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지 못하면 좋은 이야기를 해. 만약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없다면,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류해라.
이 문제를 많이 말해 보세요. 이번 변론 문제는 "나는 무리에 맞지 않는데, 바꿔야 하나?" 나는 완전한 프로 선수이지만, 나는 상대가 정말 쉽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의 주류 가치 지향의 영향으로 자유개성을 숭상하는 것이 포용 융합을 숭상하는 것보다 청중과 더 쉽게 * *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우리 민족은 기본적으로' 집단' 이다. 우리는 항상 대동을 추구하고, 남을 돕는 것을 즐겁게 하며, 가정을 파괴한다. 어쩌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고유한 것에 약간 싫증이 날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것은 신선함과 다른 사람의 물건에 대한 포용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긍정적인 관점을 살펴봅시다. 양칠심, emmm, 충성, 효, 인, 의의가 부족하고, 쓴맛, 단, 신, 그냥 말하기 위해서지만, 나는 마지막' 서강월' 이 좋다고 생각한다.
웅호 양! ! ! 내 눈에 그는 이 문제에서 진명의 빛을 감추었다. 아마도 진명은 너무 안정되었을 것이고, 나는 무감각해졌다. 웅호에 대해 세 가지가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첫 번째는 팀의 런인 (run-in-run) 에 대한 느린 묘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기는 것이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이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적어도 나는 감동해서 눈물을 흘렸지만, 다만 * * * 경험이 없다. 마치 튀긴 파 생강 마늘, 솥에 식재료가 없어 잠시 혼란스러웠다. 둘째, 인생의 선택은 결코 대길이나 잘못된 길은 없고, 대길이나 평탄한 길밖에 없다. 무리에 맞지 않는 것을 견지하는 것은 고등학생의 사고이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능력을 키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성인의 관행이다. 성인의 세계에서, 살기 위해서, 당신은 몇 번이나 무리를 지어야 합니까? 얼마나 자주 통합하고 싶지만 자신의 그룹을 찾을 수 없습니까? 외로움에 적합하지 않은 집단이 있다면, 가입한 집단을 찾을 수 없다면, 그것은 외로움, 외로움이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응? 다른 사람과 너무 피곤하거나 스스로 집단을 찾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인지, 더 많은 인재들이 자신의 게으름과 욕망을 숨기는 쉬운 방법을 더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셋째, 웅호는 풍우란의 4 대 경지를 소개했다. 그가 마지막 천지의 경지와 무나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나는 완전히 놀라 멍해졌다. 이것은 즉시 고등학교 저녁 독서 수업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유종원' 서산연회' 의 시작 부분에 있는 여행기를 보고,' 취하면 베개를 베고 누워 있으면 꿈을 꾼다' 는 것을 읽었다. 당신의 의도는 극단적이고, 당신의 꿈은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교실에서 눈을 감고, 책의 소리가 귓가에 맴돌며, "너는 한가롭게 숨이 막힐 정도로 한가하지만, 얻을 수가 없다." 라고 상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창조주와 함께 헤엄쳐 다니며 가난을 모르는 상태에서, 결국 내가 실수로 쓰러져' 응집과 석방, 만물과 결합' 하는 무내 상태에 이르렀던 것 같다. 신이 너무 허무하고, 먼저 몸이 없고, 의식만 하얗고 망한 가운데, 결국 의식도 사라지는 것 같다.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행히도, 이 신기한 상태는 짧다. 벨소리에 의해 중단된 후, 다시는 들어가지 않았다. 그래서 채강영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곰호가 내 없는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나는 매우 화가 났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이 세상에 왔다. 왜 내가 없는 상태에서 개미가 되어야 하는가? " 나는 그가 아마 이런 상태를 본 적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나 없이는 필멸의 중생 중의 보잘것없는 것이 아니라 만물과의 조화,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어 결국 나는 천지이다. 결국 자아를 고수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나 없이는 만날 수 없는 경지이고, 외롭고, 소속감이 없고, 바라는 것이 우리 각자가 직면해야 할 삶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웅호에 대한 상황을 조금 보충하고 싶다. 인류가 지금의 문명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다른 동물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류의 약사" 를 본 친구는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유발 할라리가 말한 * * * 공의식이다. 안여정이 현대문명이 우리를 이런 * * * 공의식에 얽매이지 않게 할 수 있다고 말했을 때, 나는' 미래의 간사한 역사' 에서 한 말을 떠올렸다. 현대 제품, 작은 회사, 큰 나라, 한 민족, 모두 우리가 이런 * * * 공동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같은 신앙을 가지고 있다.
진명은 안여정이 말한' 계적' 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가' 변화' 라는 개념을 확대했기 때문에 자신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바꾸는 것',' 환경을 바꾸는 것',' 집단을 바꾸는 것' 이라는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어 안여정이 나중에' 당신이 우리를 바꾸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반드시 자신을 바꿀 필요는 없고, 집단을 바꿀 수 있다. 사람들이 항상 그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룹을 변경해야합니다. 그룹을 바꾸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행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무리에 맞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아직 자신의 단체를 찾지 못했다.
한편, 나는 얼굴이 수정같은' 들소의 엉덩이' 가 곰호의' 천지경지' 보다 어디에 높은지 알 수 없다. 조 사령관의' 집단은 화장실을 만나기 위한 것' 이 바로 웅호가 말한 것이다. 반면 밀크티는 "한 사람도 한 단체가 될 수 있다" 며 정말 시적이다. 이는 유옥의 문장' 한 사람이 한 팀처럼 될 것' 을 생각나게 한다. 흥미가 있으면 볼 수 있다.
효설' 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지만, 나는 여전히 언급하고 높이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그러나 사회의 엘리트로서, 그들은 물질적으로 함께 모일 필요가 없고, 지식인으로서, 그들은 어울리지 않는 것을 받아들이고, 정신적으로 고독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더 평범한 일반인들도 무리를 지어야 하는 건 아닐까요? 마동은 더욱 접지기가 있다.
마지막으로' 칠패설' 이 콘텐츠를 잃지 않는 예능 프로그램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락이 죽을 때까지 흥겨운 일원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결국 내가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