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뉴스 - E 스포츠 졸업 후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E 스포츠 졸업 후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전자경기전공은 최근 몇 년 동안 새롭게 부상한 전공이다. 어떤 사람들은 졸업 후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어떤 직업을 찾을 수 있는지 모른다. 또한, 게임을 하지 않는 일부 사람들은 전기경쟁 전공이 게임일 뿐이라고 착각한다!

사실, 경쟁의 미래는 여전히 밝습니다. 믿지 않습니까? 계속 아래를 봐! 전기경쟁 전공을 보면 반드시 앞으로의 발전 방향이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다.

E 스포츠의 주요 고용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1, 우선, 경쟁 전문가.

2, 다음은 게임 기획, 디자이너 등이다.

중국 게임 제작 인재가 부족한 것은 당연히 교육 환경의 영향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전기경쟁 전공은 게임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전공이다. 이 사람들은 게임 디자이너로서 당연히 더 믿을 만하다.

3, 다시, 게임 해설 등.

중국 게임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베이징에서 상하이, 3 선 도시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게임경기가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경기 해설이 없으면 많은 멋진 순간들이 쉽게 간과되고, 해설도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쌍방의 상황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필요하며, 모든 사람이 잘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런 다음 전문 코치가 있습니다.

전자경기전공은 게임에 대한 연구가 비교적 투철하다. 한 게임은 다단계 다차원 분석을 하고, 학생들에게 분석 이념을 전수한다. 핵심 사상을 장악하고 단련을 거쳐 평범한 게임 코치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5, 게임 앵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앵커 산업은 줄곧 매우 좋았고, 또한 전기경쟁 직업에 부합한다. 이것은 실행 가능한 길이다.

요약: 평화시대에 사람들이 의식주를 갖게 된 후, 오락업의 발전은 필연적이다. 한 나라가 발달할수록 오락 산업은 더 커진다. 특히 인터넷에 의존한다. 게임은 이미 전 국민 오락 프로그램이 되었다. 전자경기전공의 출현은 우리나라의 빠른 발전 추세에 순응하여 조국의 강성을 반영하였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경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시간이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니,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