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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의 서경시

1, 가을 가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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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가을의 서리가 가시문에 내리고 나뭇잎이 땅에 흩어져 있다. 산이 있기 때문에, 강도 넓어지고 가을바람도 나를 보내 내 여행을 핑안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가을의 가시문' 과' 오율 가시문 송별' 은 이백이 출천 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작품이다. 가시문' 은 후베이 이창과 이도 사이의 장강 남안에 있는 초나라의 서세이며, 북안의 호아산을 마주하고 있다. \ "아미산 반달 가을, 핑 창족 물 에 그림자.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나는 네가 보고 싶고, 위주가 보이지 않는다. " 이백의' 아미산월가' 는 네 개의 지명을 연달아 사용했지만, 여전히 운치가 흐르는 것을 느끼게 한다. 이 시는 비록 두 가지 전고를 사용했지만, 물 속의 소금이라고 느끼게 한다. 이백은 여기서 가을바람으로 문제를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불요불굴의 호정을 표현했다.

2. "루산의 두 폭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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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시 전체가 먼 곳에서 착안하고, 먼 곳에서 쓰는 것이지, 먼 곳에서 보는 것이 아니다. 햇빛이 내리쬐면서 증발한 물은 퍼플 연기로 증발하는데, 이것은 시 전체의 풍경이자 폭포의 배경이다. 그리고 폭포가 나타났고,' 멀리 바라보다' 라는 단어가 제목에서' 희망' 을 가리켰다. 시인' 망루산 폭포' (위) 오고 중' 300 피트, 도랑 수십 리'. 폭포는 이미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지만, 이 시의 마지막 두 비유보다 신선하고 날렵한 기세와 로맨틱한 정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백은 노래를 부르고, 후세 사람들은 폭포를 쓰는데, 왕왕 백련과 은하수의 비유를 빼놓을 수 없다.

3. 추등선성 제조화 북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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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변의 도시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산들이 점점 늦어져서, 나는 빌딩에 올라 맑은 하늘을 내려다보았다.

두 강 사이, 한 호수와 한 호수의 밝은 거울 같다. 강 위의 두 다리는 하늘에서 내리는 무지개처럼 보인다.

오렌지 린 유자는 밥 짓는 연기의 차가운 연기에 비친다. 가을의 뜻은 끝이 없고, 오동도 이미 늙어 보인다.

나 말고도 누가 북탑을 떠올릴 수 있을까, 가을바람을 맞이해, 미스 감사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백과 두보는 당대 시국의 쌍둥이 별자리로 영원한 빛을 발하고 있다. 자 () 는 짧고, 인치 () 는 소장이 있다.' 는 사마천 () 이 말한 명언으로 후세에 의해 이용되었다. 이백오칠언절문의 수량과 질은 두보 위에 있지만, 그 오칠언절문의 성과는 두보, 특히 몇 편의 문장 칠율보다 훨씬 적다. 그의 오율상의 전반적인 성과는 두보보다 못하지만, 한 편의 문장 혹은 단독으로 맞서기에 충분하다. 예를 들어, 처덩선성 사추북루는 바로 그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4. 경정산에 홀로 앉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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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제목은' 독좌' 로, 시인들이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정신적인 기탁을 구하려는 의도를 표현한 것이다. 시의 구도는 천지이고, 시의 중심은 작가와 경정산이다. 새' 와' 고운 구름' 은 쌍으로 쓰여 있고, 새는' 지치다' 와' 한가하다' 는 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고요함이 있고 시인 혼자만 혼자 앉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의 외로움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표현해야 하는데, 정면에서 쓰는 것이 아니라 무지한 청산감과 공감한다. 청산과 그는 "서로 마주치면 싫증이 나지 않는다" 며, 측면에서 더욱 냉소적이고 고독해 보인다!

5. "랑중 아저씨와 동정술에 취한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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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의 절단 군산은 동정호의 수위를 바깥쪽으로 확산시켜 끝없이 보인다.

Baling 무한 와인, 술에 취해 동팅 가을을 죽여라!

이때 환관 이씨를 건드려 영남위로 폄하한 종실 숙과 직언으로 직언하여 월주 사마로 폄하하는 자식 () 이 예기치 않게 이백인생의 석양에서 마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그들은 함께 동정에서 여행하고 함께 노래를 불렀다. 이백은 불평이 가득한 원망으로,'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었다' 는 격려는 말할 것도 없고, 일비카 100 년 동안 술 300 잔을 붓는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는 군산을 평평하게 깎고, 물을 안전하게 흐르게 하고, 한 호수의 가을물을 살인의 술로 바꿀 것이다. 정말 알코올, 분노, 영웅주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6. "집 숙형사 시랑엽, 중서갑사인동정 동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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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밤 남호수, 청연, 어떻게 하늘을 탈 수 있습니까?

동정호 외상으로 몇 분 동안 달빛을 드리게 하여, 달맞이를 즐기며 술을 마시게 하였다.

악양과 동정은 행운이다. 위대한 시인 이백은 여러 차례 방문하여 불후의 시를 많이 썼다. 남호' 라는 시는 다섯 편의 시 중 두 번째이다. 일반적으로 남호를' 동정호' 로 표시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지만, 큰 실수는 없다. 동정호의 아들 남호는 오늘 악양 남교와 동정호를 잇는 광활한 호수이다. 고대에는 "옹환" 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호수" 라고도 불렸다. 악양시 남부에서' 남호' 가 그녀의 속칭이 되었기 때문이다. 가을달의 밤, 남호는 맑고, 연기가 없고, 안개가 많다. "네크" 는 어떻게 안전할 수 있습니까? 시인은 갑자기' 어떻게 물과 하늘이 만나는 곳까지 노를 저어 하늘로 올라갈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정말 영웅, 그것 못지않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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