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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병의 신에게 보낸 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칠율 두 노래·역병의 신에게 보냄' 마오쩌둥

6월 30일자 '인민일보'를 보면 위장현이 주혈흡충증을 퇴치했다고 합니다. 밤에 생각 때문에 잠을 못 자요. 바람이 불고, 떠오르는 태양이 창밖을 바라보고, 남쪽 하늘을 바라보며 글을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우선

푸른 물과 푸른 산은 헛되고, 화타는 무력하다, 정말 작은 벌레야!

수천 개의 마을에는 사망자가 남아 있고 수만 가구는 버려지고 유령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땅에 앉아서 하루에 8만 마일을 여행하고, 하늘을 조사하고, 멀리 있는 천 개의 강을 바라보세요.

견우는 역병신에 대해 묻고 싶었지만 기쁨과 슬픔은 모두 사라졌다.

둘째

봄바람이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를 가져오고, 6억의 신주가 순과 요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붉은 비는 마음대로 파도로 변하고, 푸른 언덕은 의도적으로 다리로 변한다.

하늘의 다섯 능선은 은빛 괭이로 덮이고, 땅은 세 강의 철제 팔로 흔들린다.

문왕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물어봐도 될까요? 종이배가 하늘에 촛불로 불타고 있어요.

"칠율의 두 시: 역병의 신에게 작별"

1. 기본 정보

"칠율의 두 시: 신에게 작별" 전염병'은 마오쩌둥이 1958년에 쓴 두 편의 시이다. 주혈흡충증의 장기적인 심각한 피해와 새 사회의 급속한 청산 사이의 날카로운 대조를 통해 낡은 사회가 가져온 무거운 재난을 근로자들에게 드러내고 사회주의제도와 근로자들의 솟아오르는 활력을 찬양합니다. 공산당의 지도 아래 산과 강을 변화시킨 영웅적인 행동.

2. 감상

(1) 전반적인 이해

이 시는 112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1958년에 마오쩌둥이 지었습니다. 이 두 시는 낡은 사회에서 장기간의 전염병과 주혈흡충증의 심각한 피해, 새로운 사회의 급속한 소멸 사이의 뚜렷한 대조를 통해 낡은 사회가 가져온 무거운 재난을 근로자들에게 드러내고 사회주의 체제를 찬양합니다. 그리고 중국 공산당의 근로자들은 당의 령도하에 산과 강을 변화시키는 솟아 오르는 에너지와 영웅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두 시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과거와 현재, 신화와 과학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대련이다.

(2) 문단별 분석

첫 번째 시는 주혈흡충증으로 고통받는 노동자들의 비극적 모습과 제거 후의 즐거운 기분을 심오한 어조로 묘사하고 있다. 주혈흡충증.

두 번째 곡은 새로운 사회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변화를 감동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주혈흡충증을 퇴치하고 새로운 생명을 창조하는 감동적인 장면은 역병신을 보내는 위대한 힘의 근원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첫 번째 시

첫 번째 쌍은 낡은 사회에서 주혈흡충증이 초래한 심각한 피해를 요약하며, 주혈흡충증의 근본 원인이 반동적인 사회 시스템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첫 번째 쌍의 요약을 바탕으로 이 두 문장은 주혈흡충증의 피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두 문장은 강남의 주혈흡충증 발병 지역을 실제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주혈흡충증의 축소판이기도 합니다. 중국 전체의 어두운 사회.

목쌍은 끝없는 우주를 이용해 낡은 사회 노동자들의 끝없는 고통을 비교하고, 낡은 사회를 더욱 효과적으로 비판한다.

마지막 대련에서 시인은 견우를 노동자의 신으로 삼아 천상 노동자들의 고통을 배려하며 견우와 직녀 신화의 긍정적인 의미를 탐구한다. .

두 번째 시

첫 번째 쌍의 첫 번째 문장은 영웅 시대를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영웅적인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요와 순은 고대 중국 전통의 현명한 왕인데 여기서 시인은 그들을 6억 명의 중국인에 비유합니다. 수천년 동안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협해온 주혈흡충증은 사회주의 체제에서만 근절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인은 지상에 기적을 창조한 인민대중의 영웅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찬양하고 있다.

턱대련은 산천 길들이기를 묘사하며 6억 인민의 무한한 지혜와 창조 정신을 보여준다.

목대련은 산천을 가르는 노동 현장을 묘사한다. '역병의 신'의 진정한 원동력인 '보내다'를 효과적으로 표현한 전면.

마지막 대련은 시 전체를 요약하고 주혈흡충증 퇴치 문제로 돌아간다. '보내다'라는 단어의 의미를 부각시키기 위해 가설적인 질문을 사용하는 것은 '역병의 신'에 대한 시인의 경멸과 조롱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동시에 민중을 동원하고 '의 신'을 표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던 전염병'이 궁지에 몰렸습니다.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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