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인터넷 제품은 젊어지는 경향이 있어 소셜 소프트웨어도 젊어지는 경향이 있다. QQ, 위챗, 스티커 (이것은 1 학년 때 배운 것 같다), 마치 3, 4 학년 때 알게 된 것 같다. 지금은 1 학년 학생들이 어떻게 쓰는지 알 것 같아요. 이렇게 하면 아이가 집을 나서지 않고도 외부와 교류할 수 있고, 때로는 집단교류도 할 수 있다. (사실, 집단교류는 종종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대조적으로, 만화는 이미 많은 오락 형태 중 하나가 되었다.
또한, 아이의 현재 선호도 (또는 성격 편향) 는 더 외향적인 것 같다. 이는 지금의 사회환경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한 네티즌의 대답처럼 앉을 수 없는 아이, 손놀기를 좋아하는 아이, 게임을 선호하는 양방향 대화형 오락, 침묵하는 아이, 혼자 생각하고 만화를 보는 것을 선호한다. 제 생각에는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 이 실제로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어른이든 아이든) 너무 성급한 것 같다. 만화 (애니메이션) 의 내용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솔직히 애니메이션 (만화) 이 가끔 예뻐요.
마지막으로, 나는 곽만에 대한 나의 견해를 표현하고 싶다. 국산 애니메이션 산업은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비참하지 않다. 나는 다다 579 에 그다지 동의하지 않는다. 곽만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중국은 3 세에서 4 세, 5 세에서 6 세 사이의 아이들에게만 편향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의 아이들은 조숙하고,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만 년 동안 변하지 않고, 아이의 심리에 적응하지 못하는 연령 발전이다. " 이 말은 적절하지 않고 너무 절대적이다. 곽만과 외국 만화는 차이가 있지만. 그러나 곽만은 어린 아이뿐만 아니라 고령의 주제도 다루고 있다. 다만 학부모들은 아이에게 보여 주는' 곰 출몰' 시리즈라고 보편적으로 생각하는데, 그 영화는 여전히 주목할 만한 점이 많다. 설'' 설산 곰풍' 을 포함한 모든 것이 좋은 작품이다. 또' 화강호',' 진시명월',' 나노심' (3D),' 경극 고양이',' 나흑전',' 여우악마',' 소중매' (2D) 등 유망한 작품들도 있다. 나는 곽만이 여전히 좋은 시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