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수목년은 이 23 세의 판사에게 조소당했다. 장학우 뭐라 했 어?

수목년은 이 23 세의 판사에게 조소당했다. 장학우 뭐라 했 어?

수목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그들의 노래를 떠올릴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그들을 보지 못했다. 나는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들을 보았다. 그들은 탈락했을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들에 의해 평론을 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장학우 한 마디를 생각나게 했다. 저게 뭐지?

첫째, 장학우 단어는 세상이 깨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장학우 안에서, 나는' 나는 가수다' 에 참가한 가수에 감탄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나는 그 심사위원들에게 평가를 할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그 심사위원들도 자신이 이해할 수 있는지 모른다. 내 말이 너무 맞아!

많은 심사위원들이 냉대 벤치에 앉아 있을 뿐, 반드시 많은 좋은 작품이 있는 것은 아니다. 설령 있다 해도 반드시 가창력이 높은 것은 아니다. 이런 심사위원은 어떻게 용기로 남의 노래를 판단할 수 있습니까? 낯가죽이 두껍기 때문인가요? 이 경우 나도 판사가 될 수 있다.

일부 예능 프로그램들은 예능 효과를 추구하지만 실력은 잠시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많은 사람들이 이런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목적은 높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서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을 감동시키기 위해 많은 이야기를 준비했는데, 이것은 단지 대본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예능 프로그램이 짧은 시간 안에 유량을 얻었는데, 그 다음엔요? 프로그램의 감독팀으로서, 너는 또 2 분기가 있을지 모를 것이다. 교통이 좋다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직접 바꿔 주세요.

자신의 초심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별로 없고, 차츰 초심을 잃는 사람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프로젝트가 효과가 있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초심에 관해서는, 괜찮아, 먼저 유명해지고 보자!

선수도 그렇고 게스트도 마찬가지다. 목적은 모두의 토론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이 노래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예능 프로그램처럼 한 선수가 노래를 다 불렀다. 심사위원이 심사할 때 매우 엄격하다. 선수는 직접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샘플을 주지 않니?

심사위원은 직접 말했다. "아니요, 선수가 기분이 안 좋아요." "당신은 나에게 일을 가르치고 있습니까?" " 이 일에서 볼 수 있듯이, 일부 판사들은 그다지 강하지 않다.

그들은 심사위원석에 앉아, 단지 프로그램의 진도를 완성하기 위해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였다. 참가자는 누구입니까? 네가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가 논평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차피 논평은 매우 주관적인 일이다. 네가 노래의 누락을 찾을 수만 있다면.

어떤 사람들은 어떤 심사위원들이 나영, 왕봉, 주걸륜 등과 같이 좋다고 말한다. 그들은 논평할 때 매우 전문적이어서 전문적인 각도에서 선수를 돕기를 원한다. 이런 멘토가 많을수록 좋다.

물론, 어떤 멘토들은 확실히 좋지만, 그러한 멘토는 매우 적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카드를 찍고 자신의 일을 하러 왔다. 그러한 스승은 어떤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까? 나는 전공을 이해하지 못하고 날카로운 언어로 다른 사람을 평론한다. 문제는, 사람들이 너보다 강하다는 것이 좀 어색하지 않냐는 것이다.

모두들 어색함을 느꼈는데, 이 심사위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이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지명도를 높일 수 있다. 플레이어가 누구인지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수목 세월을 논평하는 그 판사처럼.

둘째, 수목년은 심사위원에게 기름기 많은 욕을 받았다. 이것은 누구에게 상처를 주었습니까?

수목연화가 부르는 노래를 듣고 심사위원은 직접 말했다. 너희들 이 중년층 사람들은 너무 느끼해서 그를 전혀 감동시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수목년은 중년의 기름진 아저씨인데, 그들의 노래는 이미 이 시대에 적응하지 못했다. 그가 감동을 받을 수 없는 것은 세대차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수목에서, 이것은 매우 인기 있는 단체이다. 많은 사람들이 멜로디를 들을 때' 나는 평생 네가 있다',' 청춘' 과 같은 노래를 흥얼거린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기억이다.

이 단체의 성원이 바뀌었지만, 야오용은 떠나고 이건 떠났지만, 이 단체는 진추화에 가입했다. 그들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마음가짐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 진추화의 가입은 그들이 이 시대와 연계되기를 기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딸기 시간" 이라는 노래는 여자들이 딸기 향기로 가득 찬 곳으로, 이 딸기 시간을 좋아한다. 이것은 세속과의 대립이자 그들의 고집이다.

시대의 변천으로 사람들의 감상 입맛이 점점 다양해지고, 수목 청춘 완행가도 점차 사람들의 시선을 뗐다. 당시 그들이 사라진 것은 조합이 해체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이 여전히 견지하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견지하는 표현이 바로 예능이다.

낮은 수준의 심사위원들에 의해 평론을 받더라도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예능의 무대에 서야 한다. 한 차례의 여행이라도 우리는 이 무대에 서야 한다. 사람들에게 자신이 여전히 음악을 고수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비록 그들이 자세를 낮췄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심사위원들은 그들을 가만두지 않고, 그들이 매우 느끼하다고 생각한다. 딸기 시간이 느끼한가요? 감사합니다. 생활이 느끼하지 않나요? 아니면 최신 싱글이 느끼한가요? 어떻게 느끼함을 구현합니까? 판사는 우리가 모른다고 말하지 않았다.

기름기라는 단어는 비하적인 말이다. 이 판사가 어떤 용기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는지 모르겠다. 성인으로서, 우리 모두는 공공장소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을 위해 체면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안감을 잃게 됩니다.

이 판사의 말은 좀 엉뚱하다. 수목년은 그들에게 돌아오지 않고 떠나기로 선택했다. 하지만 정균선생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그가 말하길, "그의 분야가 매우 뜨거울 때, 그가 우수한 작품을 쓸 때, 당신은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이 말은 남이 핍박할 때 후배로서 명성이 전혀 없으니 선배에 대한 최소한의 존중을 가져야 한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다면, 물나무가 무례한 것이 아니라 당신입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이 시원해서, 마지막에야 자신이 광대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판사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는 이 단체가 누구인지 생각하지 못했다. 의식적으로 이렇게 말하는 것을 생각하거나, 눈길을 끌거나 화제의 양을 늘리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두 경우 모두 판사의 방법은 칭찬할 만한 것이 아니다. 또 방송팀도 선정된 심사위원들의 부주의로 연루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방송팀이 일시적인 화제를 위해 무너졌으니, 이 손실은 크다.

감독으로서, 너는 수목의 시간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들을 이 프로그램에 초대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왔지만 심사위원에게 이렇게 사람을 평가하게 했다. 다친 사람은 아마 수목 세월이 아닐 것이다.

이런 예능 프로그램은 정말 반성해야 한다. 만약 모두 그렇다면, 누가 프로그램에 나타날까요?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나는 이야기가 하나 있다. 술 있어요? 프로그램은 눈물겨운 발표회가 되어 누구의 이야기가 더 감동적이고 누구의 이야기가 더 이상한지 보았다.

이런 프로그램은 일정 기간 동안 결국 사라질 것이다. 프로그램의 원래 의도는 음악이지 오락이 아니기 때문이다. 오락을 통해 음악을 전달하는 힘은 프로그램 그룹의 초심이다.

셋째, 프로그램 그룹은 초심을 유지해야 심사위원을 선출할 수 있다.

수목년은 이름 모를 판사에 의해 기각되어 많은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장학우 말이 맞다. 어떤 법관들은 모르는 척하지 않고, 거기서 왈가왈부한다. 건품이나 품절도 감히 말할 수 있다. 정말 용기가 있어요!

이런 사람을 프로그램 그룹에 초대하는 목적은 자신의 프로그램에 흑색을 입히기 위해서인가?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고, 나쁜 일은 천리에 퍼진다. 판사의 말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기억하게 했고, 아마도 감독도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연출한 예능 프로그램이 더 있다면, 모두들 보지 않으면, 감독은 그의 잘못을 알게 될 것이다. 초심을 유지해야 트래픽이 자연스럽게 온다. 뮤직 페스티벌의 원래 목적은 아름다운 음표를 불러 사회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이런 초심이 없다면, 프로그램을 하지 마라.

좋은 음악 프로그램을 보는 게 다 이런 건가요? "중국의 좋은 목소리" 든 "복면창장" 이든, 모두들 이상한 발언이 아니라 좋은 목소리를 들었다.

프로그램 그룹으로서 프로그램의 위치를 자세히 고려한 후 심사위원에게 학생을 선발하도록 요청해야 한다. 만약 해내지 못했다면, 결국 자신의 간판을 깨뜨렸다면, 득보다 실이 많을 것이다. 결국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심사위원 한 명만 있으면 그것을 망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에 쓴다:

판사의 목적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모두가 그의 발언을 보고 이 프로그램을 알았기 때문이다. 장학우 들은 이 가수들, 그들의 용기, 그리고 무대에 서서 논평을 받는 용기에 감탄했다. 장학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가 무대에 서 있다면, 누가 감히 그를 논평할 수 있겠는가?

수목 세월의 인지도가 다소 떨어졌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실력이 있어서 여전히 좋은 음악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판사, 당신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무엇입니까? 얼마나 많은 팝송을 가지고 있습니까? 너 자신을 위해 말해라!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