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일기' 는 자신의 첫 독립감독의 연극 작품으로 베이징 SARS 가 미친 듯이 기승을 부릴 때이다. 그때 나는 갑자기 죽음이나 텅 빈 왕푸징 거리나 극장 내 80 명이 하얀 마스크를 쓰고 있거나 집에 있을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에 겁이 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21 층 건물 창가에 앉기 전에, 나는 종종 생명의 순간과 무기한을 생각한다. 그것은 연기가 없는 전쟁이었다. 나는 진정한 전쟁은 단지 우리 마음속의 두려움을 확대하고 확대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
그들은 여전히' 평화의 시대' 에서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등의 국가를 직시하고 있다. 우리가 산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면 전쟁은 여전히 진행되고 있고, 수많은 빈민들이 그 속에서 괴로워하고 있으며, 전쟁은 시간이 흘러서 우리와 단절되지 않았다.
생명의 본질로 돌아가면, 모든 사람의 생명은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지만, 사실 자신의 비밀과 꿈이 있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생존을 위해 계속 바쁠 때, 우리는 찾기와 기권에 대해 계속 주장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SARS 를 통해 우리는 인간 사회가 고급일수록 정교할수록 더 취약해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유리제품처럼 겉으로는 단단하고 화려하지만 이름 모를 딱딱한 물체에 부딪히면 와르르 퍼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병괴역뿐 아니라 안전하지 않은 요소도 엿보고 있다.
그래서 나는' 애니 일기' 를 한 번 이상 읽었고, 나는 우리가 편안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그녀를 더 많이 읽게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배경 정보:
간단히 말해서,' 애니 일기' 는 한 소녀의 시각으로 제 2 차 세계대전 중 밀실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 실록을 기술한 것이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기 (1942 년-1944 년) 에 전쟁 상황은 독일 나치에게 점점 더 긴박해졌고, 유대인에 대한 대량 학살도 계속 심해졌다. 애니. 프랭크는 가족과 함께 아버지 회사의 꼭대기층에 숨었고, 동시에 아버지의 친구인 만다안 가족이 있었는데, 이어서 또 한 명의 유대인 의사가 왔다. 1942 년 7 월 숨는 날부터 애니는 방금 열세 번째 생일을 마치고 여덟 명이 밀실에서 25 개월 동안 살았다. 낮에는 말을 할 수 없고 신발을 신을 수 없고, 어떤 움직임도 있을 수 없다. 화장실에 가는 것을 엄금하고, 밤에만 금기를 깨뜨릴 수 있다. 그들은 아버지 회사의 동료에게 의지하여 식품 생활용품을 공급하고, 외부의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뿐이다. 긴 25 개월 동안, 오직 애니만이 그녀의 펜을 사용하여 작가가 되겠다는 꿈으로 옥상 안의 매일의 일과 자신의 성장을 기록하고, 전쟁, 반유대주의, 사고와 부모관계, 자연, 성, 신, 종교 등을 생각하며 성숙한 삶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갑자기 좁은 공간에 있기 때문에 갑자기 매일 발견되는 두려움, 죽음에 대한 두려움, 8 개의 개성이 다른 사람, 생존의 희망에 대한 다양한 표현,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사람의 진정한 표현-이 진실 자체가 전달하는 정보와 의미는 모든 사람에게 일종의 질식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결국 체포되어 나치 강제 수용소로 보내질 때까지.
애니 일기' 의 탄생은 애니 아버지, 당시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 딸의 꿈을 위해 출판된 전기를 정리한 것으로, 출판이 전 세계를 휩쓸고 60 년대 미국 브로드웨이, 할리우드가 연극, 영화 형식으로 애니와 그녀의' 애니 일기' 를 소개했다. 이 연극은 그해 리처상, 뉴욕 평의가상, 연극무대상 등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여러 나라의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감동시켰으며, 그녀가 보여준 놀라운 정신, 감정, 이상 등에 대한 엄청난 풍요와 진실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 우리가 다시 그녀를 만진 것은 그녀가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심리적 수요에 딱 맞기 때문이다. 시대가 바뀌었지만, 생활은 여전히 역사를 재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큐멘터리 당시 생존자들은 "애니 일기에서 애니는 이렇게 진실되고 이미지였다. 나는 그 일기의 모든 글자가 자석처럼 너를 매료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앤 일기,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애니가 자신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 나는 그녀가 자신의 생명으로 그것을 교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녀는 너무 어리지만, 그녀는 이미 어떻게 살아야 할지 알고 있다."
셋째, 오늘 우리는 무엇을 말할 것인가
보통 사람들은 항상' 애니 일기' 를 독일 나치를 고소한 폭행이나 한 소녀의 성장과 연결시켰지만, 그뿐 아니라 밀실에서 일어난 모든 일, "열악한 환경이 산처럼 사람들의 머리 위에 눌려 있을 때, 우리는 특히 어른들이 즉시 자신의 행동을 조정하고 환경에 순응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보았다. 아니면 이런 조정에서 환경 압력을 이상과 원칙을 포기하는 핑계로 삼을 것인가? " 만다안 씨가 평화로운 시기에 네덜란드에 처음 도착한 프랭크 씨를 도울 수 있었던 것처럼, 왜 이런 궁지에 아이들의 음식을 훔치기 위해 극단적인 이기심을 보였습니까? 이것이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
열세 살 애니는요? 그녀는 죽음의 그늘에 직면했고, 그녀의 마음은 줄곧 평화와 진지함이었다. 애니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늘 좌절하지만 결코 절망하지 않는다. 나는 이 숨은 삶을 재미있는 모험으로 본다. 그것은 단지 재미있는 생활의 아름다운 시작일 뿐이다. 내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볼 때, 나는 항상 일이 더 좋아질 것이고, 잔혹함은 결국 끝날 것이고, 평화와 평온은 다시 올 것이다. 나는 나의 이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언젠가는 내가 모든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나의 가장 큰 꿈은 기자가 되어 결국 명성이 자자한 작가가 되는 것이다. 나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이 착하고 아름답다고 굳게 믿는다. "
그래서' 애니 일기' 를 읽을 때, 큰 전쟁의 맥락에서, 나는 더 따뜻한 것을 얻어 시종일관 관철했다. 예를 들면: 애니가 막 이 밀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이곳은 마치 작은 여관, 아주 특이한 여름 아파트 같다" 고 느낄 것이다. 그녀는 춤을 추지 않는 언니에게 "우리가 어떻게 춤을 추는지 잊을 줄 알잖아 ... 우리가 나갈 때, 우리는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고 말할 것이다. 그녀는 옥상 창문으로 가서 "그곳은 수상주택이다 ... 뱃사공 한 명이 그의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 그들은 한 어린 소년이 있는데, 막 걸을 줄 안다. 나는 정말 언젠가 그가 강에 빠질 까봐 걱정이다. 나는 늘 그를 보고 있다 ..." 너는 그녀의 생활이 밀실에서도 이렇게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언니는 진심으로 "나는 너를 질투한다." 라고 말할 것이다 ...... 이런 즐겁고 따뜻한 씨앗들이 구석구석을 맴돌고 있다. 세부 사항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애니가 주위의 모든 사람에게 가져다 준 것이다. 극도로 어려운 상황을 뻔히 알면서도, 명절 때 애니는 모든 사람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준비했다.
동시에, 그녀는 전쟁에 대해 큰 소리로 외칠 것이다. "우리는 젊다, 마가트, 피터, 그리고 나! 너희 어른들은 이미 너희들의 선택이 있다! 하지만 우리를 봐 ... 만약 우리가 처음부터 이 세상의 모든 끔찍한 일들을 생각한다면, 우리는 죽어야 한다. 모든 것에서 ... 사상, 희망 ... 모든 것이 파괴되고 있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이상을 견지해야 한다. 세상이 이렇게 엉망진창인 것은 우리의 잘못이 아니다. 우리가 태어나 기 전에 이것들은 시작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배고픔에 대해 앤은 "배가 텅 비어 있지만 꾸르륵 꾸르륵, 모든 종류의 곡조" 라고 묘사할 수 있다. 완다안 씨는 첼로와 같이 깊고 조용하다. 피터는 플루트를 부는 것처럼 고음이다. 우리가 함께 둘러앉아 저녁을 먹을 때, 마치 오케스트라가 조율을 하고 있는 것처럼, 토스카나니가 지휘봉을 들어 올리기만 하면 우리는 바그너의' 여무신' 을 공연할 수 있다.
피터의 사랑에 대해 그녀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반드시 인정해야 한다. 천창 밑에 앉아, 햇빛이 너의 볼에 비치는 것을 느끼고, 귀여운 남자아이를 안고 있는 것이 이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애니를 따라 모든 곳에서 이런 씨앗을 찾아다녔고, 그녀가 나를 따뜻하게 해 주면서 모든 사람을 따뜻하게 해주길 바라며, 나는 그녀를 무대에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두려움이 아닌 것을 마음속으로 포기하는 것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항상 우리를 울게 하는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는 끊임없이 찾고 있다. 어느 날, 마침내 내가 기진맥진할 때, 나는 더욱 확고한 주제를 찾았다. 궁지에 빠져 자신이 만든 희망과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보아야 한다. 비록 결국은 파멸로 치닫고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우리는 어떻게
를 할 수 있습니까내면의 필요를 분명히 한 후, 나는 공연의 무결성이 현실성과 표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극도의 잔혹한 상황에서 가장 진실한 사람의 내면의 감정과 인물 사이의 감정적 교류를 표현해야 한다고 확신한다. 대처에서 자의를 표현하고, 세부적인 내용은 사실적이다. 전반적으로 현실주의의 길을 걷다: 현실적인 수법, 생활화된 언어로 생활의 논리를 따르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일반인에 대한 관심을 얻는다. 이것은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을 감동시키는 연극이어야 한다. -연극' 애니 일기' 감독-희페이
응답자: 아이스 블루-수재 2 급 8-24 16: 58
간단히 말해서,' 애니 일기' 는 한 소녀의 시각으로 제 2 차 세계대전 중 밀실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 실록을 기술한 것이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기 (1942 년-1944 년) 에 전쟁 상황은 독일 나치에게 점점 더 긴박해졌고, 유대인에 대한 대량 학살도 계속 심해졌다. 애니. 프랭크는 가족과 함께 아버지 회사의 꼭대기층에 숨었고, 동시에 아버지의 친구인 만다안 가족이 있었는데, 이어서 또 한 명의 유대인 의사가 왔다. 1942 년 7 월 숨는 날부터 애니는 방금 열세 번째 생일을 마치고 여덟 명이 밀실에서 25 개월 동안 살았다. 낮에는 말을 할 수 없고 신발을 신을 수 없고, 어떤 움직임도 있을 수 없다. 화장실에 가는 것을 엄금하고, 밤에만 금기를 깨뜨릴 수 있다. 그들은 아버지 회사의 동료에게 의지하여 식품 생활용품을 공급하고, 외부의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뿐이다. 긴 25 개월 동안, 오직 애니만이 그녀의 펜을 사용하여 작가가 되겠다는 꿈으로 옥상 안의 매일의 일과 자신의 성장을 기록하고, 전쟁, 반유대주의, 사고와 부모관계, 자연, 성, 신, 종교 등을 생각하며 성숙한 삶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갑자기 좁은 공간에 있기 때문에 갑자기 매일 발견되는 두려움, 죽음에 대한 두려움, 8 개의 개성이 다른 사람, 생존의 희망에 대한 다양한 표현,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사람의 진정한 표현-이 진실 자체가 전달하는 정보와 의미는 모든 사람에게 일종의 질식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결국 체포되어 나치 강제 수용소로 보내질 때까지.
애니 일기' 의 탄생은 애니 아버지, 당시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 딸의 꿈을 위해 출판된 전기를 정리한 것으로, 출판이 전 세계를 휩쓸고 60 년대 미국 브로드웨이, 할리우드가 연극, 영화 형식으로 애니와 그녀의' 애니 일기' 를 소개했다. 이 연극은 그해 리처상, 뉴욕 평의가상, 연극무대상 등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여러 나라의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을 감동시켰으며, 그녀가 보여준 놀라운 정신, 감정, 이상 등에 대한 엄청난 풍요와 진실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 우리가 다시 그녀를 만진 것은 그녀가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심리적 수요에 딱 맞기 때문이다. 시대가 바뀌었지만, 생활은 여전히 역사를 재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큐멘터리 당시 생존자들은 "애니 일기에서 애니는 이렇게 진실되고 이미지였다. 나는 그 일기의 모든 글자가 자석처럼 너를 매료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앤 일기,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일기장) "애니가 자신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 나는 그녀가 자신의 생명으로 그것을 교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녀는 너무 어리지만, 그녀는 이미 어떻게 살아야 할지 알고 있다."
참고 자료:/h/2003-10-20/2110217905.html
응답자: √_A46-수습 기간 수준 8-24 17: 04
애니 프랭크 [독일]
출처: 그린랜드 작가: 문단 편찬 날짜: 2005-10-27 19: 10: 21
애니 프랭크 (Anne Frank), 1929 년 6 월 12 일생, 1945 년 독일 벨슨 강제 수용소에서 사망했을 때, 그녀의 16 번째 생일로부터 3 개월이 지났다. 오토 프랭크 (Otto H.Frank) 앤 프랭크의 아버지는 프랭크 가족이 나치 테러 통치를 경험한 유일한 생존자였다. 그의 여생은 딸의 일기를 널리 전하기 위해 노력했고, 1980 년에 세상을 떠났다.
애니 일기 [드] 애니 프랭크/해남출판사 19.8 원
내용 소개
열여섯 살 된 한 소녀의 가장 큰 소망은 기자와 작가가 되는 것이었지만 히틀러가 벌인 사악한 전쟁으로 인해 꽃철에 나치 강제 수용소에서 사망하였습니다.
이 일기는 애니가 사망하기 2 년 전 밀실에 숨어 있을 때의 생활과 감정의 기록이다. 성장한 소녀로서 그녀는 일기에서 어머니와 끊임없이 충돌하는 곤혹과 성에 대한 호기심을 토로했다. 인종 차별과 전쟁 박해의 사회 대환경에서 숨기고 공포로 가득 찬 밀실 생활은 그녀의 소박하고 유창한 글에서 모든 독자의 마음을 깊이 잡아당겼기 때문에, 애니 일기는 성장하는 소녀의 마음 독백일 뿐만 아니라 독일군이 점령한 인민들의 고난 생활의 목격 보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머리말
애니의 일기는 1942 년 6 월 12 일부터 1944 년 8 월 1 일까지 썼다. 처음에 그녀의 이 일기는 순전히 자신을 위해 쓴 것이다. 그러던 1944 년 어느 날 네덜란드 망명 정부의 멤버인 제리트 포크스타인 (Gerrit Bolkestein) 은 런던 방송국에서 전쟁이 끝난 후 독일 점령에 따른 네덜란드 국민의 고난 생활에 대한 목격 보도를 수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발표했다. 그는 특히 편지와 일기를 예로 들었다.
애니는 이 말을 듣고 마음이 움직여서 전쟁이 끝난 후 일기에 따라 책 한 권을 출판하기로 했다. 그녀는 일기를 다시 쓰고, 편집하고, 글을 다듬고, 재미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삭제하고, 추억으로 내용을 늘리기 시작했다. 동시에 애니도 원래의 일기를 유지했다. 학술계가 편찬한' 애니의 일기: 주석본' (the diary of Anne frank: the critical edition, 1989)
애니 일기의 마지막 한 편은 1944 년 8 월 1 일로 표기되어 있다. 1944 년 8 월 4 일,' 밀실' 에 숨은 여덟 명이 독일군에 체포되었다. 미프 기스와 베프 퍼스쿠길, 같은 건물에서 일하는 두 비서가 애니의 일기가 바닥에 흩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밀프 기스는 이 종이들을 모아서 서랍 속에 숨기고 읽지 않았다. 전쟁이 끝나고 앤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자, 그녀는 이 일기를 애니의 아버지 오토 프랭크에게 건네주었다.
오토 프랭크는 오랫동안 고민해 딸의 숙원을 완성하고 일기를 출판하기로 했다. 그는 A 와 B 판 중에서 편폭이 더 짧은 버전을 편성하여 나중에 C 판이라고 불렀는데, 전 세계 독자들이 지금까지 읽은' 애니 일기' 가 바로 이 버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토 프랭크는 몇 가지 기준에 따라 선재를 했다. 우선, 편폭은 네덜란드 출판사의 시리즈 요구 사항의 규모에 맞게 간소화해야 한다. 둘째, 애니가 자신의 성행위와 관련된 글도 삭제해야 한다. 애니 일기가 처음 나온 시대, 즉 1947 년, 공공연히 성일을 필묵에 옮긴 것은 그다지 세속적이지 않다. 특히 청소년 독서에서는 부적절하다. 마지막으로, 고인을 존중하기 위해 일기에는 오토의 죽은 아내와 밀실 중 다른 사람들에 대한 불경스러운 점도 발간되지 않았다. 애니가 일기를 쓰기 시작한 것은 열세 살이었고, 붓을 멈췄을 때는 열다섯 살이었고, 자신의 모든 호오에 대해 거리낌이 없었다.
오토 프랭크는 1980 년에 세상을 떠났고, 유언은 암스테르담에 있는 네덜란드 국가전쟁기록연구소 (National War Institute) 에 딸의 일기원고를 증여했다. 이 일기가 출판된 이래 그 진실성에 의문이 제기되어 전쟁 기록연구소가 철저한 조사를 명령하고 진실성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증명한 뒤 일기의 전문을 세세한 조사 보고서와 함께 출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해설판에는 A, B, C 의 세 가지 버전뿐 아니라 프랭크 가문의 배경 자료, 그 가족의 체포와 배급의 전말, 애니의 필적 연구, 필적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자료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오토 프랭크의 유산은 스위스 바젤에 위치한' 앤 프랭크 재단' 이 상속받았으며, 이로 인해 그의 딸의 저작권도 갖게 될 것이다. 그 회의는 나중에 일기를 위해 새로운 개정판을 출시하여 일반 독자를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수많은 독자들이 앤의 일기를 알아야 하는데, 원래 오토 프랭크가 편찬한 공로였으며, 우리의 새 버전도 구판의 아름다움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새 버전의 편집과 증정 작업은 작가 겸 번역가인 미리 암 프레스러가 맡았으며 애니의 A 와 B 버전으로부터 오토 프랭크의 내용을 보충했다. 이 버전은 Anne Frank Foundation 의 승인을 받았으며, 내용은 약 30% 증가했으며 독자가 Anne 의 내면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애니는 일기의 두 번째 버전 (B 판) 을 쓸 때 안에 있는 인물에 가명을 사용했다. 그녀는 원래 자신을 애니 올리스라고 부르고 싶었지만, 나중에는 애니 로빈이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부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AnneAulis, Anneau Lis, Anneau Lis, AnneRobin, Annerobin, Annerobin) 오투는 그의 가족을 위해 본명을 사용하고, 나머지 인명은 애니의 뜻에 따라 사용한다. 여러 해 동안' 밀실' 에서 이 가족을 도운 몇 사람, 그 본명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우리 이번 판에서는 그들의 본명을 사용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금 그들이 본명으로 공을 세우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다른 역할의 경우, 여전히' 주석본' 의 가명을 사용한다. 노출을 꺼리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전쟁 기록 보관소 연구소를 사용하여 그들을 위해 정한 성 이니셜을 사용한다.
독자들은 애니가 열다섯 살 때 쓴 B 판을 근거로 한 새로운 판본이 많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애니는 때때로 과거를 돌아보고 어떤 일기를 위해 몇 마디 평을 쓰기도 한다. 이런 평론들은 우리 모두 본문과 다른 글씨로 명확하게 식별한다. 애니의 철자와 다른 문자상의 소홀함은 우리도 대신한다. 이 밖에도 이번 글은 모두 애니의 원작에 충실하다. 이는 역사기록이기 때문에 다사편파와 해명은 적절하지 않다.
후기
1944 년 8 월 4 일, 약 10 ~ 10 시 30 분 사이에 플리슨 그라흐트 가 263 번지 앞에 차 한 대가 멈춰 섰고, 차 중 몇 명이 내려왔다. 온몸으로 제압된 나치당위대 중사 칼 조셉 실베르, 그리고 적어도 세 명의 네덜란드 국적의 안전경찰, 뒤에 있는 이 몇 명이 무장하고 사복을 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안전경찰, 안전경찰, 안전경찰, 안전경찰, 안전경찰) 누군가 그들에게 통풍을 시켰을 것이다.
그들은 밀실에 숨어 있는 모든 사람들과 그들을 도운 빅토르 쿠글러와 존스 클레멘 두 사람, 즉 미프 기스와 엘리자베스 (베프) 를 잡지 않고 귀중품과 현금을 수색하여 모두 압수했다.
쿠글러와 클레멘이 체포된 후 암스테르담의 한 교도소로 보내졌다. 그들은 1944 년 9 월 11 일에 재판을 받지 않고 네덜란드 아모스퍼트의 강제 수용소로 이송되었습니다. 클레멘은 건강이 좋지 않아 1944 년 9 월 18 일에 석방되었습니다. 그는 암스테르담에 살면서 1959 년에 세상을 떠났다.
쿠글러는 1945 년 3 월 28 일 독일로 이송되어 강제 노동을 할 때 몇 명의 수감자들과 도망쳤다. 그는 1955 년에 캐나다로 이민을 갔고, 1989 년에 토론토에서 사망했다.
엘리자베스 (베프) 퍼스쿠길 비잭은 1983 년 암스테르담에서 사망했다.
미프 산트로테즈 기스는 현재 암스테르담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 제임스는 이미 1993 년에 세상을 떠났다.
밀실 8 명이 체포된 직후 암스테르담의 한 교도소로 이송되어 네덜란드 북부에 있는 웨스트포크로 이송되었는데, 이 지역은 유대인들을 전문적으로 감금하는 중계역이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이날 해송돼 3 일 만에 오히비츠 강제 수용소 (폴란드) 에 도착했다.
오토 프랭크의 증언에 따르면 허먼 반 펠스 (반 단) 는 1944 년 10 월이나 11 월 오히비츠 캠프의 가스실에 독살을 당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아우구스트 반 펠스 (피트로니라 반 단) 는 오히비츠에서 베르겐벨슨으로, 부헨와드로, 1945 년 4 월 9 일 테레시한시로 이송되었고, 나중에 또 다른 강제 수용소로 옮겨진 것 같다. 그녀가 살아남지 못했다고 확신할 수 있지만, 살해일은 알 수 없다.
피터 반 펠스 (반 단) 는 1945 년 1 월 16 일 오히비즈에서 창트하우젠 (오스트리아) 까지' 죽음의 행군' 에 참가하도록 강요당했다. 1945 년 5 월 5 일 창트하우젠에서 숨져 이 강제 수용소에서 해방된 지 불과 3 일 만이다.
푸리즈 피버 (두셀) 는 부헨와드나 작센하우젠에서 뉴엔가임 강제 수용소로 이송되어 1944 년 12 월 20 일 캠프에서 사망했다.
에티스 프랭크는 1945 년 1 월 6 일, 피로와 굶주림 속에서 오시비즈 버크나우에서 사망했다.
마르코와 앤 프랭크는 그해 10 월 말에 오히비츠에서 독일 한주웨이 근처에 있는 베르겐 벨슨 강제 수용소로 이송되었습니다. 1944 년부터 1945 년까지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발진티푸스가 발생해 수천 명의 수용소에서 목숨을 앗아갔고, 마가도 며칠 후 앤도 어쩔 수 없었다. 그녀는 2 월 말이나 3 월 초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두 소녀의 시신은 아마 베건벨슨의 난장 속에 버려졌을 것이다. 이 강제 수용소는 1945 년 4 월 12 일 영국군에 의해 해방되었다.
1944 년 9 월 3 일, 웨스트포크의 마지막 유대인들이 캠프를 떠났는데, 그들 중 오토 프랭크만이 살아서 강제 수용소에서 나왔다. 오시비가 러시아군에 의해 해방된 후, 그는 오드사와 마르세유를 통해 암스테르담으로 돌아왔다. 그는 1945 년 6 월 3 일 암스테르담에 도착하여 1953 년까지 이곳에서 살다가 스위스 바젤로 이주하여 한 자매의 가족을 만났고, 후에 그의 형제 한 명도 이곳에 거주하러 왔다. 그는 나중에 비엔나에 살던 알프리드 마커 비즈 겔링거와 결혼했고, 오히비즈에 들어갔고, 남편과 아들은 창트하우젠에서 살해되었다. 오토 프랭크는 1980 년 8 월 19 일 사망하기 전 바젤 외곽에 사는 퍼스펠던에서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딸의 일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니 일기: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유대인의 고난 기록
2005 년 5 월 27 일 07: 57: 20 출처: 중국 청년보
"1942 년 10 월 9 일, 우리의 많은 유대인 친구들이 무리를 지어 끌려갔고, 게슈타포는 가축을 운반하는 트럭으로 그들을 웨스트버크 강제 수용소로 운반했습니다. 우리는 그들 대부분이 살해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1944 년 2 월 3 일, 나는 이미 생사가 상관없는 임계점에 도착했고, 나 없이는 지구가 평소와 같이 운행하고 있다.
"1944 년 7 월 15 일, 이것은 정말 기적이었다. 지금까지도 나는 사람들이 모두 이런 터무니없는 결함과 결함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사람들의 마음속 가장 깊은 곳이 정말 착하고 아름답다고 굳게 믿는다."
애니의 옛 박물관 관장인 한스 웨스트라가 기자에게' 애니 일기' 를 열었을 때, 13 세의 유대인 소녀 애니는 게슈타포에 대한 두려움, 숨어 있는 삶에 대한 절망, 그리고 세상에 대한 순진한 환상을 조금씩 모아 진실하고 비참한 역사 그림책으로 만들었다.
다른 애니 이야기의 나레이터들처럼 한스는 그 역사 이야기를 이렇게 서술했다. "애니 프랭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살던 유대인 소녀였다. 나치는 가족과 함께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으로 피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1942 년 6 월 12 일, 열세 살 된 애니는 일기장을 생일 선물로 받고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
같은 해 7 월 6 일, 유태인을 박해하는 바람소리가 급박하여, 그녀의 가족과 친구 ***8 명의 유대인이 그녀의 아버지 회사의 밀실에 숨어 25 개월 동안 암담한 생활을 시작했다.
한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앤이 밀실에 숨어 있었지만, 그녀의 일기에는 대부분 밖에서 일어난 일이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유대인들이 독일 나치에 의해 어떻게 잔인하게 박해되고 학살되었는지를 묘사했다. 그녀는 피난 시기 생활의 곤궁함을 기록하며 암스테르담의 폭격으로 인한 공포를 여러 차례 묘사하고 인종차별을 끊임없이 비난하며 숨은 일상생활은 공포로 가득 찼다.
한편' 애니 일기' 는 어린 애니가 성장기 소녀로서 전쟁과 인종 박해, 자기성장과 포지셔닝, 자유 추구 등의 심정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처럼 평범하고 진실된 역사는 주인공의 심경 기복과 함께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울음
한스는 애니가 키티라는 가상의 친구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매일 애니는 기티에게 자신의 심정과 주변에서 일어난 일을 서술하는 편지를 썼다. 1944 년 3 월 런던의 네덜란드 망명 정부는 방송을 통해 네덜란드 국민들에게 자신의 일기를 보존해 달라고 호소했고, 전쟁이 끝난 후 이 일기들은 귀중한 사료로 발표될 수 있었고, 애니는 이 소식을 듣고 일기를 정리하고 다시 쓰기로 했다. 어느 날 일기가 공개적으로 발표될 수 있다고 상상했다.
숨어 지낸 지 25 개월 후, 애니 가족은 1944 년 8 월에 배신을 당했고, 숨겨진 유대인 8 명 중 애니의 아버지 오트만 살아남았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그는 애니의 일기가 이렇게 아름답게 쓰여진 것을 보고 그것을 번역하여 스위스에 있는 어머니인 애니의 할머니에게 읽어 주기로 했다. 오트는 일기의 내용을 친구들에게 보여 주었고, 친구들은 그것이 발표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전쟁이 끝난 후 1947 년 네덜란드에서 일기를 편집해 책으로 출판한 것이 후세에 잘 알려진' 애니 일기' 다. 이어' 애니 일기' 가 프랑스와 미국에서 잇따라 출간되면서 현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한스는 1955 년에' 애니 일기' 를 연극 공연으로 편성했다고 말했다. 1959 년에 할리우드는 이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겼다. 지금까지' 애니 일기' 는 이미 65 개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 각국에서 3000 여만 권을 출간했는데, 그중에는 중국어 버전도 포함되어 있다.
한스는 또한 기자들에게 애니의 옛집의 침몰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애니가 숨긴 밀실은 이미 사람들이 건물 텅텅 비어 낡았다.
1955 년에 한 네덜란드 회사가 사무실 건물 건설을 신청했을 때, 암스테르담 사람들은 그 소식을 듣고 매우 화가 나서 자발적으로' 행동위원회' 를 설립하고 암스테르담 시의 시장 (Amsterdam City) 를 찾았다. 이들 실력 있는 기업인 중 일부는 애니 밀실 유적지를 박물관으로 개조하기 위한 재단에 출자하겠다고 밝혔다. 1960 년에 앤의 옛 저택 박물관이 설립되었습니다.
한스는 애니 박물관은 매우 작은 박물관이라고 말했다. 박물관이 문을 연 지 처음 10 년 동안 유럽 대륙에는 영국, 미국, 나치가 점령한 적이 없는 나라에서 온 관람객이 거의 없었다. 그들은 대학살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애니 일기' 를 통해 과거의 역사를 알고 싶어 한다.
1974 년에 한스가 박물관에 일하러 왔을 때, 매년 약 20 만 명의 관람객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거의 30 년이 되었다. 애니 박물관 이사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 2 차 세계 대전에 대한 관심이 점차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하여 10 년에서 15 년 후에 애니 고거 박물관을 폐쇄하기로 했다.
그러나 기적이 일어났고, 사람들은 제 2 차 세계대전의 멀어져 역사를 잊지 않았다. 반대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참관하러 왔다. 따라서 애니 박물관은 폐쇄된 운명을 면했다. 한스는 2004 년 한 해에만 관람객 수가 93 만 6000 명에 달한다고 말했다. 올해까지 관람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을 넘어섰다. 박물관은 관광객 편의를 위해 매일 개방시간을 오전 9 시부터 오후 9 시까지 12 시간으로 연장하기로 했다.
오늘날 애니는 나치 독일의 통치하에 피해자를 상징하는' 세계 라벨' 이 되었으며, 심지어 종교적 박해와 폭정 통치 아래 피해자의 상징이 되기도 했다. 한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대학살에 대해 이야기하고, 애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전에는 약 8 만 명의 유대인이 암스테르담에 살았으며, 학살의 운명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애니 박물관은 암스테르담 역사상 가장 진실한 증언이 되었다.
애니 일기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한 적이 있다. 역사를 증명하기 위해 네덜란드 정부는 조사위원회를 조직해 이에 대한 고증을 전문적으로 진행했다. 조사 고증을 거쳐 위원회는 수십만 자의 두꺼운 조사 보고서를 만들었다. 애니 일기의 진실성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는 많은 증거가 있다.
한스는 기자들에게' 애니 일기' 가 네덜란드 초등학생에게는 꼭 책을 읽을 필요는 없지만, 대부분의 네덜란드 초등학교에서는 학교가 아이들을 조직하여 역사를 토론하고 제 2 차 세계대전을 토론한다고 말했다. 서로 교류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역사책을 읽고' 애니 일기' 를 읽는 흥미가 커졌나요?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