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와 함께 있는 페이화 링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가서 약을 모으라고 부탁했다.
미친 소년이 어떻게 땅에 집중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까? 이타적인 성주가 어떻게 군인들과 놀 수 있습니까?
그릇은 영혼 소년을 씻는 데 사용되며 향은 선녀에게 향을 피우는 데 사용됩니다.
헤어질 당시 우리 둘 다 어린아이였지만 이제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멋진 관악을 감상하며 아이들을 위해 몰래 불러봅니다.
Ba Tong은 Wuxia에 대해 노래하고 Haike는 Shenlong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잔치에서는 음악이 노래되고 아이들은 거리를 가득 채운다.
야만인 소년들은 코끼리를 타고 춤을 추고, 강시는 상어 각질을 판매한다.
닭과 개는 불로장생약을 훔치고, 아이들은 도교를 가르친다.
부사는 야만인들을 불쌍히 여기고, 산소년은 달을 짓밟았다.
말 다섯 마리가 가난한 골목을 깜짝 놀라게 했고, 두 아이가 노인을 쫓았다.
늙은 말은 아직 길을 알고 있지만, 불쌍한 소년은 남을 두려워한다.
떠돌이 소년 수허는 소녀에게 야자수 부채를 옹호했다.
어린아이의 마음은 통제할 수 없는 행운이며 이는 평생의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소년은 대나무를 탈 수 있고, 미인은 매화를 노래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말놀이를 보여주지 말고, 용도사에게 소개시켜주세요.
봄철 요헌금계곡에는 옥소년과 선녀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우체국 직원들이 지팡이나무를 이끌고, 하인들은 대나무 잎을 뜯는다.
항성에서 길을 잃었을 때, 황제가 고향에 돌아왔을 때 남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소년에게 물었습니다.
아이들은 손님을 반갑게 맞이하므로 관계자들은 그들의 이름을 기억해야 합니다.
주인이 다리를 건너고, 두 소년이 노인을 도왔다.
밤에는 소와 양들이 집으로 돌아오고, 아이들은 들판에서 놀고 있다.
목동소년은 마을을 구경하러 나갔고, 사냥개도 그와 함께 돌아왔다.
소년은 인애가 넘치고, 중년남자는 축복이 넘친다. 2. '통'이라는 단어에 관한 시
시와 서예 수업을 듣는 남동생과 조카, 농장의 하인.
----바이거이 쓰웨이 마을에 있는 맹샤의 옛 집에서 무당 소녀 바통은 누가 너무 불평하는지 걱정하며 대나무 가지 노래를 부른다. ---바이주이 리시유에게 선물한 대나무 가지를 들었는데 웨이터가 불러서 밥이 뜨겁고 생선이 맛있었어요.
---바이주이 배불리 먹은 뒤 앉아있습니다. 오늘은 금식한 지 열흘째 되는 날이 아닙니다. 웨이터는 생선과 고기를 제공합니다. ----바이거이(Bai Juyi) 봄의 한가로움을 노래한 세 편의 시: 식당의 소년은 아침에 소금과 쌀이 떨어졌다고 불평하고, 저녁에는 하녀가 옷이 부족하다고 불평한다.
----바이주이 다자이의 오디 따기 복권 여행 저자: 황팅젠(Huang Tingjian)은 돌아갈 길이 없는 수천 마일의 사막에 몸을 던졌습니다. 지옥의 문을 통과한 그는 이미 어린아이가 되어 초오랑캐가 되었다. 노란 구름과 쓰라린 대나무가 울부짖으며 돌아왔다. 펑후는 여종에게 노래를 가르치며 한가롭게 지내고 있다. 은둔자? 그는 Jia Dao를 만나지 않습니다. Matsushita는 선생님이 약을 수집할 것이라고 말하며 소년에게 묻습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숙신시 서공뎬 이름없는 울타리와 드문드문 길이 깊고, 나무 머리에 달린 꽃은 아직 그늘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고향 오컬트 도서로 돌아 가기 허지장은 어렸을 때 집을 떠났고 형은 집으로 돌아왔다.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하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희미해졌다.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청명절 두무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보행자들은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 마을을 가리켰다.
꽃그림자 수시는 소년을 집으로 오라고 여러 번 불러 야오타이에게 잇달아 올라갔다. 태양에게 빼앗겼을 뿐이지만, 밝은 달이 가르쳐준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수시에 대한 시 수시의 아이들은 밥을 먹지 않아도 되지만 함께 있으면 행복해야 한다. 아침에 닭이 울면 울지 말고, 더 큰 재앙을 두려워하라.
초여름에 일어나보니 양완리의 자두에서 신맛이 뚝뚝 떨어져 이빨에 튀고, 바나나가 녹색으로 갈라져 방충망을 덮고 있다. 하루가 길고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는 모습을 보다가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듭니다.
밀 베는 모습 구경하기 Bai Juyi의 Tian 가족은 몇 달 동안 자유 시간을 갖지만 5월에는 사람들이 두 배로 바빠집니다.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뒤덮인다.
여자들은 음식 바구니를 들고, 아이들은 펄프 냄비를 들고 다닙니다. 급여 분야에 갔을 때 Ding Zhuang은 Nangang에있었습니다.
발은 열기가 가득하고 소박하며, 등은 하늘빛으로 이글거린다. 피곤하고 얼마나 더울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다행이에요.
등에 아기를 업고 있는 가난한 여인도 있다. 오른손은 귀걸이를 잡고, 왼팔은 바구니를 걸고 있습니다.
그의 배려하는 말을 듣는 사람은 안타까움을 느낀다. Tian 가족은 세금을 모두 잃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이것을 주웠습니다.
한때 농사와 뽕나무 일을 하지 않았던 내가 지금 가진 장점은 무엇인가? 공식 급여는 삼백 석이고 Yan은 매년 충분한 식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일을 생각하면 부끄럽고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Tianjia Fan Cheng은 낮에는 들판에 나가서 밤에는 대마를 엮습니다.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집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마을의 저녁에는 연못에 천둥과 풀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해는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런 음조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이 사이트에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나는시를 좋아하고 Chen Yu에게 보냅니다 (소년 하인을 설득하기 위해 술이 가득함) 시대 : 당나라 저자 : Zhu Qingyu 작품 : Chen Yu를 술이 가득하도록 보냅니다 소년 하인을 설득하여 말발굽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봄바람에 짐 조심하시고, 흰색 구리 가방은 들고 다니지 마세요. 재능 있는 학자 장위견을 보내 과거에 응시하게 하다(미남이 되다) 시대: 당나라, 작품: 재능 있는 학자 장위견을 보내 과거에 합격하게 한다. , 그리고 책을 가지고 노인을 방문하십시오.
나는 세상의 노인인데 당신이 가문의 전통을 이어가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화이허 은행은 서리 버드나무 사이로 지나가고 도시는 달빛으로 닫힙니다.
봄이 되면 집에 돌아와 동중에게 꽃을 보낼 시간이다. 스님에게 보시(마음속의 법은 머무름 없음) 연도: 당나라 저자: 서훈 작품: 스님에게 보시 내용: 마음속의 법은 머무름이 없으므로 유사가 돌아옵니다.
깡통은 산속의 새들과 함께 이동하고, 부착된 바다 보트를 타고 돌아옵니다. 버드나무가 우거진 절에서 발을 씻고, 꽃이끼 위에 앉아 명상을 해보세요.
옥상에 가고 싶은 소년이 있다. 오두막에 관한 두 편의 시(녹색 비단실로 비옷을 짜다) 시대: 당나라 저자: Xu Hun 작품: 오두막에 관한 두 편의 시 내용: 녹색 비단실로 비옷을 짜기, 난펑 불꽃놀이는 장작으로 만들어집니다.
라이의 아내는 아침에 찐 퀴노아가 준비됐다고 보고하고, 소년은 콩을 심고 돌아온 라이를 반갑게 맞이한다.
물고기는 푸른 웅덩이 아래에서 거울처럼 뛰어오르고, 새들은 여전히 푸르르며 화면을 가로질러 날아갑니다.
시간을 보내면 사람들이 오고 가고, 양광의 옛 조계도를 사고 싶다. Shang Ping은 너무 피곤해서 집으로 돌아가기가 어렵습니다. 어느 날은 자유로웠고 어느 날은 편안했습니다.
새벽구름은 산길에 사냥용 그물을 모으고, 차가운 달은 수문에 낚싯대를 걸어둔다. 꽃 사이에서 나는 술 냄새는 봄바람에 따뜻하고, 대나무의 장기 소리는 저녁 비에 차갑다.
가을이 깊어가는 3헥타르의 논은 누가 북쪽 창문에서 오래된 먼지를 털어내고 있는 걸까요? 육항주를 위한 여섯 통곡(대적 삼영웅) 시대: 당 저자: 원진 작품: 여섯 통곡 시 Lv 형주 내용: 분노와 적 삼영웅, 종이 속에 깊숙이.
반짝이는 눈빛을 보내는데, 물고기들에게 불쌍히 여겨 물을 보답해주시네요. 엉덩이는 얇다고만 칭찬받고, 너무 얇으면 떼어낼 시간이 없다.
제갈은 자신이 죽어서 너무 슬펐고, 가는 길이 걱정됐다. 경제적인 어업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총리의 칼을 모으겠습니다.
강원은 바람을 타고 멀리 가고, 구름은 하늘만큼 높다. 나라는 공과 무기를 기다리고 있고, 가족들은 호랑이, 표범, 도를 숨기고 있다.
수천년의 모든 보물이 다섯 개의 원쑥에 묻혀있을 것입니다. 백마쌍기팀, 청산8대.
장기간 포로 생활을 하시고, 베개로 목숨을 바칠 것을 맹세하시기 바랍니다. 그 잠재력은 3000명에 달할 만큼 강하고, 나이는 마흔 살이 되어야 한다.
멀리서 들어도 눈을 감지 않을 것이고, 옳지 않은 이상 우를 불쌍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수리부엉이는 살아서 이기기 힘들지만 백단향은 죽어서 더 향기롭다.
거리에서는 아이들이 떠들썩하고, 기념비 홀에서는 노인들이 울고 있다. 기러기들이 솟아오르고, 모래는 어둡고, 구름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공기는 노랗다.
주롱봉의 달은 북방인의 애도를 보여준다. 기러기는 기러기 봉우리로 돌아오지만 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온다.
4명이 함께 갔는데, 1명이 함께 묻히게 됐다. 심벌즈가 불고 강으로 돌아가고, 안개 속에서 도시가 열린다.
늦은 밤 배 전체가 울고, 바람이 불고, 유인원들이 애도하고 있다. 도유는 춘추(春秋)에 심취했고, 양웅(楊匯)은 절묘하게 글을 썼다.
당시에는 침묵했지만 결국에는 반드시 자신의 이름으로 돌아올 것이다. Lei Shui의 파도는 섬세하고 Xiangjiang River의 대나무 잎은 가볍습니다.
평생 바람과 달을 그리워하며 사랑에 빠진 듯 깊은 잠을 잔다. 3. 날아다니는 꽃과 가을에 관한 시
1.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 오나요?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오대(五代) · 이우의 "양귀비 언제 봄꽃, 가을 달이 오나"
번역: 올해의 시간은 언제 끝날 것인가? 우리는 얼마나 많은 과거 사건을 알고 있습니까?
2. 사이샤에 가을이 오면 풍경은 다르지만 헝양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Fan Zhongyan, 송나라, "자랑스러운 어부·가을 생각"
번역: 가을이 오면 국경의 풍경은 완전히 다르고, 헝양을 향해 날아가는 기러기는 향수를 느끼지 않습니다.
3. 가을바람이 불고 바다에 큰 파도가 친다 - 조조의 『관창해/계시』
번역: 가을바람이 불고 큰 파도가 친다 바다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4. 귀국일을 물었지만 날짜가 없고 바산의 밤비가 가을 연못을 만든다 —— 당나라 이상인, 『밤비가 북으로 보냄』
4. p>
번역: 귀국일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바산에는 밤새도록 비가 많이 내려 가을 연못을 가득 채웠습니다.
5. 예로부터 감상은 이별을 아프게 하고, 더욱 당황스럽게도 청추절을 차갑게 남겨두었다 - 송나라 유용의 『비임령·매미의 슬픔』
번역: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이 가장 슬픈 것은 이별인데, 황량하고 쓸쓸한 가을은 말할 것도 없고, 이별의 슬픔을 어찌 견디랴!
6. 인생이 첫 만남과 같다면 왜 가을 바람은 슬프게 부채에 그려져 있는가 - 청나라 나란싱더의 『뮬란자·나이구쥬쥬에치 캄보디아 친구들』
번역: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항상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며 다정하고 행복해야 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뮬란 꽃주문 · 골동품 주에시 4. 아이들과 함께하는 고대시
진통(하인을 설득하기 위한 음료수 가득) 보내기
연도 : 당나라
저자 : Zhu Qingyu
작품 : Chen Yu에게 작별
하인을 설득하기 위해 술이 가득
말발굽을 따라가세요.
봄바람에 짐 조심하세요
흰색 구리 가방을 들고 다니지 마세요.
재능있는 학자 Zhang Weijian에게 선물 보내기 (어린 소년보다 더 잘 생긴)
시대 : Tang
저자 : Li Jiayou
p>
작품 : 재능 있는 학자 장웨이지엔에게 선물 보내기 수험에 들어간다
잘생긴 소년이 책을 들고 노인을 찾아갔다. 나는 당신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으로 여기고 당신이 가문의 전통을 이어가는 것을 불쌍히 생각합니다.
회하둑에는 서리버들이 지나가고, 관청에는 달빛이 있다. 봄에 돌아오면 행복할 것이고, 꽃은 동중에게 보내질 것입니다.
p>
내용:
마음에는 머무름이 없으며 유사가 돌아올 것입니다. 주석은 산속의 새들과 함께 이동하고, 부착된 바다 보트를 타고 돌아옵니다.
버드나무로 뒤덮인 사찰에서 발을 씻고, 꽃이끼 위에 앉아 명상을 해보세요. 옥상에 가고 싶은 소년은 단 한 명뿐이다.
마을 집에 관한 두 편의 시(청사에서 짠 비옷)
시대: 당나라
저자: Xu Hun
작품: 그녀의 마을 두 시
내용:
칭샤에서 비옷을 짜고 난펑에서 불꽃놀이는 장작과 같습니다. 라이의 아내는 아침에 찐 퀴노아가 익었다고 보고했고, 소년은 콩을 심고 돌아온 라이를 환영했습니다. 물고기는 거울처럼 푸른 웅덩이 아래로 뛰어오르고, 새들은 여전히 녹색을 띠며 화면을 가로질러 날아갑니다.
우리가 시간을 보내면 사람들이 오고 가고, 우리는 양광에 있는 오래된 댜오지를 사고 싶다.
상핑은 너무 피곤하면 집으로 돌아가기가 힘들다. 그는 매일 자유롭고 하루는 평화롭다. 샤오윤은 산길에서 사냥용 그물을 모으고, 수문의 시원한 달에는 낚싯대가 걸려 있습니다. 꽃 사이에서 나는 술 냄새는 봄바람에 따뜻하고, 대나무의 장기 소리는 저녁 비에 차갑다.
가을이 깊어가는 3헥타르의 논은 누가 북쪽 창문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있는 걸까.
육형주(제적 삼영웅)를 위해 울부짖는 여섯 편의 시
시대: 당나라
저자: Yuan Zhen
작품 : 여항주를 위해 우는 시 6편
내용 :
세 영웅에게 분노하며 서로 깊은 우정을 나눈다. 나는 반짝이는 눈을 던졌고 당신은 물고기를 불쌍히 여겨 물을 갚으셨습니다.
허벅지와 허벅지는 가늘다고만 칭찬하는데, 너무 얇으면 떼어낼 시간이 없다. 제갈은 자신이 죽는 것을 너무 슬퍼했고, 길을 걱정했습니다.
경제적 낚시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총리의 칼을 받겠습니다. Jiang Wen은 바람을 타고 멀리 가고 구름은 하늘만큼 높습니다.
나라는 공과 무기를 기다리고 있고, 가족들은 호랑이, 표범, 도를 숨기고 있다. 수천년의 보물이 모두 다섯원쑥 속에 묻혀 있을 것이다.
백마 쌍기팀, 칭산팔대. 일정 기간 동안 포로가 되어 베개에 베고 죽을 것을 맹세하십시오.
강할 만큼 잠재력이 강하고, 나이는 마흔이어야 한다. 멀리서 들어도 눈을 감지 않고, 옳지 않은 이상 우를 불쌍히 여기지 않습니다.
수리부엉이는 살아서 이기기 힘들지만 백단향은 죽어서 더 향기롭다. 거리에서는 아이들이 떠들고, 기념비 홀에서는 노인들이 울고 있다.
기러기가 솟아오르면 모래는 어둡고, 구름과 바다는 노랗다. Zhu Rongfeng은 달에 올랐고 북쪽 사람들은 애도했습니다.
기러기 봉우리 앞의 기러기는 기러기 봉우리로 돌아오지만 봄이 지나고 나면 돌아옵니다. 네 사람이 함께 갔는데 한 사람이 함께 묻히러 왔어요.
심벌즈가 울리고 강으로 돌아가고, 도시는 안개에 의해 분리된다. 밤늦게 배 전체가 울고, 바람이 불고, 유인원들이 애도하고 있다.
도유는 춘추시대를 좋아했고, 양웅은 절묘하게 글을 썼다. 당시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결국에는 자신의 이름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강의 파도는 섬세하고 샹장강의 대나무 잎은 가볍다. 나는 평생 바람과 달을 그리워하며 사랑에 빠진 듯 깊은 잠을 잔다. 5. 비화령, '비'를 담은 시
비가 닫힌 문 뒤의 배꽃에 부딪쳐 청춘을 잊고 청춘을 그리워한다. ——당인의 '매화 한 송이·배꽃은 비에 젖었다'
숲속의 꽃들은 봄의 붉은색을 서둘러 시들어 버렸다. 무기력하게 아침에는 찬 비가 내리고, 저녁에는 바람이 옵니다. —— 리유의 "행복한 만남 · 봄에 시든 숲의 꽃"
날아 다니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는 슬픔처럼 가늘다. —— 진관의 "환희사 · 모모 청한이 작은 건물에 올라간다"
살구꽃 비에 옷이 젖고, 버드나무 바람이 얼굴을 식히지도 않고 불어온다. ——지난의 "케콰트레인스"
시냇물에 구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태양이 정자 안으로 가라앉고 산비가 내리려 하고 바람이 건물을 가득 채운다. ——Xu Hun "Xianyang City East Tower / Xianyang City West Tower Night View / West Gate"
작은 건물에서 밤새도록 봄비를 듣고 깊은 곳에서 명나라 살구 꽃을 판매합니다 골목. ——Lu You의 "린안의 첫 봄비"
빈 산에 새로운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어지고 가을이옵니다. ——Wang Wei의 "어두운 가을 산 거주"
한 청년이 위층에서 Yuge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빨간 양초가 텐트를 어둡게 합니다. ——Jiang Jie의 "비를 듣는 양귀비"
밤에 누워 바람과 비를 들으며 철마 빙하가 꿈에 빠집니다. ——Lu You, "11월 4일의 바람과 비"
거리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Han Yu "이른 봄은 수국을 선사합니다. Zhang Shiba Yuanwai/이른 봄 빛 비/이른 봄"
샘물은 하늘에 푸르고, 칠해진 배는 빗소리를 들으며 잠을 잔다. ——Wei Zhuang의 "보살인·누구나 강남이 좋다고 한다"
해는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 비는 온다. 햇빛은 없지만 햇빛은 있다. ——Liu Yuxi의 "대나무 가지에있는 두시 중 하나"
세상은 얇고 인간의 본성은 사악하며 황혼에 비가 오면 꽃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Tang Wan의 "머리핀 머리 봉황: 세상의 사랑"
남조의 사백팔십사에는 안개와 비 속에 많은 탑이 있습니다. —— 두무의 "강남 봄"
가을 구름이 머물고 서리가 늦게 날아가 시든 연꽃이 비소리를 듣게합니다. ——Li Shangyin의 "Su Luo의 정은 Cui Yong과 Cui Gun을 생각나게합니다"
산과 강에는 빈 공간이 가득하고 거리가 그리워지며 떨어지는 꽃과 바람과 비가 봄에도 상처를 입혔습니다. 더. ——Yan Shu "Huanxisha·Time은 항상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늘에는 별이 일곱 개 또는 여덟 개 있고 산 앞에는 두세 개의 비가 내립니다. ——Xin Qiji의 "서강의 달·황사길의 밤산책" 6. 어린이를 묘사한 시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Xugong Store" , Suxin City "송 왕조 Yang Wanli의 울타리 깊이는 1 피트가 적고 나무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2. Song Xin Qiji의 "Qing Ping Le? Village Residence"처마가 낮고 시냇물에 잔디가 녹색입니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노부인은 누구일까요? 큰 아이는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는데, 작은 아이는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까고 있는 도적을 가장 좋아한다.
3. 당나라 백거이의 '연못 위' 어린 소년이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4. '마을 거주지' 청가오딩 풀이 길고 꾀꼬리가 2월 하늘을 날고, 버드나무가 제방에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5. 청나라 위안메이의 '내가 보는 것'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6. 당나라 후린능(胡linneng)의 『어린아이들의 낚시』.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열매와 이끼를 몸에 비친 채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7. 송나라의 '양치기 소년' 황정견. 황소를 타고 앞 마을을 훨씬 지나서 용강 건너편에 피리 부는 바람이 대각선으로 들린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부유한 사람들이 대리점이 부족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8. 당나라 백거이의 '물고기 관찰'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동안 나는 연못 주변을 거닐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물고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낚을 것입니다.
9. '천가' 송나라 판성달은 낮에는 밭에 나가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엮어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졌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10. 송나라 소식의 '꽃그림자' 야오타이에서 차례차례 소년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떠나지 못했다. 태양에게 빼앗겼을 뿐이지만, 밝은 달이 가르쳐준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11. 당나라 허지장의 『귀향에 관한 기이한 책』. 어린 소년이 집을 나가고 형이 돌아왔을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함이 없었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희미해졌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습니다.
12. 송나라의 '원리'신치지. 아이들이 일어나세요. 오늘은 새해입니다.
13. 당나라 가도의 『암자를 만나지 않는다』 마쓰시타가 소년에게 선생님이 약을 모으러 간다고 물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4. 당나라 왕위의 <칠목가 6번 유가> 복숭아색은 여운을 담고 있고, 버드나무는 아침 연기를 담고 있다. 꽃은 떨어졌고, 아이들은 집을 쓸어버리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산손님들은 아직도 자고 있습니다.
15. "중남산을 내려가 사람들이 머물며 술을 사는 호사산을 지나간다" 당나라 이백. 고요한 길에 푸른 대나무가 들어오고, 푸른 무가 옷에 닿는다.
시인들은 왜 '어린이'를 주제로 시를 쓰는 걸까요?
송나라 시인 판청다(象承da)는 시골에서 '사계절의 사계절'이라는 시를 예로 들어 시골 아이들이 친절할 뿐만 아니라 매우 열심히 일한다고 표현했습니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시골에서 벌어지는 혹독한 노동의 현장이다. "마을 아이들"은 성인 농부를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는 아이들을 의미합니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밭을 갈고 천을 짜는 법을 모르지만, 어른들이 김을 뽑고 노끈을 꼬는 모습을 보면 어른들의 흉내를 내며 뽕나무 아래에 참외를 심는다. 시인은 일련의 어린이 동작을 시에 썼는데, 그 시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실제와 같으며, 시골 어린이들의 친절한 성격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어린이들은 유치하고 활기차고 예의 바르고 매우 귀엽습니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력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펜을 사용하여 평범한 장면을 기록하고 거기에 마력을 부여하는 데 능숙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소설 쓰기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참고 자료
Sogou 질문: /z/q609039565.htm?sw=%E5%BD%A2%E5%AE%B9%E5%AD%A9%E7% AB %A5%E7%9A%84%E8%AF%97&ch=new.w.search.0& 7. 페이화링 빛으로 시 100편
페이화링·달로 시 쓰기
1. 침대 앞에 밝은 달빛이 있어 땅에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됩니다. 이백
2.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보고, 고개를 숙여 고향을 그리워하세요. 리바이
3. 달 아래 날아다니는 거울, 바다탑을 이루는 구름. 리바이
4.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세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게 만든다. 리바이
5. 장안에 달이 뜨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난다. 리바이
6. 천산산맥, 광활한 운해 사이에 밝은 달이 떠오른다. 이백
7. 술 취한 달은 종종 성인을 유혹하고 잃어버린 꽃은 당신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리바이
8. 크리스탈 커튼을 내리고 가을 달을 절묘하게 바라보세요. 리바이
9. 밝은 달에 슬픈 마음을 보내고 밤이 끝날 때까지 당신을 따라갑니다. 리바이
10. 모두가 기쁨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고 밝은 달을 보기 위해 푸른 하늘 위로 날아가고 싶어합니다. 이백
11. 어메이산의 반가을 달이 핑강 물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리바이
12. 솔바람이 벨트를 불고, 산달이 피아노 위에 빛난다. 왕웨이
13.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이 밝아오는 것을 모른다. 왕웨이
14.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왕웨이
15. 광택에는 밝은 달이 있고 창산에는 거센 조류가 있다. 마대
16. 기러기는 달빛에 높이 날아오르고, 찬우는 밤에 탈출한다. 루룬
17. 오늘 밤 이슬은 하얗고, 고향에는 달이 밝아요. 두보
18. 별은 수천 가구에 움직이고 달은 하늘에 있습니다. 두보
19. 아침에 그는 황무지와 오물을 청소하러 나갔다가 달빛에 괭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도연명
20. 조용히 혼자 서관에 올라갔는데 달이 갈고리 같았어요. 리유
21. 까치는 밝은 달을 보고 겁을 먹고, 매미는 한밤중에 미풍에 노래한다. Xin Qiji
22.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백주이
23. 흐르는 물의 찰랑찰랑, 달의 찰랑찰랑, 반은 강바람 속으로, 반은 구름 속으로. 커플렛
24. 달빛은 집의 절반보다 깊고, 북두는 남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류팡핑
25. 새벽에 거울을 보면 관자놀이에 구름이 걱정될 것이다. 밤에 노래를 부를 때는 차가운 달빛을 느껴야 한다. 리상인
26. 그는 보름달처럼 독수리 활을 그려 북서쪽을 바라보며 늑대를 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스시
27. 안뜰 아래의 물은 비어 있고 비어 있습니다. 물은 해조류로 십자형으로 덮여 있으며 대나무와 편백나무 그림자로 덮여 있습니다. 소시
바다 위로 밝은 달이 떠오른다 세상 끝 *** 이때 장구령 8. "비화령"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난치'
송나라: 도비
붉은 연꽃이 만발하던 5월, 팔콘과 아오는 현의 난치를 방문했다.
이마에 있는 이름은 원래 영릉기(靈陵寶史)에 기록된 것인데, 비문에는 두꺼운 시를 새겨 넣었다.
약초를 따다 보면 컵을 손에 쥐고 서러움을 느끼기도 하고, 꽃을 따다 보면 여전히 미소가 지어진다.
꾸준한 가창력과 취하면 청량한 향으로 내년에는 누가 될까?
2. "Partridge Sky (달밤의 모든 안뜰에서 음주 명령)"
송나라: 조창경
보전 연기의 향기 사라졌습니다. 찬주안의 달빛이 난간을 적신다. 노래하는 목소리도 특이하고, 술 마시는 순서도 그에게서 나온다.
컵을 전달할 때 가만히 있지 마세요. 술에 취해 얼굴이 붉어지는 모습. 부부가 함께 공부하는 사이였지만 루랑의 구약성경을 비웃었다.
3. "보살인(조보산 사시)"
송나라: 왕안중
비가 흩날리고 꽃이 피어난다 봄. 봄 꽃과 가벼운 비를 위해 잔을 들어보세요. 시는 와인을 늦게 마시게 만든다. 늦게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는 시.
아직은 컵을 따른 뒤 컵을 갈아야 할 때다. 컵을 교체해도 컵은 여전히 가득 차 있습니다. 하늘은 돌고 달은 둥글다. 보름달이 하늘로 변합니다.
4. "느린 목소리(초저우 여제가 탑에 오르는 것과 이청위의 운율)"
송나라: 신기기
원정대가 대열을 이루고, 여행자들이 서로를 만났습니다. 도교의 마법이 바닥에 나타납니다. 처마와 이빨의 높은 지점을 가리키며 파도가 구름을 품고 있다. 올해는 수천 리에 평화와 번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화이허(Huaihe)로 가서 가을을 맞이할 것입니다. 난간에서 바라보면 남동쪽은 분위기가 좋고 북서쪽은 중국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나는 오랜 세월 동안 송 사람들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나를 비웃으십시오. 나는 추의 끝이자 우의 머리입니다. 활과 칼을 보면 길 위의 마차와 말이 시냇물처럼 흐른다. 이제부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일은 편곡과 술, 시뿐이다. Huaxu의 꿈에서는 매년 사람들이 예전처럼 여행하기를 바랍니다.
5. "Brahman Yin (Spring Love)"
송나라 : 안인
꽃은 밝고 버드 나무는 어두우며 봄 풍경 어느 날 Zhulou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부서진 홍의 소리는 사람들을 슬픔에 빠뜨린다. 귀홍이 어디 있느냐고 묻는다면 그의 인생 경험은 길다. 동풍이 머물고 초는 꼬리를 잡고 우는 머리를 맞댄다. 옛 여행을 회상합니다. 가을에는 바스락거리는 사원에서 한숨을 쉬었습니다. 대기시간 동안 혼자 남겨져 술을 마시며 많은 시간을 보낸 것이 안타깝습니다. 끊어진 끈을 이어가기가 어려워 시를 짓고 물을 나누어 동쪽으로 흐르게 했습니다. 흐름이 없어요, Pengdao Yingzhou. 9. 아이들을 묘사한 시
1. 황소를 타고 마을을 저 멀리 지나니 피리 소리가 멀리까지 들린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돈 많은 사람들이 소속사가 없어지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Huang Tingjian의 "양치기 소년" 2. 아이들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으나 어디에도 없는 노란 나비를 쫓아 서둘러 나갔습니다.
——Yang Wanli "숙신시 서공상점" 3. 아침에 소떼를 몰고 강을 따라 소떼를 몰고 갑니다. 밤에는 소를 방목하고 마을과 계곡을 가로질러 소를 몰고 다닙니다.
숲 속에서 연꽃이 나오고, 봄비가 잔잔하게 내리고, 갈대 피리가 푸른 사초를 날린다. 허리 전체에 풀과 화살을 심었으니 호랑이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도 두렵지 않습니다.
——리 그녀의 '양치기 소년의 시' 4. 60년 동안 옥구슬을 장식한 끝에 시인이 되는 법을 가르쳐준 사람. 떠다니는 구름은 백거이에 얽매이지 않으며 창조의 무위는 롯데를 의미한다.
소년은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부를 수 있고, 호얼은 비파곡을 부를 수 있다. 그 글이 널리 읽혀서 보고 싶고 안타깝습니다.
——Xuanzong Li Chen의 "Diao Bai Juyi" 5. 오후에 강을 따라 걷다 보면 물이 맑아 발 아래로 흐르고 있습니다. 물속의 바위는 양동이만큼 크고, 그 주위에는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칩니다.
어린 양치기 소년은 너무 부끄러워서 발가벗은 채 들판 가장자리에 쪼그리고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큰 꽃개를 입으로 부르고, 낡은 암표상을 손에 쥐었습니다.
——"소몰이" 6. 산과 강을 둘러싸고 있는 맑은 연못과 옥빛 물, 친구들과 손을 잡고 연을 날립니다. 양류는 술에 취하기 위해 가볍게 손가락질했고, 그 꿈이 어린 시절을 되살린 것으로 의심됐다.
——Xuan Zhiweng 7. 소나무 그늘에 이끼 반 활이 있는데, 읽고 싶은데 너무 게으른 나머지 열어볼 수가 없습니다. 맑은 샘물과 흩날리는 바나나 잎을 가지고 놀면서 아이들은 빗소리를 착각했습니다.
——양완리의 "초여름의 여유로운 생활과 정오의 낮잠에서 일어나는 두 가지 사행" 1부 8. 청년은 집에 돌아오자 집을 나갔으나 현지 발음은 변하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색이 바랬습니다.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허지장의 『귀향서』 9.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은 각자 자기 일을 맡아서 한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판청다의 '사계절 목가 잡다한 일들' 10. 누구의 집은 울타리 밖에 배를 매지 않고 봄바람이 어항으로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지만 문을 닫았다.
——최다오롱의 '하천거처' 11. 축산업계는 야자나무 비옷 모자를 인기만점으로 자랑스럽게 들고 있다. 누워 있는 소는 피콜로를 연주하고 시냇가 옆 밭을 갈고 있습니다.
——최다오롱의 '무수' 12. 처마가 낮고 강물에 풀이 푸르다. 술에 취하면 우인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백발의 노부인은 누구일까요?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우리 아이가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다가 죽었다는 것입니다. ——Xin Qiji의 "Qing Ping Le·Village Residence" 13. 고리버들 실과 솜을 문지르고 Qianxun이 연을 날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문지릅니다.
봄바람이 얼마나 힘을 빼서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수 있을까. ——Xu Wei의 "바람 연시"1 부 14.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에 지는 태양은 차가운 잔물결에 젖어 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타고 아무런 음조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한다. ——Lei Zhen의 "Village Evening" 15. 매화는 치아를 아프게 하고 질경이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뉩니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다.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의 두 가지 사행" 2부 16. 청명절 기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길 위의 보행자들은 영혼을 잃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나요?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두무의 『청명』 17. 밭의 아버지는 집으로 돌아오고, 마을 소년은 빗속에서 풀을 뜯는다.
주인이 동가오에 올라갔고, 초가집 주변에는 농작물이 자라고 있었다. ——Jia Dao의 "정주에 머물다") (발췌) 18. 가을이 다가오고 수염이 하얗게 되면서 머리핀을 풀고 취한 모습을 흉내내려고 한다.
진심이 담긴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하고 있는데, 아이들과 손자들이 웃으며 옷을 말아 올리고 있습니다. ——Quan Deyu "거울을 보다가 밝고 독특한 흰 머리카락 몇 개가 보입니다" 19. 머리가 흐트러진 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있고, 옆으로 앉아 딸기 풀에 반성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Hu Lingneng의 "어린이 낚시" 20. 황혼에는 새가 거의 없으며 아이들은 소를 집으로 부릅니다.
내가 사는 곳은 이웃도 없고 장작문도 혼자 닫혀 있다. ——Qiu Wei의 "Fanye Creek" 22.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위안메이의 "내가 본 것" 23. 2월 하늘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는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Gao Ding의 "마을 거주지" 24. 어린 소녀는 겨우 6 살이고 기술도 서투른 것도 모릅니다.
밤에는 강당 앞에서 학생들이 초승달을 숭배했습니다. —— Shi Jianwu의 "어린 소녀의 Ci" 25. 아이들은 젊어서 말이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0을 보면 가을 서리에 한숨을 쉬게됩니다.
양자오는 극도로 가난하고 옴도 낫지 않고 햇빛에 노출되어 빛을 보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첩이 전성기에 있을 때에는 일시적으로 그의 소원을 이루어준다.
지첸은 점점 나아지고 있지만 미래는 아직 어리지 않다. 세월이 흐르면 가난한 세월은 후회와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Wu Ji의 "두 노동 노래"1부 26. 고대 골목에는 걷는 사람이 적고, 초승달이 가늘고, 벽이 덩굴로 덮여 있고, 아이들이 렌즈 콩을 따고 있습니다. ——익명 27. 날씨가 맑고 비가 마르면 강둑에는 풀과 꽃이 가득하고 강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소년 유인면이 자고 있는데 소가 유인서를 잡아먹었다. ——Yang Wanli의 "뽕나무 차 터널의 여덟시"No. 7 28. 오랜 세월 아무것도 없던 먼 공작과 작별하고 제국 도시 Zhongxiao가 Xifeng을 회상했습니다.
아궁이의 연기는 사라지고, 차가운 등불은 어두워지고, 소년은 눈과 소나무가 가득한 문을 연다. ——Li Shangyin의 "광의 첫 번째 분할을 회상"29. Qingjiang River의 노래가 마을을 감싸고 Changxiajiang 마을의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홀의 제비들이 왔다 갔다 하고, 물속의 갈매기들도 서로 가까이 붙어있습니다. 늙은 아내는 종이를 그려 체스 게임을 만들고, 아이는 바늘을 두드려 낚시 바늘을 만듭니다.
그런데 루미를 제안하는 오랜 친구가 있다면 작은 몸 외에 무엇을 더 바랄 수 있을까요? ——Du Fu의 "Jiangcun" 30. 누군가가 누군가를 처음 보면 말문이 막히고 차에 사랑에 빠져 다시 잠들기를 거부합니다.
밤새도록 요염하게 울었던 이유는 옷에 금 한 가닥 빠진 줄 알았기 때문이다. ——Wei Zhuang의 "어린 소녀와 함께" 31.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Bai Juyi의 "Chi Shang" 32. 들판에는 풀이 6~7마일 펼쳐져 있고, 피리는 저녁 바람에 서너 번의 소리를 낸다.
집에 돌아와 해질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코이어 비옷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있습니다. ——Lv Yan의 "양치기 소년" 33. 소 위에서 자고 가을에 깊이 듣는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가진 사람.
가끔씩 음악을 틀어주는데, 북쪽이나 남쪽에서 음악이 들리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세요! ——Lu Zhao의 "양치기 소년" 34. 말 까마귀는 물을 짓밟고 밝은 구름을 어지럽히고 술 취한 소매는 바람을 받아 꽃을 떨어 뜨립니다. 냇가 소년이 구경하러 나가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까치 소리가 나보다 먼저 산집에 도착했다.
——유인의 『산가』 35. 어릴 때 달을 모르면 백옥접시라 부를 것이다. 나는 또한 야오타이 거울이 푸른 구름을 타고 날아가고 있다고 의심했다.
——이백의 "구랑월행" 36. 새로운 말이 대대로 전해지고, 소매를 걷어 올리고 하인 소녀가 바람에 드러난다.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구름과 비가 흩어지고, 방황하는 아이들이 길에서 꽃을 꺾습니다.
——Liu Yuxi의 "Step Lyrics" 37. 아이들도 밝은 날씨를 좋아하고 종이로 자른 바람 연 무리가 있습니다. ——주마오슈의 "진회강의 봄 나들이" 38. 열 살에 쓴 시가 완성되었고, 추위와 재가 촛불을 떠나 감정에서 멀어졌다.
단산로 곳곳에는 유백색 꽃이 피어있고, 어린 봉황은 늙은 봉황처럼 맑다. ——Li Shangyin의 "Quequatrains" 39. 무리를 이루는 아이들은 바지에 빨간 주름이 있고 신을 꾸짖는 단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5피트 길이의 연바람을 빚지고 있습니다. ——Kong Shangren의 "연 날리기" 40. 흔들리는 우잎이 차가운 소리를 전하고, 강의 가을 바람이 손님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따기와 뜨개질을 하고 있는 아이들이 있고, 늦은 밤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을 안다. ——Ye Shaoweng의 "내가 밤에 본 것" 41. 비스듬한 빛이 마을을 비추고 소와 양은 뒷골목으로 돌아갑니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나무를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티안푸가 호미에 왔는데, 우리는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 여가와 휴식에 대한 이러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집니다.
——Wang Wei의 "Weichuan Tianjia" 42. 침대에서 일어나 새 옷을 입는 초보 형수. 그는 다른 사람들을 보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두 손을 모았습니다.
——마오쉬안의 '소녀의 시' 43. 야오타이에서 차례차례 아이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떠날 수 없었다. 태양에게 빼앗겼을 뿐이지만, 밝은 달이 가르쳐준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