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 기타 연주: 인위적인 배음의 비결
1. 기타의 출력은 높아야 하며 모든 노브는 완전히 열려야 합니다.
2. 스피커의 출력이 높아야 하며, 고음과 깨는 소리를 높이고 볼륨을 최소한 절반 이상으로 높여야 합니다.
3.
4. 현을 뜯을 때, 현이 현을 통과하는 순간 엄지손가락을 현에 가볍게 문지릅니다. 엄지손가락을 손바닥 방향으로 구부릴 수 있습니다.
5. 3번줄 G현부터 연습을 시작하고, 왼손으로 7번줄이나 9번줄을 누른다. 연습한 후 B현을 연습하세요.
6. 브릿지 스트링 끝 부분을 왼손으로 누르면 이 거리의 스트링이 소리가 납니다. 이 거리를 3 또는 4로 나누어야 합니다. 꼬리에서 계산하면 이 주소는 아마도 시간 악기의 중간과 앞 부분 사이에 있을 것입니다. 이 "포인트" 주소는 단지 배음을 생성하는 주소입니다. 엄지손가락이 이 위치에 스트링에 닿을 것입니다. 소리가 가장 뚜렷하게 들리는 지점이 2~4개 정도 있습니다. 소리가 더 큰 몇 개의 주소를 계속 찾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한두 개를 사용하면 일주일 이내에 각 그리드에 해당하는 주소를 찾아서 적어 둘 수 있습니다. .
7. 비명을 지르는 비법(직접 발견).
오른손으로 현을 건드린 후 그 순간 왼손은 비브라토와 비브라토 동작을 하면서 동시에 현을 온음 정도 아래로 내리거나 한 음 정도 아래로 누른 다음 아래로 당겨서 배음이 매우 밝고 크고 비명을 지르게 만듭니다.
다섯 번째 프렛 이후에 배음을 하면 픽업이 마지막 섹션으로 잘라야 합니다. 사운드의 배음은 뒷부분의 픽업 위에서 가장 큰 진폭을 가지며 이전 섹션과 느낌이 완전히 다릅니다.
즉, 게인을 높이세요.
오른손으로 더 많은 기술을 연습하고, 왼손으로 비브라토를 더 많이 연습해야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몇 달 또는 몇 주가 걸립니다. 몇 주 또는 며칠 안에 이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핵심은 올바른 지점을 찾았습니까? 엄지손가락과 픽이 끈에 닿는 시간, 엄지손가락이 끈에 닿는 시간이 충분히 긴가요? 충분히 가볍습니까? 연습의 초점은 위의 사항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입니다.
아마도 귀하의 기타가 싱글 코일이라면 험버킹 픽업이 있는 기타를 찾아서 리어 섹션에 사용해 보세요. 친구의 기타와 스피커를 사용해 볼까 합니다. SD 브랜드 픽업에는 jb와 george lynch De sceam deamon 모델이 있는데, 이 두 픽업은 배음이 매우 좋으며 백엔드에 3,000위안을 지출할 가치가 있습니다. 베이스 현에서 Ozzy De zakk wylde처럼 비명을 지르고 싶으세요!
기타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연주의 배음
배음은 현악기 연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독특한 연주 방법입니다. 클래식 기타의 배음은 아름답고 독특한 소리를 갖고 있으며, 마치 맑은 벨이나 벨소리처럼 음색이 맑고 클래식 기타 음악에 산재되어 사용될 때 독특한 효과를 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음을 종소리 또는 종소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배음의 원리는 현이 진동하면 현 전체가 진동하여 소리가 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는 현의 각 부분이 서로 다른 비율로 진동하여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현 전체의 진동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는 우리가 가장 명확하게 듣는 소리이며, 우리가 들을 수 있는 소리의 높이를 기본음이라고 합니다. 현의 각 부분(1/2, 1/3, 1/4, 1/5...)에서 기본음보다 높은 소리를 배음이라고 합니다. 배음의 수와 강도는 음색을 크게 결정하지만 일반적으로 우리는 배음의 음조를 감지할 수 없으며 종종 배음의 존재조차 인식하지 못합니다. 배음주법은 배음을 개별적으로 소리나게 만들어 음악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기타의 배음주법은 연주방법에 따라 자연배음과 인공배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1. 자연스러운 배음: 왼손으로 현을 누르지 않고 6개의 열린 현에서 생성되는 배음을 자연 배음이라고 합니다. 6개의 열린 현의 기본 톤은 고정되어 있으므로 다음 배음 표를 사용하여 각 기타 현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 중 1/2 배음은 12프렛에 위치하고, 1/3 배음은 7프렛이나 19프렛에 위치하고, 1/4 배음은 5플렛에 위치하고, 1/5 배음은 4프렛, 9프렛 또는 16프렛 및 기타 배음은 출력이 매우 명확하여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자연배음표
자연배음을 연주하는 방법은 왼쪽 손가락(새끼손가락이 가장 많이 사용됨)을 펴고 배음점(즉, 해당 프렛 바로 위)를 손가락 배로 누르되 현을 누르지 말고 오른손으로 현을 뜯는 동안 왼손으로 현을 빠르게 놔두십시오. 올바른 배음을 내기 위해서는 주의할 점 ① 왼손 손가락이 현을 누르는 위치가 정확해야 한다. 피아노의 프렛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현이 닿는 지점을 살짝 조정하여 최적의 위치를 찾아야 한다. ; ② 왼손은 현을 가볍게 터치해야 하며, 왼손은 현을 떠나야 하며, 오른손 튕김의 발음은 단호하고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④ 오른손 튕김 위치는 동일한 배음의 다른 지점을 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음을 생성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배음은 머리가 사각형인 음표뿐만 아니라 해(Harm)로도 표현됩니다. ,시간. 또는 팔. 텍스트 라벨링 또는 배음 포인트, 프렛, 코드 번호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자연스러운 배음 음악의 작은 조각입니다. 제목을 영어로 지정하고 모든 사람에게 그것이 어떤 음악인지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올드 롱 사인 스코틀랜드 민요
2. 인공 배음: 자연스러운 배음은 연주하기 쉽지만 기타의 6개 현과 6개 조율의 배음은 매우 제한적이고 어렵습니다. 점점 더 복잡한 배음 프레이즈를 연주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인위적인 배음은 기타의 배음 수를 크게 늘려 기타의 거의 모든 음표가 해당 배음을 찾을 수 있게 합니다.
인위적인 배음의 발음 원리는 왼손을 사용하여 기타의 열려 있지 않은 현음을 누른 다음 이 음을 기본 톤으로 하는 1/2 배음 지점을 찾는 것입니다. 이 톤에서 12번째 프렛의 위치, 즉 이 음표의 현 길이의 1/2 지점에서 자연스러운 배음 연주와 마찬가지로 배음 지점을 오른손 검지로 가볍게 터치한 후 a를 사용합니다. 현을 뽑을 때 a 손가락이 발음되고 i 손가락이 결정적으로 벗어날 때 오른손 손가락(베이스 현을 연주할 때 p 손가락을 사용하여 현을 뜯는 경우도 있음)을 배음 지점에서 최대한 멀리 두십시오. 현의 경우 기본음보다 한 옥타브 높은 배음이 방출됩니다. 인위적인 배음을 연주할 때 왼손으로 현을 프렛팅할 수 있고 동시에 현을 비브라토할 수 있으면 음색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위적인 배음은 흔히 옥타브 배음이라고도 합니다. 인위적인 배음은 주로 오른손에 의해 완성되기 때문에 오른손 배음이라고도 합니다. 인공 배음은 일반적으로 옥타브를 나타내는 8va 또는 Oct.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