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전은 BO5 의 5 이닝 최고, 두 팀의 프로그램이 꽉 찼기 때문에 직접 5 이닝을 했고, 최종 결승은 새벽 1 시가 넘도록 결정되었다. 상황이 치열하기 때문에 최종 승리가 LPL 에 속할 때 여러 곳에서 각종' 이상한 경축 행사' 가 나타났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중 대학생이 60% 이상을 차지했고, 대학 캠퍼스도 대학생이 EDG 우승을 축하하는 주요 장소가 됐다. 당첨시간은 새벽 1 시이고 대학생들이 EDG 당첨을 축하하게 해 많은 사람들의 휴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결국,' 우리는 챔피언이다' 라는 순간이 확인되면 대학 전체가 환호성을 들을 수 있다.
왜 EDG 우승이 흥청망청을 불러일으킬까?
EDG 가 우승한 뒤 대학생들은 이해할 수 없는 축하 방식을 많이 만들었지만 대학생이 축하하는 이유도 있었다.
왜 EDG 가 우승을 하면 많은 선수들을 흥분시킬 수 있을까. 리그 오브 레전드 노련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이해할 수 있다.
왜 EDG 우승이 선수들을 흥분시킬까요?
EDG 가 LPL 경기에서 온 RNG 를 꺾고 준결승에 진출했을 때 LPL 팀은 EDG 팀만 남았고 나머지 세 팀은 모두 LCK 경기에서 왔다.
T 1 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들이 잘 아는 팀으로 LPL 경기 지역을 장기간 억압하는 팀입니다. G 장군은 두 번의 세계 우승을 차지했다. DK 는 S 1 1 공인된 최강팀이다. 4 분의 1 결승전 전 초고승률을 유지하며 압연식 격차를 보였다. EDG 는 처음으로 8 강을 돌파하여 8 강에 진출한' 새 팀' 이다.
EDG 가 결승에 진출할 때 결승전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 운명이다. LCK 와 LPL, 옛 라이벌 간의 고위급 대결도 LPL 이' A 급' 을 되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대학생들이 EDG 우승을 축하하는 방법
EDG 가 4 강을 돌파해 챔피언을 성공적으로 방어하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들에게 축하할 만한 일이다. 대학생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의 주요 그룹으로서 중요한 축하 그룹이기도 하다.
하지만 EDG 의 승리와 함께 인터넷에서도 어처구니없는 축하 방식을 많이 보았다. 대학생들이 EDG 승리를 축하하는 데는 여전히 이성이 필요하다 ~
대학생이 EDG 우승을 경축하다.
합리적인 축하:
대학 캠퍼스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성적인 방식으로 축하한다.
우리 기숙사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안 하는 룸메이트 두 명이 있기 때문에 나와 룸메이트 사이의 축하는 비교적 조용하다. 우선, 나는 그들에게 "우리는 챔피언이다!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위챗 모멘트 메시지를 보내고 모든 관련 주제에서 짱 진행합니다. 늦었기 때문에 짱 보고 잤어요 ~
학교에서 나는 다른 이성적인 행동을 보지 못했다. 결국 새벽 기숙사는 잠겨 있다. 새벽 1 시가 넘도록 우승하는 순간 기숙사에서 많은 환호성이 들려왔고, 그 후 나는 곧 진정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나는 다른 사람의 휴식을 방해하는 것을 매우 두려워한다.
과도한 축하:
EDG 가 우승할 때는 이미 심야였기 때문에, 룸메이트들은 다음날 정오까지 자고, 핸드폰을 켜고, EDG 우승에 대한 많은 뉴스를 보고, 또 많은' 멋진' 축하 방식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첫 번째는 일어나자마자 군중 속에서 본' 심야 역행행군' 이다. EDG 가 우승했을 때 나는 한밤중에 현수막을 달고 행진했는데, 그것은 역주행이었다. 이것은 확실히 매우 급진적인 축하 방식이며, 매우 안전하지 않다.
특히 심야에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는 주변 주민들에게 폐를 끼치고 타인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실, EDG 가 우승한 첫날 밤, 많은 사람들이 우승을 축하하는 방식에 항의했다.
그리고 많은 곳에서 단체관전 행사를 조직해 우승할 때 크게 떠들고, 결승전에서도 크게 떠들어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을 모르는 사람들 에게 정말 많은' 심야 고문' 이다. 대학 캠퍼스에는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가 있고 결승전을 보는 사람도 많다. 한밤중의 환호성과 군발 소식에 정말 잠든 많은 사람들을 깨웠어요 ~
사이버 전쟁:
많은 사람들이 심야 축제에 대한 불만을 표명하면서 많은 인터넷 플랫폼, 심지어 캠퍼스 집단에서도 사이버 혼전이 벌어졌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들은 축하하고 싶었지만 부적절한 축하를 하는 많은 게이머들이 네티즌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고, 이로 인해 인터넷에서 더 넓은 다툼이 벌어졌고, 심지어 다른 많은 게이머들도 다툼에 가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새로운 시대의 대학생으로서 먼저 이성적으로 축하를 해야지, 인터넷에서 분쟁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결국, 인터넷상의 다툼은 전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집단의 차평으로 이어지기 쉽다.
대학의 리그 오브 레전드: 현재 매우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 () 는 대학에서 상당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학의 학생 중 거의 73% 가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하고 있으며, 한 기숙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하면 많은 기숙사 학생들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전체 플레이어 중 대학생이 60% 이상을 차지한다. 대학생은 확실히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의 핵심 그룹이자 플레이어의 입소문을 지키는 중요한 보장이다!
대학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비율
대학에는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가 있지만, 지나치게 축하하는 핑계가 될 수는 없다.
결국, 과도한 축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하지 않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과도한 축하를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학생들은 여전히 이성적인 축하를 위주로 한다.
또한 지나친 축하는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다툼을 불러일으키고, 이성적인 축하, 합리적으로 즐거움을 나누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들의 전반적인 사회적 평가를 높일 수 있다.
결국, 전체 경기에서 볼 때, LPL 경기 지역은 위험에 처해 있더라도 매우 강인한 전자경기 정신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4 분의 1 결승전에서 LPL 팀은 절반 이상 지고 나머지 두 팀은 서로 경쟁해야 한다. 4 강에는 LPL 팀이 하나만 남았지만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 LPL 팀이 뒤집혔다.
축하할 만한 일이고 배울 만한 정신이지만 축하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거나 축하를 위해 자신이나 사회에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가져서는 안 된다.
전자경기는 사랑할 수 있지만' 마법' 은 할 수 없다. 이번 EDG 우승으로 LPL 경기를' 제 1 경기' 로 복귀시키는 것은 확실히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들을 흥분시켰지만, 원래 관심이 없었던 많은 사람들을 곤혹스럽게 했다.
전자경기는 이미 본격적인 스포츠로 자리잡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전자경기도 아시안게임에서 열리지만, 게임화된 경기로서 일반인들은 사랑을 선택할 수 있지만' 마법' 은 할 수 없다.
인터넷에서 EDG 우승축제에 대한 논란으로 많은 대학생 교류 플랫폼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수의 장점을 활용해 인터넷에서 전쟁을 이끌 수 있는 네티즌이 있다는 것은 비교적 부정적인 행동이다.
인터넷은 더욱 급진적인 게이머들이 싸움에 참여하게 하기 쉬우므로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들의 입소문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전체 경쟁권의 입소문이 떨어지기도 한다.
전자경기는 매우 열정적이고, 가능성이 넘치고, 대입감이 강하지만,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그러나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한 가지 이치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말라' 는 것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로서, 그들은 게임을 할 때 종종 방해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일상생활을 할 때 당연히 너무 많은 방해를 받고 싶지 않다.
전기경쟁의 우세는 우리가 흥청거리는 이유가 될 수 없다!
전기 경기의 팬 수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지만, 전기 경기의 성패로 인해 과격한 행동을 하거나 다른 사람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 바람직하지 않다. 대학생으로서, 너는 전기 경쟁을 사랑하고, 전기 경쟁에 집중하고, 전기 경쟁을 지지할 수 있지만, 전기 경쟁으로 인해' 귀신에 홀릴' 수는 없다. 그리고 대학생은 분명히 전기 경기의 주요 청중이며, 그들의 양질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학생이 하는 행동은 종종 전체 게임의 플레이어를 대표한다. 대학은 젊고, 열정적이고, 분투할 수 있지만, 비디오 게임과 전자 경기에 빠져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도 기반을 둘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전자 경쟁에 대한 합리적 견해;
비디오 게임이든 전자 경기든 사실 일종의 오락 형식이다.
대학에 들어갔을 때 기숙사에는 많은 룸메이트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하고 있었다. 오랜 시간 동안, 한가한 시간만 있으면, 나는 팀을 지어 게임을 하고, 각종 대회를 볼 것이다. 글쎄, 그것은 경쟁에 초점을 맞추고, 망가지고, 게임에 빠지고, 시간을 낭비한다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전자경기는 확실히 미래 발전의 새로운 방향이지만, 실제로 전자경기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 전자경기의 추종자일 뿐이다. EDG 가 우승한 것처럼, 거의 6 억 명이 결승 순간을 동시에 보았지만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에드거가 이겼어! 우린 챔피언이야! 이 사랑과 힘을 유지하고 자신의 경쟁과 게임권에 기쁨을 나누세요.
밤을 새우면 무리에서 하룻밤을 이야기할 수 있다. 아무도 고민하지 않지만, 대학생들의 전기경쟁에 대한 에너지와 사랑만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의기투합한 친구를 알고 함께 밥을 먹으면 충분하다. 관련없는 사람에게 영향을 확대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중국 LPL 경주구가' 제 1 경기구' 로 돌아오는 것은 전기경기권에서 좋은 일이니 민중을 교란하는' 나쁜 일' 이 될 필요는 없다. 모든 선수가 차지한 챔피언도 문화소양이 높은 챔피언이다! 전기경쟁뿐만 아니라 사회적 비판에서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