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Power 2는 일반적으로 SuperPower 2를 나타냅니다.
"SuperPower 2"라고도 번역되는 "SuperPower 2"(SuperPower 2)는 GolemLabs에서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06년 7월 4일 DreamCatcher Games 작성.
게임 플레이어는 UN이 인정한 193개 국가 또는 지역 중에서 선택하고 정치, 군사, 경제적 측면을 활용하여 게임 내에서 국가의 힘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세계 정복 또는 돌파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한계.
추가 정보:
슈퍼파워2의 게임 특징
이미 코모도어 아미가 컴퓨터 시대에도 '국력균형'이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지정학을 통합한 , 과학, 사회경제학, 군사, 외교 등 지식의 게임은 당시 매우 복잡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유형의 종합 전략 게임은 아직 많지 않지만 이러한 게임에 애착을 갖고 있는 플레이어 그룹이 여전히 있습니다.
'슈퍼파워2'는 각 나라의 경제, 인구, 정치, 종교, 원자력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지도에서 시작된다. 지역 구분과 지형 도로를 볼 수 있을 때까지 지도를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집권당 결정, 국경 폐쇄 등 다양한 주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각 결정은 국가 전체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게임에서는 핵 공격을 수행하거나 비밀 부대를 파견하여 외국 고위 관리를 암살하고 살인 혐의를 다른 나라로 이전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결정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문 전략 게임이 그렇듯 '슈퍼파워 2'도 데이터와 복잡한 사양으로 가득한 게임이지만 바로 이 때문에 이 게임은 글로벌 상황을 분석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게임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인 자원 관리는 전략적 결정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항상 사용 가능한 자원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우스 클릭만으로 연구소를 짓는 등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은 실행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적군과 싸울 때 화면 성능은 더 간단합니다. 두 군대가 직접 접촉한 후 먼지 안개가 터집니다. 조용히 전쟁의 결과를 기다리거나 먼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쟁 화면에 들어가는 안개.
어떤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다양한 주요 결정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각 결정이 미칠 영향을 생각하는 동시에 생각해야 합니다. 당시 국제정세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