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영화 시장에는 좋은 영화가 많지만 대부분 젊은 배우와 관계가 없다. 예를 들어, 올해의 금계상은 주장, 장이, 모두 중년 배우이다. 장도 처음으로 영화계에 발을 들여놓았지만, 장씨는 연예계에서 여러 해 동안 침몰해 젊은 배우라고 할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젊은 배우들은 연기력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프로답지 못하다. 그들은 매일 많은 시간을 들여 자신을 어떻게 볶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나는 이 젊은 배우들이 연기 재능이 없는 것은 조건이 나쁘기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팬들의 지지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밥권 문화는 비교적 모식이기 때문에, 이들은 이들 젊은 배우들에게 기본적으로 병적인 우상화 행위를 형성했다. 이 작은 배우들이 무엇을 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그들은 맹목적으로 감상하고 칭찬할 것이다. 그래서 이 작은 배우들은 득의양양해지기 시작했다. 그들이 무엇을 하든 칭찬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자신이 충분히 뛰어나며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도 그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예전에는 그 배우들이 연기를 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삶을 위한 것이지, 얼마나 많은 팬들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전심전력으로 좋은 캐릭터를 주기 위해서였다. 재키 찬 들은 연기를 하다가 골절, 발열, 입원 등 많은 부상을 입었다. 이것들은 모두 정상적인 일인데, 그는 아픔을 가지고 연기를 계속할 수 있다. 하지만 요즘 젊은 배우들은 촬영 중 손이 살짝 긁히자 촬영을 중단하고 울기 시작했다. 편리하면 많은 직원들이 다친 장면을 촬영해 소셜플랫폼에 올려놓고,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