자인 도면과 3D 렌더링이 사용되고 있지만
제품 디자인
에는 컴퓨터 그래픽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창의성과 영감을 어떻게 기록하고 표현하는지, 붓을 이용해 적시에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은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
참고 출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에는 어떤 재료가 필요한가요?
그리는 방법
1. 기하학 스케치 모델링 교육.
정육면체, 원, 조합 등의 기하학적 도형부터 시작하세요. 기하학적 도형을 이해해야만 복잡한 것들을 단순화하고 더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처음 단계에서는 학생들이 기하학적 물체의 모양, 비율, 원근감을 익히기가 어렵고, 변형을 그리기 쉽기 때문에 학생들 간의 많은 연습과 비교 연구 및 수정이 필요합니다.
2. 간단한 그림을 학습합니다.
만화와 비슷하고 익히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먼저 교사는 학생들에게 비교적 간단한 캐릭터 그림을 그리도록 지시하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응하여 몇 가지 얼굴 특징을 그립니다. , 머리, 발, 손에 대한 정보입니다. 둘째,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손이 그리기 어려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사는 인체 구조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설명했고, 그림 감상과 그림 시연을 통해 학생들의 관절 구조에 대한 이해를 도왔습니다.
3. 스케치 훈련. 간단한 선을 사용하여 캐릭터와 장면에 대한 간단한 요약 학습을 만들어 나만의 라이브러리 정보를 풍부하게 만드세요. 이러한 기본 교육을 이수한 후 인물 그리기, 특히 배경이나 표현 내용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교사가 하나씩 시연하고 설명을 해드립니다. 학생들은 이를 더 빨리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의 견고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2. 재료
1. 손으로 그리는 펜: 그림 연필, 샤프펜슬, 주사기 펜, 서명 펜은 초안을 그릴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디자인의.
2. 그리기 도구: 자, T 자, 곡선 자, 줄자, 확대 자, 눈금자, 삼각형, 절단용 자, 만능 플로터, 대형 나침반 등 그리기에 사용되는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품질이 좋아야 하며 오차가 적은 좋은 그리기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3. 혼합 도구: 팔레트, 접시, 펜 와셔, 컬러 마커 등
4. 손으로 그리는 도구: 종이칼, 각종 만능칼, 몰드 조각용 조각칼, 글루 테이프.
추가 정보:
일러스트는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식인 예술 형식으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매력이 특징입니다.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한 위치를 차지하는 파워는 문화 활동, 사회 복지 사업, 상업 활동, 영화 및 TV 문화 등 현대 디자인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일러스트 아트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 벽화부터 일본 에도시대 민화인 우키요에까지, 모두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19세기 초 신문, 정기 간행물, 서적의 변화와 함께 처음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황금시대는 1950~60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됐다. 당시 미술 작품과 막 분리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분명 회화적이었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는 작가들도 마찬가지였다. 이들 대부분은 전문 화가들이었으며, 이후 추상표현주의 회화파의 영향을 받아 구상에서 추상으로 전환해 나갔다.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온 것은 1970년대가 되어서였습니다.
참고 자료: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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