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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

워크래프트 플레이를 추천해 주세요.

#111#

개인은 상황을 보고 나서 소강 () 을 먼저 내릴지, 아니면 DK 를 먼저 내릴지를 결정한다. 만약 길전이라면, 나는 DK 를 먼저 내겠다. 결국 DK 의 가혈은 여전히 필요하다. 먼저 비어 있으면 소강 () 이 강하고 저항할 수 있다.

다른 쓸데없는 말은 많지 않다. 아래는 충분히 상세하다. 후기 빙룡석상이 흐른다. 먼저 그들의 갑옷 공격을

로 가득 채웠다.

아래 회전,

불사족이 인족을 때리는 것이 더 좋다. 주의가 필요한 것도 몇 가지다. 보통 쌍귀신아 파괴류야 기본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1. 억압 방지. 인족의 억압 전술은 여전히 무섭다. 항상 불멸을 조금씩 심연에 빠뜨리는 경우가 많다. 이에 대해 우리의 죽음의 기사 (DK) 는 매우 중요하다. DK 는 불멸의 만년 선발로 모든 면에서 좋다. 인족의 억압에는 어느 정도의 기초가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경제와 영웅 등급이 중요하다. 그림자가 생기면 그에게 적의 영웅을 바라보게 하고, 우리는 그들을 MF 를 잡으러 간다. 평소 건물을 놓아서 좋은 위치를 찾아야 하고, 억압될 때 전기가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사전 예방이다. 적이 올 때 임기응변은.

2. RUSH 방지. 때로 적들은 대법사 (AM) 를 파견해 괴롭히기도 하고, DK 가 그를 보면 좀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적들이 TOWER RUSH 에 올 것 같다면, 고기 꼬임차 몇 대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남녀 마녀를 치는 데도 유용하다.

3. 언덕예방의 왕 (MK). MK 를 들고 나온 이유는 분명하다. MK' 영웅킬러' 라는 별명은 헛것이 아니다. 폭풍의 망치는 누구에게나 상처를 주고, 불사족은 영웅에 상당히 의존한다. 그에 대한 개인적인 추천은 공포마왕 (DL) (소강도

또 다른 주의가 필요한 곳은 전술에 따라 다르게 논의해야 한다. 이를테면 쌍귀신은 눈보라와 불길 폭풍을 조심해야 한다.

어두운 밤에

어느 종족이 어두운 밤을 때리든 상당히 어렵다. 특히 지금 웅록류/풍류와 그 빌어먹을 보존의 지팡이가 횡행하고 있다. 어두운 밤을 상대할 때 우리는 위력이 큰 3 연타를 버리고 영웅 몇 명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며칠 전에 누군가가 제기한 공포마왕+판다를 보면 AC (궁수)+여성 사냥꾼은 범위 살상된 화염호흡과 썩은 벌떼가 있어 웅사슴을 상대로 술에 취해 있다 만약 여요의 저주와 어울리면 더 좋을 것이다. 그리고 판다의 취권도 발동할 때 흡혈고리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가 느리다면 망령법사에게 사악한 열광을 주게 한다. 그리고 천자를 할 줄 아는 소강은 곰을 상대할 때 여전히 잘 작동한다. 필요하다면 2 발이나 선발로 천자와 뾰족한 갑옷 등급을 올리는 것이 필요하다. 전통적인 영웅조합을 사용한다면, 몇 개의 마법 단위와 육류차를 가지고 다니면 더 잘 맞을 것이다. 여요는 곰에게 저주를 하면 된다. 그래야 사슴이 흩어지고, 가능하다면 여요로 적의 곰을 차지할 수도 있고, 아니면 곰을 포위해도 된다. 만약 적들이 보존된다면, 결정적인 순간에 적의 영웅을 기절시키거나 잠을 자게 해야 한다. 물론, 먼저 이렇게 영웅을 포위하면 이렇게 번거롭지 않을 것이다. 그럼 우리는 밴시 가격으로 인수한다. 상대방이 사슴만 나오거나 AC+ 여자 사냥꾼+사슴의 조합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고기 방패로 몇 가지 증오를 내는 것이 좋겠다. 시체귀신은 너무 약해서 한 명씩 하나씩 해치기 쉽다. 반복되는 충격을 통해 어두운 밤의 형성을 깨고 혐오스러운 큰 체형과 혼란스러운 장면을 이용해 시체귀신을 보호한다. 장면이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이런 대형 바이오에너지를 증오하는 것 같다 목표점슛을 찾아야 하는 원격단위에 대해서는 상당한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연육차도 몇 개를 만드는 것이 좋다. 공성무기를 공격하는 마법단위는 정말 잘 쓰인다. 사슴은 어두운 밤에 많이 쓰이는 단위이기 때문에, 만약

파괴자를 사용하려면 조심해야 한다.

아무튼 어두운 밤과 같은 귀찮은 적을 만나면 평소 사용하지 않는 단위로 상당히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고,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잖아.

오크에게

많은 사람들이 오크를 불사족의 천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마법이 부족한 수족이 어떻게 강력한 저주술을 가진 불사족의 천적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사실, 지금 어떤 적을 대하든, 불사족 선수들은 여요와 망령법사를 거의 만들지 않는다. 인족과 암야가 오크를 어떻게 상대하는지, 남녀 무당 조합과 풍류는 모두 오크의 마법의 약점을 겨냥한 것이라면, 우리가 모방할 수 있을까?

오크의 특징은' 질량이 적다' 는 것이다. 초기에 적 오크 보병이 많지 않았을 때 포위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그의 선발 영웅이 선지자 (FS) 운이 좋다면 그를 포위할 수 있다 (DK 는 타이밍이 죽음으로 감겨 성공률이 높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신이 MF 를 선택한다면 적의 선발검성 (BM) 을 조심해야 한다 저주의 신전을 만들어 밴시, 망령무당을 만들어 해골 바다를 만들어도 된다. 그러나 반드시 숨겨야 한다. 발견되면 적들은 백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파괴자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적들이 곧 큰 박쥐 밖으로 나올 것이기 때문에 폭파되면 좋지 않을 것이다. 꼭 나가야 한다면 거미를 좀 더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적이 풍기사로 거미를 속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적어도 늑대기사에게 어느 정도 억제작용이 있다. 투석차 가속에 특별히 실용적인 방법은 없다. (어떤 족도 특별히 좋은 방법이 없지 ...), 유일한 방법은 그를 폭투석차로 보내지 말고, 그가 쉽게 분광을 빼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다. 사실, 그가 폭투석차를 한다면 우리도 해골 바다로 그를 에워쌀 수 있다. 어차피 그는 바로 백소를 낼 수 없다. 오크가 가속 두루마리를 사용하지 않으면 DK 악의 고리가 있는 언데드 역시 일정한 속도 우세를 가지고 있다. 싸구려가 많은 구울로 소규모 전투에서 포위전술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물론 소머리 족장 (TC) 이 가득 찼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다. 전쟁 짓밟기+번개 방패는 구울과 같은 피가 적은 병종에 치명적이다.

오크들은 2 권 이후 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 정면전장에서 죽지 않는 것이 항상 빠듯하다. 그리고 오크들은 보통 이때 분광을 하러 가는 것이 매우 골치 아픈 일이다. 일단 이때 분광을 꺼내라고 하면, 그 세 권은 그가 폭행을 하든 우리가 이기려고 하든 번거로울 것이다. 그래서 2 권의 괴롭힘은 매우 중요하며, 가능하다면 우리도 분광을 하러 간다. 먼저 정찰을 하자. 불사족이 있다 하나는 적의 기지가 무엇을 만드는지, 수시로 해해해법을 찾는다. (물론 우리 대군을 따라 BM 을 보러 가도 된다.) 또 한 명은 기지 근처를 돌아다니며 적의 BM 이 질풍보를 밟으며 시중을 베는 것도 있다. 돈이 적더라도 한두 개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결국 그를 이용해 안심이 되고 효율적이다 (그 자체가 보이지 않고 투명할 수 있다). 사실 두 권에서 오크의 전략은 주로' 제한' 이었다. 그가 그림자 사냥꾼 (SH) 으로 요술을 넣든 그들은 주로 행동을 제한한 다음 사람을 포위하거나 인원수의 우세를 만들어 우리를 쳐부수는 것이다. 이때 우리는 종종 도시로 돌아가 군대를 꺾는다. 낡은 전술은 이 때 자주 쓸모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것을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얼음 갑거미류, 늑대기사와 오크 보병을 상대하는 것이 더 유용하지만, 상대가 과도수나 다른 원격부대에서 나오면 하기 어렵다. 나는 이때 두 발의 영웅이 거미왕, 땅굴의 영주를 배출한다고 생각한다. 기술은 당연히 천자를 배워서 적의 과도수를 효과적으로 우리와 거리를 두게 한다. 그리고 서리의 샛별+거미가 일제히 쏘는 고전적인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에는 거미류와 시체귀신으로 각각 장단점이 있고, 중후기까지 혼합부대는 비교적 사용하기 쉽다.

SH 나 TC 를 낸 적들에게는 제한된 기술을 가진 영웅을 찾는 것이 좋다. 소강, DL, 다크 레인저가 모두 감당할 수 있다. 만약 적들이 기술의 응용에 더 중점을 둔다면, 침묵할 수 있는 다크 레인저가 더 좋을 것이다. (백우가 흩어지지 못하게 하는 것 ...), 만약 적들이 과도수를 폭행한다면, 그럼 소강으로 천자를 넣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적들이 초상투적인 전술로 오크 보병을 낸다면 우리도 상투적인 전술로 대처하면 된다. 적들이 폭병만 한다면 우리도 강경하게 맞닥뜨릴 수 없고, 그들을 갈기는 것이 우리의 가장 좋은 전술방향이다. (죽지 않는 족인가, 죽지 않으면 안 된다. 그리고 우리는 복구 수단이 그렇게 많다.). 여요와 망령법사도 많이 사용합니다. 누가 오크를 분산시켜 능력이 떨어지게 합니까? 결국 황무지는 우리의 홈그라운드 (보혈 속도 가속화) 이며, 때로는 다른 곳에 건물을 짓는 데도 사용할 수 있어 우리의 전략적 의도를 숨길 수 있다. (광산에 던져도 적들이 광산을 열지 못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 괴롭힘을 당할 때 적의 기지에 던질 수 있는가? ), 그리고 50 금만 판다. 간단히 말해서 정찰을 잘 하고 적절한 전술을 선택하여 대처하고, 적들이 광산을 갈라놓지 못하게 하고, 뜯어내지 않아도 괴롭혀야 한다.

사실 오크들에게 망령마법사와 여요의 거의 모든 기술은 상당히 치명적이다. 저주+불구술, 점령술, 해골 바다. 백소가 있어도 오크는 막기 어렵다. (해골 바다 제외). 적들이 대량으로 가득 찬 것을 보면 파괴자들이 나와서 그들의 마법을 먹어버려야 한다. 오크의 해체도 흉내낼 수 있다

언데드 내전

이것은 할 말이 없다, 조작, 의식, 전술, 행운. 선발 리치 거미류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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