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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어느 애니메이션 캐릭터인가요? 헤드폰을 끼고 있는 애니메이션 소녀들과 유사한 애니메이션이나 배경화면을 찾고 있습니다.

"클라나드"

"CLANNAD"(일본어: KRANAD)는 일본 게임 브랜드 Key가 게임 출시 이후 출시한 세 번째 러브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 제1시즌을 시작으로 소설, 만화, 라디오 드라마, CD, 극장용 애니메이션, TV애니메이션 등의 작품이 잇달아 제작되었고, 2008년 10월에 제2시즌(스토리 이후)이 출시되었다. 잘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줄거리가 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CLANNAD는 Key의 계절 제품군에서 "봄"으로도 간주됩니다. 이 항목은 CLANNAD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CLANNAD 밴드에 대해서는 CLANNAD 밴드 문서를 참조하세요.

중국어 이름: CLANNAD(다른 번역: Small Town Family)

외국어 이름: CLANNAD -akuranas-

게임 카테고리: Love Adventure

< p>게임 플랫폼: PC, PS2, PS3, PSP, Xbox360

개발사: 키

배급사: 키

출시일: 2004년 4월 28일

주인공 : 오카자키 토모야, 후루카와 나기사, 후지바야시 안즈, 이치노세 코토미, 사카가미 토모요, 이부키 후코

등급 ​​: 전연령(PC), 15세 이상(기타 플랫폼)

게임 소개

클라나드(CLANNAD)는 키가 2004년 출시한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AVG)이다. 키의 이전 게임과 다른 점은 이 게임이 전연령 PC버전으로 출시됐다는 점이다. 2006년에 PS2로 이식되어 판매되었고, 2008년에 PSP와 XBOX360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만화판은 월간잡지 '월간코믹스'에 연재 중이다.

'클라나드' PC판이 처음 발표됐을 때는 출시 예정일이 2002년이었으나, 이후 출시 예정일이 2003년으로 연기됐다가 다시 2004년 4월 28일로 연기됐다. 원래 예약이 2년 연장되었습니다. 플롯 디자인 측면에서 'CLANNAD'는 KEY가 제작한 첫 두 작품인 'Kanon'과 'AIR'의 눈물겨운 특징을 이어갑니다. 이 때문에 비록 줄거리는 서로 관련이 없지만 이 세 작품을 통틀어 KEY 소사이어티의 눈물겨운 3부작으로 통칭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앞선 두 게임과 다른 점은 이 게임은 출시 초기부터 전연령 버전을 결정했다는 점이다. '클라나드'의 줄거리는 단순히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닌 가족간의 사랑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한편, 이 게임의 플레이어층 중 약 10%가 여성으로, 미소녀 게임업계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이다.

또한, Key는 CLANNAD의 인기 히로인 "사카가미 토모요"를 기반으로 2005년에 Tomoyo After(Tomoyo Afuta-~It's a Wonderful Life~)라는 또 다른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18 금지된 AVG.

클라나드의 게임 콘텐츠가 너무 방대해 첫 시즌 24화(추가 22화, 토모요 1화)로 모두 압축할 수 없어 TV판 애니메이션 23화로 확정됐다. 드디어 특별 공지가 나왔습니다: 슬픈 음색이 가득한 "클라나드 애프터 스토리"의 두 번째 시즌이 2008년 10월 2일에 공식 방송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은 1장 추가 에피소드 1화 살구 장으로 요약됩니다.

또한 토에이가 제작한 극장판 <클라나드>는 2007년 9월 15일 일본에서 개봉되었고, 2008년 3월 5일 DVD로 발매되었다(극장판 남자 주인공 성우는 TV 애니메이션 버전과 다릅니다).

이름의 의미

게임 이름은 일반적으로 켈트족의 단일 언어인 "클랜"("가족"을 의미함)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CLANNAD"는 스코틀랜드의 현지 언어인 켈트어이며 그 의미는 가족입니다.

전체 "CLANNAD"의 경우 켈트어에서 "clann"은 고대 영어에서 "family"의 복수형이고 "as"는 영어에서 "from" 또는 "out of"에 해당합니다. . 의미. CLANNAD의 의미에 대한 많은 이해는 이 두 곳에서 다르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주로 마지막 문자 D에서 비롯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의견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1. D는 "Dobhar"의 첫 글자이고, Dobhar는 켈트족의 도시 이름입니다. 마을 이름 그대로.

2. D는 "Dango"의 첫 글자이고, Dango는 일본어로 "団子"의 로마음의 첫 글자로 여기서는 Dango의 상징으로 사용됩니다.

이 두 가지 견해는 유사하면서도 다른 두 가지 의미로 전개될 수 있다. 하나는 직접적으로 '작은 마을 가족'을 의미하고, 다른 하나는 '단자' '대가족'을 의미하며, 단자 대가족을 의미한다. 가족은 마을 전체의 다양한 가족뿐만 아니라 마을 자체의 대가족을 상징합니다. 물론, 어떤 설명을 하여도 '마을'과 '가족'이라는 핵심 개념과 분리될 수는 없다. 물론

메인 크리에이티브 스태프 중 한 명인 아세 준은 한 인터뷰에서 “클라나드의 기본은 여전히 ​​가족이라는 주제를 갖고 있다. 게다가 ‘클라나드’는 처음에는 그냥 언어가 좋다고 느꼈어요. 제목이 '가족'이라는 뜻일 뿐만 아니라, 말로도 좋게 들리는데, 지금은 전체적인 느낌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게임 정보

게임명: CLANNAD |쿠라나드

제작사: VisualArt's/Key

호환 플랫폼: Microsoft Windows 98/2000/Me/XP(PC)/ PlayStation2/PlayStation Portable/Xbox360

CPU: Pentium500MHz

RAM: 256MB

HDD: 2.5GB

GC: DirectX 5.0

게임 유형: AVG

게임 원화: 히가미 츠토무

게임 스크립트: 아사에 준, 쿠이, 료모토 유이치

출시일 : PC 초회 한정판 2004년 4월 28일

PC 정규판 2004년 8월 6일

PS2판 2006년 2월 23일(인타체넬 발행)

PC 전체 오디오 버전 2008년 2월 29일< /p>

PSP 버전의 2008년 5월 29일 전체 중국어 패치는 2008년 12월 31일 CG 중국 팀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텍스트는 KEYFC 및 Baidu CLANNAD Bar 및 기타 개인 중국어에서 가져옴). 인사)

XBOX360판 2008년 8월 28일

프로듀서

총괄 프로듀서: 바바 타카히로(Visual Art's Co., Ltd. 사장 겸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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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아세다 준

스크린: 아세다 준, 료모토 유이치, 쿠이

원화: 츠무기 히야미

음악: key(오리토 신지 , 유키 토고시, 아사에 준)

줄거리

이야기는 오카자키 토모야의 가족 배경을 묘사합니다. 그가 어렸을 때 어떤 이유로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하루 종일 술을 마셨습니다. 그의 슬픔을 덜어주세요. 관계는 매우 차갑습니다. 서로 의지해야 했던 두 사람은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지 못해 멀어지게 되었고, 결국 그들의 삶은 중학교 시절 가정폭력으로 인해 점점 퇴폐적이 되어갔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가 바닥을 쳤습니다.

그때부터 토모야와 그의 아버지는 낯선 사이가 되었고, 두 사람의 관계는 오직 혈연과 법에 의해서만 유지되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매일 학교에 가지만 수업 중이든 방과 후든 멍하니 하루 종일 학생생활을 이어간다. 그는 어떤 동아리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고, 친한 친구도 없다. 매일 밤 그와 친근하게 이야기하고 그를 '받아들일' 수 있는 유일한 '친구'인 하루하라 양헤이도 그의 얼어붙은 마음을 건드릴 수 없다. 서로의 뿌리깊은 아픔을 간섭하지 않는 것이 두 사람이 계속해서 함께 오고 갈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본이다. 세월은 무자비하게 흘러갔고, 토모야 옆에서 멈춘 것 같던 시간도 저 긴 경사로 바로 아래에서 종말을 맞이하려 하고 있었다.

오카자키 토모야와 후루카와 나기사의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주인공 오카자키 토모야는 가족의 요인으로 인해 학교 램프 앞에 서 있는 소녀를 발견하게 된다. '후루헤 나기사'라는 소녀를 만나 그의 인생은 큰 변화를 겪기 시작했다. 친구와의 우정, 가족의 유대, 연인 간의 사랑 등 고등학교 생활과 고등학교 이후의 직장, 가족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묘사함으로써 영웅 오카자키 토모에의 12년 간의 삶이 매우 타락한 삶에서 변화하는 과정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나쁜 소년에서 좋은 남편으로, 가족과 가족을 사랑하는 남자로. 동시에 주인공 펭 역시 가족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고, 사람과 사물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었고, 사람 간의 정신적 충돌과 이해, 수용이 클라나드를 감동시켰다. 클라나드가 다른 애니메이션과 가장 큰 차이점은 슬프거나 기쁠 때나 삶의 모든 작은 예를 활용하여 '집'이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집'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점입니다. 모든 가족의 "작은 집"이든 마을의 "모든 사람"이든 "집"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클라나드는 집의 상징입니다. 집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은 클라나드의 매력이자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입니다.

캐릭터 소개

주의사항: 다음 내용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이 완전히 동일하기 때문에 본 캐릭터 소개는 다음 대상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애니메이션 모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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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사운드트랙

CLANNAD 게임 사운드트랙

DISK 1:

Track 01. Shi

Track 02. Fantasy

Track 03. Megmel

Track 04. Town, 时の流れ, 人

Track 05. Nagisa

Track 06. それは风のよуに

Track 07. Etude pour les petites supercordes

Track 08. は~りぃたーふぃしゅ

Track 09. 소녀의 오리지널 스토리

Track 10. 자료실의 다과회

Track 11. Dongfeng

트랙 12. The Field Trail

Track 13. 의미 있는 시간의 흐름

Track 14. Day 々の遑

Track 15. dam

트랙 16. Red Deer ふたり

트랙 17. Ashes に帰su

트랙 18. 존재

트랙 19. 달의 위상

p> p>

트랙 20. 인피니트

DISK 2:

트랙 01. 유키노하라

트랙 02. 시오밍리

Track 03. Shioming II

Track 04. TOE

Track 05. 높이와 동일 へ

Track 06. Wish いが叶우 Place

트랙 07. 소라 히카루

트랙 08. -Kage 2つ-

트랙 09. 시라카바

트랙 10. 하루카 연월 -piano-

트랙 11. Summer Time

트랙 12. 하루카 니안 유에

트랙 13. 칸트리트레인

트랙 14. 그 자리를 떠나길 바라요 II

Track 15. Ana

Track 16. Nagisa ~ Saka no Shita no Farewell

Track 17. small な て の ひ 라마

DISK 3:

Track 01. Fantasy II

Track 02. Dongfeng-afternoon-

Track 03. Dongfeng-tempo up-< / p>

Track 04. Dongfeng-piano-

Track 05. 의미있는 시간과 시간 - 기타-

Track 06. 의미있는 시간國し方-sax-

Track 07. Existence-e.piano-

Track 08. Exist-piano-

Track 09. Megmel-cockool mix- (full ver.)(~BONUS TRACK~)

트랙 10. 메그멜(short ver.)(~BONUS TRACK~)

트랙 11. 메그메르-cockool mix- (짧은 ver.)(~BONUS TRACK~ )

트랙 12. -影につ- (short ver.)(~BONUS TRACK~)

트랙 13. Ana (short ver.)(~BONUS TRACK~)< /p>

트랙 14. Ana (풀 ver.)(~BONUS TRACK~)

트랙 15. 메그멜(off vocal ver.)(~ BONUS TRACK~)

Track 16. 작은수노히라(off vocal ver.)(~BONUS TRACK~)

Track 17. - Shadow 2

つ- (오프 보컬 ver.)(~BONUS TRACK~)

트랙 18. 미사용 곡 1(~BONUS TRACK~)

트랙 19. 미사용 곡 2(~ BONUS TRACK ~)

CLANNAD 게임 내 AFTER STORY에 대한 자세한 설명

애프터 스토리는 아카데미 챕터의 나기사 루트의 직접적인 연속이며, 나기사 루트의 애프터 스토리입니다. 위치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애프터 스토리 모드를 켜는 것이 아카데미 챕터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애프터스토리 오픈 조건은 아카데미 챕터의 '빛'을 모두 획득하는 것, ***8('빛'이 사라지면 7이 된다)이다.

애프터 스토리는 나기사 루트의 완료 기록을 이어가기 때문에 나기사 루트의 선택은 애프터 스토리 플롯의 변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애프터 스토리 챕터의 '빛' 획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나기사 루트에서는 요시노와 사나에를 무시할 수 없다. 또한, 트루 엔드를 완성하려면 아카데미 챕터 진행 중에 '빛' 소멸 이벤트가 발생해야 합니다(애프터 스토리에서는 '빛'이 회수됩니다).

클라나드의 트루 엔드를 완료하려면 애프터 스토리를 최소 3회 이상 플레이해야 합니다. 첫 번째 패스에서 총 12개의 "빛"을 획득할 수 있으며, 두 번째 패스에서 나머지 13개의 "빛"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세 번째 패스에서 게임의 진정한 끝을 맞이하게 됩니다.

애프터스토리에 숨겨진 요소는 바로 나기사의 졸업식 참석자들이다.

클라나드의 시대 설정

게임 내 하루하라의 방에 있는 달력을 보면 토모야가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때가 2003년보다 빠르지 않고, 2003년에는 요일이 게임 설정과 일치하고, 토모요 라인에서는 하루하라 요헤이도 모리 요시로가 2000년에 총리가 되었기 때문에 시간을 더 일찍 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한 소녀가 말했다. 2000년보다 2003년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스토리 '빛이 지키는 비탈길'

기본 정보

이름: 공식 어나더 스토리 CLANNAD ~ 光见修uru坂道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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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일: 2005년 11월 25일

저자: 아사히 준, 료모토 유이치, 쿠이

중국어 이름: 빛이 지키는 경사면에서

p>< p>콘텐츠 소개

러브 AVG "CLANNAD"의 각본 제작팀이 각 캐릭터마다 쓴 공식 추가 챕터 "On the Ramp Guarded by Light", 게임 속 장면을 설명하는 소설 추가 스토리 각 캐릭터의 스토리 외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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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NNAD 비주얼 팬북에는 소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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