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16 년 10 월 2 일 미국 HBO TV 에서 첫 방송된다. 20 17 년 2 1 미국예술방향연맹상 최우수 1 시간사극과 판타지 단렌즈극 예술방향상 수상 같은 해 9 월 18 은 제 69 회 에미상 코미디 또는 연극 시리즈 최우수 오디오 클립 (1 시간 이상), 대화형 미디어 대본 프로그램 창작성과상, 최고의 비주얼 효과상, 단렌즈 시리즈 베스트 헤어스타일 디자인상, 단렌즈 시리즈 베스트 메이크업 (비효과 메이크업) 상을 수상했다.
이야기는 1973 같은 이름의 공상 과학 영화를 각색한 것이다. 먼 미래에는 서부 세계의 로봇 세계, 로마 세계, 중세 세계를 포함한 거대한 하이테크 성인 낙원이 건설될 것이며, 관광객들에게 살육-살육과 성욕에 대한 만족을 제공할 것이다. 이 거대한 기계천국의 무대 뒤 감시는 로봇에 대한 통제력을 잃어가고, 관광객들은 로봇에 의해 살해되고, 도망가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잠겨있다.
"서부 세계" 는 이런 기초 위에 세워진 이야기이다. 소수의 우수한 인류는 기술 수단으로 창조주의 역할을 뛰어넘어 인간을 원형으로 하는 로봇을 대량으로 창조하고 로봇을 이용하여 인간을 즐겁게 하는 거대한 낙원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놀이공원의 장면 설정에서 로봇은 재활용할 수 있는 장난감 더미일 뿐이다. 하지만 창조자를 넘어선 포드 박사는 로봇을 업그레이드할 때 명상이라는 프로그램을 추가해 로봇의 자의식을 깨우고 자유 의지를 가진 한 걸음을 내디다.
포드 박사가 이렇게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여기서부터 작가 조나단 놀란의 뇌동이 크게 열리면서 거대한 세계관이 세워졌다. 인공지능이 깨어나면 아시모프의 로봇 3 법칙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한다. 이 세 가지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규칙: 로봇은 인간을 해치지 않거나, 인간이 해를 입었을 때 수수방관해서는 안 된다.
제 2 법칙: 제 1 법칙을 위반하지 않는 한 로봇은 인간의 명령에 복종해야 한다.
법칙 3: 로봇은 제 1 법칙과 제 2 법칙을 위반하지 않고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서부세계도 로봇의 3 법칙의 다른 트래핑 법칙 (예: 원법칙, 제 0 법칙, 제 4 법칙, 번식법칙) 에 도전할 가능성이 높다.
아마도 이것이 극중 포드 박사의 진정한 목적일까요? 지혜의 생명에 대한 확고한 재탐사, 인간 창조자에 대한 반란, 그가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버그 실험 ... 포드 박사는 중생의 시각을 내려다보는 자신감에 근거하여 모든 것을 가능하게 했다. 이런 자신감으로 인한 파괴와 파괴, 재건과 발전은' 서부세계' 를 위한 연극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포드 박사의 전 능한 캐릭터 설정은 프랑스 철학자 데카르트가 묘사한 "무한한 마력과 간교한 악독한 악마가 그의 모든 마력을 다해 나를 속였다" 고 말했다. 전능은 어떤 일도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어떤 가능한 일도 할 수 있다. 다음 이야기에서, 전능하신 포드 박사는 불가피하게 자유 의지와 충돌할 것이다. 1 회 말미에 로봇' 호스트' 돌로레스 양은 무심코 목을 치며 날아다니는 파리를 두드렸는데, 이는 인공지능 자의식 각성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이전에는 자신의 프로그램으로 반응을 제어하고 이런 사소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로봇' 호스트' 가 없었다. 그러나 자의식이 깨어나면 로봇의' 인간' 이 사실인가 거짓인가?
진리의 반대는 거짓이고 믿을 수 없다. 서부세계 1 회에서 사람들은 데카르트와 같은 철학적 관점으로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만약 당신의 신념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면, 그 신념은 당신이 정말로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공중에 떠 있는 신념을 지닌 이런 서사는 공황을 일으키는 것부터 경험주의를 뒤엎는 틀에 들어가 로봇의 자의식 각성을 위해' 나는 생각한다' 는 각주를 만들었다. 은익 킬러',' 해커제국',' 종결자' 등 고전 판타지 작품들이 반복적으로 토론하는 주제이자' 서부세계' 가 영화 시간 용량을 훨씬 뛰어넘는 구조로 선보일 주제다. 다행히도 나는 이 시대에 태어났고, 이런 위대한 공상 과학 고전이 있었는데, 이것도 공상 과학 팬들의 성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러나' 서부세계' 의 골격은 공상과학이다. 철학적인 은유, 현실의 비판, 피와 살이 있는 역사적 반성, 현학과 이원론에 대한 사변, 소비주의와 오락에 대한 비꼬는 조롱, 미국 서부 발전사에 대한 채찍질은 모두 이 극의 깊이, 두께, 높이를 증가시켰다.
내용이 바이두에 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