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팀은 일반적으로 추장과 용병으로 구성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용병은 도끼방패병, 창병, 사제, 창병 등 4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도끼방패 병사는 인간 방패형 병사로, 피해 흡수에 능숙하며 전직 후 경비병, 정예 경비병, 종족 경비병, 고대 경비병, 대지의 사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도끼 방패 병사의 스킬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고 다음 2라운드 동안 계속해서 소량의 체력을 회복하여 자신의 피해 면역을 증가시키는 생존 의지입니다. , 2라운드 지속; 충돌, 전방군에 1 대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고, 높은 확률로 1라운드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창투척병은 중앙군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장거리 공격 유닛으로, 단일 대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는 데 능숙하며, 전직 후에는 투창병, 정예병으로 성장할 수 있다. 창던지기, 백투창던지기, 그리고 죽음의 사자인 그림자 전사.
창던지기의 스킬은 중군 하나의 대상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스위프트 스피어이며, 중군 하나의 대상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적중률이 높은 독창입니다. , 더 높은 적중률을 가지며, 더 높은 적중으로 다음 2라운드 동안 계속 피해를 입습니다. 강력한 관통: 중앙에 있는 1개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에너지를 50포인트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제는 보조 유닛으로, 혈기 추가와 버프 효과에 능하며 전직 후 의사, 사제, 주교, 신의 사절, 빛의 사자로 성장할 수 있다.
사제의 기술에는 군대 전체의 체력의 일부를 치유하는 그룹 치유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군대의 피해 없는 능력의 일부를 증가시켜 2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25를 추가합니다. 에너지는 군대 전체를 가리킨다.
장창병은 집단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는 데 능한 근접형 유닛으로, 전직 후에는 창병, 정예 창병, 백전병, 총악마, 전쟁 전령으로 성장합니다.
창병의 스킬은 모두 쓸어담아 전방군 2개 유닛에 피해를 주고, 추가 치명타를 가하며, 모든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추가 치명타를 가합니다. 적 전체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피해 능력이 20, 치명타가 10 증가하지만 받는 피해는 2라운드 동안 1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