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구미에 가서 3D 게임을 하자!
유럽과 미국의 RPG 게임:
제가 소개한 작품들은 모두 유럽 최고의 RPG 게임 작품으로 유럽과 미국 PRG 게임의 최고 수준, 특히' 상고두루마리 4' 의 출시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엔진은 최신 HAVOK 물리적 렌더링 기술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하드웨어 킬러' 라고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유럽과 미국의 RPG 게임을 좋아한다면, 다음 작품을 놓치면 안 됩니다.
1. 디아블로: 디아블로:
디아블로는 액션 RPG 게임이지만 다른 액션 게임과는 다르다. 첫째, 주인공의 모든 동작, 인터페이스의 설정은 마우스로 처리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은 게임의 첫 번째 특징이다. 두 번째 특징은 게임의 이미지 효과입니다. 게임의 화면은 60 도 기울어진 방식으로 표시됩니다. (상상할 수 없다면' 기원' 의 창세기 시리즈를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장면이 실시간 입체 투영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게임은 명암 효과뿐만 아니라 매우 유창한 캐릭터 이동 효과도 있습니다. 마술 공연도 일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등급이 높을수록 놓을 수 있는 마법이 높을수록 화려한 효과도 그에 따라 높아진다. 특히 주변이 인간일 때 방전계나 화계 마법을 적용할 때 그 효과는 너 자신만이 느낄 수 있다. 게임에는 대량의 무기, 갑옷, 소품이 있어 예술 제작의 섬세함을 알 수 있다.
게임의 음향은 다채롭고 입체효과가 있다. 플레이어는 소리를 통해 괴물이 어느 방향에서 왔는지, 그리고 그 대략적인 거리를 구별할 수 있다. 게임의 사운드는 8 채널로 녹음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동시에 8 가지 다른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플레이어의 현장 체험감을 높일 수 있다. 게임의 세 번째 특징은 폭설이' 난수' 무대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난수" 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게임을 마치고 다시 한 번 놀고 싶다면 미로 구조가 완전히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때로는 마을 사람들의 대화도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것은 소위 "난수" 입니다. 미로를 칠 때마다 탐구할 수 있는 곳이 다르다는 얘기다. 이것은 영원히 다 할 수 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은 강력한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Ipx, 모뎀, 직접 연결 외에도 폭설에는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통해 세계 다른 곳의 전우와 싸울 수 있는 서버가 설치되어 있다. 인터넷에서 게임을 해도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디아블로는 RPG 게임의 고전이다.
2. 고대 스크롤 시리즈:
이 시리즈는 이미 네 번째로 출판되었다.
일찍이' 상고 두루마리 3: 아침바람' 이 발매되었을 때 이미 이 시리즈가 유럽과 미국 RPG 게임에서 첫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상고 두루마리 3' 후속자료영화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는데, 이 캐릭터는 당시 비난을 받았다. 즉, 만약 한 캐릭터가 늑대에게 물렸다면, 그는 밤에 라이칸이 될 것이다. 즉, 그는 낮에는 사람이고 밤에는 라이칸이다. 분명히 이 캐릭터는 사람과 늑대의 이중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다.
이어' 상고 4' 가 출시됨에 따라 주간 판매량을 보면 654.38+0.7 만! 현재의 독립 실행형 게임에서는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이런 천문학적 숫자의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는 게임이 하나도 없다!
물론 PC 게이머들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상고 4' 는 메모리와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이다. NVIDIA 시리즈 비디오 카드의 경우 전체 효과를 부드럽게 실행하려면 메모리가 1G 에 도달해야 합니다.
3.& lt 포터 문 > 시리즈
이 시리즈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2 세대가 가장 고전적이라고 생각한다!
LT 보드문 2: 아멘의 그림자) 1998 은 높은 찬사를 받아 깊은 인상과 깊은 생각을 남겼다.
또 다른 주요 특징은 잘 만들어진 지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그려진 지도를 자주 찾아본다. 왜냐하면 지도에 있는 게임의 수백 개 큰 영역에 대한 간략한 묘사는 플레이어가 지나가는 주요 장소 (예: 중요한 건물, 출구 등) 를 명확하게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부 지역은 플레이어가 들어오면 지도에 완전히 나타납니다. 아스카트라시티입니다. 그들의 지도를 쉽게 보면 플레이어는 호텔, 길드, 상점, 사원 등 관심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유리한 특징이다. 이 점에서 유럽과 미국의 다른 RPG 작품보다 낫다.
4.& lt 겨울 없는 밤 >
아래에서 얻은 명예에 대해서는 너무 많이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2000 E3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2000 년 최고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E3 베스트 게임 200 1
200 1 GameSpot 편집 선택상
200 1 E3 게임 리뷰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최고의 컴퓨터 게임. IGN in 200 1
2002 E3 게임 리뷰 최고의 RPG 게임
RPGDOT 2002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 롤 플레잉 게임상;
2002 Gamespy 최고의 PC 롤 플레잉 게임상;
이 작품은 인터넷 기능상 다른 작품과 다르다.
겨울밤에 강력한 오픈 네트워크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임 내용이 무한히 확장됩니다. 겨울없는 밤은 3 세대 온라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무겨울 밤' 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 세계를 만들어 영구적으로 보존할 수 있다. 서버당 최대 64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겨울밤이 없는 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온라인 게임의 미래 발전 방향이며, 인터넷 멀티플레이어 역할 놀이 게임의 이정표이다.
5.& lt 귀신 우화 >
나는 이 작품이 유일무이한 게임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독특한 RPG 게임 중 하나로, 인물의 설정이든 체계적인 설정에서든.
일반적으로 유럽과 미국의 RPG 게임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직업, 의류, 피부, 키 등 다양한 구체적인 옵션을 설정해 달라고 플레이어에게 요구해야 한다.
하지만 이 작품은 전통적인 설정을 버리고 캐릭터를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다.
주인공의 모험은 어린 시절부터 성인까지 노년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경험이 없는 아이에서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것, 정의의 길을 선택하는 것, 악귀들에게 평생을 바치는 것은 플레이어에 달려 있다. 게임의 주인공은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주름을 남길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동작과 반응에 따라 겉모습에 생동감 있게 변화한다. 검술을 자주 사용하면 근육이 강하고 발달하게 되고, 하루 종일 마법 주문을 읊으면 머리카락이 창백해지고, 모든 전투의 상처와 흉터는 주인공과 함께 죽을 때까지 계속 따라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lt 고딕 왕조 시리즈
고트 왕조 시리즈는 JoWood 가 내놓은 유명한 RPG 게임이다.
특히 올해는' 고트 3 세' 의 초기 버전이 전시됐다. 고트 왕조 시리즈는 개방형 엔딩 디자인의 RPG 로 제작상 중규에 부합한다. 전반적으로 보수적이다.
7.& lt 방사선 > 시리즈
2005 년 7 월' 상고두루마리' (중국어 이름: The Elder Scrolls) 의 창작자, 업계에서 명성이 높은 베세스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미래방사선' 시리즈 게임 (관련 온라인 게임 제외) 개발권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방사선은 과거, 미래, 심지어 강권 정치의 개념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이다. "위대한 RPG" 라고 불립니다.
방사선의 이야기는 전 세계의 핵전쟁에서 시작된 후 미지의 위험한 세상에서의 생존 능력에 도전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너는 비밀 지하 피난처에서 자란 주민을 연기할 것이다. 주변 환경의 변화로 인해 현대 문명이 쇠퇴한 지 80 년이 지난 낯선 세계, 돌연변이, 방사선, 토비, 폭력이 가득한 세상인' 바깥 세계' C 로 가게 되었다.
8.
이 작품은 유명한 게임 업체로, 유럽과 미국 RPG 게임의 원조로 인정받고 있다. 블랙아일랜드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
이 게임은 많은 RPG 게임 중 이수이다. 그것은 많은 싸움, 너무 많은 참살, 걷기, 말하기, 독서, 사고를 하지 않는다. 타향안혼곡' 은 소설을 각색한 게임보다는 게임을 각색한 소설에 더 가깝다. 일종의 생활체험, 황당무계해 보이는 인물과 대화로 복잡하고 진실한 감정과 철학적 사고를 많이 담고 있다. 게임에서 해결해야 할 것은 지루한 수수께끼나 귀찮은 적이 아니라, 게임에 묻혀 있는 은유와 기호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무엇이 너를 한 사람으로 만들었니? 무엇이 너에게 신입생을 주었니? 무엇이 우리 각자의 생각을 바꾸었습니까? 나는' 혼이 타향에 있다' 에서 한 번 이상 설레는 눈물을 흘렸다. 예, 어떤 게임도 우리를 그렇게 깊이 감동시키지 않았습니다.
9.& lt 얼음 계곡 > 시리즈
2000 년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에서 용과 지하시티와 매우 비슷한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바로 빙풍곡입니다.
빙풍곡은 이미 세 개의 시리즈인 빙풍곡 1, 빙풍곡: 겨울의 마음, 빙풍곡 2 를 출판했다.
이 시리즈는 보드문의 엔진과 배경을 그대로 사용하지만 상당한 개선과 스타일 재설정도 이뤄졌다. 가장 뚜렷한 변화 중 하나는 그것의 빠른 리듬이다. 만약 당신이' 새의 문' 시리즈를 해본 적이 있다면, 이 모험 시리즈도 좋아할 것입니다. 그 특징은 게임 리듬이 활발하고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제이미 솔이 창작한 몇 곡의 오리지널 교향곡을 잇는 것이다. 음악이 이렇게 생동감이 있어서 전체 이야기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것 같다고 할 수 있다. 빙풍 다일의 서사 기교도 뛰어나다. 이야기의 여섯 장은 마치 한 노인이 오래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처럼 영화처럼 그림과 무성한 책과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10.& lt 포위 지하 감옥 시리즈
2002 년 4 월 4 일 클래식 RPG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