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사 기획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효과적인 행위다. 실행 가능하고, 운영가능하며, 창의적인 이벤트 계획 사례로, 기업의 인지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계획 사례는 시장 계획 사례와 관련이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그들은 시장 기획의 같은 형제 지점에 속하며, 사건 기획과 시장 기획은 상호 보완적이고 상호 연결되어 있다.
2. 시장 기획과 행사 기획은 기업의 전반적인 마케팅 아이디어에 종속된다. 이런 전제하에서만 시장 기획과 행사 기획이 통합과 연속성을 이룰 수 있고, 청중은 한 브랜드의 문화적 내포를 효과적으로 인정할 수 있다.
3. 오락과 정치활동의 기획은 사람들이 서류나 인위적인 안배를 통해 하는 계획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생활 모임과 사교 무도회를 조직하다. 이런 행사는 상대적으로 규모가 크지 않다. 학교에서는 학생을 위주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익성과 홍보성이 없다. 상대적으로 이런 목적성은 더 강하다. 일반적으로 국가, 성 (), 학교의 각종 문서 호소에 응하기 위해서이거나, 사람 간의 정서적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4. 좋은 이벤트 기획은 관중의 참여와 상호 작용을 중시합니다. 일부 행사 기획은 행사에 공익을 도입하기도 하는데, 신문 매체의 일관된 공신력을 결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대중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입소문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활동 자체조차도 어느 정도의 뉴스 가치를 가지고 있어, 첫 번째 시간에 전파되어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