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유럽과 미국 음악권에는 어떤 공포의 세부 사항이 있습니까?

유럽과 미국 음악권에는 어떤 공포의 세부 사항이 있습니까?

테일러 스위프트에 대해서

나는 몇몇 사람들이 그녀의 현재 노래가 다르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는데, 나는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1 .. 테일러의 초기 노래는 모두 그 자신의 단어와 노래였다. 사실 가사 수준은 보통이고 곡조는 매우 적다. 구체적인 시기는 그녀가 데뷔하기 바로 전이었다. 이 기간 동안 그녀의 노래 중 일부는 선율이 아름다웠지만, 전체 풍격은 매우 시골적이고 보통이었다.

2. 그녀는 빨갛게 될 때까지 변신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되었지만, 자신의 능력은 한계가 있어 어느 정도의 명성을 바탕으로 유명 뮤지션인 막스 마틴, 셰르벅과 협력하러 갔다. 이 앨범에는 싱글 세 곡이 있습니다. 당신이 번거롭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함께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22 곡은 이 두 사람과 함께 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앨범명언) 솔직히 이 세 곡은 대표적이다. 팝송도 부를 수 있다는 느낌을 준다.

3. 많은 사람들이 1989 를 자랑한다. 사실 1989 정말 예쁘네요. 금함량이 높아요. 왜요 테일러는 특히 금메달 프로듀서 잭 안토노프를 초청해 앨범 전체를 처리했기 때문이다. 잭이 누구야? 많은 유럽 가수들의 명곡은 모두 그가 낸 것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에게 주면 안정되었다. 그래서 1989 는 상품을 획득하고 인지도와 상업화를 높이기 위해 탄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 아래의 명성과 애인은 1989 만큼 양질의 통일이 없다는 인상을 주는가? 이 두 앨범은 모두 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일하기 때문에 한 앨범에 많은 느낌이 든다. 1989 가 국면을 연 뒤 뒤의 노래는 진지를 안정시키기 위해 특별히 집중된 상업노래가 필요 없기 때문에 테일러는 자신을 더 많이 표현했다.

사실, 종합 분석에 따르면, 레드는 테일러가 가장 날씬했을 때, 그는 거리 촬영을 좋아했고, 가장 좋은 옷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가 당시 사업을 향상시키려고 했던 것을 알 수 있다. 1989 의 역할도 여기에 있다.

나는 곰팡이 7 년의 팬이지만, 나는 허풍을 떨지도 않고, 자신을 비판하지도 않는다. 이렇게 보면 테일러는 사실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재능이 없는 것 같다. 진짜 나오는 노래는 대부분 협력 때문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사업에 대해 정말 진지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야심이 있다. 이 단계에서 상업적 가치는 그녀에게 말투를 부여한다. 그녀는 비만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고, 제멋대로 사랑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생활은 정말 부러워요.

나는 많은 팬들이 가십을 제외하고는 음악에 관한 많은 진실한 것들에 집중하지 않고, 깊이 이해하고, 이성적인 분석을 하기 때문에, 각종 찢어지거나, 리드미컬한 NC 파우더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