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반도설계가 전시공간에 있는 형식미의 법칙은 무엇입니까? 전시공간의 그룹 디자인과 조합 디자인, 휴대전화 브랜드의 전시 디자인 ... 섬형과 반도상 3. 내성형과 외향형 4. 평면 공간의 배치 방법.
질문 3: 디스플레이 공간 디자인은 몇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각 범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디자인은 직업이나 직업으로 미감, 사용, 기념 기능을 갖춘 스타일링 행사입니다. "디자인"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의 한자에서 번역된 것이다. 일본어로' 디자인' 이라는 단어를 번역할 때' 디자인' 이라는 단어 외에' 의경',' 패턴',' 구도',' 조형' 등의 한자를 사용하여' 디자인' 을 나타내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비주얼 매체를 통해 청중에게 표현하고 전달하는 디자인이다 문자, 기호, 모양으로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이미지를 캡처하고 표현하고, 사상과 시도를 표현하여 소통과 설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디자인 전공입니다. 그것은 디자인의 시대적 특징과 풍부한 내포를 구현한다. 과학기술의 진보, 새로운 에너지의 출현, 제품 재료의 개발 응용에 따라 그 분야는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으며, 다른 분야와 교차하여 점차 다른 시각 매체와 연계되어 서로 협력하는 새로운 디자인 영역을 형성하였다. 인쇄 디자인, 책 디자인, 전시 디자인, 이미지 디자인, 시각적 환경 디자인, 즉 공공 생활 공간의 로고와 공공 환경의 색상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과학적이고 엄격한 개념 이름이며 미래 디자인의 추세를 담고 있다. 현재 설계 현황 분석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설계의 주요 내용은 그래픽 디자인 전문가가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 이라고 부르는 내용입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과 "그래픽 디자인" 은 현 단계의 디자인 범주에서 큰 차이가 없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과 "그래픽 디자인" 의 개념 범주에서의 구분과 통일에도 모순과 대립이 없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현대 비즈니스에 봉사하는 예술입니다. 주로 로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 포장 디자인, 가게 안팎 환경 디자인, 기업 이미지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이들 디자인은 모두 비주얼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이라고 불리며 기업-상품-소비자 간에 다리 역할을 한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문자, 그래픽, 색채를 기본 요소로 하는 예술창조로 정신문화 분야에서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사람들의 감정과 관념에 영향을 미치며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라인 녹음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의 분류 ... 수요가 있으면 디자인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업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은 분명히 존재한다. 1.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 2. Cis 디자인, VI 디자인 (기업 식별 시스템 설계) 3 광고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DM 디자인 (전단지 디자인) 5. 샘플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앨범 디자인. 누서 디자인, 연보 디자인 7. 포장 디자인. 책 일러스트, 인사말 카드 디자인.
질문 4: 전시 공간 디자인은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전시공간을 설계할 때 신기술을 이용하여 전시할 때,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1, 흐름, 시간, 관람 만족 등 기본적인 특징을 충분히 연구해야 합니다.
2. 관중 활동과 관람 행위를 자세히 분석합니다.
3. 그것과 관련된 인체공학을 충분히 중시하여 공간의 각 부분의 척도가 공간에서의 행동과 인식에 상응할 수 있도록 한다.
질문 5: 200 평의 공간을 담은 전시 디자인을 만들어 무엇이 더 다채로운지 보여줍니다. 10 점. 가비 전시회와 같은 전문 전시 회사를 더 잘 찾아야 합니다.
질문 6: 실내 공간 설계 방향과 디스플레이 설계 방향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된 이유는 디자인이 대상 관객에 따라 디자인 작품의 기능도 다르기 때문이다.
실내 공간 디자인은 주로 거주하는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고, 거주자들의 습관, 취미, 요구 사항에 따라 설계해 인체공학에 부합한다.
전시 디자인의 방향은 전시 대상과 표현할 생각이나 관점을 부각시켜 관람자가 전시에 강한 감각감을 느끼거나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질문 7: 전시 디자인의 공간 디자인 요점: 공간 디자인은 커튼, 소파 커버, 쿠션, 공예 식탁보, 장식 공예품, 장식 철예 등 쉽게 변화하고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를 이용한 방 2 차 전시와 배치, 천, 그림, 식물 등을 말한다. 가복은 움직일 수 있는 장식으로 주인의 취향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어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는 점정필이다. 전통적인 장식 업계의 경계를 깨고 공예품, 직물, 수집품, 조명 기구, 화훼 식물을 재조합하여 새로운 개념을 형성했다.
공간 디자인은 가정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 거실 공간의 크기, 모양, 업주의 생활습관, 취미, 각자의 경제상황에 따라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방안을 종합적으로 기획해 업주의 개성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동적 전시는 전시관, 박물관 등과 같은 대형 고정 전시공간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첨단 기술과 현대화된 공간을 이용하여 박물관을 설립하다.
전시 수단은 과학기술관을 시대적 요구에 더 잘 맞도록 하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형식이 있다: 1, 표본과 생체의 결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 실내진열과 실외진열을 결합해 실외진열에 전시품을 두어 자연에 가깝게 하고 관객과의 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귀진' 의 형식은 참신하고 사실적이며, 현대인의 심미적 흥미에 매우 적합하다. 3, 움직임의 결합, 슬라이드, 홀로그램, 레이저, 비디오, 영화, 멀티미디어, 가상 현실 기술 등 현대의 단일 영상 기술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정적 전시품을 확대하고 생동감 있고 열렬한 전시 환경을 조성하며 몰입감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4. 실물과 전자정보의 결합으로 전자항법시스템을 통해 이상적인 유람로를 찾고, 컴퓨터 문답기를 통해 전시된 지식내용을 상세히 이해하고, 테스트의 시청과 참여의 결합을 통해 관객의 자율성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상업전람회에서 의류 전시회, 자동차 전시회 등 공간 디자인이 점차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역동적으로 모터쇼를 이루다.
생생한 전시는 전시공간에 시각적 충격력, 청각 감화력력, 촉각 시동력, 미각, 후각과 같은 생명력을 부여한다. 엔터테인먼트 환경, 분위기, 상품전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전시품의 기억력을 높인다. 생동감 있는 전시공간은 대중매체 광고보다 더 직접적이고 감성적이며 구매와 소비가 용이합니다.
건축 공간 설계는 대다수 사람들의 심미 기준에 부합하고 규정된 사용 기능 하에서 시행될 수 있는 건축물을 만들 수 있는 예술 창조이다. 그래서 매번 창작할 때마다 1 에 주의해야 한다. 업주의 사전 계획 건설 문건에 전적으로 협조하여 프로젝트의 구체적 구현을 위한 지도문서로 업주와 사용자의 이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자신의 전공으로 시공측이 이익을 극대화하는 계획안을 마련하여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2. 방안 설계의 예견성, 독창성, 경제적 실용성의 결합을 견지한다. 도시에 오랫동안 존재해 온 조각품으로서, 건물의 외관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심미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하며, 사용자들은 세부적인 자아감각, 기능의 완벽함, 사람 중심의 처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시공측의 경제적 이익을 소홀히 한다면, 디자인은 종이 담병일 뿐, 어떻게 다방면으로 인정받아야 디자이너의 노력의 방향이다. 3. 신기술, 신개념의 응용을 중시하여 건물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성숙한 신기술과 새로운 개념을 적용하는 것은 건물의 건설과 사용 비용을 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의뢰인과 사용자에게 참신한 첨단 기술 제품을 제공하다. 4. 시행중인 다자간 협력을 강조한다. 구현 과정에서 디자이너의 적극적인 협력은 건축 공간 설계를 제공할 것이다.
프로젝트의 원활한 완성을 위한 견고한 prosupport 를 제공합니다.
마스터 계획의 최종 목표는 공간 레이아웃과 제어 및 부트 전략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1. 현지 수요 이해와 집행 정책을 결합하는 것은 마스터 계획의 중요한 임무이다. 동시에, 같은 거시정책의 맥락에서, 도시마다 서로 다른 현실적인 수요가 있다. 전반적인 계획은 정책 요구 사항을 심층적으로 구현하는 한편, 정책 프레임워크 내에서 현지 요구에 가장 적합한 현지 발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모색해야 합니다. 2. 지역 사회, 경제, 도시 건설 발전의 새로운 특징에 초점을 맞추다. 세계화의 맥락에서 중국의 경제, 사회, 경제는 모두 세계화된 것이다.
도시화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중국의 도시 건설 수요는 나날이 새로워진다. 계획은 고도의 전문적 민감성으로 지역 사회경제의 새로운 발전을 연구하고 주목해야 하며, 공간 발전에 반영된 수요 특징을 과학적으로 예측하여 전반적인 계획을 더욱 적응시켜야 한다. ..... & gt& gt
질문 8: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전시 디자인은' 전시' 를 소재로 하고, 더 넓은 의미에서' 설명',' 전시',' 조명' 을 간접 소재로 주인공' 전시' 를 돋보이게 한다. 즉, 디자인을 보여주는 소재가 보조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전시 디자인의 범위는 전시장, 박물관, 미술관, 쇼핑몰, 상점, 임시축제 장소, 작은 쇼윈도, 전시장 (샘플 캐비닛) 까지 가능하지만, 주요 개념은 설득력있는 전시회입니다. 전시 설계 내용의 경우 주로 전시 대상 계획, 전시 주제 개발, 전시 도구, 조명, 설명, 로고 및 부속 공간 (예: 대형 전시 공간에는 예약, 소독, 화장실, 차, 휴식 등이 포함되어야 함) 이 포함됩니다. 어떤 면에서는 전시 디자인이 새로운 산업이다. 이전에는 크고 고정된 전시 디자인은 건축 디자인에 속하고, 작은 전시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속하며, 임시 전시 디자인은 예술 공예나 인테리어 디자인에 속한다. 그렇다면 N 은 어떤 N 요인으로' 대형 전시장', 박물관, 미술관, 쇼핑몰, 쇼핑센터, 임시축제장, 쇼윈도, 전시카운터 (샘플캐비닛) 를' 전시디자인' 과 같은 업계에 재인식시켰는가? 이것은 한편으로는 위의 "전시" 개념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아마도 19 세기 말 20 세기 초에 일어난 단기 박람회나 상공전시회일 것이다. 세 번째 측면은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대규모로 정교하고 전문화된' 상점이나 쇼핑몰' 에 의한 것일 수 있다. 따라서 전시 디자인의 콘텐츠 기획과 전시 주제의 개발은 종종 통보, 판매, 축하, 오락, 교육 등으로 포지셔닝된다. 디자인을 전시하는 데 필요한 능력에는 상품이나 창의성에 대한 조사 및 기획 능력, 입체적인 조형의 형성 능력 (미학, 건축 재료 및 구조), 조명 및 임시 기계 장비에 대한 지식, 사람을 끌어들이는 능력, 사람을 동원할 수 있는 능력 등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전시 설계는 일종의' 맞춤 표현' 의 디자인이다. 전시 설계를 진행할 때 먼저 "표시된 개체 또는 개념" 을 이해하고 표현할 주제를 찾은 다음 전시 장치로 이 "주제" 를 렌더링하고 해석하여 설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디자인 할 때, 디자인 된 디스플레이 장치 자체가 훌륭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장치와 디스플레이 장치가 완료된 후 "표시된 개체 또는 개념" 이 훌륭한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질문 9: 디스플레이 공간에서 조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시각 환경을 구축하다.
전시품의 특색을 부각시키다.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다.
전시 구역을 나누다.
풍부한 공간 계층.
대중을 대피시키다.
질문 10: 상업용 공간 설계란 무엇입니까? 현대 상업공간의 전시 방식은 다양해서 전시 형식은 지향성이 없다. 동적 전시는 현대 전시에서 유행하는 전시 형식이다. 이전 정적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활동, 조작 및 상호 작용을 사용합니다. 관객은 전시품을 만지고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표본과 모형도 만들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전시품과 상호 작용하여 관객들이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더 직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정적 전시에서 동적 전시에 이르기까지 관람객의 적극적인 참여 의식을 동원해 전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