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자가 도전을 받아들이면 두 생방송 아나운서가 밀을 연결하기 시작한다. PK 에서는 생방송이 자동으로 두 개의 인터페이스로 나뉘어 두 앵커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두 앵커의 생방송 인터페이스 아래에는 팬 브러시 선물, 댓글 등 움직임이 있다.
두 앵커 PK 가 시작된 이후 양 측 팬들은 찬사, 선물 닦기 등 상호 작용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앵커에게 인기를 높일 수 있다. 두 아나운서 생방송 인터페이스 아래 두 칸의 숫자는 쌍방의 인기 상승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최종 승부는 두 칸에 표시된 수치에 의해 결정된다. 긴 상자의 숫자는 주로 PK 프로세스의 사용자 보상 값을 기준으로 합니다. 패자는 반드시 징벌 게임을 받아들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