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 중국 산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에세이
중학교에 입학한 후 점차 고대 중국 산문을 배우게 되었고, 대화를 통해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고통과 기쁨의.
이 기사 [뱀잡이가 말한다]를 예로 들면, 많이 괴로웠어요. 강의를 듣기 전에 먼저 본문을 암기해야 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네 번째 문단만 외우면 되지만, 이 문단만 외우는 것이 긴 영어 문장을 외우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발음을 정확하게 발음하려면 단어를 정확하게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텍스트만 암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단어 해석, 문장 번역, 텍스트 내용 이해, 텍스트의 지식 포인트를 숙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본문을 암기하고, 문장을 번역하고,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요점을 파악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므로 고대 중국 산문의 작은 부분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문을 암기하고, 내용을 이해하고, 지식 포인트를 익히는 것이 그토록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들인 후에 어떻게 헛될 수 있겠습니까? 이것에는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봉건 왕조의 역사를 알 수 있었고,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게 되었으며, 저자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사에서 지식을 얻었다는 점이다.
이 지식은 나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안겨주었습니다. 그것들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맹자 2장]과 [뱀잡이론], [맹자 2장]을 비교하면 도를 얻은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원칙이 없는 사람은 혼자 산다는 뜻이다. 때와 장소, 사람에 대한 적절한 설명, 조화의 중요성 성, 탁월하게 태어나서 잘살고 잘살고 죽는다는 것 등 실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된 많은 지식을 담고 있다. 하지만 [뱀잡이 말]은 다릅니다.
봉건 왕조의 부패와 암흑, 그리고 국민들의 삶의 비참함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이 지식은 실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나를 만든다.
이게 다 합쳐져서 문장을 번역할 수 있다는 건 나에게 많은 고통과 기쁨을 안겨준다! 제가 공부한 고대중국어입니다! 본문을 다시 외우는데 어찌 헛된 일이겠습니까? 매우 씁쓸하고 피곤하지만.
두 기사 모두 나에게 재미와 교훈을 주었고, 단어의 의미를 외워야 했다. 봉건 왕조의 부패와 어둠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맹자2장]과 [뱀잡이론]을 비교해 보세요. 비록 이 지식이 실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앞으로도 배우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중학교 이후에도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작은 고물을 잘 배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좋은 삶을 갖고 태어나 행복한 삶을 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러나 한편으로는 나에게 지식을 주었다. 텍스트를 외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고대 중국어를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은 독특하지 않으며 단어를 올바르게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권리를 얻으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고, 권리를 잃으면 덜 살 것입니다. 발음을 정확하게 읽어야 하는데 이 문단만 외웠을 뿐 아니라 지식뿐 아니라 사람들의 삶의 비참함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아직 강의가 없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네 번째 문단만 암기하면 되지만,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문의 지식 포인트를 숙달할 수 있어야 하며 점차적으로 더 많은 고대 문헌을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뱀잡이가 말했다] 달랐다. 물론, 텍스트를 암기하는 것만으로는 작동하지 않으며 핵심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이 지식은 나에게도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이를 통해 봉건 왕조의 역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Snake Catcher'라는 기사를 예로 들자면,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들여 문장을 번역한 후에는 먼저 텍스트를 외워야 했습니다. 모든 고난 뒤에는 행복이 옵니다.
그래서 고대 중국어를 잘 배우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저자의 의도를 이해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긴 영어 텍스트를 암기하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맹자 2장]은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는 많은 고난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대 중국의 지식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 인간관계의 중요성이 저를 많이 괴롭혔습니다. 2. 한문 『우의 욕망』의 본문과 내용, 주제
맹자는 인간의 본성이 선하다는 주장을 이 이론에서 출발하여 물고기와 곰발의 비유를 사용한다. 생명과 의는 동시에 얻을 수 없고 포기해야 한다는 점을 제시하기 시작하면서 '의를 갖고 태어나는 것'의 원리를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 측면에서 비교 논증하고, 마지막으로 더 나아간다. 두 번째 문단에서는 모든 사람이 선한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지적하고, 그 당시의 사회 현실을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의 예와 결합하여 보여주고 유지합니다. 초심의 중요성은 정의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한다는 광범위한 실천적 의미를 갖습니다. 이 원칙은 더욱 설득력이 있으며, 정의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해야 한다는 주장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맹자에 대한 이러한 견해는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자 후세에 숭고한 이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행동강령이 되었습니다.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이 우리의 인품 기준이기도 하다. "맹자"의 산문. 3. 고대서 :
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 공서판은 추를 위한 사다리를 만드는 도구로 완성되면 송을 공격하게 된다. Zimozi는 이 소식을 듣고 Qi에서 출발하여 10일 밤낮을 여행하여 Ying에 이르렀고 그곳에서 대중의 패자를 보았습니다. 공개 패자는 "스승님, 명령이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Zimozi는 "북쪽에 모욕이 있는데 내 아들을 빌려 그들을 죽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imozi는 "제게 금 천 개를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Gongshu Pan은 "나는 사람을 죽이지 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imozi는 일어나서 다시 절하며 말했습니다. "제발 말해주세요. 나는 Zi가 북쪽에서 왔다고 들었습니다." 사다리를 타고 송나라를 공격하겠습니다.
송나라가 무슨 죄를 지었나요? 징나라는 땅이 넉넉했지만, 백성이 살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부족한 것을 죽이고 남은 것을 위해 싸우는 것은 지혜라고 할 수 없고, 송나라를 공격하는 것은 인(仁)이라고 할 수 없다. 알면서도 싸우지 않는 것은 충성이라 할 수 없다. 싸울 수는 없지만 이길 수 없다면 강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의는 소수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다수를 죽이는 것이다. "Gongshu Pan이 항복했습니다. Zimozi가 말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까? 공수반이 말했다: "아니요, 나는 이미 내가 왕이라고 말했습니다. Zimozi는 "왜 나를 왕으로 보지 않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공슈 판은 "아니요. "
Zimozi는 왕을보고 말했습니다. "오늘 여기에 가난한 이웃이 있기 때문에 그의 우아한 정자를 포기하고 그것을 훔치려 고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비단을 포기했기 때문입니다. 옆에 짧은 갈색 것이 있는데 그것을 훔치고 싶어하고, 쌀과 고기를 포기하면 이웃집에 겨가 있는데 그것을 훔치고 싶어합니다. 이게 왜 인간같지? 왕이 말했다: “도둑질병이 있는 게 틀림없어요. "자묵자가 말하기를, "징(景)나라의 땅은 5천리, 송(宋)의 땅은 500리 떨어져 있다." 이것은 문헌과 나의 아버지의 것과 같다. 징징에는 구름과 꿈이 있고, 코뿔소와 엘크가 가득하다. , 강한에는 물고기가 있습니다. 거북이, 거북이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입니다. 송나라에는 꿩, 토끼, 여우가 없었습니다. 이것은 수수, 고기, 왕겨의 차이와 같습니다. 징나무에는 긴 소나무, 문자(文子), 인방(lintel), 유장(玉章)이 있는데 송나라와 원나라에는 길이가 길고 아름다움이 있어 왕이 송나라를 공격할 것이라 생각한다. 같은 이유로 왕은 "좋다! 송나라를 차지하겠다"고 말했다. p>
그러다가 공서판을 보고 띠를 풀어 도시를 건설하고 최후통첩을 무기로 삼았다. Gongshu Pan은 도시를 공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Zimozi는 도시에서 9배 떨어져 있었습니다. Gongshu Pan의 공격 무기는 고갈되었고 Zimozi는 포위 공격을 방어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공수반지는 "내가 당신과 떨어져 있는 이유를 알고 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자모자도 "당신이 나와 멀리 떨어져 있는 이유를 알고 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초왕이 그 이유를 묻자 자모자는 “공중이 아들을 잃으려는 것은 대신을 죽이려는 것뿐이다. 그러나 재상의 제자 진화리 등 300명이 재상의 무기를 가지고 송성에서 초나라를 기다리고 있었다. 초왕은 "좋다! 나는 송나라를 공격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자묵자가 송나라로 돌아왔을 때 비가 내리고 있었다. 성문을 지키는 사람들은 안에 있지 않다. 그러므로 “신이 다스리는 자는 모든 사람이 알지 못하되, 깨달음을 구하는 자는 모든 사람이 알게 되리라”고
공서판은 초나라를 위해 사다리 등의 장비를 만들었다. .완성된 후에는 송나라를 공격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묵자는 이 소식을 듣고 노(魯)나라를 떠나 열흘 밤낮을 걸어 영(寧)에 이르러 공서반(孔書板)을 만났다. 공수판이 말했다: "선생님, 저에게 무엇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묵자는 "북쪽에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는데 나는 당신의 힘으로 그를 죽이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묵자는 "사람을 죽인 대가로 금화 천개를 주옵소서"라고 말했고, 공수반은 "나는 도덕을 주장하며 결코 이유 없이 사람을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들이 송나라를 공격하기 위해 사다리를 쌓고 있다는 소식을 북쪽에서 들었습니다. 송나라의 죄가 무엇입니까? 여분의 땅은 현명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송나라는 죄가 없지만 죄가 없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도 초왕을 훈계하지 않는 것은 인자하다고 말할 수 없다. 몇 사람을 죽이지 말고 다수를 죽여야 진실을 이해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Gongshu Pan은 확신했습니다. 묵자가 “왜 송나라 공격을 멈추는 것이 어떻습니까?”라고 말하자 공서판은 “아니요. 이미 초왕에게 말씀드렸습니다.” 묵자가 “나를 초왕에게 소개시켜 주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공수판은 "그럼요." 묵자는 초왕을 만나 "지금 여기 화려하게 꾸민 차를 버리는 사람이 있다. 이웃의 고장난 차를 보면 훔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남의 옷을 보면 훔치고 싶고, 좋은 음식과 채소를 버리면 남의 겨를 보면 훔치고 싶어 한다." 초왕이 대답했다. 사람은 도둑질에 신물이 나리라.” 묵자가 말했다: “초나라의 반경은 5000리이고, 송나라의 반경은 500리입니다. . 운추제는 코뿔소, 사슴, 엘크가 가득하고 장강과 한강의 물고기, 거북, 거북은 세계에서 유례가 없습니다. 좋은 음식과 좋은 음식은 왕겨에 비유되고, 초나라에는 키 큰 소나무, 카탈파나무, 난나무가 있고, 송나라에는 나무가 많지 않음과 같다. 천왕이 신하를 보내 송나라를 공격하는 것은 문헌을 훔치고 황제의 아버지를 훔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초왕은 “그래도 공서반이 나를 위해 사다리를 만들어 주었으니 내가 쳐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송나라.” 그래서 초나라 왕이 그를 소환했다. 공개 패자. 묵자는 허리띠를 벗어 도시로 삼았고, 나무 조각을 악기로 사용했습니다. Gongshu Pan은 영리한 전술을 사용하여 도시를 여러 번 공격했고 묵자는 여러 번 그를 저항했습니다. Gongshu Pan의 공성 장비는 모두 사용되었지만 Mozi의 방어 방법은 충분했습니다. 공수판리는 화가 나서 "나는 당신이 당신을 대했던 방법을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묵자는 "당신이 나를 대했던 방법을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초왕이 그 이유를 묻자 묵자는 “공서 선생의 뜻은 나를 죽이려는 것 뿐이오. 진화리 등 삼백 명이 이미 나의 방어장비를 빼앗아갔고, 나를 죽여도 송나라의 저항자들을 다 죽일 수는 없느니라.” 좋아요! 송주를 공격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묵자는 초에서 돌아와 송을 통과했다. 비가 내리고 있었다. 비를 피해 루멘으로 갔으나 루멘을 지키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다. 그를 받아들이십시오. 그러므로 “신의 계략을 쓰는 자는 모든 사람이 알지 못하되 공개적으로 논쟁하는 자는 모든 사람이 아느니라.
”
중심은 보편적 사랑
비공 4. 한문 산문 전집
도원명의 도화봄 1. 밑줄 친 다음을 설명하라 말 Yuanxi Xingjia 해안을 따라 수백 개의 계단이 있고 신선한 풀과 떨어진 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어부들은 마치 빛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집들은 노란 머리카락과 같고 비옥한 들판과 아름다운 연못과 오디와 대나무가 있어 교통이 마치 외부인과 같아서 시안은 충격을 받고 질문을 하러 왔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이 이 말을 하고 그를 길과 군으로 데려갔고, 지사는 즉시 그를 따라오라고 했으나 그 이후에는 그의 병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2.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설명해보세요 1. 길의 거리를 잊고 냇가를 따라 걷는다
2. 어부는 매우 다릅니다 3. 땅은 평평하고 집은 같습니다. 그리고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가 있습니다.
4. 거리의 교통, 닭과 개가 돌아다닙니다. 5. 남자와 여자는 외부인처럼 옷을 입고 있습니다. > 6. 그들은 노란 머리를 하고 행복하다. 7. 지윤은 진나라의 혼란을 피해 아내와 함께 이 절박한 상황에 왔다.
8. 모두 집으로 돌아가 술을 마셨다. 3. 답을 자신의 말로 정리해보세요 1. 복숭아꽃나라. 자연환경, 사회환경, 사람들의 생활조건과 정신상태는 무엇입니까? ① 자연환경 : ② 사회환경 : ③ 생활조건 : ④ 정신상태 : 2. 작가가 묘사하는 도화원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작가는 어떤 삶을 추구하고 있나요? ?) 3. 도화원에 피난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행위를 어떻게 보시나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상적인 왕국이 무엇입니까?
4. 단어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① Jin Taiyuanzhong ② 잡목 기록이 없습니다. ① 방향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다 ② 외부인이 찾을 만큼 부족하다 ① 향지를 구하다 ② 병을 찾아 헤매다 결국 들었다 ① 마을에서 이 사람이 들었다 ② 집에 대해 들은 것 ① 집이 배다 ② 집이 같다 ① 식목이 있다 그 안에 ② 술을 차려 놓고 닭을 죽여 음식으로 삼는다 5. 고대와 현대의 다른 의미 1. 향 풀이 맛있다 고대: 오늘: 2. 문득 깨달음 고대: 오늘: 3. 거리의 교통 고대: 오늘: 6 Tongjiazi 다음 문장에서 Tongjiazi라는 단어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7. 이 기사의 몇 가지 관용어와 설명을 요약합니다. (적어도 4개) Liu Yuxi의 비문 번역입니다. 초라한 집이지만 덕이 있다.
2. 비단과 대나무의 엉성함도 없고, 글의 흔적도 없다. 3.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2. 다음을 설명하라. 밑줄친 말. 불멸이 있으면 용이 있고, 천한 집이지만, 떠들고 웃는 선비가 없느니라. 피아노를 치고 황금성경을 읽을 줄 아는 남자 3. 본문을 읽고 질문에 답하세요.
1. 기사 전체를 지배하고 주요 사상을 지적하는 문장(단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의 제목 문장 : _______, ______ 3. 글. _____, _____, ______의 세 가지 측면에서 풍경의 우아함, 소통의 우아함, 소박한 방의 품격을 보여줍니다. "나의 미덕만이 훈훈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겸손한 방은 추악하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다.
4. 고대의 유명한 현인들이 자신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 _____. 비유를 사용하는 목적은 주인이 고대 유명 성인의 관심과 야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덕과 친절"을 더욱 강조하는 것입니다.
5. 전체 본문의 마지막 문장은 ____인데 공자를 인용해 군자가 자신을 군자로 여긴다는 뜻으로, “허름한 집도 선한 사람이 살면 초라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6. "겸손한 방의 비문"과 "Shuo Ai Lian"은 모두 ____의 글쓰기 방법을 채택합니다.
이 글은 초라한 집을 비유로 불멸의 산과 용이 있는 물을 사용하여 주요 사상을 소개한다. "Dexin"이라는 개념은 기사 전체에 걸쳐 적용됩니다.
Ailian은 Zhou Dunyi를 말했습니다. 1. 아래 밑줄 친 단어를 설명하십시오.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아주 좋아하는데, 모란은 진흙에서 나와 맑은 잔물결을 일으키지 않으며, 가지고 놀 수 없는 꽃입니다. 2. 다음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설명해보세요. 1. 사랑스러운 것들 매우 팬입니다.
2. 나는 진흙 속에서도 물들지 않고 피어나는 연꽃을 좋아한다. 3. 악취가 나지 않게 물을 깨끗이 하라.
4. 가운데도 곧고 겉도 곧고 덩굴이나 가지가 없고 향이 멀리 있고 맑으며 식물이 단정하고 정돈되어 있다. 5.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지는 마세요.
6. 국화 사랑은 타오 다음으로 듣기 힘든 이야기다. 7. 모란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3. 본문 연구 1. 첫 문단에서 저자는 연꽃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어떤 측면에서 묘사하고 연꽃에게 아름다운 자질을 부여하는가? 작가는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자 합니까? 2. 작가의 연화에 대한 칭찬으로 볼 때, 그러한 신사는 어떤 성격을 가져야 하는가? 3. 저자는 은둔 생활을 원하지 않으며, 부를 탐하지도 않습니다. 4. 맹자는 “주홍색에 가까운 것은 붉은색이고, 먹에 가까운 것은 검은색이다”라고 믿었는데, 이것은 주돈이의 “진흙에서 나와도 더러워지지 않고 맑은 파문을 씻어내지 않고”라는 견해와 어긋난다. 악." 당신은 어떤 견해에 동의합니까?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Hezhou Ji Wei Xuezhen 1. 다음 밑줄 친 단어를 궁전과 심지어 새와 짐승으로 설명하십시오. 핵 보트는 큰 Su로 덮여 있으며 구름이 여덟 개 있습니다. 칭나오의 인장은 오른쪽에 있으며, 두 무릎의 인장은 머리를 곧게 펴고 표정이 높지 않습니다. 오른팔로 배를 받치고 왼손으로 가로대에 기대어 차소리를 듣다가 배의 뒷면이 살짝 기울어져 있다. 그리고 불로초를 계산하여 길이를 계산한 것은 인치가 아니고 단순한 복숭아 알갱이로 덮고 좁게 수리한 것입니다. 현대 중국어에서는 다음 두 문장을 설명합니다. 1. 상황에 따라 상형 문자가 아니며 각각 고유합니다. 분위기.
2. 가운데 정수리와 수염이 많은 사람이 동포입니다. 3. 그의 두 무릎은 상대적으로 서로 가깝고, 각 무릎은 옷 주름에 숨겨져 있습니다.
4. 부처님의 인장은 미륵의 인장과 매우 흡사하여 맨가슴을 드러내고 머리를 들고 눈을 치켜뜨고 표정이 소황의 표정이 아니다. 5. 배의 뒷면이 약간 평평하면 그 위에 비문이 새겨 져 있습니다.
6. 모기발처럼 가늘고, 갈고리를 뽑으면 색이 먹물이 된다. 7. 실력이 대단해요.
3. 본문 공부 1. 문장에 대한 다음과 같은 오해는 A. 가운데 넓은 부분이 캐빈입니다. 가운데 높고 넓은 부분이 캐빈입니다. B. 배의 뱃머리와 선미의 길이는 약 8분이다. 유기: 배의 길이는 약 8분이다.
C. 적벽 위로 패닝하는 다수의 구름이 배 윗부분에 새겨져 있습니다. D. 직경 1인치의 나무로 궁궐, 기구, 형상을 조각하는 능력: 길이 1인치의 나무로 궁, 기구, 형상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2. 전문을 바탕으로 다음 진술 중 틀린 부분을 지적해 주십시오. 가. 『원자력선 이야기』는 장차오 편저 『우추신기』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청왕조. B. 기사에서는 조각가의 구상의 독창성을 설명하고 그의 탁월한 기술을 칭찬합니다.
C. 기사는 고대 중국 예술 공예의 뛰어난 업적을 보여주는 조각품 '원자력선'의 예술적 이미지를 설명합니다. D. "남은 핵보트 맛보기", 이는 왕수원이 소식에게 핵보트를 선물한 것을 가리킨다.
3. 선택한 텍스트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다음과 같은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첫 번째 단락에서는 조각가 왕수원의 절묘한 기술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조각품 "원자력선"의 주제를 강조합니다. B. 조각품 '원자력선'의 주제는 'Da Su Pan Chibi'입니다.
C. "옆면에 작은 창문이 있는데 왼쪽에 4개, 왼쪽에 8개가 있다"는 핵보트의 크기를 소개한다. D. 소개 Wang Shuyuan은 매우 작은 원자재를 사용하여 매우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