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0 년대 이후 커플 노점 창업.
스무 살 때 그녀는 노점을 펼쳤다. 그녀는 정저우 야시장의' 원로' 라고 말했다.
조연, 29 세, 주구인, 13 세 부모와 함께 정주에 와서 장사를 합니다.
"2004 년 초에는 건강로의 야시장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남쪽 황하로 부근의 노점은 노점비도 압수해 보증금 500 원만 냈다. 우리 엄마와 나는 각각 2 미터 너비의 자리를 요구했고, 밤에는 강관과 침대 시트로 옷을 팔았다. "
당시 스무 살의 제비가 한 사람이 입고 배송 판매를 마쳤다.
"나는 거의 10 년 동안 해왔다. 지금 생각해 보니 나는 정저우 야시장 노점의 베테랑이 되었다. 나는 일을 하면 늙었다. "
2,000 위안은 실천에서 야시장' 사장' 까지 시작한다.
"그때 다른 장사는 할 수 없었고, 나는 예쁜 옷을 좋아했다. 우리 부모님은 나에게 2,000 위안의 자금을 주셨다. 새벽 4 시에 기차역에 가서 물건을 찾다. 저는 하루에 4 시간밖에 안 자고 옷 한 벌 팔 수 있어서 흥분돼요. "
"당시 야시장에서 파는 여성복은 매우 적었는데, 특히 비교적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이었다. 내 고객 대부분이 내 나이와 비슷하다. " 나중에 그녀의 옷은 점점 넓어졌다. 18 세에서 48 세까지 많은 신규 고객이 단골 고객이 되어 2 미터 노점에서 3 개 노점으로 확장되었다. "지금 건강로 야시장에서 가장 큰 여성복이 바로 우리 집입니다."
그녀를 위해 그는 일을 포기하고 기꺼이 노동을 했다.
2005 년 여름, 한 식당에서 요리사로 일하는 정량은 퇴근하고 건강로 야시장을 돌아다녔을 때 노점을 하고 있는 조염을 알게 되었다. "첫눈에 반한 사랑은 정말 진짜예요. 나는 그녀의 노점 옆에 서서 묵묵히 관찰하고 있다. 나는 그녀가 고객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고 사람도 좋다고 생각한다. 때때로 거래처의 물건이 떨어져서 그녀는 수백 미터를 뛸 수 있다. "
"처음에 나는 그녀에게 옷을 사 주었다. 그녀는 내가 여자 친구가 있다고 생각하여 그녀의 몸매에 따라 골랐다. 나중에 그녀가 노점을 닫을 때 나는 그녀를 도왔고, 나는 그녀에게 밥을 가져왔다. "
고객부터 공짜 쿨리에 이르기까지 조암은 "좋은 여자가 남자와 얽힐까 봐 나는 그와 얽히고설킨다!" 라고 말했다.
그녀가 고생할까 봐 정량은 의연하게 안정적인 요리사의 일을 그만두고 조연과 함께 조수와 작은 일을 했다.
저녁에 나가서 낮에는 집에서 도매를 한다.
2007 년에 그들의 야시장 사업은 호전되기 시작했고, 야시장 옆에 작은 아파트를 하나 빌려 낮에는 집에서 도매소매를 하고 밤에는 노점을 벌였다.
성량은 당시 밤 12 시였고,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는 1 점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아침 6 시 전에 일어나 보충해야 했다. "비가 오는 날 집에서 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쳉 리앙 (Cheng Liang) 은 그 당시 그들의 삶이 너무 풍부해서 정상적인 커플 데이트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너무 많이 빚져서 삼킬 수도 없고, 그녀에게 영화를 보라고 하지도 않았다."
조연정량에게 어떤 낭만적인 일을 했는지 묻자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가장 로맨틱한 것은 아무리 피곤해도 내 위를 잘 보살피고 하루 세 끼를 시중드는 것이다. 이 상황은 8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스무 살에 노점을 차리기 시작했고, 2000 위안이 시작되었다. 9 년 동안 두 낯선 사람이 정주에 자신의 차와 따뜻한 보금자리를 갖게 되었다. 남편은 아내가 여름에 모기에 물리지 않고 겨울에는 동상을 입지 않도록 가게를 사서 도매업을 하기를 원했다. 지금 아내는 아이를 가장 낳고 싶어한다.
20 10 년 후 조연이도 시아버지를 동북고향에서 정저우로 받았다. "지금 집에 있는 네 명 외에, 우리는 두 명의 아가씨를 고용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조연이는 매일 밤 6 명만이 노점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6 미터 노점, 최대 40 ~ 50 명의 고객, 안팎이 비좁아 모퉁이를 돌 수 없다."
"앞으로 나는 좋은 엄마가 되고 싶다."
노점을 진열한 지 9 년이 넘었는데, 지금은 젊은 부부가 정주에 차가 있고 방이 있다. "할부라서 집이 크지 않지만, 집이 있어서 집을 세낼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나이 30 에 가까운 정량은 자신의 인생 목표도 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내 가게를 갖고 싶다. 여름에 모기에게 물린 제비를 보고 싶지 않다. 겨울에는 손발이 동상을 입는다."
조암은 웃으며 말했다. "제 20 대 청춘은 모두 돈을 벌느라 바빴고, 아이를 낳을 시간과 정력이 없었습니다. 제 남편은 외아들입니다. 다음 날, 나는 좋은 엄마가 되고 싶다. "
: 월급쟁이가 노점을 벌면 200 만 원을 번다.
맏이가 되기로 결심하다
서동명 15 세에 일을 시작했는데, 당시 한 가구회사에서 일했는데 월급은 500 위안에 불과했다. 나중에 그는 인쇄소에 가서 일했다. 그의 월급은 550 원이지만, 이 일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두 번 모두 서동명이 사장의 자신에 대한 태도를 참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시 인쇄소에서는 사직한 노동자는 모두 사과 한 봉지를 보내야 한다고 규정했다. 그래서 그는 공장에서 사장이 오후 내내 기다리며 그의 사과를 요구했다. 다음날 또 하루를 기다렸지만, 시종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그 사과 봉지를 받지 못했다. 그는 다른 사람 밑에서 일하는 느낌이 정말 고통스럽다고 고통스럽게 말했다. 그래서 서동명은 이런 생활에서 벗어나겠다고 맹세했다. 어느 날 스스로 사장이 될 것이다.
20 세에 654 만 38+만원을 벌었다.
그 후로 그는 많은 직업을 시도해 보았는데, 돈을 벌 수만 있다면 모두 시도해 볼 것이다. 그는 전기 제품, 신발 양말, 벨트를 팔았는데, 지금은 거의 모두 거리에서 팔았다. 나중에 그는 친구와 함께 집을 빌렸다. 그들은 스스로 천 가공 냅킨을 사서 식당에 팔았다. 일을 서두르기 위해, 그는 때때로 밤을 새워 가위의 피를 손에 묻히고, 임대한 집에서도 쥐와 함께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스무 살 때 그는 차 한 대를 고용하여 조시와 야시장에서 침구를 팔기 시작했다. 3 개월 동안 그는 65438+ 만원을 벌었기 때문에 올해는 그의 운명의 전환점이 되었다.
첫 맛 성공: 자산 200 만 원 불만족.
1999, 22 세의 서동명이 가정을 꾸렸다. 이때 서동명은 이미 20 여만원을 가지고 있다. 약간의 돈이 있어서 서동명은 투자 개점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내의 격려로 서동명은 여러 가지 우려를 해소했다. 연말에 서동명의 가죽 가게가 충칭로에서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관리가 잘 되어 가죽은 장사가 잘 된다. 이제 그는 번 돈으로 옷가게를 열었다. 서동은 가족들과 자신의 과거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며, 항상 그의 마음을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하게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매번 그가 계속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은 시작일 뿐이다. 그는 기자에게 현재 그의 자산이 이미 거의 2 백만 위안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 투자하고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점에서 오늘 옷가게 주인까지 서동명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서동명은 원래의' 소동' 에 그치지 않고 다른 업종으로 전향했다. 이는 그가 내면에 혁신이 있어 새 신발을 신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현상 유지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의 말로,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사실 창업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은 이런 귀한 불만이다.
: 당신은 그들의 표면의 광채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실감이 강한 사회이다. 여성에게' 우아함' 은 금융 이민 등 다양한 자유를 실현할 수 있을 만큼 강할 뿐, 그리고 우울증을 일으키지 않고 폭발적인 마음을 억누르지 않는 마음가짐이 있어야 이야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사람들은 성공한 사람들이 낙심할 때 심령계탕을 돌아보며 자신이 마침내 성공했다고 한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실패자가 울며 이 기회가 내 것이었어야 한다고 하소연하는 것을 듣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아쉽게도 시기적절하지 않은 생각-관람객은 결과만 볼 뿐 과정은 신경쓰지 않는다.
대중의 시야에 나타난 아다는 항상 침착하고 원망도 없고 자조도 좀 있어 우아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다는 사회자 오디션에 참가하여 우연한 기회에 데뷔했다. 그리고 그 경기의 챔피언은 Iola 였고, 그들은 라이트 미디어와 계약을 맺었다. 아다에게 시간과 장소는 똑같다. 데뷔 당시 나이는 우세하지 않았고 이력도 눈에 띄지 않았다. 가슴을 눌러야만 지성 숙주 속에서 혈로를 죽일 수 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그녀에 대한 모든 인터뷰는 철자라는 한 글자밖에 없었다. 그녀의 모든 사진은 가슴이라는 한 글자밖에 없다. 미혼 사회자는 자신의 사업선을 언론에 끊임없이 폭로해야 하는데, 이는 그해 서기 만큼 용감하다. 뒷길을 끊은 결정 뒤에는 미래에 대한 필사적인 투척이다. 그녀는 큰 파도와 모래장난의 비싼 동그라미에서 성패라는 성과 평가 메커니즘이 시시각각 상연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한 사람, 만약 그가 자신을 매우 낮게 굽히려고 한다면, 앞으로 놀라운 에너지가 폭발할 것이다. 사람들이 비하를 조롱하거나 제고점에 서서 평가를 내려다보는 것에 익숙해졌을 때, 여주인공은 이미' 만화살이 마음을 꿰차고 습관이 되었다' 는 재주를 익힌 뒤 조용히 몸을 돌렸다.
두해도도 몸을 돌렸다. "두해타오는 살이 빠졌는데 아직도 먹나요? 클릭합니다 최근 두해타오의 최신 * * * 블록버스터가 인터넷에 미쳐가고 있다. 극도의 비만이었던 두해타오가 다이어트 후 안가치지수가 치솟아 도민준과 비슷하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그동안 쾌락베이스 캠프의 두해도는 무시당한 뚱뚱한 커피로 항상 조롱을 당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제 3 의 사람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는 많은 사람들이 젊었을 때 주위의' 뚱보' 와 같다.
하지만 두해도는 살이 빠졌다. 그는 친구와 함께' 뛰지 않으면 죽는다' 라는 무리를 지었다. 매일 밤 자정 1 1 지점으로 출장을 가도 당일 일정을 완성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소시대' 에서 고리는 "나에게 찬물을 끼얹은 사람들은 언젠가는 삶아 돌려줄 것이다" 고 말했다. 이런 변명은 당연히 기질이 있다. 고리배우 곽채결도 이 말을 실천했다. 당시 그녀는 대만성 영화계의 작은 풋풋한 배우였다. 많은 업계 인사들이 그녀의 연기를 인정하지만 행운과 기회는 얻기 어렵기 때문에 먼저 포옹할 자격이 있어야 한다. 이제 그녀는 이미 상업영화에서 자신의 연기를 선보이며 위로 올라갔다. 그녀는 화려하고 허황된' 소시대' 에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왕위명 감독, 서샤오밍이 감독한 연극' 말할 수 없는 여름' 에도 출연했다.
극심한 빈부격차를 제외하고는 일반인의 최고의 시대다. 인터넷은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기회와 자신의 권리를 준다. 아다에서 두해타오, 위안산산, 곽채결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출발점이 높지 않아 온갖 어두컴컴한 세월을 겪었다. 그러나 결국 가슴으로 눈길을 끄는 여주인은 집돌이의 여신이 되었다. 연예계에서 나가라' 는 욕을 받은 연예인은' 마갑선 언니' 로 변했다. 존재감이 많지 않은 뚱보도 설복하기 시작했다. 아무도 보지 못한 반격의 길에, 곳곳에 이런 말이 적혀 있다. 대로는 로마로 통한다. 다만 너는 그들처럼 싸우려고 시도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