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장조광에서 여기가 다른가요? 그가 오래된 연극골이기 때문이야? 64 세의 장조광은 확실히 연예계의 오래된 농담이다. 최근 생중계실에도 등장해 네티즌들의 의혹을 받아 노인들을 울게 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촬영을 잘 하지 못하는지 물으니, 여기에 와서 물건을 가지고 생중계해야 한다. 화면이 너무 많아서, 그의 감정이 눈에 띄게 영향을 받아 막막해지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조정하려고 할지 모르지만 결국 울었다.
장조광이 울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그녀는 울고 그들에게 사과했다. 인명이 하늘을 찌른다고 하지만, 이 말은 확실히 장조광에 의해 폭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한 일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왜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이 될 수 없는지 알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정말로 누구에게도 동정할 필요가 없다. 결국, 다른 사람들도 스타이기 때문에, 돈을 버는 것이 우리보다 훨씬 쉬울 것이다. 우리는 괴로워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이런 조건이 있는지 없는지도 보아야 한다.
그는 이미 60 대이지만 요즘은 촬영 중이니 모두들 정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지금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것은 사실 정상이거나 정상이다. 그것은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다. 이제 다른 사람들은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왜 옛날 연극뼈가 안 돼? 판장강이 하고 있지 않나요? 나이만 말하면 비슷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것은 사실 시장이 결정한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스타들이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를 선택합니까? 자연은 이익 때문이다.
마치 그들이 영화를 찍으러 간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만약 보수가 없다면, 그들은 지금처럼 이렇게 열심히 일할 것인가? 그 스타들은 그 자체로 어느 정도의 열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방송으로 물건을 가져가도 반드시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적어도 일반인보다 성공할 확률이 높다. 사실 모두 부업인데, 많은 사람들이 생중계를 주업으로 삼았기 때문에 잘 촬영하고 싶지 않아요.
생방송은 사실 매우 깊은 일이지만, 그렇게 간단해 보이지는 않는다. 연못물은 아직 깊다고 말해야 하는데, 자칫하면 전복되기 쉽다. 그래서 그들은 실제로 자신의 인기를 걸고 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전복된다면, 이전에 축적된 것은 없어진다. 그들이 어떻게 선택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