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먼트 분할 규칙: 용감한 청동, 불굴의 은, 금, 플래티넘, 별드릴, 왕관, 에이스, 무적의 전신. 스타 드릴은 3200 점, 왕관은 3700 점, 슈퍼카드는 4200 점, 무적의 전신은 슈퍼에이스 중 500 위권 안에 들어간다.
플레이어가 클래식 모드, 엔터테인먼트 모드 등 전쟁게임에 참가할 때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100 포인트 생명값, 100 포인트 신호값, 150 포인트 배낭 용량을 갖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 지도에 들어가 생명값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수집하거나 배낭과 방탄조끼를 들고 배낭 용량을 늘릴 수 있다. 캐릭터가 휴대할 수 있는 물건의 수는 배낭의 용량을 초과할 수 없다.
플레이어 팀
플레이어가 위챗 또는 QQ 친구와 상호 작용할 때 (금화 상호 증정, 팀 게임), 시스템은 자동으로 상대방을 자신의 게임 친구 (플레이어의 게임 친구 수가 200 명 미만) 로 추가해 쌍방이 게임 친구가 될 때까지 친밀감을 쌓을 수 있다.
게이머와 게임 친구들은 팀 게임, 팀 친구와의 팀 게임, 금화 증정, 금화 수집 등을 통해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플레이어와 각 친구의 친밀도는 매주 120 포인트로 제한된다.
친밀도가 100 에 이르면 플레이어는 친구와 연인, 절친, 친구, 절친의 네 가지 친선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또한 프로필에서 서로 보여줄 수 있다. 관계가 해제된 후 7 일 이내에 같은 대상과의 친밀한 관계를 다시 설정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