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우리는 결국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독서오락은 죽을 때까지, 어린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결국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독서오락은 죽을 때까지, 어린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포즈만은 평생 18 권의 책을 출판하여 각 주요 신문을 위해 200 여 편의 문장 글을 썼다. 결실이 많은 책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가장 유명한 두 권의 책은' 오락죽을 때까지' 와' 어린 시절이 사라진다' 인데,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신문전파학의 필수 독서서지이다. 만약 신문전파학 학부생이 그가 본과 기간 동안 이 두 권의 책을 읽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가' 가짜 신문전파학' 을 배운 적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나는 오락이 죽을 때까지 3 년 전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교문에 들어서자 선생님은 오락을 읽어 죽는 것을 추천했고, 그래서 나는 이 책을' 마음대로 봐' 형식으로 읽었다. 이 책에서 보즈만은 언론의 변천을 거슬러 올라가 TV 시청각이 점차 서면 언어를 대체하는 과정을 서술한 것을 희미하게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졸업할 때까지 4 년 동안 배운 뉴스 전파를 되새기고 싶어서 어린 시절의 그 부분을 뒤져 함께 씹었다. 이 두 권의 책은 매우 의미가 있다.

오락의 죽음' 에서 포즈만은 언론의 발전을 회고하며 구어에서 문자,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사유가 진화 과정을 거쳤다. 구어가 글로 변하자 사람들은 생각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문자의 문턱 때문에 분화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문자가 이미지로 변하고 정보가 유형화되면 사람들은 생각 없이 다양한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 이때 오락과 어리석은 사람은 비교적 유행하는 모델이 되었다. 즉, 인쇄기의 통치하에 있는 미국에서는 글이 지금과 크게 다르다.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고 엄숙하고 이성적이다. 둘째, 텔레비전의 통치하에 이런 말은 무능하고 터무니없는 말이 되었다.

그는 또한 TV 매체의 오락성으로 인해 오락성이 아닌 정보가' 시청각' 에 포장되어 결국 이 정보의 내용이 줄어드는 것, 즉 정보가 점점 더 화려해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TV 매체는 단방향 전파일 뿐 관객과 의미 있는 교류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교육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다 (교류가 학습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 이것은 텔레비전 예능과 인터넷 생중계를 포함한 뉴미디어의 기본 특징이다. 오락은 그것의 가장 근본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는 사람의 동물 본성에 봉사해야 한다.

전서는 언론의 발전에 대해 일가견이 있다. 그는 지금의 모든 것이 오락의 형태로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여가와 오락성이 있어야 할 게임, 심지어 오락을 위한 위선까지 포함돼 있다. 의사 문맥의 역할은 관련이 없는 정보를 표면적으로 이용하는 것이다. 교육이 문화 전파의 한 가지 방법으로 엄숙해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지금은 오락이 없으면 관심도 없고, 관심도 없으면 교육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물론, 이것은 인간의 본성입니까, 아니면 가축입니까? 한편, 오늘날 인터넷에는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거의 어디에나 있습니다. 채팅할 때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뜻을 표현하지 않는다. 심지어 위챗, 웨이보 공증 공중호도 그림만 볼 뿐, 사람들은 그림이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없다. Pozman 은 의사 문맥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은 행동이나 문제 해결 방법이나 변화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정보의 유일한 남은 용도는 우리 생활과 진정한 연관이 없다. 물론, 이 유일한 용도는 그것의 오락 기능이다. 의사 맥락은 문화가 생명력을 잃은 후의 마지막 피난처이다.

"어린 시절의 죽음" 에서, Pozman 도 거의 같은 논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가 토론한 주제는 변했다. 언론이 발전함에 따라, 그것은 사회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이것은 문화 결정론의 사상인 것 같은데, 그는 당연히 맥루한의 사상을 계승하고 개척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기술은 사회를 길들이고, 사회는 사람을 길들인다. 이 먹이 사슬에서, 사람은 아마도 가장 약하고 취약할 것이다.

이 책에서, Pozman 은 우리의 어린 시절이 유래가 아니라 언론의 진화에 따라 탄생한 관념이라는 기본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흐지부지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어린시절, 어린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글이 발명되기 전에 사람들은 구어를 통해 의사소통을 하는데, 어른과 아이들은 모두 상관없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기본적인 표현능력을 가지고 나면 어른이 하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장벽이 없으면 어른들은 성을 포함한 아이의 비밀에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은 단지 미시적인 어른일 뿐 어른과는 별개인 다른 것이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글의 탄생과 인쇄문화의 보급으로 지식은 분화되고, 어린이와 성인의 분화가 나타나고, 어린 시절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포즈만은 어린 시절의 발견이' 르네상스 시대의 위대한 발명 중 하나' 라고 생각한다. 이 발명은 인쇄 문화의 보급과 현대 학교의 설립과 직결된다. 인쇄문화의 보급은 필기문화가 다시 한 번 사회문화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 사람은 글쓰기 능력을 갖추어야만 성인 사회에 들어가 사회의 문화적 비밀을 이해할 수 있다.

현대학교의 주요 임무는 아이들의 작문 능력을 키우고 성인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어린이와 성인 사이의 세계는 문맹의 문턱에 의해 분리되고, 어린 시절과 성인의 개념은 문화와 문명의 의미에서 탄생했다. 그러나 현대에 이르러 성인 세계의 문화와 규칙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다. 텔레비전이 있는 시대에 모든 정보는 기본적으로 사회 전체가 공유하며, 글을 읽을 수 있는 능력에 국한되어 있던 성인 세계의 정보는 오디오 동영상의 형태로 아동의 세계를 대량으로 빠르게 침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에 따라 아동세계와 성인세계의 경계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포즈만은 정보가 이런 형식으로 유통되는 시대에 어린 시절이 결국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닐 포즈만은 맥루한의 후계자로, 모두 매체 문화 연구와 매체 비판 방면에 상당히 식견이 있는 사상가이다. 맥루한은 기술에 대한 평가가 높아서 심지어 기술 결정론을 숭상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미디어 기술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하지만, 내가 맥루한의 전기를 읽고 느낀 것은 신기술에 대한 그의 깊은 혐오감과 회피였다. 그는 가전제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신기술에 거의 접촉하지 않는데, 일종의 본능적인 저촉이 있는 것 같다. 아마도 깊은 사상가로서, 그는 기술이 사회관계에 미치는 큰 영향이 사회에 대한 능동적인 통제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피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되었다. 포즈만은 그의 두 권의 책에서 기술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데, 나는 그와 맥루한이 같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포즈만은' 죽음' 이라는 단어로 오락을 묘사하고,' 사라진' 으로 현재 미국 소비문화의 흐름을 요약하여 그가 이 모든 것에 대해 깊은 우려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어린 시절의 죽음' 에서 성인과 어린이가 모두 TV 관객이 되는 문화에서 정치, 상업, 교육은 결국 유치하고 피상적인 약지문화로 퇴화되고 인간의 정신문화는 시들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인과 어린이 * * * 가 TV 관객이 된 것은 말체계가 통일되기 때문이다. 이런 보편적인 말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가장 좋아하는 오락 사이를 관통한다. 우리는 그것을 기술로 사용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이것은 그가' 오락의 죽음' 에서 말한 것이 되었고, 우리는 결국 우리가 사랑하는 것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석조

20 17 4 월 18 박

남호 판남서원 3 층 화장실 옆에 있는 작은 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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