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Dnf 시즌 3 교도소 혈마가 아픈 마을, 유령열차를 어떻게 닦는지, 큰 도움을 주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Dnf 시즌 3 교도소 혈마가 아픈 마을, 유령열차를 어떻게 닦는지, 큰 도움을 주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꿈틀거리는 도시의 타법

1, 첫 번째 그림, 그림에 들어갈 때 백룡인 한 명과 블루롱 몇 명이 있습니다. 이때 용인들은 모두 보이지 않고 무적이다. 지도를 가로지르는 조건은 백룡을 죽이는 것이다. 백룡의 버클 메커니즘은 각 파란룡이 죽임을 당할 때 잃어버리거나 스킬에 맞아 일정량의 피를 맞았다는 것이다. 각 파동은 블루룡이 살해된 후, 백룡이 다시 블루룡을 소환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대오에서 저주받지 않은 낯가죽이 두꺼운 사람을 골라서 백룡포크를 주었다. 사실, 만약 그것이 누군가를 다치게 한다면, 그것은 누군가의 뒤에서 공격할 것이다. 백룡이 오는 것을 보고 Y 축에서 점프하여 피하다. 일부 소환사, 분신 등은 군더더기 없이 말씀드리겠습니다. ) 다른 팀원들은 결국 교차하기 전에 이 사람과 엇갈려 잘못 교차하지 않도록 했다. 누군가가 찔린 후, 팀원들은 통제 기술을 가지고 먼저 괴괴를 통제하고, 팀원들의 안전을 보호한다. 백룡인이 사람을 가로막으면, 블루룡인은 삽입된 사람을 포위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단 포크당한 사람이 죽으면, 드래곤 전체가 다시 무적이 되기 시작한다. 당신이 통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당신의 무색을 인색하게 하지 말고, 기술을 대대적으로 출력하십시오. 얼마 후, 갈라진 사람은 갈라진 상태에서 풀려날 것이다. 이때 그는 보통 저주받은 상태에 처해 있다. 저주받은 상태의 백룡이 갈라지면 바로 죽는다. 그래서 갈라지고 나면 장난감을 먹고 저주를 풀어야 한다. 네가 팀원들에게 헛소문을 보내라고 말하지도 말고, 네가 잘못 전해지는 것을 저주하지도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명언) 그렇다면 왜 어떤 플레이어는 삽입되어 피를 흘리고, 어떤 플레이어는 그렇지 않나요? DPS 블루룡이 이상 상태가 없으면 블루룡이 죽임을 당하고, 삽입된 상태에서 풀려나면 블루룡이 피투성이로 돌아가지만, 블루룡이 이상 상태가 있으면 포크인은 이상 상태에서 풀려날 때 피를 흘리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백룡이 쓰러지면 네티즌들은 스킬로 백룡을 공격할 수 있다. 이런 일격은 백룡이 블루룡이 1 초를 잃었을 때처럼 많은 피를 잃게 할 수 있다. 물론, 이것도 단점이 있다. 피를 잃어버리면 다시 부르는 용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만약 스킬을 두 번 쓸어버리면, 블루용은 세 번 부를 것이다. 만약 통제가 없다면, 기본적으로 꽂힌 플레이어는 무릎을 꿇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두 번째 그림, 이 그림은 4 개의 3, 파란색-모든 플레이어를 모으기 위해 순간 이동 배열을 열고, 간섭이 가장 강하다. 보라색-독성 광산을 땅에 두는 것이 플레이어를 미워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황금-별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별을 떨어뜨려 플레이어에게 부딪히게 하는 것은 사실 보조 아삼간섭 게이머가 혼자 아산을 죽이는 것이다. 노란색-불이라고도 하고, 손을 한 번 휘두르며, 두 개의 불덩이를 하늘로 던졌다. 플레이어가 황아삼 앞에서 자유롭게 뛰지 않는 한, 이 제품은 간장당으로 보좌관 아삼에 속한다. 하지만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불덩이에 갇히면, 그 플레이어는 비정상적으로 불이 나서 주변 동료들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래서 누가 불을 붙이면 모든 플레이어를 멀리하고, 불을 피우는 사람은 스스로 이상을 해결한다. 이 네 가지 개체의 이치는 어떤 체형을 치는 것이고, 다른 세 가지 자형은 피를 많이 흘리는 것이다. 그래서 가장 본질적인 타법은 한 체형을 죽이는 데 집중하는 것이고, 다른 체형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단식이 여기서 포옹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 살인 순서는 파란색-보라색-별-불입니다. 물론, 대장은 일반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에, 대장은 규칙을 지켜야 한다. (싫어하는 대상을 판단하는 방법은: 둘 이상의 아삼이 누구를 마주하고, 누구와 얼굴을 돌리면, 그는 미움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대장은 미움을 받는다. 물론, 연필 동료를 만난다면 대장은 아웃되어야 한다.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연필 팀원을 만나면 내가 그와 놀까? ) 을 참조하십시오. 단식을 위해, 가장 본질적인 타법에서, 나의 단일 타살 순서는 보라색-별-불-파란색이다.

3, 세 번째 그림, 이 제목: 참 및 거짓 도마뱀. 화면에 들어간 후 도마뱀 몇 마리가 있는데, 그 중 세 마리는 비교적 특별하다. 공격할 때, 피 앞에 있는 머리는 금색 이름의' 진짜 도마뱀' 과 다른 몇 마리의' 가짜 도마뱀' 이다. 이 그림의 통관 조건은 금색' 진짜 도마뱀' 세 마리를 죽이는 것이다. 그럼 실수로' 가짜 도마뱀' 을 죽이면 어떻게 될까요?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너는 춘형을 찾아가야 하지 않겠니? 아니면 축복약을 복용해야 하나요? 이 그림의' 진짜 도마뱀' 은 무색 감응을 가지고 있는데, 이 메커니즘은 다른 비트면의 모든 무색감응과 마찬가지로 냉각 시간이 있다. 플레이어가 무색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때, 진짜 도마뱀은 순식간에 이동한다. GBL3 그림과 같은 이치로 포옹과 목을 차고 나면 할 일이 별로 없다. 이 그림은 시체를 채찍질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진짜 도마뱀이 피를 흘린 후 빈 시체를 공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화면 가득 번개로 봄형을 만나러 갈 것이다.

4, 네 번째 그림, 이 그림에는 도마뱀 세 마리, 흰색, 파란색, 금색, 세 마리 모두 무색감응이 있습니다. 흰 도마뱀의 정상적인 기술은 포효하는 게이머와 포효하는 게이머이다. 블루 도마뱀의 정상적인 기술은 낫-혼수 상태 플레이어입니다. 금빛 도마뱀의 정상적인 기능은 화면 손상이 가득한 운석을 풀어주는 것이므로 금빛 드래곤을 통제해야 한다. 그럼, 비정상적인 무색감각은 흰색입니다. 하늘의 낙하점을 바꾸세요. 블루-높은 상해를 입힌 흰색 광구를 뱉고, 보조 기술은 냉각되고, 우세하지 않으며, 끊을 수 있다. 화면의 한쪽 끝으로 건너뛰다. 이 그림의 초화 조건은 도마뱀 한 마리가 죽은 후 10 초 안에 다른 도마뱀 두 마리를 죽이는 것이다. 일반적인 타법은 괴살이다. 유도는 투척 기술을 통해 금도마뱀을 죽이는 것이다. 충격파 때문에, 다른 두 드래곤도 피를 공제하고, 피 조절에주의를 기울이고, 천천히 괴물을 모을 것입니다. 괴괴를 설정할 때 목을 부러뜨리고 자유롭게 깨우거나 무색감응을 사용한다. 여기서는 내가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다섯 번째 그림, 이 그림은 무색 감응 도마뱀인데, 특히 무색감응을 지적하는 이유는 이 그림이 통상적인 무색을 피해야 하기 때문이다. (목을 부러 뜨린 후에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 도마뱀은 다음과 같이 움직입니다: 웅크리고-무적, 플레이어는 후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 중 1 과 3 선수의 후광은 같은 색이므로 가까이 가서 후광을 작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를 뺄 수 있다. 2 와 4 는 똑같다. 그리고 다른 색깔의 후광은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혈이 생길 수 있다. 후광의 존재는 도마뱀이 죽어도 이 방법을 따라야 한다. 또 다른 위협 동작은 포크에 힘을 축적한 다음 포크 플레이어를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포크에서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절반 이상 피를 흘린다. 이 경우 팀원들은 상황에 따라 용인의 공격을 중단할지 여부를 결정하며, 중단방식은 정상적인 공격일 수 있다. 도마뱀의 일반 앞 포크는 일반 공격과 비슷하며 추가 속성이 없습니다.

6, 보스 차트, 그림의 요점, 인생은 죽음보다 못하다. 이 그림에서 boss 의 동작 모드는 (1) 전방공기를 향해 으르렁거리고, boss 자체가 피를 흘리고, 전방의 모든 플레이어 (무적자 제외) 가 석화되며, 후방플레이어에게는 효과가 없다. 이때 보스는 공격당하거나 손이 불구가 될 수 없고 뒤에서 목을 비틀어도 풀리지 않는다. (2) 낫을 미리 휘두르고, 보스가 앞 바닥에 올라간 석두, 플레이어는 석화되지 않았지만 중상을 입었다. (3) 석상을 소환하면 회의장에 석상 세 개가 나타나고 보스는 무적 상태로 들어가 계속 책을 읽는다. 매번 다 읽으면 땅에서 무적 상태에 있는 플레이어는 석화된다. 이때 가능한 한 빨리 석상을 두드려야 한다. Boss 를 다 보고 무적이나 점프를 추천한다 (악상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석화를 피할 수 있다). 석상이 무너진 후 boss 는 무적 상태를 석방할 것이며, 이때 출력은 정상적일 수 있다. 석상이 파괴되지 않으면 녹룡인이 되어 미리 불덩이를 토하고 하늘을 뛰어넘는다. (어, 저거, 무적 기술이 너무 많아서 플레이어를 기절시킨 것 같다.) 결론적으로, 석상이 제때 파괴되지 않았다면, 녹색명과 어긋나는 상황에서 보스를 공격하려 한다. (4) 마무리 기술-"다른 비행기의 문 열기". 즉석에서 이차원 균열이 생기면 플레이어는 문 안으로 흡입돼 흡입문 뒤 맨 왼쪽에 나타나 석화 상태에 있는 반면, 장내의 원래 드래곤은 석상이 된다. 한편 보스는 맨 오른쪽에서 으르렁거리며 무적 상태에 있으며, 그라운드에서 끊임없이 튀어나온 돌기둥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준다. 제거 방법은 장난감을 씹고 석룡인을 만지지 않고 보스 뒤로 가는 것이다. 보스의 무적은 제거되고, 그라운드의 석상은 사라지지만, 팀원들의 석화는 제거되지 않는다. (그럼 석룡인을 만지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내가 너에게 네가 하늘로 날아갈 거라고 말할까? 네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나는 너에게 네가 떨어지면 석상 위에 떨어지면 다시 튀지 않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제거 무적은 많은 피를 흘릴 것이다. 이때 계속해서 사장에게 출력한다. 사실 일이 있을 때 사장 뒤에 서 있는 것도 좋다. 사장은 학대형 () 에 속한다. 견지하는 것은 승리이고, 사장을 오르는 것이다. 물론 이런 건달식 타법은 여러분께 추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조작의 가속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보스는 언제 완전히 죽었습니까? 갑자기, 당신은 석화 없이 갇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사장은 중얼거리기 시작했고, 땅 위를 기어오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화, 석화, 석화, 석화, 석화) 그런 다음 팀원들이 긴장하게 걸어가서 보스를 죽이는 것을 볼 수 있고, 너도 직접 재료를 주울 준비가 되어 있으면 된다. (내가 충실함을 보고 뛰어간다고 말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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