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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형 소비 브랜드는 여전히 희소하여 8 대 소비 트렌드에서' 신종' 을 찾는다.

202 1 연도는' 불확실성' 에서' 확정' 으로 바뀌는 해가 될 것이다.

최근 몇 달 동안 1 년 동안 가장 큰 체계적 불확실성인 전염병, 중미 관계, 국제 정세가 확정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2020 년, 우리는 풍랑을 겪을 것이고, 우리는 202 1 에서 칼을 뽑는 순간을 맞이할 것이다.

다음으로, 2020 년 창업 핫스팟 (대소비, 거시경제, 생물의약, 하드테크놀로지 등) 을 문장 시리즈로 검토해보겠습니다. ), 우리의 낙관적인 방향과 궤적, 그리고 그 속에서 볼 수 있는 미래 추세를 빗어 낸다. 앞을 내다보는 의미는 판단의 끝이 아니라 끊임없이 생각하고 전진하는 것이다.

202 1, 아무리 어려워도 2020 보다 어려워서는 안 된다. 중국 시대의 기회 배표를 공동으로 보유하고, 가치를 발견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확고한 성공을 거두다.

저자: 양효, 봉서 자본파트너

대소비 분야는 새로운 이야기가 부족하지 않다. 특히 2020 년에는 더욱 그렇다.

지난 2020 년, 소비시장이 주식게임에 들어가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소비브랜드의' 신종 대폭발' 을 목격했다. 2020 년에도 온라인 서비스업의 전환점, 서비스업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뜨거운 소비와 서비스업에 비해 2020 년 오락업계의 투자는 빙점으로 떨어질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사용자의 정신적 소비 수요가 폭발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 수단도 오락 방식을 점점 다양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종합적으로 볼 때 2020 년 대소비의 구도 변화 뒤에는 기술과 유량이 두 가지 핵심 변수다. 202 1 및 향후 몇 년간 시장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이 글은 소비재, 오락, 서비스업의 세 가지 주요 방향의 기회를 중점적으로 해체한다. 다음은 예비 결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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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를 개조할 수 있는 네 가지 기회

2020 년 내내 소비판이 매우 덥다. 많은 사람들이 모든 업종이 다시 올 기회가 있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202 1 소비재 개조 기회는 어디에 있을까요? 공급망 및 기술 혁신, 새로운 트래픽, 오프라인 브랜드 혁신, 새로운 소비 시나리오로 인한 브랜드 기회의 네 가지 측면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공급망 신기술의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여 국산 브랜드를 생산한다.

중국에서 제조한 공급망 능력은 품질면에서 차세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인터넷에서 태어난 이 세대의 소비자들은 국산품에 대한 인지도가 매우 높다는 것은 유례없는 문화적 자신감이다. 이 두 가지 점은 한 브랜드의 시작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 즉 품질 자신감과 문화적 자신감을 함께 해결했다.

품질 자신감과 문화적 자신감을 바탕으로 새로운 국산 브랜드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신기술이 공급망에서 보급되는 정도와 산업 체인과의 연계 최적화에 달려 있다.

세 끼 반 식사, 성실함은 우리가 여러 번 언급한 예이다. 세 끼의 얼린 기술이든, 신곡기의 액체 질소 저온 냉동 기술이든, 원래 다른 업종에 적용되었던 기술로, 새로운 업종과 분야에서 보급되고, 보급 과정에서 최적화되고 조정되어, 이러한 새로운 업종의 제품과 경험의 업그레이드를 가져왔다. 예를 들면, 더 좋은 감미, 더 편리한 사용.

심사숙고, 적응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기술을 신제품, 새로운 범주에 적용하여 공업화 생산을 실현하는 것은 소비재를 개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다음으로 화장품, 보건품, 소형 가전제품을 예로 들어 공급망 업그레이드 기회가 어떻게 일어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화장품 업계에서 사용하는 기술은 초창기의 간단한 추출부터 화학 합성, 천연 추출에 이르기까지 현재 진행 중인 기술 업그레이드는 생명공학 응용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이런 기술 자체의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브랜드를 탄생시킬 수 있다.

이런 생물과 소비의 교차 종목이야말로 예리한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싶은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현재의 혁신이 거의 국경을 초월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획기적인 혁신은 대부분 학과가 교차하는 곳에서 발생합니다.

보건품과 소형 가전제품의 논리는 다소 비슷하다.

현재 많은 건강식품은 더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거나 새로운 성분을 사용하여 기술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소비자의 정서적 요구를 만족시킨다.

화장품의 공급망 업그레이드가 자연스러운 업그레이드라면, 보건품과 소형 가전제품의 업그레이드는 차원을 떨어뜨리는 일격과 같다. 한 때 장면에 엄격하게 제한되었던 기술이 더 일상적인 곳으로 떨어졌다. 예를 들어, 원래 의약품에 사용되었던 성분이 보건품에 적용되었고, 미용실에 쓰던 기구가 길들이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낮은 가격으로 이러한 독창적인' 더 선진적인' 기술을 더 오래 즐길 수 있게 되어 새로운 브랜드에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콘택트렌즈는 고위험 범주의 세 번째 의료 기기로서 수요단, 공급단, 채널 측에서 의료용품에서 소비재, 소비재에서 소비재에 이르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 트랙에는 콘택트렌즈 회사 Puppy 에 예리하게 투자했고, 키랄라, 미타타 등 여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20 년 5 월부터 강아지는 해창, 렌 박사를 제치고 온라인 뷰티 콘택트렌즈 카테고리 1 위에 올랐다. 현재 온라인 장기 및 단기 이전 범주의 1 입니다. ("당신의 눈에 보이는 은하수: 뷰티 콘택트렌즈의 유행 | 날카로운 곳" 링크를 클릭하여 뷰티 콘택트렌즈 시장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살펴보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하면 공급망 업그레이드로 인한 새로운 브랜드 기회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기술의 업계 간 보급으로 인한 새로운 기회입니다. 산업 자체의 공급망을 향상시킵니다. 기술 차원 축소 응용 프로그램.

둘째, 트래픽 변화를 포착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수립하십시오.

이전 모바일 인터넷 폭발의 시대에, 트래픽은 몇몇 인터넷 거물들의 손에 집중되었다. 짧은 비디오 플랫폼, 생활 공유 플랫폼, 생방송 플랫폼의 등장으로 과두에서 수많은 과두로 트래픽이 재분배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교통의 분산과 집중' 이라고 한다.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인터넷은 다음 새 플랫폼을 가질 운명입니까? | 봉서소, 유량 변화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새로운 플랫폼의 탄생을 보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트래픽이 너무 분산되어 있으면 브랜드가 잘 되지 않습니다. 트래픽이 집중되어 브랜드가 잘 안 돼요. 현재 상황은 서로 다른 트래픽 플랫폼이 서로 경쟁하고 있으며 경쟁은 반드시 개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개방된 환경에서 브랜드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트래픽 플랫폼의 배포 논리는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시작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인공지능+빅 데이터에 대한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브랜드가 처음에 대상 고객을 찾을 때 받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새 미디어나 개인 영역 트래픽을 이용하든, 브랜드는 이전보다 대상 사용자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에' 0 부터 1' 까지 좋다. 사용자를 찾아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의 빠른 반복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콘텐츠 플랫폼의 출현은 소비자 브랜드 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주었다. 예산이 많지 않아도 폭발적인 내용 때문에 화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변화입니다.

이것이 플랫폼 보너스입니다. 모든 콘텐츠 기반 플랫폼, 처음에는 콘텐츠가 기본적으로 오락적이어서 지식적인 콘텐츠로 점차 전환되어 브랜드 건설에 매우 유리하다. 즉, 설명 내용은 브랜드 구축에 적합합니다. 하나는 브랜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제품 중 비교적 복잡한 것을 설명할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건강식품은 왜 사용하기 쉬운가요? 와인을 선택하는데 어떤 출입구가 있나요?

예리한 2020 년에 투자한 종이 클립은 비디오 표현을 통해 복잡한 원리를 이야기하는 데 매우 뛰어나다. 예를 들어, 코로나 생산 및 확산 방법, 세 끼 반 커피 용 동결 건조 기술, 인공 지능의 기본 논리는 무엇입니까?

소비자 브랜드가 자신의 콘텐츠를 출력하면 종이 클립과 같은 적절한 전시 및 해석 방식으로 설명하기 어렵거나 소비자가 우열을 구분할 수 없는 제품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왜? 어디가 좋을까요? 다른 유사한 제품과 어떻게 구분합니까? 이것은 아주 좋은 기회이다.

비디오 360 도로 제품을 전시하는 것 외에도 일부 범주는 생방송과 같은 대화식 판매 방식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브랜드가 생중계되어 물건을 가지고 다니면서 고객서비스를 할 수 있다. 만문은 생중계에 매우 적합한 범주이다. 비표준 제품입니다. 아나운서는 만문을 전시하고, 설명하고, 소비자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이런 상품은 다른 카테고리보다 생중계가 더 필요하다.

결론적으로 짧은 비디오 플랫폼, 라이프공유 플랫폼, 생방송 플랫폼의 부상과 발전으로 커뮤니케이션, 의사 결정, 구매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 업그레이드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성장에는 시간 창, 특히 일부 수직 범주가 있습니다.

셋째, 오프라인 브랜드 리뉴얼.

온라인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브랜드로의 복사는 온라인 새 브랜드의 필연적인 선택이 되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오프라인 새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즉각적인 만족감', 특히 음료와 즉 식품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등.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의 아이스크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물론, 당신은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지만, 지금은 가까운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 결정 과정이 더 짧아지고 구매로 전환하기 쉽다. 브랜드 전면과 같은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도 살 수 있다" 는 사실은 새 브랜드의 가치에는 말할 것도 없고 오프라인 상가에게도 매력적이다.

한편, 온라인 온라인 유명 인사 제품은 전체 범주의 제품 가격을 모아 오프라인 리셀러의 마진을 높일 수 있다. 아이스크림을 예로 들어 봅시다. 예전에는 오프라인 통로에서 가장 비싼 것이 아마 몽룡이었는데, 단지 몇 원만 팔았다. 지금 시계가 갑자기 단가를 15 원 정도로 당겼다. 오프라인 상가들에게는 가격이 오르면서 매출 총이익이 더 높다.

반면에 신선한 브랜드는 선반 배당금을 가져올 수 있다. 사용자가 좋아하는 온라인 브랜드를 도입하면 상가에 배액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오프라인 개조 기회는 이미 온라인으로 인지도가 있는 새로운 브랜드에 있어서도 새로운 성장 엔진이다.

넷째, 새로운 소비 장면.

여기서 말하는 새로운 소비 장면은 상품이 아니라 새로운 소비 형식을 가리킨다.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추세는 많은 체험전시제품이 새로운 소비 장면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발전한다는 것이다.

예컨대 첨예하게 투자한 보석 브랜드 ACC 초장식은 오프라인 매장의 배치를 매우 중시한다. 거울과 빛의 결합, 색과 빛의 마력으로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액세서리를 고를 때 전체적인 블링 블링을 느낄 수 있게 해 쉽게 머리를 내밀었다. 그래서 액세서리는 쇼핑몰에서 잘 팔리는데, 우리는 이를 새로운 소비 장면이라고 부른다.

우한 및 광저우에서 ACC 로 장식한 가게에서 고객이 액세서리를 고르고 있습니다.

범주가 다르고 새로운 소비 장면도 다르다. 예를 들어' 삼갱' (한복, JK, 로리타) 체험관은 새로운 형식이어서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 저도주와 같이 인터넷에서만 물건을 팔면 실이 달라진다. 얼마 전에 우리는 술집을 보러 갔는데, 전체 장면은 차와 술의 낮은 소비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VR 체험관, 밀실 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소비 장면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소비 시나리오에도 몇 가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선하의 연계 논리와 체인점의 표준화를 잘 처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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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세 가지 주요 기회

주도적인 사교와 교류 도구가 상한선에 이르면 새로운 도전자가 등장한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과 스냅샷 (Snapchat) 은 페이스북 (Facebook), 위챗 (QQ) 에 있다.

새로운 소셜 플랫폼이 부상하는 이유 중 하나는 세대 간 차이의 존재이다. 각 세대는 서로 다른 사교 및 교류 도구에 대해 서로 다른 선호도와 선택을 가지고 있다. 세대마다 생활 방식이 다르면 서로 다른 브랜드를 좋아하게 된다.

새로운 소셜 플랫폼의 핵심은 콘텐츠 제작 방식의 차이에 있다. 예를 들어 웨이보 철자는 글을 쓸 수 있는 능력, Tik Tok 철자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능력, 답안을 잘 아는 능력 ... 플랫폼마다 다른 콘텐츠 창작 방식을 자극한다.

단락에서 동영상, 탄막에서 대화소설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다른 콘텐츠 제작 방식과 콘텐츠 플랫폼이 우리가 집중해야 할 부분입니다. 현재 세대 플랫폼의 트래픽은 이미 상한선에 다다랐으며 차세대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형태가 있을 것이다. 어떤 새로운 형태인가요? 어떤 새로운 형태를 만들 수 있을까요? 우리는 정확한 답이 없지만, 이것이 우리가 주목할 수 있는 방향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보는 그런 기회이다: 흐름의 변화, 새로운 사람들이 가져온 기회.

다음으로, 무엇이 그것을 구동하고 있는지 봅시다.

나는 주로 신기술이 컴퓨팅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이끌고 새로운 오락 방식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두 번째 기회입니다.

한 가지 예는 가상 앵커와 가상 아이돌이 대표하는 가상 이미지다. 2020 년, 각종 현실 생활의 스타들이 배를 뒤집고 집을 무너뜨리며 가상 이미지에 절호의 창기간을 주었다. 가상 이미지 뒤의 두 가지 핵심 기술은 모션 캡처 및 모델링입니다. 현재, 우리는 모션 캡처 기술 개혁의 전환점인 모바일 캡쳐에 처해 있다.

이전에는 광학 동작 캡처와 관성 동작 캡처가 모두 비싸서 수십만에서 수백만 명에 이를 수 있었다. 동시에 광학 동작 캡쳐 촬영을 지원하려면 매우 큰 장소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매우 높아서, 심지어 대부분의 창업회사들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애플과 같은 대기업이 진입함에 따라 AI 알고리즘의 반복으로 일반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역동적인 촬영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모바일 캡처의 비용과 문턱을 줄이고 가상 아이돌 콘텐츠 공급의 증가를 촉진하는 합리적인 비용의 기술 방안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첨예하게 기업 가상 영화업에 투자하여 이 방향으로 탐구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존의 3D CG 기술과 동작 캡처 기술을 사용하고 Tik Tok 과 삐삐 등 신인들이 모인 새 미디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또 다른 예로, 새로운 센서는 새로운 데이터 차원을 가져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만들어 냈습니다. 휴대전화 게임의 발전 과정을 되돌아보면 이 논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버튼 휴대 전화 시대, 게임 경험은 비교적 단일하다. 아이폰 세대가 태어나자 앵그리 버드의 폭발이 탄생했다. 터치가 가능한 휴대폰 화면으로 게임 체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손가락을 미끄러지기만 하면 핸드폰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갑자기 휴대폰이 통신 도구 외에 오락에도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오락 도구는 휴대용이다. 너와 나는 항상 가지고 있어, 언제든지 쓸 수 있어. 우리가 it 에 소비하는 시간은 조각화될 수 있다. 스마트폰이 보급됨에 따라 핸드투어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현재 시장 규모는 1000 억 달러를 넘어섰다.

이제 아이폰에 ——TOF 카메라라는 새로운 센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오락이나 다른 기회를 만들 수 있을까요?

신기술이 제공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방식의 예로는 무선 Bluetooth 헤드셋 및 기타 웨어러블 장치의 보급이 있습니다.

우리의 세 번째 관찰은, 이제 돌이켜보면, 많은 상호 작용 방식이 오락으로 시작해서 사람들의 가장 본질적인 수요에 적용되고, 그런 다음 천천히 대중상업으로 확장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중국에서는 생방송이 PC 시대의 생방송 대화형 동영상 대화방에서 시작된 뒤 영객, YY 등 프로그램 생중계, 최근 2 년 전부터 유행했던 전자상거래 생중계로 발전했다. 생방송은 엔터테인먼트 도구에서 장사 방식으로 바뀌는데 10 여 년이 걸렸다.

이 논리를 따르면, 우리는 어떤 오락 방식이 아직 상업에 적용되지 않았는지, 아마도 새로운 창업 기회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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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서비스업 업그레이드 기회가 있을까요?

처음에 말했듯이, 2020 년은 온라인 서비스 업계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서비스업 승진의 전제조건이 종업원의 자질을 높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오프라인 서비스업의 주력군은 70 대 후반이다. 이들은 이전 종사자보다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더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읽기와 의사 소통 능력도 뛰어나다. 이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 산업의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둘째, 발달하고 풍부한 디지털 화공은 서비스업 개선에 도움이 되는 수준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디지털 기반이 있는 작업자들이 프런트 엔드에서 데이터 수집을 완료한 다음 중간 배경에서 표준화된 저장소를 만들 수 있으므로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의 SOP 가 향상됩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의 온라인 포털은 애플릿 또는 위챗 공식 계정인지에 관계없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장기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소비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작은 광고를 붙이거나 명함을 보내길 원했다. 소비자들은 명함을 책상 유리판 아래에 놓거나 냉장고에 붙이면 필요할 때 당신을 찾을 수 있고 잊어버릴 가능성이 높다. 이후 많은 서비스 브랜드들이 자체 독립 앱을 만들었지만, 하나의 서비스로 앱을 다운로드하는 비용도 비싸다. 애플릿, 위챗 공식 계좌 등 가벼운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면 신흥 브랜드가 초기에 사용자를 쉽게 붙일 수 있어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다.

이제 시세를 한 번 살펴봅시다. 서비스 브랜드는 여전히 희소하며, 58동청 같은 채널 브랜드가 더 많다. 서비스형 브랜드 모델은 무겁지만 거대 유량이 직접 독점할 수 없기 때문에 기회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테이크아웃 플랫폼의 큰 경쟁력은 오프라인 기수에 대한 관리입니다. 택시 플랫폼의 주요 기술 중 하나는 오프라인 운전자 관리입니다. 마찬가지로 택배 플랫폼도 오프라인 택배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택시, 테이크아웃, 택배 등 거의 모든' 온라인 일치, 오프라인 마감' 의 비즈니스 모델은 순수 온라인 폐쇄 루프 트래픽 거물들이 직접 쉽게 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의 서비스 제공 링크가 오프라인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서비스업 업그레이드 기회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가복 서비스 분야에서 전선은 2020 년에 익조 기술에 투자했다. 이조 기술은 가장후 시장에 집중하여 사용자에게 벽면 장식, 방수, 부분 인테리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익조 과학기술의 노동자들은 비교적 젊고, 나이가 가장 많은 노동자들은 모두 70 대 이후이다. 익조 기술은 또한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규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표준화 체계와 인재 수출 체계를 구축했다.

우리는 서비스업계의 창업자들이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할 수 있다면 좋은 사람을 관리하고 서비스를 잘 할 수 있다면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서비스업 업그레이드는 정말 힘들지만 교육, 금융, 의료 등 다른 서비스업처럼 잘하면 대단하다. 할수록 좋고 커질수록 커진다.

요약

1. 소비재 개조를 위한 새로운 기회:

2.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기회:

3. 서비스 업그레이 드가 전환점 안내:

상호 작용

상업화에 적용되지 않고 새로운 소비 기회를 가져올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방식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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