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제한 열차
여주인 서일과 사후에 영계의' 지옥열차' 에서 어쩔 수 없이 통관사본에 가입하여 필요에 따라 임무를 완수하고 포인트를 벌어 세계로 돌아왔다. 여주인공은 카리스마가 강하고 성격이 춥다. 그녀는 독립적이어서 문안에서 보스를 학대하지 않고, 특히 진지한 남자 주인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남주는 문안의 선도자로서 여주인의 영감점 역할을 한다. 배경판은 존재하고, 두 사람의 감정극도 많지 않지만, 은밀히 찌르는 작은 상호 작용이 어색하다.
작품은 경공포 무한류로, 탐구와 수수께끼를 푸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줄거리가 치밀하고, 서스펜스와 논리가 완전하며, 전체적인 푸시성이 강하다!
2. "그녀는 게임 보스를 탈출한 백달빛이다."
여주인 심용은 실수로 다른 사람의 반지를 대신해 무한한 탈출 게임에 참가했다. 이 게임에서 여주인은 하늘을 거스르는 두 가지 숨겨진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그녀가 죽은 후 복수의 성공이 자신을 부활시킬 수 있다는 것이고, 하나는 그녀가 강해지면 내재적인 속성이 활성화된다는 것이다. 요컨대 부활 플러그인 무적, 물리적 공격이 강하다. 게임계의 대보스로서 남주 정풍은 자신의 오만한 속성을 가지고 있고, 여주인의 두상을 사랑하며, 작은 동물로 변해 여주인을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작품의 전체 줄거리가 심금을 울리며, 눈과 귀가 새롭고, 아름답고 아름답다.
3. "전체 수준에서 탈출 게임을 다시 연 후"
여주인은 한때 톱게이머였던 인터넷 중독 소녀로서, 공포게임에 들어가 남자 주인을 깨우고' 그를 때려죽이다' 는 방식으로 그녀를 오프라인 상태로 몰아넣었다. 여주인은 대단하다. 매 복사본마다 마음대로 귀신을 학대할 수 있고, 단서를 찾아 성공하며, 남자주인공은 설탕에 능통한 존재다.
극은 스릴러 위주, 미스터리한 색채, 호기심의 사본, 독특한 뇌동, 즐거운 생방송 시스템, 모래조각 네티즌 그룹이 재미있는 독서 경험을 자극한다.
4. "저는 NPC 사람이 아닙니다."
여주인은 자신이 여귀라고 착각하고, 자연의 사명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만, 그녀는 귀신을 두려워해서 그녀를 망칠 수 있다. 현실 생활의 탈출 게임 세계에서 그녀는 선수들의 다양한 점프에 뒤섞여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고 유령 NPC 를 놀라게 하며 물보라가 튀었다. 이렇게 그녀의 지도 아래 플레이어는 단서를 풀고 게임 제어 시스템의 핵심인 남자 주인공 은문을 찾았고, 그는 위장자의' 내간' 역할을 했다.
남자 주인은 별로 나타나지 않고, 단지 여주인의 귀신을 달래서, 그녀의 귀신력을 더욱 강하게 했다. 이 영화는 좀 재미있고, 줄거리는 괜찮고, 스릴러와 코믹이 공존한다.
5. "내가 아주 흉악하다고 들었어."
여주인공인 임유유는 공포스릴러 생존 게임' 박스' 에 가입해 그녀의 험상궂은 통관 이야기를 열었다. 공포게임과 카드 요소를 결합한 작품으로 각종 스릴러가 특징이다. 여주인공이 너무 강해서 강제로 짓밟히면 절대 삐삐삐삐삐하지 않고 각종 역살에도 능하다. 귀신은 그녀를 보면 떨린다.
남주는 원신의 세 가지 기둥 중 하나인 Nyala Totip 이다. 그는 소련으로, 배가 약간 검고 늦게 등장했지만, 등장하자마자 영문도 모른 채' 그는 여주인과 잘 어울린다' 는 조화감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