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라문 세바스티안 엣킨슨 CBE, 어수룩한 콩씨는 우리가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개그맨입니다. 그는 극중 대사가 없었지만 연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거의 반평생을' 바보' 로 보냈다. 실생활에서 그는 대학 교수인데, 이렇게 높은 학력을 가지고 어리석은 척하려 하다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탄복하게 한다.
첫 번째로 공인된 5 대 코미디언 중 하나는 영국 배우 로완 앳킨슨, 그의 고전 작품은' 어수룩한 콩 씨' 다. 엣킨슨은 이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연기했고, 그도 이 캐릭터 때문에 인기를 얻었다. 그의' 어수룩한 콩씨' 는 영국 관객들의 환영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휩쓸었다. 그래서 엣킨슨도 세계적인 불이었고, 그는 여전히 그랬습니다.
모두들 어수룩한 콩 선생에 대한 인상이 깊다. 그는 매우 유명한 유머 대가이다. 1990 년 그의 영화작품' 어수룩한 콩씨' 가 영국에서 개봉됐다. 이런 스타일의 영화작품이 영국에서 인기가 많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청춘을 걸어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실생활에서, 그는 고학력 교수인데, 이런 공연에 대한 애착은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어수룩한 미스터' 의 주인공은 대사가 거의 없지만, 라문 () 는 과장된 표정으로 인물을 생동감 있게 연기할 수 있다. 지금도 이 작품은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할 수 있어 매우 성공적이다. 어수룩한 콩씨' 는 그 뛰어난 과장과 유머로 전 세계를 휩쓸었다. 그는 오늘날 연예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코미디언 중 하나로 채플린에 이어 가장 위대한 코미디언으로 꼽힌다.
두 번째 찰리 스펜서 채플린 희극의 신 찰리 채플린은 젊은 시절의 가난과 어려움이 그를 만들었다. 그는 미소로 사회적 비극을 폭로하고 기쁨의 가면으로 고통스러운 표정을 감추었다. 그는 일생 동안' 모던 시대',' 도시의 빛',' 대독재자' 를 포함한 수많은 작품을 창작하여 당시 미국의 현상급 작품이 되었는데, 특히 중미 관계가 긴장될 때 더욱 그러하였다.
어렸을 때 모두들 채플린의 무언극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실현은 많은 사람들이 무언극을 보기 싫어서 대사가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두 흑백화면이지만, 사실 무언극은 배우의 연기를 더욱 시험하고, 표정과 언어를 통해서만 캐릭터를 해석할 수 있다. 채플린은 사실 무언극 시대의 원조로 모자를 쓰고 양복을 입고 지팡이를 짚고 있었다. 채플린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사실 그의 수염이었고, 매우 웃겼다.
찰리 채플린은 초기 코미디언 집단으로 여겨져야 한다. 당시 제한된 공연 조건 하에서 그는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의 코믹한 공연을 사람들에게 선보였다. 그의 연역하에 부랑자' 샤를로' 는 하루 종일 지팡이를 짚고 큰 사이즈의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가장 특색 있는 수염을 기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미디 대가가 되었다.
세 번째 김 케리킨 케리, 캐나다계 미국 코미디언, 지금도 많은 코미디 영화를 자주 보고, 과장된 동작과 표현력 있는 장력으로 많은 코미디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그중에서도' 가면그린치',' 가식신' 등이 널리 알려져 있지만, 아마도 코미디의 핵심은 비극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김의 가장 유명한 영화는 위와 같은 것이 아니라, 그 자신의 반영' 초문의 세계' 이다.
당시 그가 전 세계를 붉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영화 작품' 그린치 위장' 에 의지했다. 사실 처음에는 집안 조건이 좋았는데, 나중에 아버지는 장사로 파산하여 생계를 유지할 방법이 없었다. 그는 젊은 나이에 아르바이트를 해서 가계를 보조할 수밖에 없다. 우연한 기회에 나는 희극을 배워서 연예계에 들어갔다. 그도 과장된 표정과 몸짓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사실 그는 기질이 완벽한 남자 신이었다.
네 번째 주성치 은 아시아 에서 가장 유명한 코미디 연기 예술가 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작품을 보면서 자랐다고 할 수 있는데, 그의 작품은 전 세계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지금은 스타나리 같은 배우를 찾기가 어려워요. 고전이 다 없어졌다. 그는 많은 희극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희극은 단지 사람을 웃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자주 배후의 의미를 찾게 하는 것이다.
주성치 영화에는 이런 마법이 있다. 그의 작품 뒤에는 종종 어쩔 수 없는 것들이 많이 숨어 있지만, 어느 정도 나이가 있어야 깨달을 수 있다. 그의 영화가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기만 하면, 그는' 코미디의 대가' 라고 불릴 수 있다. 중국 관중의 마음속에서의 그의 지위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할아버지에게 영화 한 편 빚지고 있다' 고 주장한다. 요 2 년 동안 성나리의 작품은 줄곧 끊어지지 않았다. 그가 직접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모두의 영화표는 모두 환불해야 한다. 그는 우리 마음속의 진정한' 희극의 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